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선녀는 당보후(唐伯保)를 가리킨다.
당인(1470년 3월 6일 ~ 1524년 1월 7일), 보후(Bohu)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나중에 자웨이(Ziwei, Liuru Jushi라고도 함), 도화 수녀원 스승, 노주의 당성(Tang Sheng), 도망선(Fleeing Ze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불사신관 등은 소주현 라차오, 직예남, 무현현 출신이다. 명나라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시인.
Tang Yinzai의 그림은 Shen Zhou, Wen Zhengming, Qiu Ying과 함께 "오씨 사파"(또는 명나라 리당 및 유송년)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부장적 화가들은 북부와 남부 회화 학교를 통합했으며 섬세한 붓놀림과 명확한 레이아웃, 우아하고 멋진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물 화가는 밝고 우아한 색상, 우아한 자세, 정확한 모델링으로 당나라의 전통을 계승했으며 단순하고 포괄적이며 흥미로운 획으로 인물의 자유 붓놀림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꽃, 자두, 가지, 새 그림은 자유형 수묵화보다 뛰어나고 자유롭고 우아합니다. 서예가 독특하고 멋있으며, 조맹복(趙孟富)을 본따서 만든 것입니다. 시에서는 Zhu Yunming, Wen Zhengming, Xu Zhenqing과 함께 "오중 4대 재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화선녀의 유래
도화선녀는 명나라 화가이자 작가, 시인인 당인(唐宁)이 지은 『도화사 노래』에서 따왔다. 복숭아꽃 선녀는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벌고 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술집에 늙고 죽은 자”라는 말로 자신을 복숭아꽃 선녀라고 지칭한다. '수레 앞에 절하다'는 각각 전혀 다른 삶의 방식을 의미하며, 부자와 가난한 사람은 각자의 손실을 갖고 있어 날카롭고 강한 대조를 이루며 저속하고 냉철한 마음을 드러낸다. 냉소적인 분위기를 지닌 그의 평범한 현실에는 부정적인 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