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한 마디로 이 단어의 특징을 요약하면,' 착실하고 성실하며, 치정이 감동적이다' 라고 부를 수 있다. 국내 많은 문학 유파들은 창작과 감상의 정서적 요인을 매우 중시한다. 징릉파 창업자 중 한 명인 담도' 치정 불가' (당시 중의 명언) 라고 말했는데, 이는 작가가 곳곳에서 치정을 나타내는 표현이다. 보시다시피, 제 생각에는 저자가 하늘에 기러기 (이청조 일지매):' 기러기' 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명월 만서루 () 가 있는 것을 보고 한때 남편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중년 때, 집안이 망하고, 스크린거촌에는' 사물이 극도로 반대해야 한다' 는 서글픔이 있었다 (이청조' 염노교'). 지금, 나는 거위의' 옛 친분' 을 보았을 때, 나는 더욱 상처를 느꼈다. 한 무리의 평범한 새들 속에는 부부간의 순수한 사랑과 가국에 대한 깊은 그리움이 곳곳에 작가의 애틋한 정이 배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다정함은 작가의' 황화' 이미지에 대한 다른 묘사에도 나타난다. 그녀는 일찍이' 암향단소매' (이청조' 취화음') 의' 황화' 를 아름다운 세월의 상징으로 삼았는데, 지금은' 노란 꽃이 가득 쌓여 있다' 는 것은 그녀의 노화와 환멸을 상징한다. 여기서 아침 바람과 늦비의' 황화' 에 대한 무자비한 파괴가' 황화' 에 대한 치정을 반영한 것이다. 그렇지 않나요? 그들은 이미 "온 땅", "초췌함" 이 시들었는데, 아직도 "누가 따낼 수 있을까?" 라고 의아해하고 있다. " 다음 세 구절은' 노란 꽃이 가득 쌓여 초췌하고 파손되었다' 고 할 수 있어 치정으로 가득 차 있다. 치정만이 특히 감동적이다.
졸작' 이안이기' 에서 이청조는 남의 시를 자신의 작품에 잘 통합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당대 한보의 시를 잘 알고 있는데, 그 단어는 일찍이 여러 차례' 한시' (중국문사 총지 1985 년 제 4 호) 에서 발췌한 적이 있다. 이' 느린 소리' 는 한국시와 관계가 있다. 한시에는 "슬픈 측으로 탄식하며 고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는 말이 있다. " 얇은 술은 추위를 깨우고, 꽃은 텅 비고 비는 봄을 숨기고 있다. 이 네 마디와 은 천천히 계절에 따라 다르다. 처량하고 차갑고 이마의 눈썹, 고인에 대한 미련, 추위를 막기 어려운 얇은 술, 무너진' 좋은 꽃' 이다. 동봉하다. 또' 언뜻 따뜻해도 춥다' 는 말이 있는데, 장희안' 청문서' 에서' 언뜻 따뜻해도 춥다' 는 문장과도 관련이 있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이 () 가 한시와 () 의 일부 이미지를 차용했지만 전자는 통속화, 묘사 단순화, 개성화에 큰 걸음을 내디뎠다는 점이다. 이는 신 () 이 자신의' 3 잔 2 경주' 를' 때로는 삼이경술' (신 () 으로 바꾼 것과 비슷하다.
이 단어의 겹친 단어의 특징을 논평할 때, 겹이 노래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의견이 있고, 그 엄격한 음율로 인해 이 단어는 노래를 부르기에 특히 적합하다는 의견이 있다. 이런 관점은 성립하기 어렵다. 단어의 역사에 나오는 많은 예들은 단어가 초기에 단지 손님을 대접하고 즐겁게 하는 도구였을 뿐, 당시에는 사람들을 위해 노래를 불렀으며, 음조는 대부분 오락적이고 유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나 남송에서는 이청조가 이 시를 썼을 때' 손님 대접' 이라는 말이 없었다. 설령' 기흥' 이라고 부를 수 있다 해도, 이' 흥' 은 매우 슬프다. 이런 내용은 쾌락의 목적을 위해 통치자가 듣지 않는다. 시인은 이런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경신 8 월 (이종소윤 원년), 태자는 이 궁중 경기각 장부용, 나무색전을 초청했다. 소계 장문인 첸은 치판을 들고' 찾기' 를 부르며 "음산한 말을 듣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고 말했다. 태자구 () 는 말했다. "진장 () 이 한 장면을 쓰게 하고, 기쁜 소리를 천천히 쓰게 할 수 있다." 첫 번째 대신이 또 운명에 고개를 숙이면 두 번째 술이 완성된다. 다섯 번째 술은 수십 명이 만든 것이다. (첸 "상상의 기록, 티베트 기록" 볼륨 2)
이 예는 또한 한 단어의 감정과 어조가 제재에 달려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내용은 반드시 상응하는 형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느린 목소리" 는 쌍성운의 성공적인 운용에 있어서, 단어 역사상 가장 큰 창작으로, 역대 비평가들에게 칭찬한다. 예를 들면, "겹은 글자가 없고, 전문가이다."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 ("사경" 권 2) 등등. 이런 견해는 일리가 있지만, 아직 문제의 본질을 건드리지 않았다. 처음 14 자 겹침의 묘미는 우선, 그것은 간결한 문자로 특정 생활 내용을 주조했다는 것이다. 즉, 주제가 말한 바와 같이, "단련한 것이지 우연히 따낸 것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이청조 \ "송사 가사집서 \" 에 따르면, 조명성이 죽은 후, 그녀는 궁지에 몰렸다. 즉, 죽은 후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14 자 "찾아 찾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다" 는 인생의 기초가 아닌가? 그것의 공력은 글자의 음운에만 반영된 것이 아니다. 첸 팅 데친 (Chen Tingdao) 은 스타일의 특이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이 좌익 단어 이론 방법 ("백옥재 꽃 가시" 볼륨 1) 이라고 믿는다. 이 14 글자는 소리뿐만 아니라 필묵에서도 나왔는데, 주로 작가의 오랜 고독 생활의 산물이다. 이청조는 그가 일찍 쓴' 논사' 에서 가사가 오음, 오음, 육율, 청중채로 나뉘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당시의 목적은 가사를 조화롭게 전창하는 것이었다. 이' 느린 소리 느린 소리' 가' 듣기에 적합하지 않다' 는 것이라면, 그 구체적인 표기법에서 반드시 단어의 어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가장 칭찬받는' 검은' 자' 는'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는가' 와 같은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인들은 이 글자를' 묘함' ('사경' 권 2) 이라고 불렀고,' 검은' 자는 두 사람이 가져갈 수 없다고 말했다. 여자는 이 펜을 가지고 있어서 거의 화가 났다. \ "(\" 백옥재 \ "볼륨 7 인용 장 언어) 등. 사실 이 단어는 드물지만, 작가가 개인의 생활 경험을 썼기 때문이다. 이청조는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편과 별거했고, 남편이 사망한 후 더욱 외로웠다고 소개했다. 수십 년 동안 그녀는 혼자 밤과 밤을 많이 보냈기 때문에' 블랙' 이라는 단어에 대해 독특한 느낌을 받았다. 이 단어는 작가의 반평생의 고난을 함축적이고 정확하게 표현했다. 동시에,' 블랙' 이라는 단어는 자연스럽게 뒤에 오는' 걱정' 으로 이어진다. "슬픈 글자를 얻는 법" 은 문장 전체를 돌보면서 저자가 득실을 앓고 있는 삶을 요약했다.
이 단어의 묘용을 감안하여 많은 평론가들이 짱 입을 다물고 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관심 있는 독자는 왕의' 이청사진 집주' 제 1 권, 그리고 이 단어에 첨부된 참고 자료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