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해 위에, 마음은 위궐 아래에 있다.
2, 의미는 공허하고 기이하지만 교묘하기 어렵다.
3, 천곡을 들고 나서 음을 알고, 천검을 보고 나서 기구를 본다.
4, 소소, 해와 달이 밝으면 별 여행과 같다.
5,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가 의미심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 남편의 말, 말 문명, 성의 도리도.
7. 춘추시대에는 음양가가 비참하고 인심이 흔들렸다.
8. 사람은 칠정이 있고, 마땅히 사물을 느껴야 하고, 감물은 자연적인가?
9, 웨이 beifeng, 엄격한 이 뼈. 재능이 넘치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부병이 있다.
10, 사랑과 화목, * * * 두 글자가 합치다. 문명이 건강하고 장이 채용되다.
1 1, 우울증을 기반으로 하며 바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신은의 말은 뼈 앞에 적혀 있다.
12. 지식저장보물을 축적하고 자유재량권을 행사하며 가난한 것을 연구하고 글을 훈련하는 법을 배운다.
13, "시" 는 육의가 있고 바람이 우선이다. Si 는 감각의 원천이며 야망의 상징이다.
14, 굴원이 없는데, 이서아소 할 수 있어요? 뜻밖에 나서야 비로소 풍채가 편할 수 있고, 뜻이 높이 남아 있다. 산천이 끊임없이 이어져 이치가 실용적이다. 김상옥식, 화려하게 넘쳐난다.
15, 문덕도 크다. 천지가 공존하는 것은 무엇인가? 남편의 신비로운 노란색, 방원 둘로 나뉘어 해와 달이 겹쳐 하늘을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산천이 수려하게 땅을 깔다.
16, 걱정 없이 바늘을 찌르며 웃으며 약을 먹는다.
17, 작곡 정서화 사직, 관람객은 문장 입고 기분에 들어간다.
18, 도장을 고치기 어렵고, 개사는 바꾸기 어렵다.
19, 삭제에 능한 사람의 말은 그대로 두고 적용에 능한 사람의 뜻은 다르다.
20. 의미가 크지 않은 단어는 의미가 없고, 긴 문장은 방해이다.
2 1, 최고를 찾고, 정이 있다.
(22),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기고, 형세는 훤히 알고 있다.
(23), 숨겨진 아니지만, 정체 깊이; 조각은 고양이의 느끼함이 있다, 비록 아름답지는 않지만.
(24), 자긍심, 장식품, 난처하지 않다.
(25), 말을 하고 웃고, 말을 하고 흐느껴 울다.
26, 텍스트는 복잡함이 아니라 깔끔함에 근거합니다. 사물의 아름다운 핵심은 밝고, 아주 깊게 숨겨져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27), 산수에 관해서는, 소리에 따라 그 모습을 얻는다. 계절과 기후를 말하면 글에서 볼 수 있다.
28. 문장 채색, 장이 완벽하다. 장이 명확하고 문장이 흠잡을 데가 없다. 영어 문장은 분명하고, 글자는 거짓이 아니다.
29. 문장을 뒤바꾸지 말고, 도장을 자르는 것이 순서보다 더 중요하다.
30. 선을 열면 맹중편 소설의 의미와 어긋난다. 마지막 문장은 이전 문장의 취지를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