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남 이미지" 대형 가무집은 윈난 () 의 원래 지방가무 () 와 민족무용 () 을 다시 융합하여 고풍스럽고 참신하다. 배우들은 대부분 운남 각 마을에서 온 소수민족이다. 그들의 의상은 원생적이고, 그들의 가무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그들의 열정은 몸과 마음과 조화를 이루며, 그들의 흥청거림은 타고난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신화 같은 운남 민족 풍토를 창조했다.
운남 이미지는 대량의 이동, 상승 및 변환 장치를 사용한다. 운남 소수민족은 퇴근 후 광장에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들은 이를' 노래 부르기' 또는' 냄비 마을 점프' 라고 부른다.
무대에서 생활의 원래 상태를 재현하기 위해, 양리핑 (WHO) 는 이전 무대 예술의 균형 배치를 돌파하고 전통 광장 활동과 현대 무대 예술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음악, 의류, 조명, 소품은 모두 관객들에게 특정한' 원생태' 인상을 남겨준다.
180 운남의 특색을 지닌 가면, 소머리, 마니석, 회전통은 허황과 실제 무대 조명 속에서 고대와 현대를 오가며 시공간의 오차와 시각이탈에 생태감정을 구성한다.
확장 데이터:
문화 혁신의 의의
전파 과정에서 문화의 전파, 상속을 바탕으로 한 발전은 모두 문화 혁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 문화 발전의 본질은 문화 혁신에 있다. 문화 혁신은 사회 실천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이자 문화 자체의 발전의 내적 동력이다.
문화 혁신은 사회 실천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문화는 사회 실천에서 기원하며, 사회 실천의 발전을 지도하고 제약하고 있다. 사회 실천의 발전을 촉진하고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문화 혁신의 근본 목적이자 문화 혁신을 검증하는 기준이다.
문화 혁신은 민족 문화의 번영을 촉진할 수 있다. 실천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전통문화가 생기와 지속으로 충만할 수 있고, 민족문화는 생기와 풍요로움으로 충만할 수 있다. 문화 혁신은 민족의 영생과 응집력의 중요한 보증이다.
바이두 백과-문화 혁신
바이두 백과-운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