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부자묘의 다섯 명의 가이드.

신사 숙녀 여러분, 공자 묘에 관심이 있거나 가이드 업계에 종사하고 싶다면, 부자묘라는 가장 완벽한 가이드사를 놓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아래에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 번째: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공자의 고향 곡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를 가이드로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장입니다. 곡부 XX 여행사의 가이드입니다. 너는 나를 샤오장이나 장 가이드라고 부를 수 있다. 공자는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는 명언이 있다. "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기쁨을 가지고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공묘는 공자를 모시는 예묘이다. 공자는 우리나라 춘추 말기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로 유교의 창시자로 불린다. 기록에 따르면 공자는 태어날 때 머리가 있고, 진흙 언덕처럼 생겼으며, 성추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공자는 일생의 고된 사회 실천에서 당시 사회에 대한 깊은 인식과 이해를 가지고 유교 사상의 기본 체계를 확립하여 당시 유명한 정치 이론가, 교육자, 사상가가 되었다. 그가 창립한 유학은 중국과 세계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공자가 사망한 지 이듬해 (기원전 478 년) 에 루애공은 공자가 생전에 살던 대전을' 수당' 으로 바꿨다. 공자의' 옷, 관, 금, 차, 책',' 절 때 제사', 즉 매년 제 시간에 제사를 지내는 세 채의 방이 있었다. 공자는 당시 유명한 학술 대가였지만 유교는 단지 학파일 뿐 공자의 지위가 높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의 공묘는 공자의 옛집일 뿐이다. 한나라 이후 공자와 유가의 지위가 점차 높아졌다.

서기 220 년부터 해방까지 부자묘를 개조하여 70 여 차례 증축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2000 여 년의 개축 끝에 곡부 공묘는 규모가 큰 고대 건축물을 형성하였다. * * * 점유 면적 약 1.4 만 평방미터, 466 개 홀, 54 개 문, 1.7 개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그 규모는 고궁 승덕 피서산장과 함께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린다.

부자묘의 전체적인 배치는 공자의 옛집에서 장기적으로 발전한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2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공묘의 건축 발전이 추구하는 건축 효과는 전체 건축군이 조성한 환경을 통해 공자의 위대한 업적과 유가 사상의 심오하고 심오함을 부각시켜 달성한 것이다. 따라서 부자묘 건축의 예술적 표현은 먼저 전체적인 배치와 건축 순서의 무결성이다. 둘째, 단체 건물의 처리와 각 병원, 각 홀, 각 당, 각 건물, 문, 각 정자의 구도는 그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보여준다. 셋째, 개인 건물의 미묘함은 중국 고대 건축가들이 디자인과 건설에서 비길 데 없는 건축 예술적 업적을 충분히 구현한 것이다. 전체 건물을 보면 부자묘는 고대 전통의 궁전 건축 형식을 채택하였다. 그러나 역사상 여러 차례 개축되었다. 개축할 때마다 이전 세대 공묘건물의 형태제 규모 등에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공자 사원 단지는 결국 전대 유산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역사 유산의 지속과 전체적인 무결성을 유지했다. 이런 독특한 건축 형식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첫째, 공자묘는 공자의 옛집의 확장으로, 옛 저택정, 시사강당, 루비, 금실당, 공자의 강의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살구단 등 공자에 관한 많은 역사적 유적을 보존하였다. 이어 국왕의 사당 요소, 이를테면 문창 제도, 전전 앞집 뒤 수면 제도 등이 뒤를 이었다. 셋째, 궁정 요소, 예를 들면 황제 오문제도, 왕성망탑 제도, 동서문 제도 등이다. 넷째, 일족 가묘 요소 (예: 개묘, 예배, 가묘 등) 입니다. 다섯 번째는 희생 요인이다. 공자, 사피, 12 철 외에도 부자묘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은 성현, 유교, 선인 등 200 여 명이다. 많은 수의 참배자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현관을 설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현관 정원이 형성된다. 이러한 요인들 외에도 공자의 성자 지위와 공자도의 신성성 (예: 연못가, 벽수, 방앗간 등) 을 부각시켜 서재로 공자의 위대한 학술적 업적을 상징한다. 부자묘는 전통 정원 조합과 환경 대비를 결합한 표현 수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공자의 학술과 교육에 대한 걸출한 공헌과 고대 사회에서의 숭고한 지위를 렌더링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것은 중국 고대 건축물 중 독특한 건축 형식이다.

부자묘에는 1200 여 그루의 고목이 있어 웅장한 건물과 어우러져 정취가 난다. 특히 여름에는 수천 마리의 황로가 고목 위에 서식하여 부자묘의 또 다른 독특한 경관을 형성했다. 황로는 곡부시에서 시조로 지정되었다.

만보궁벽

김성우 방진

김성우 방진은 명나라 가징 17 년 (서기 1538) 에 건설되었다. 김성우진' 이라는 단어는 명대 학자 후영종이 쓴 것이다. 위에는 얕은 조각운룡극주가 있는데, 각 기둥의 꼭대기에는 각각 동그란 조각이 놓여 있는데, 속칭' 쓰나미' 라고 불린다. 방 뒤에는 단공석교가 하나 있는데, 다리 위에는 용이 있고, 이름은' 용교' 이다. 이 다리는 청강희 16 년 (기원 1677) 에 건설되었다.

김성우정' 이라는 단어는 맹자에서 나온 것입니까? 만장 아래 맹자는 "공자는 걸작이다. 대성이 있는 자, 김성옥진. 금목에도 시작 조직이 있고, 옥목에도 끝 조직이 있다. " 공자는 성현성현의 결합체이며, 그는 영원히 하나라는 뜻이다. 김성' 의 본의는 중국 고대 악기' 종' 이 내는 소리를 의미하고,' 의 본의는 중국 고대 악기' 청' 이 내는 소리를 가리킨다. 고대에 음악 연주는' 시계' 로 시작하여' 청' 으로 끝났다. 김성우연의 원래 의도는 완벽한 악곡이었다. 맹자는 공자의 사상을 완벽한 음악에 비유했다. 여기서 맹자의 뜻을 빌리면 공자의 사상이 완벽하고 고대 성현들의 성과를 융합해 궁극적인 의미를 이루었다는 뜻이다.

살구문

링살구문은 명나라 영락 13 년 (기원 14 15) 에 건설되었다. 처음에는 나무 구조였습니다. 청건륭 19 년 (서기 1754), 잔치 공작 조환이 공묘를 보수할 때 돌기둥과 철량으로 대체했다. 네 개의 돌기둥 꼭대기는 네 개의 하늘이고, 가운데 편량에는 화염보주가 있는데, 이는 이 문이 하늘에서 지켜져 높이 솟은 천문이 되는 것을 상징한다.

싱, 즉 싱 (xing) 은 역사 자료에서 가장 먼저 발견됩니다. 한고조는 렉서스에게 제사를 지내라고 명령했고, 고대인들은 렉서스가' 경주' 로 여겨져 관성을 관장했다. 천성 6 년 (기원 1028 년), 문은 교외의 외벽 위에 세워졌다. 즉, 문은 옥상 외벽에 세워져 문설주 모양처럼 생겼기 때문에' 곽' 이라고 불린다. 공자 묘는 성문을 세우고 공자를 천처럼 숭배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것은 송대의' 정경 건강지' 와' 금릉 신지' 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또한, 공자 사원 안에는' 영흥문을 세우고 천하사를 널리 받아들이라' 는 제목의 문구가 한 장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살구문이 어디에 있든 문짝은 격자 구조여야 하기 때문에 소통이라는 뜻이 있다. 부자묘는 이 이념으로 세계 각지의 학자들을 끌어들여 공부하러 왔다.

영흥문의 동서 양쪽에는' 관원이 여기서 하마를 기다리고 있다' 라는 글자가 새겨진 하마비가 있다. 봉건 사회에서는, 무릇 곡부 () 에 와서 공자를 제사하는 관원은 직위의 높낮이에 상관없이 먼저 가마를 내리고 무관을 내려서 공자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공묘에 와야 한다. 이 비석은 창2 년 (기원 1 19 1) 에 세워졌으며 동쪽에는 단 한 개밖에 없었다.

태화원기점

태와 서기광장은 명가징 23 년 (서기 1544) 에 건설되어 모두 석구조이다. 태화서기' 라는 단어는 당시 산둥 총재가 친필로 쓴 것이다.

"태화" 는 천지의 가스, 일월의 가스, 음양의 기운을 가리킨다. 원시 에너지' 의 본의는 세계를 형성하는 원시 물질이다. 나중에 유물론자들은' 금, 나무, 물, 불, 흙' 오행을' 원기' 라고 불렀는데, 세상 만물은 모두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곳의' 원기' 는 천지, 일월, 음양의 기운으로 만물이 자라는 근본이다. 태화서기' 는 공자사상이 전체 인류 사상의 정수와 가장 고상한 면을 집중적으로 반영해 인류 사상을 천지만물의 탄생과 같은 최고의 지위에 이르게 한다는 뜻이다.

태화원기 광장 뒤에는' 태상전' 광장이 있는데, 본명은' 현성전' 광장이다. 그것의 건설 날짜는 아직 찾지 못했다. 현성사 광장은 명나라 홍지 16 년 (기원 1503 년) 에 이미 사찰 지도에 있었다. 청옹정 7 년 (기원 1729 년) 이 현성사로' 지존전' 으로 바뀌었다. 이 작업장은 한백옥과 옥석으로 지어졌다. "지고무상" 은 지고무상의 뜻이다.

제 2 장: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친애하는 여행 친구들: 안녕하세요! \ "친구가 먼 곳에서 온 것도 즐겁지 않다! 클릭합니다 유명한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공자의 고향 곡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조옥안 코난 여행사의 가이드입니다.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곡부 공묘 여행을 시작합시다.

공묘는 공자를 모시는 절이다. 규모가 크고 정신이 웅장하다. 그것은 자금성과 승덕 피서산장과 나란히 중국 3 대 고대 건축물로 등재되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다. 나는 네가 오늘 와서 매우 기쁠 것이라고 믿는다.

부자묘에 들어가면, 우뚝 솟은 고목이 웅장한 건물과 어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여름에는 수천 마리의 황로가 고목 위에 서식하며 매우 독특하다. 이 헤론은 곡부시의 시조로 지정되었다. 나는 너에게 가장 특별한 용봉나무를 소개하고 싶다. 건륭황제가 공묘를 방문했을 때 피곤하면 나무에 기대어 쉬었다고 한다. 이 나무가 황제의 진정한 용세에 닿으면 용모양의 나무 무늬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용나무라고 합니다! 용이 있는 곳에는 바람이 있다. 이 용나무 옆에는 봉나무가 있다.

전체 부자묘 건축군은 중간을 경계로 좌우 대칭을 이루고, 주차가 뚜렷하다. 가운데 주요 도로를 따라 살구 제단에 왔다. 살구단은 공자가 강의하는 곳이고 사방은 울창한 살구나무라고 전해진다. 공자는 토대 위의 큰 살구나무 밑에서 제자들에게 강의를 했다. 여기에 서서 공자가 제자를 가르칠 때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다. 공자가 지칠 줄 모르고 가르치자 학생들은 즐거워했다.

따라가세요. 우리는 가장 유명한 대성전으로 왔습니다. 공묘의 주전으로 태화전 천단과 동방 3 대 전당이라고 합니다. 주위는 모두 28 개의 용기둥으로 조각되어 있으며, 각 기둥마다 두 개의 용을 조각하고, 위아래로 감아 두 개의 용극주, 모양이 사실적이다. 공자의 조각상은 절 중앙에 봉헌되었다. 그는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눈이 밝아서 우리가 그를 매우 존경하게 했다. 매년 9 월 28 일은 공자문화제입니다.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이 이곳에 모여 성대한 공자 제사식을 거행한다. 나는 그때 네가 오기를 바란다.

모두가 자유롭게 걸을 때가 되었으니, 모두 열심히 즐기세요.

관광객 친구들, 오늘 공묘 견학이 끝났습니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3 장: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친애하는 내빈:

안녕하세요! 관광과 접대부의 의뢰를 받아, 나는 유명한 도시 곡부를 방문하는 모든 귀빈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나는 가이드가 동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 보고 나서 당신의 평론을 남겨 주세요.

공묘는 성찰이라고도 하며 공자, 공자 부인, 관씨, 72 현인을 제사하는 곳이다. 부자묘와 베이징 고궁, 허베이 승덕 피서산장은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린다. 전문가들은 부자묘에 가장 오래된 건물, 가장 웅장한 건물, 가장 완벽한 건축물, 가장 두드러진 동양건축의 특징 등 네 글자를 말했다. 공묘에서 볼 수 있는 두 가지 문제는 공자가 중국과 동양 문화에 큰 기여를 했다는 것이다. 둘째, 중국 역사에는 숙련된 장인이 있다.

여기서부터 부자묘는 세 길로 나뉘어 가운데는 대성문, 왼쪽은 김성문, 오른쪽은 진문, 서쪽은 계몽문, 동쪽은 성성문으로 나뉜다. 큰 성문의 건축 구조는 "송곳니가 엇갈리고, 싸움이 심하다" 고 한다. 중간에' 갈고리 심장' 을 꽂고,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 끝은' 투각' 이다. 대문은 옹정제의 어필이다. 공자를 찬양하는 것은 성현을 한 몸에 모아 지극히 높은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다.

부자묘 서로 () 는 공자의 부모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그의 아버지 갈량 삼촌과 그의 어머니 안재에는 황제의 이름을 왕 케이와 부인 성카이로 지었고, 왕 카이홀, 침실 홀, 금전 등의 건물이 있었다.

부자묘 동로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앞마당은 공자의 옛집이고,' 공자의 노정' 이 하나 있다. 공자는 9 대 장서를 위한 곳을' 루비' 라고 부른다. 지금 우리가 보는 고전은' 루비' 여야 한다. 공자의 아들 독서 교육을 기념하기 위해' 시당' 을 지었다. 공자는 "시를 배우지 않고, 할 말이 없고, 예의를 배우지 않고, 설 수 없다" 고 말했는데, 이는 시를 배우지 않고, 말을 하지 않고, 어떻게 몸을 세워야 할지 모른다는 뜻이다. 시사강당에 유명한 조각가 석코 씨가 있었는데, 그는 중국화를 모방한 석조' 성적도' 를 조각했다. 뒤뜰은 공자의 5 대 조상을 모시는 신당이다.

여러분, 공묘는 역사와 지식의 학교와 같습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주요 것만 보았고, 나는 소개할 것이다. 공자는 성인이며 위대한 여행가이다. 그는 세계 14 년을 주유하며, 자기 수양, 제나라 치국에 대한 지식을 홍보하고 귀중한 정보를 수집했다. 성인에 관한 유물이 많이 있으니 볼 만하다. 비록 우리가 함께 있는 시간은 매우 짧지만, 우리의 우정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당신이 곡부에 다시 올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반드시 당신을 위해 봉사할 것입니다.

부자묘는 여기서 끝난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4 장: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공자를 방문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선, 나는 몇 가지 작은 요구를 한다: 낙서를 하지 말고, 쓰레기를 마구 던지고, 큰 소리로 떠들고, 길을 잃지 않도록 내 안내기를 바짝 따라가라. 모두가 아름다운 추억을 되찾고 은은한 발자국만 남기길 바랍니다.

공부는 중국 문화유산 중 하나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으로, 성연 공작부라고도 하며 성연 공작의 관저이자 공자 직계 자손의 거처이기도 하다. 공자, 성공, 글자, 호. 형이 2 등을 해서 누군가가' 공둘째' 라고 불렀다. 그는 춘추 말기 노국인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무려 3000 명의 제자를 받았는데, 그중 72 명의 성현이 혁혁히 유명하다. 공자는 춘추 말기의 위대한 사상가, 정치가, 교육가, 유교 학설의 창시자이다. 중국 문화에 대한 그의 영향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영향이 깊다.

공부의 기존 건물, 방, 당, 홀 460 여 칸, 부지는 240 무 () 이다. 중로, 동로, 서로 세 길로 나뉜다. 동로는 신문사, 도묘, 일치당, 목사당, 당삼, 구루당, 어서당, 술집을 포함한 가묘이다. 서쪽 도로에는 홍객헌, 중서당, 안회당이 있다. 중로는 공부의 주체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자는 관서, 육청 3 청, 후자는 내택으로 앞 건물, 앞 건물, 뒷당 건물, 뒤 5 실, 뒷정원이 있다.

이제 우리는 문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다. 여기 문턱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문턱에는 또 하나의 풍습이 있다: 남자는 먼저 왼발을 내딛고 오른발을 걸어야 한다. 여성은 오른발, 왼발을 먼저 걸어야 한다.

모두들 앞을 내다보다. 이것은 큰 비석이 아닙니까? 위에 작은 글자가 많이 새겨져 있다. 가운데를 자세히 보다. 중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솔직히 말해서, 전쟁 중에 중단되었다가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보충되었기 때문에 그곳의 글자는 알아보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기에 비석이 많이 있으니 나와 함께 참관해 주세요.

지금 제공대전을 거행하고 있는데, 명대 고성 개성대전, 공묘 개관대전, 현대공제, 전통제사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가장 중요한 의제는 삼례이다. 제사장은 반드시 옷을 잘 입고 손을 잘 씻어야 공자향안 앞에 허리를 굽혀 절을 할 수 있다. 허리를 굽혀 절을 할 때 남자는 왼손을 앞에 두고 오른손은 뒤에 있고 여자는 오른손을 앞에 두고 왼손은 뒤에 있어야 한다. 이른바 삼제는 초제, 차제, 종제로 나뉜다. 제 1 제는 견작으로, 황견으로, 작은 것은 골동품 술잔을 가리킨다. 향안에 사작의 관원을 경배한 후 수석제사자는 제사문을 낭독하고 바쳤고, 전체 참석자들은 공자동상에 다섯 번 허리를 굽혀 "공자를 찬양하라" 고 외쳤다. 제사든 종기이든 모두 향으로 술을 공급한다. 의식은 초식과 같다.

성대한 제공식을 보고 공부 내 건물을 계속 방문해 주세요. 공부는 송보원, 명가정년 사이에 재건되었지만 송대초 건립 당시의 건축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오늘 공부에서의 여정은 끝났다. 많이 수확한 거 아닌가요?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을 남겼나요? 지금 나와 함께 차에 타서 다음 정거장을 준비해 주세요.

제 5 장: 공자 사원 투어 가이드 단어

존경하는 내빈들:

안녕하세요! 관광과 접대부의 의뢰를 받아, 나는 유명한 도시 곡부를 방문하는 모든 귀빈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나는 가이드가 동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 보고 나서 당신의 평론을 남겨 주세요.

우선 곡부의 역사와 문화 유적을 간단히 소개하고 싶습니다.

곡부, 역사문화명성은 중국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 교육자, 정치가, 문헌정리가, 천하의 성인 공자의 고향, 맹자의 고향, 중화민족의 시조 헌원황제의 탄생지, 도성, 상, 은고의 고국, 루의 도성이다. 삼황오제 중 4 명은 이곳에서 거주하고 일하며 역사가 5000 년이 넘었다. 지하에는 풍부한 보물이 있고, 땅에는 많은 문화재가 있다. 현재 문화재 1 12 곳이 있는데, 이 중 유엔보호단위 3 곳, 세계문화유산 3 곳, 국가급 보호점 4 곳, 성급 보호점 12 곳, 기타 시급 보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삼공 양묘 일릉' 과' 삼산 양림 일묘' 이다. 공묘, 공부, 공림은 흔히' 삼공' 이라고 불리며, 중국 공작과 공자의 제 1 제자 푸혜를 모시는 사당이 있는데, 흔히' 양묘' 라고 불린다. "이릉" 은 황제의 출생지입니까? 소호 수구 무덤; \ "산 \"; 니산, 공자의 탄생지, 한군 구용산, 소대산? 구선산 (일명 구삼). 두 번째 숲은 세계에서 아이를 교육하는 최고의 어머니 맹모림, 공자 부모가 영면한 양궁림이다. 일사' 는 이백, 두보가 시를 쓰고, 맞히고, 헤어진 국가원림' 석문사' 로 유명한 학자 공이 은거한 곳이다.

이제 공묘를 봅시다.

공묘는 성찰이라고도 하며 공자, 공자 부인, 관씨, 72 현인을 제사하는 곳이다. 부자묘와 베이징 고궁, 허베이 승덕 피서산장은 중국 3 대 고건물이라고 불린다. 전문가들은 부자묘에 가장 오래된 건물, 가장 웅장한 건물, 가장 완벽한 건축물, 가장 두드러진 동양건축의 특징 등 네 글자를 말했다. 공묘에서 볼 수 있는 두 가지 문제는 공자가 중국과 동양 문화에 큰 기여를 했다는 것이다. 둘째, 중국 역사에는 숙련된 장인이 있다.

공묘는 기원전 478 년에 설립되어 공자가 사망한 지 이듬해에 건설되었다. 공자의 옛집은 공자의 옷, 자동차, 책 등을 전시하는 세 개의 사찰을 지었다. ,' 20 세 경배' 역대 황제가 부자묘를 확장했고, 15 회 정비, 3 1 2 차 중수, 수백 차례 소수가 현재 규모에 이르렀다. 고궁을 모방한 공묘는 3 로 9 원으로 나뉜다. * * * 전우 466 칸, 정각 54 개, 동쪽에서 서쪽으로 중앙축을 관통하며, 비석은 천 개에 가깝고, 부지는 327 이다. 5 무, 이용두 개와 150 미터.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공묘는 명나라 홍치년 동안의 규모이다. 해방 후, 국가는 여러 차례 지출하여 보호를 수리하였다. 중국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994 12 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유엔 문화재 보호 단위가 되었다. 공묘는 건설기간이 길고 규모가 크며 보존이 완전하다는 것은 정말 보기 드문 일이다.

신도. 만보궁벽 앞의 쿠퍼의 생기발랄한 부분을 신도라고 부른다. 중요한 절 앞에는' 신도' 라는 특별한 숭상과 통보가 있었다.

만 보궁벽. 이 문은 곡부 명성의 남문이자 공묘의 첫 문이다. 위에는' 만보궁벽'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걸려 있는데, 청건륭황제의 어필이다.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 자공. 노가 제후였을 때, 어떤 사람이 자공 학식이 해박하여 공자와 견줄 만하다. 자공이 그 자리에 있었는데, 바로 일어서서 말했다. 나는 감히 나의 선생님 공자와 비교하지 못했다. 사람의 지식은 벽과 같다. 나의 벽은 키가 1 인치밖에 안 되고, 그리고 우리 선생님의 몇 개의 벽도 있다. 즉, 내 지식은 어깨만큼 높아서 한 번 보면 깊은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공자의 지식은 나의 몇 배이다. 상세한 연구와 전면적인 토론을 통해 너는 그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문에 들어서면 사당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문외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공자의 해박함을 묘사하기 위해 공자의 벽에서' 백천천천천천천백백피트' 까지 명성조가 공자를' 천하문신의 주, 역대 제왕의 사단' 으로 봉할 때까지 공자의 학식을' 만보' 라고 칭찬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지붕이 없었는데, 이것은 또한 벽이 매우 깊고 기초가 매우 견고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네 글자는 명나라의 한 흠차대신이 쓴 것이다. 공자에 대한 그의 중시를 보여주기 위해 건륭은 그의 서예' 만보궁벽' 을 그의 어필로 바꾸었다.

"노송 나무 두 그루에 구멍이 하나 났다." 옥진방 후, 단공석아치 다리, 물건마다 각각 고백나무 한 그루가 있어서, "양백이 구멍을 짊어진다" 고 한다. 이 다리의 이름은' 판수교' 로 황궁 옆에 있는 판수조의 물과 통하기 때문에' 물 찾기' 라고 불린다. 예전에 공맹의 책을 읽고 고등 학부에 합격하여' 희망' 이라고 불렀다. 벼슬의 희망은 승진하고, 장사의 희망은 부자가 되고, 살아 있는 희망은 출세한다.

사벽 밖 하마비, 동서에는 각각 비석이 하나 있고, 하마비와 하가마비는 서기 1 19 1 년에 세워져 있다. 서쪽의 비석은 일찌감치 파괴되었고, 동쪽의 비비에는 "관원들이 여기서 하마를 기다리고 있다" 고 쓰여 있다. 과거에는 문무 관리와 일반 백성들이 가마에서 내려와 공자와 공묘에 대한 존경을 표하기 위해 걸었다.

링살구문은 명대에 건설되어 서기 1754 년에 재건되어 나무에서 돌로 바뀌었다. 능살구문' 은 건륭어필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하늘 은하수에는' 28 박' 이 있는데, 그 중 문화를 주관하는 별 중 하나는' 운성', 일명' 별',' 천진성' 이라고 불리며 공자와 하늘의 문화를 주관하는 별을 연결시켜 그가 문화가 가장 높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과거' 문곡성' 은 먼저 제사를 지내야 하는데, 하늘을 공경한다는 말이 있다.

태화서기방이라는 작업장은 서기 1544 년 명나라에 세워졌으며, 짱 공자사상은' 우주공간이 만물을 키울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천지의 조화, 사방의 조화, 음양의 합은 가장 기본적인 것, 즉 우주의 조화, 세상의 생기이다. "태화" 는 산둥 총재가 쓴 책이다.

절 광장에 가다. 명대에 세워진' 지존전 광장' 은 한백옥으로 만들어져 화염구로 장식되어 있다.

덕은 천지이고, 도는 고금이다. 이 마당에는 동서 양쪽에 각각 괴괴 망측한 간판 건물이 세워졌는데, 주위에는 나무 벽 모퉁이가 있고, 아래에는' 용사자' 라는 여덟 마리의 괴물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것은 위풍당당하고 웅장하며, 신출귀몰하여, 액막이를 바로잡을 수 있다고 한다. 동쪽 방앗간에는' 덕은 천지' 라고 적혀 있는데, 공자사상은 인류에 대한 이익이 천지와 같다고 주장하고 공덕은 천지와 비교할 수 있다고 한다. 서쪽 방앗간에는' 도가 고금의 왕관' 이라고 적혀 있어 공자의 사상과 방법을 천하의 왕관으로 칭찬했다.

성스러운 문. 세 문이 나란히 있고, 네 대가 같고, 중앙판룡이 있다. 이 문의 이름은 맹자에서 나왔다. 고대의 사성, 백이, 이윤, 류하혜, 공자, 맹자는 사성의 성적을 네 문장으로 요약했다. 백이의 성은 순하고, 이윤의 성은 임임, 류하혜의 성성은 화합, 공자의 성성은 성성이다. "사성" 은 공자의 불후의 사상을 높이 찬양하며 시대에 적합한 성인이다. 황제는 곡부에 와서 공자에게' 세 무릎을 꿇고 아홉 번 절하는 큰절' 을 하며 성문을 내디뎠다. 역대' 잔치 공작' 은 그가 태어났을 때' 신성한 시간의 문' 을 열었다. 이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이 문은 쉽게 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셔터와 고문을 걷다.

얼른 문앞을 힐끗 보다. 공자의 지식은' 오경 사서' 라는 뜻이다. 먼저 배우는 사람은 문화가 있고, 먼저 배우는 사람은 지식이 있고, 서로 열심히 공부해야 즐겁게 먼저 읽을 수 있다.

높다란 대문을 뜨다. 그것은 안회가 공자를 찬양하는 구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안회는 대사의 도가 높을수록 드릴이 더 강해진다고 말했다. 공자를 찬양하는 학문은' 밀고' 라고 하고, 문어문은 이해하기 어렵고,' 밀실' 이라고 부른다. 높이는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열심히 공부할 수 있다. 안후이는 "스승은 규칙을 따르고, 상냥하고, 매력적이며, 나를 예의 바르게 한다" 고 말했다. 나의 선생님은 매우 설득력이 있어서 나에게 문화와 예의를 가르쳐 주셨다.

한석인. 양고문의 정자에는 역사적 가치가 높은 한석인 두 명이 있다. 하나는 한대 지방관' 정자' 이고, 하나는 부문졸이고, 둘 다 노왕묘를 지키는 것이다. 석민은 역대 묘지명가의 중시를 받아 왔으며, 이는 한대 의상과 글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금수교는 고궁 앞 다리와 이름이 같고, 금수교, 일명 벽수교, 삼공배열, 푸른 물이 출렁이고 있다.

대중문. 대중문은 송대 공묘의 대문으로' 중화문' 이라고 불리는데, 공자의 사상으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뜻이다. 명대에 이르러 이 절은' 대중문' 으로 개명되어 공자의 학문을 칭찬하는 것은 인류 지식의 위대한 업적이다. 중도는' 중용의 도',' 중용의 도는 천하의 정도이고, 중용의 도리는 천하다', 편파적이지 않고 쉽지 않다. 중간을 떠나면 바른 길이 아니라 사악한 길이 되어 비뚤어진 문이 된다. 즉, 우리는 좌우하지 않고, 공평하고 정확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용의 길이다. 대중문의 동서 양끝에는 각각 전망탑이 하나 있고, 두 개는 부자묘를 지키는 데 쓰인다.

문동문, 4 대 명품, 부자묘 지도. 대중문 입구 주변에는 네 개의 큰 기념비가 있다. 서명 홍치비 일반 윤리 이야기. 홍치비 오른쪽에는 호남 창사 명대 재자 이동양이 그린' 공묘도' 가 있어 가치가 만만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