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커 당구대 안쪽은 길이 350cm, 안쪽은 폭 175cm, 높이는 85cm 입니다. 컬러볼 22 개 * * * 8 가지 색상, 레드볼 1 5 개 (1 점), 옐로볼 1 개 (2 점), 그린볼 1 개 (3 점), 브라운볼 1 개 (4 점), 블루볼 1 개 (5 점), 핑크볼 1 개
킥오프 전 주구는 킥오프 영역 (D-영역) 내에서 한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구는 먼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레드볼을 쳐야 한다. 빨간 공을 격추하고 색구를 한 개 더 격추하는 순서에 따라 빨간 공이 모두 봉지에 떨어질 때까지. 그 중 컬러 볼이 가방에 떨어진 뒤 원래의 볼포인트로 돌려놓는다. 그런 다음 컬러 볼의 점수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노랑, 녹색, 갈색, 파랑, 파우더, 블랙 볼이 가방을 떨어뜨린다.
무대에 흑구만 남아 있을 때, 타자를 봉지나 반칙으로 치면 경기가 끝난다. 이때 양측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흑구를 재배치하고 결승기 경기를 진행한다. 이때 누가 타격이나 반칙을 해도 경기가 끝난다.
다음과 같은 반칙이 있을 경우 페널티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점수는 4 점 미만 4 점 페널티, 4 점 이상 자신의 점수에 따라 페널티 포인트): 공이 멈추지 않고 공을 칩니다. 공을 칠 때 방망이 머리가 주구를 한 번 이상 친다. 빈 막대로 치십시오. 주공이 목표구를 친 후 낙하한다. 공을 칠 때는 두 발이 땅에 떨어져 있고, 시구를 할 때는 주공이 시구 (D 형 영역) 에 들어가지 않는다. 점프 공으로 치십시오. 공을 쳐서 경계를 벗어나다. 주구는 먼저 비활구를 친다. 공을 칠 때 선수의 옷, 몸, 클럽, 착용물 등이 무대 위의 공을 건드린다.
다음 파울 페널티 7 점: 빨간 공을 가방에 넣은 후 공을 지정하지 않고 공을 치기 시작합니다. 빨간 공을 친 후, 채색공을 신고하지 않고 또 빨간 공을 쳤다. 백구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공을 사용하여 주구를 만듭니다.
2, 스누커 기본 게임 및 승부 결정
스누커 * * * 공 22 개, 그 중 15 개 레드볼, 6 개 컬러볼 (블랙, 핑크, 블루, 브라운, 그린) 레드볼과 컬러볼은 득점에 쓰이고, 화이트볼은 레드볼과 컬러볼을 치는 데 쓰인다. 각 시작 전에 그림 1 의 형태로 공을 넣으십시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를 할 때, 시구 한쪽은 시구 구역의 어느 곳에나 흰 공을 놓아서 홍구를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구, 시구, 시구, 시구, 시구, 시구) 그 후 백구가 어느 위치에 멈추면, 이어서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각 측은 먼저 빨간 공을 넣은 다음 유리한 색구를 골라서 쳐야 한다. 채색공에 들어간 후, 채색공을 꺼내서 자신의 제자리점 (즉, 시구 전, 그 위치) 에 다시 놓아야 한다. 그런 다음, 다시 빨간 공을 치고, 채색공을 치고, 이렇게 반복하여 모든 빨간 공이 주머니에 들어갈 때까지 반복한다. 그 후에는 반드시 일정한 순서로 색구를 쳐야 한다. 먼저 노란 공을 친 다음 그린볼, 갈색볼, 블루볼, 파우더, 블랙볼을 치는 것이다. 이때, 채색 공에 들어가면, 무대 위에 채색 공이 하나 적어지고 (더 이상 포대 채색 공을 꺼내서 제자리에 놓을 필요가 없음), 모든 채색 공으로 주머니에 넣고, 무대 위에 흰 공이 남아 있으면 종말을 선언한다.
처음부터 모든 컬러볼과 레드볼이 백에 부딪히는 과정을 이닝 이라고 합니다. 골을 넣는 동안 한 쪽이 골을 잘 넣지 못하거나 나쁜 공을 칠 수 없다면, 이때 그는 다른 쪽에서 치게 해야 한다. 연속 골을 넣는 과정을' 한 타' 라고 합니다.
매 이닝의 승부는 쌍방의 포인트 양에 따라 결정되며, 득점이 많은 사람이 승리자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의 실수 벌점을 통해 득점하는 것이다. 레드볼을 넣으면 1 점 ('1 도' 라고도 함), 옐로볼을 한 번 넣으면 2 점, 그린볼은 3 점, 브라운볼은 4 점, 블루볼은 5 점, 파우더는 6 점, 블랙볼은 7 점을 받는다.
그래서 양측은 블랙볼을 가방에 넣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레드볼을 칠 때, 화이트볼이 어떤 레드볼에도 닿지 않으면 4 점을 벌해야 한다. 오색구를 치면, 그 색구의 점수에 따라 벌점을 주지만, 최소한 4 점은 벌해야 한다. 흑구 페널티 7 점을 만나면 황구 페널티 4 점을 만난다는 얘기다. 마찬가지로, 채색공을 칠 때, 만약 치려는 채색공을 치지 못하면, 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벌점을 받는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은 채구를 잘못 치면 높은 점수에 따라 최소 4 점을 벌해야 한다. 따라서 홍구에 들어간 후 채색공을 치기 전에 이론적으로 구기 측은 먼저 그가 어떤 채구를 칠 것인지를 선언해야 한다.
< P > 실제로 치려는 컬러 볼이 눈에 띄면 선언할 필요가 없지만, 분명하지 않으면 반드시 선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한다. 그림 2 에서 볼 수 있듯이, 타자는 먼저 그가 어떤 색구 (갈색 공, 파란 공, 분홍색 공) 를 칠 것인지를 선언해야 한다. 백구를 실수로 가방에 넣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에 따라 가방에 들어가기 전에 처음 만난 더 높은 점수구 벌점을 받는다. 백구가 가방에 들어가면 이어서 치는 쪽이 백구를 시구 어느 곳에나 놓고 공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벌점은 벌받는 사람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추가된다. 쌍방의 실수로 득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라운드 한쪽이 골을 넣을 기회가 없다고 느끼면' 스노크' 를 만들려고 한다. 소위 "스누커" 는 다음 타자가 직접 칠 공을 칠 수 없도록 하는 상황이며, 반등이나 호선과 같은 고난도 공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실수를 하기 쉬우므로 벌점을 초래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실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실패명언)
스누커 (Snooker) 는 "장애, 장애" 를 의미하므로 스누커 당구를 장애물 당구라고도 합니다. 이 스포츠에 사용되는 테이블은 길이가 약 3569mm, 너비가 1778mm, 조리대 사각과 두 개의 긴 가장자리 중심 위치에 각각 하나의 구멍이 있으며, 사용되는 공은 흰 공 1 개, 빨간 공 15 개, 채색 공 6 개 (노란색, 녹색, 커피,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 ***22 개로 나뉜다
타격 순서는 빨간 공 1 개, 채색 공 1 개, 빨간 공이 모두 가방에 떨어질 때까지, 노란색, 녹색, 커피,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 순서로 하나씩 공을 치고, 결국 득점이 높은 사람이 이긴다. 스노크는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인도 등 영연방 국가와 홍콩에서 성행하여 현재 중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