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위위안은 당나라의 시인인 리상인의 시입니다. 이 시는 해가 지기 전 황야의 풍경을 감상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처음 두 연은 '해질 무렵 기분이 좋지 않아서 원래 살던 곳으로 차를 몰고 나갔다'는 이유로, 마지막 두 연은 '석양의 잔영 아래 황금빛 세상이 그려진다'는 이유로 저녁 풍경의 아름다움을 강하게 찬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시는 항상 대중적이고 의미가 풍부하며 미적, 사상적 가치가 높습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말처럼 명료하고, 꾸밈이 없으며, 빠른 속도감, 정서적으로 깊고 철학적으로 풍부합니다.
시 감상
이 시는 작가의 슬픔을 반영합니다. 시인이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려위안 명승지에 올랐을 때, 그는 찬란한 일몰을 보고 감정에 압도당했습니다.
시의 첫 두 줄, "내 마음에는 황혼의 그림자가 있고, 나는 이미 려원의 무덤 사이를 달리고 있다"는 구절은 구원에 간 시간과 이유를 가리킵니다. "저녁"이라는 단어는 거의 어둡다는 것을 나타내고 "불편한"이라는 단어는 불행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우울한 기분에 빠져 있습니다. 그는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경치를 구경하기 위해 차를 몰고 고대 평원, 즉 려원 풍경구에 올라갔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감상적이고 감상적 이었지만 먼 곳을보기 위해 올라갈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인생 경험의 느낌, 과거와 현재의 감정, 하늘과 인간의 생각, 종종 얽혀 있고 불만이 가득하고 거의 말하기 어려운 끝없는 생각을 불러 일으키기가 더 쉽습니다. 천자앙이 요저우의 고대 플랫폼에 올라 "하늘과 땅, 끝없는, 끝없는"한숨을 내쉬는 것이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리상인이 "여우묘군에 다녀왔다"고 말한 것은 사랑을 찾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가 드리워졌다"는 느낌을 떨쳐버리기 위해서였다.
마지막 두 행, "석양은 한없이 좋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는 석양의 반사, 저녁 해가 하늘을 가득 채우고, 산색 루즈, 날씨 등 그림을 묘사합니다. 시인은 시대의 쇠퇴, 가족과 나라의 멸망의 아픔, 말년의 슬픔을 석양의 풍경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무한긍정'은 석양 아래 풍경을 향한 따뜻한 찬사입니다. 그러나 '그저'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바뀐다. 좋은 것을 간직할 수 없다는 시인의 긴 한숨입니다. 이 두 구절은 황혼 무렵의 풍경이 한없이 아름답기 때문에 매혹적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철학적 인용구입니다. 경구에 가까운 이 더지는 매우 심오합니다. 어떤 이들은 노을을 늙음과 가난에 대한 한숨으로 여깁니다. 어떤 이들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세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낙관주의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사실 일몰은 자연스러운 풍경일 뿐만 아니라 시대의 한탄이기도 합니다. 시인 리상인은 번성했던 당나라의 일시적인 번영을 통해 심각한 사회적 위기를 예견하고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합니다. 이 두 시에 담긴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대에 널리 인용되어 인간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학습되었으며, 확장, 승화,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썩음을 마법으로 바꾸어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냈습니다. 따라서 미학적, 사상적 가치가 높습니다.
명확하고 꾸밈없는 언어, 밝은 리듬, 깊은 회한과 풍부한 철학이 담긴 이 시는 리의 시에서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2. 후회에 관한 시
1, 석양은 무한하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 있다.
1,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불행히도 황혼은 끝이 가까워지고 있다
당 리상인, '여우무덤군'
1,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불행히도 황혼은 끝이 가까워지고 있다.
2. 검은 머리는 일찍 노력할 줄 모르고, 흰 인생은 늦은 공부에 대한 후회로 향기롭다. -당연경, '공부 권면의 시'
젊어서 공부할 줄 모르면 늙어서도 공부할 줄 모를까 두렵다.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3,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왜 가을바람이 그림 부채를 슬퍼하는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다는 것은 언제나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고 행복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했어야 했는데 왜 우리는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하는 걸까요?
4.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어느새 지나가 버렸어요.
해석그 아름다운 일과 세월은 추억으로만 남을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몰랐다.
3. 여유원 명승지에서 리상인의 아쉬움을 표현한 시는
여유원은 당나라 시인 리상인의 시입니다. 해가 지기 전 황야의 풍경을 감상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처음 두 구절은 '해질녘에 몸이 좋지 않아서 원래 살던 곳으로 나갔다'는 이유로, 마지막 두 구절은 '석양의 잔영 아래 황금빛 세상을 그렸다'는 이유로 저녁 풍경의 아름다움을 강하게 찬미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시는 항상 대중적이고 의미가 풍부하며 미적, 사상적 가치가 높습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말처럼 명료하고, 꾸밈이 없으며, 빠른 속도감, 정서적으로 깊고 철학적으로 풍부합니다.
시 감상
이 시는 작가의 슬픔을 반영합니다. 시인이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려위안 명승지에 올랐을 때, 그는 찬란한 일몰을 보고 감정에 휩싸였다.
시의 첫 두 줄, "내 마음에는 황혼의 그림자가 있고, 나는 이미 려원의 무덤 사이를 달리고 있다"는 시는 구원에 간 시간과 이유를 지적합니다. "저녁"이라는 단어는 거의 어둡다는 것을 나타내고 "불편한"이라는 단어는 불행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우울한 기분에 빠져 있습니다. 그는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경치를 구경하기 위해 차를 몰고 고대 평원, 즉 려원 풍경구에 올라갔습니다. 예로부터 시인들은 감상적이고 감상적 이었지만 먼 곳을보기 위해 올라갈 때마다 가족과 나라의 슬픔, 인생 경험의 느낌, 과거와 현재의 감정, 하늘과 인간의 생각, 종종 얽혀 있고 불만이 가득하고 거의 말하기 어려운 끝없는 생각을 불러 일으키기가 더 쉽습니다. 천자앙이 요저우의 고대 플랫폼에 올라 "하늘과 땅, 끝없는, 끝없는"한숨을 내쉬는 것이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예일 것입니다. 리상인이 "여우묘군에 다녀왔다"고 말한 것은 사랑을 얻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가 드리워졌다"는 느낌을 떨쳐버리기 위해서였다.
마지막 두 행, "석양은 한없이 좋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는 석양의 반사, 저녁 해가 하늘을 가득 채우고, 산색 루즈, 날씨 등 그림을 묘사합니다. 시인은 시대의 쇠퇴, 가족과 나라의 멸망의 아픔, 말년의 슬픔을 석양의 풍경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무한긍정'은 석양 아래 풍경을 향한 따뜻한 찬사입니다. 그러나 '그저'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바뀐다. 좋은 것을 간직할 수 없다는 시인의 긴 한숨입니다. 이 두 구절은 황혼 무렵의 풍경이 한없이 아름답기 때문에 매혹적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철학적 인용구입니다. 경구에 가까운 이 더지는 매우 심오합니다. 어떤 이들은 노을을 늙음과 가난에 대한 한숨으로 여깁니다. 어떤 이들은 시인이 삶을 사랑하고 세상에 집착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낙관주의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사실 일몰은 자연스러운 풍경일 뿐만 아니라 시대의 한탄이기도 합니다. 시인 리상인은 당나라의 일시적인 번영을 통해 심각한 사회적 위기를 예견하고 내면의 무력감을 표현합니다. 이 두 시에 담긴 심오한 철학적 의미는 후대에 널리 인용되어 인간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학습되었으며, 확장, 승화, 심지어 역전되어 부정을 긍정으로, 썩음을 마법으로 바꾸어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냈습니다. 따라서 미학적, 사상적 가치가 높습니다.
명확하고 꾸밈없는 언어, 밝은 리듬, 깊은 회한과 풍부한 철학이 담긴 이 시는 리의 시에서 보기 드문 걸작입니다.
4. 후회에 관한 시
1, 석양은 무한히 좋으며, 다가오는 밤에 묻혀 있다.
--당 리상인(唐 李相仁)의 '여묘군(黎墓群)'은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이 가까워지는 것이 아쉽다고 노래했다.2. 검은 머리는 일찍 힘을 쓸 줄 모르고, 백발은 늦게 공부한 후회로 향기롭다.
--청날란 세이데 "목련 모방 고어 - 캄보디아 친구" 설명:좋은 사람과 어울리는 것은 항상 처음 만난 것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애정이 넘치고 즐거워야 합니다. 하지만 너와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우리는 오늘 서로를 떠나는 걸까.4.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어느새 지나가 버렸어요.
--당리상인의 '진세'는 아름다운 일과 세월은 추억으로만 남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그런 것들을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하지만 소중히 간직하는 방법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