두 푸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시

두 푸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시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청나라에 취미가 있다는 것은 무능한 것이다. 나는 외로운 구름과 한가로운 승려를 사랑한다.

2. 내 북쪽에는 봄이 넘쳐나고, 내 남쪽에는 날마다 갈매기만 보인다

- - 탕두푸, '일곱 구절 -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2. --탕두푸, '손님이 도착했다'

3. 황시엔앙의 집에는 꽃이 만발하고 천 길이나 낮다. --탕두푸,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4, 푸른 버드나무에 노란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흰 왜가리 한 줄이 푸른 하늘로 올라간다. --탕두푸의 '절대문장'

5, 하늘은 늦고 산은 아름답고 봄바람은 향기롭구나. -당나라 두보

6. 바람과 비는 움직이지 않는다. -당나라 두보, '가을바람에 날리는 초가집'

7. 푸른 봄날,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술을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다. --탕두푸, '황군이 되찾은 황하의 양쪽'

8. 바람과 함께 밤에 잠수하여 조용히 사물을 적시네 --탕두푸, '봄밤의 즐거운 비'

9. 산 정상에 올라 밖을 내다보면 하늘 아래 다른 모든 산들이 모두 왜소해 보인다. -당나라 두보, 「월을 바라보며」

두보 소개

두보(712-770)는 이백과 함께 '두리'로 불리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입니다. 두 푸는 당나라 최고의 사실주의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사회적 갈등과 민중의 고통을 묘사하고 깊은 인도주의적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의 시는 심오한 사상적, 철학적, 인도주의적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시 역사상 높은 산"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두 푸의 시적 스타일은 주로 침울하고 대담합니다. 그의 언어는 단순하고 생생하며 사물과 장면을 자주 사용하여 강한 감정과 심오한 생각을 표현합니다.

두푸는 시 외에도 애국적인 시인이기도 했습니다. 안시성 반란 이후 청두와 구이저우에서 수년간 망명 생활을 하며 민중의 고통과 사회적 갈등을 깊이 경험했습니다. 그의 시는 사회 현실에 대한 깊은 성찰과 국가와 국민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두 푸의 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세계 문학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시는 널리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의 주요 유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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