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어떤 표현 방식을 사용했습니까?
(1) 주로 측면 대비 기법을 이용하여 음악 효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음악 자체를 돋보이게 한다. (2) 공감 수법과 과장 수법을 이용하여 무형을 유형화하다. (3) 낭만주의 창작 수법을 이용해 자유상상력을 타고 장엄한 신화 세계를 통해 음악 세계를 표현한다. 첫 번째 단락: 슈 장 통 가오 추, 빈 산 응축 구름. 저장 () 은 주상 () 을 울며 슬펐다. 이평은 중국과 함께 피아노를 친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우방서통' 문필 구조가 엄격하여 연기자의 뛰어난 기예, 즉 글을 쓰는 것, 즉 사람을 쓰는 것, 일거양득이다. "가을의 높고 상쾌함" 이라는 단어는 9 월이 이미 늦가을이라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가을의 높고 상쾌함" 이라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음악의 정서적 매력이 높고, 하늘까지 닿는다는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둘째, 두세 마디로 음악을 쓴다. 시인은 보이지 않고 무색하며 종잡을 수 없는 주체 (부스럭 소리) 를 일부러 피하고, 물상 (예:' 공산응고 구름') 에서 쓴 것은 진실되고 허황되고 표현력이 있다. 아름답고 은은한 현가가 나오자 북을 잘 치는 후오정과 소녀도 음악에 감동되어 눈물을 글썽였다. 퇴폐' 라는 단어와' 장' 이라는 단어는 단지 대비일 뿐이다. 퇴폐' 라는 단어는 구름이 음악에 맞은 순간의 정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공산" 이라는 말은 사물에 공감하고, 구름을 인간의 청각 기능과 사상 감정을 지닌 것으로 쓴다. 하늘이 정이 있으면 늙었다' ('금동 선인사 한가') 보다 더 고급스러운 것 같다. 후구' 강악' 과 호흡을 맞춰 서로의 장점을 돋보이게 하며 소리의 마법과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려고 노력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매력을 지녔다. 네 번째 문장 "리 핑화 (Li Pinghua) 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연주했다. 또한 피아노를 먼저 쓴 다음 인물, 시간, 장소를 전후하여 써서 삽입하도록 세심하게 안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이렇게 음악이 부각되고, 한 발짝 끌려 온몸을 움직이는 예술적 힘이 생겼다. 두 번째 단락: 곤산옥깨봉이 울고, 부용이 울며 노향란이 웃는다. 열두 문은 차가운 빛을 녹이고, 스물 세 실은 보라색 황제를 움직인다. " 곤산옥깨봉이 울고, 부용은 울고, 노향란은 웃는다. "바로 앞에 적혀 있다. 부용' 의 문장은 음성으로 쓴 것이다. 곤산옥깨봉이 울다' 는 음악을 수용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음악이 극도로 격앙되어 강력한 폭발력과 압도적인 기세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피닉스' 는 전설의 귀조이다. 곤산옥분쇄' 이후 위에 사는 봉황의 목소리는 자연히 처량하고 완곡하며 슬픈 감정이 면면하게 이어졌다. 이 개념은 매우 특이하다. 이슬이 달린 부용화 (즉 연꽃) 는 흔하다. 활짝 핀 난초는 정말 웃고 싶은 느낌을 준다. 그들은 모두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시인은' 부용 이슬' 을 거문고 소리의 애원을 묘사하고, 우는 소리로 악곡의 애원을 묘사하며, 이슬로 잔하 위에 굴러 떨어지는 시각적인 느낌을' 봉황의 부름' 보다 더 부드러워 보였다. "웃음" 은 청각에 호소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꽃처럼 웃는다" 는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격할 수도 있다. 이런 표현 방식은 정말 형태와 신을 겸비한다. 일부러 음악의 아름다움을 과장하는 것이다. 생각: "곤산옥조각, 봉황울음, 연꽃울음, 향란웃음" 은 음악을 직접 묘사한 유일한 시입니다. 성공적으로 운용된 예술 수법은 무엇입니까? 이런 표기법은 어떤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까? 통감의 예술 수법은' 곤산옥깨봉황 울음, 연꽃웃음 향란' 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다. 두 시 모두 음향 위주이지만 이미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음우음' 은 공감감이 아니지만, 이 두 구절은 음악의 이미지감, 음형형, 공감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곤산옥조각' 은 산사태의 이미지감을 불러일으켜 음악의 시작을 묘사한다. 봉황의 부름' 은 외로움과 통곡감을 불러일으키며 음악의 씁쓸함을 묘사한다. 부용이슬' 은 이슬과 잔련의 이미지감을 불러일으키며 음악의 서늘함을 묘사한다. 웃음향난초' 는 난초가 미소처럼 피어나는 이미지를 불러일으켜 음악의 흥겨움과 기쁨과 비슷하다. \ "열두 문 용융 차가운 빛, 스물 세 실크 이동 보라색 황제. "-흥겨움에서 차갑게, 음악의 주체적 감정으로 음악을 쓴다. 다음 문장은 12 개의 문으로 만든 시공간감으로 쓴 것이다. 자연은 시의 의경을 인간간에서 선부로 확장하고, 인간으로부터 차가운 음악을 교묘하게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주 전체가 아름다운 멜로디만 있는 것 같다. 첫 번째 문장의' 고구' 와 이곳의' 12 문',' 자주제' 등의 이미지는 마치 만물이 텅 비어 있는 것처럼 무한한 우주의 시공간을 만들어 내고, 완곡한 음악이 온 세상을 껴안고 있다. 세 번째 단락: 여와 연석이 하늘을 보양하여 가을비 돌을 놀라게 한다. 성산으로 날아가 독자를 더 넓고, 더 깊고, 더 신기하고, 더 웅장한 경지로 인도하다.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돌은 가을비를 만든다' 는 이 두 구절이 하늘로 전해졌다. 여와연석이 하늘을 보양하는 곳에서는 오색석마저 음악에 의해 부서져 가을비를 불러일으켜 음악의 진동력이 더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하였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가을비 "가을비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는 그 작고 복잡한 음악과도 같다. 음악은 이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차가운 감정 속에서 끝났다. 이런 상상은 이렇게 대담하고, 의외로 감동적이다. 웃기다' 는 글자는 음악의 강한 매력을 상술한 기이한 광경과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그리고 파토와 가을비가 흙을 깨는 장면도 음악적 이미지로 볼 수 있다. 계수나무 밑의 옥토끼가 고향에 들어와서도 추위가 온몸에 젖었다. 시인은 전체 공연 과정을 회상했다. 아름다운 음악은 선경에 몸을 맡는 느낌을 주고, 신선계의 집념을 상상하며, 음악 효과의 관점에서 음악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 시는 화려한 미사여구와 천마의 상상력으로 음악을 듣는 느낌을 묘사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는 슬픈 노래를 묘사한다. 이 시 자체는 음악처럼 차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