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d8 파의 마법 특징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보호 시스템 (감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호술은 주로 보호를 위주로 한다. 그들은 물리적 또는 마법 장벽을 만들고, 물리적 또는 마법 능력을 제거하고, 침입자를 해치고, 심지어 다른 위치의 생명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보호과의 대표마술은 보호, 무장 해제 마법, 방마법장, 추방이다.

주술이 10 피트 범위 내에서 서로 24 시간 이상 떨어져 있는 경우 이 경계는 거의 보이지 않는 마법 파동을 일으킵니다. 이에 따라 이 보호마술과 관련된' 검색' 검증 DC 는 4 로 줄었다.

일부 보호술은 특정 생물을 막기 위한 장벽을 만들 수 있지만, 그러한 생물을 물리치는 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런 생물을 물리치는 데 사용하면 결계의 압력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계속 밀면 주문이 사라진다.

마법 (마법)

마술은 다섯 개의 자식에 속한다. 저주술은 물체, 생물 또는 일종의 에너지 (부름) 를 생산할 수 있으며, 생물 (부름), 의료 (의료), 장거리 이동생물이나 물체 (전송) 또는 특정 장소에서 물체와 효과 (창조) 를 전달할 수 있다. 네가 부르는 생물은 보통 너의 지휘를 따르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마술계의 대표마술은 괴물을 소환하고 경상을 치료하며 망령부활, 심령 전송, 철벽 등 각종 마술이다.

생물을 다른 생물이나 물체로 소환할 수 없고, 공중에 떠오를 수도 없다. 소환된 생물이나 물체는 지탱할 수 있는 개방면에 나타나야 하고, 마술거리 내에 있어야 하지만, 나타나면 마술거리를 떠날 수 있다.

소환: 이 마술은 다른 분야의 생물을 부를 수 있다. 소환된 생물은 원래의 경계로 돌아갈 수 있지만, 이 마술은 반환된 조건을 지정할 수 있다. 소환생물은 죽임을 당하면 죽는다. 그러나 소환과 마찬가지로 사라지거나 재구성되지는 않는다 (아래 참조). 이런 마술의 기간은 즉각적이다. 즉, 생물을 소환하는 것은' 이동마' 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페이지 (페이지 약어) 173

창조: 이 마법은 물질을 조작하여 물체나 생물을 만들 수 있다. 이 마술의 기간이 즉각적이지 않다면, 창조는 마법의 힘에 의해 유지되기 때문에, 이 마술이 종료되거나 제거되면 창조된 생물이나 물체는 자취를 감추게 된다. 주문의 기간이 즉시라면 창조된 물체나 생물은 마법의 도움으로 생겨난 것이기 때문에 영원히 유지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치료: 일부 신성한 마술은 생물을 치료하고 심지어 부활시킬 수 있는데, 여기에는 각종 치료 마술도 포함되어 있다.

소환: 이 마술은 생물이나 물체를 지정된 곳으로 부를 수 있다. 주문이 종료되거나 제거되면 소환된 생물은 제자리에 다시 놓인다. 만약 어떤 물체가 부름을 받는다면, 마술은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소환된 생물은 죽임을 당하거나 생명값이 0 이하로 떨어지면 돌아올 것이다. 하지만 생물은 죽지 않고 24 시간 후에 부활한다. 이 기간 동안 이 생물은 더 이상 부름을 받을 수 없다.

이 마술이 종료되면 소환된 생물이 사라지고, 이 생물이 내놓은 모든 마술도 즉시 끝난다. 소환된 생물은 그들의 타고난 소환 능력을 사용할 수 없고, XP 를 필요로 하는 마술이나 마술류 능력을 자발적으로 내놓지도 않는다.

전송: 생물이나 물체를 장거리 전송하며, 그 힘은 심지어 경계를 넘을 수도 있다. 부름과는 달리, 마음의 수송은 보통 단방향 여정을 대표하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해제할 수 없다. 마음의 수송은 별의 세계를 통한 실시간 여행이다. 별 여행을 멈출 수 있다면 전송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점 (을) 치다

주문을 예언하면 과거의 비밀을 알게 되고, 미래를 예측하고, 일을 발견하거나 기만적인 주문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이 학과의 대표마술은 감정, 사상 탐사, 뾰족한 귀/독수리 눈, 진안 등이다.

많은 예언술의 영향구역은 원뿔 (175 면 참조) 으로, 당신의 시선에 따라 움직입니다. 원뿔은 캐릭터가 매 라운드마다 스캔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한 곳을 반복해서 방문하면 보통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탐구: 이 마술은 수집된 정보를 당신에게 전달하는 무형의 감응장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감지 필드의 감지 감도는 감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마술이나 효과 (예: "어둡게" 또는 "투명") 를 포함하여 감지 감도와 같습니다. 이 감지장은 독립적이고 분리된 감각기관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시력을 잃거나 청각 장애를 겪더라도 감지장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상 생물의 지능 값이 12 이상이면 지능 테스트 (DC=20) 를 할 수 있고 통과하면 마법 감지장을 감지할 수 있다. 주동적으로 마술을 탐구할 수 있다.

납장이나 마법 보호 효과 (예:' 반마법력장',' 심령장벽',' 회피 탐지') 는 탐사술을 막을 수 있으며, 마술이 차단되었다고 느낄 수 있다.

매력 시스템

주문을 붙이면 다른 사람의 사상에 영향을 주고 다른 사람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다. 이 부서의 대표 마술은' 매력적인 인간' 과' 암시' 이다.

마법술은 다음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매력: 이런 마술은 수술자가 너에 대한 견해를 바꿀 수 있어, 보통 너를 친구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강제: 이 마술은 수술자가 자신의 행동이나 생각을 바꾸도록 강요하며, 때로는 상대방의 행동을 결정하거나 심지어 그를 통제할 수도 있다.

소환 시스템

플라스틱 주문은 마치 무에서 태어난 것처럼 마법의 에너지를 조작할 수 있다. 많은 마술은 화려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보통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학과는 마술을 대표한다:' 마법 미사일',' 불덩이술',' 번개빔'.

환각부

마법 주문은 다른 사람을 속이고,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거나,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없게 한다. 이 주문은 소리를 듣거나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은 일을 생각나게 할 수도 있다. 이 학과의 대표마술은' 소리 없는 환상',' 은신',' 마스킹' 이다. 마법 주문에는 다음 다섯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거짓 환각: 이런 마법은 거짓된 느낌을 만들 수 있지만, 기존 사물의 모양을 바꿀 수는 없다. 가성 환각을 일으키는 사람은 같은 느낌을 갖게 되며, 사람에 따라 다르지 않다 (즉, 개인만의 것이 아니라는 의미). 가짜 환각은 사물을 다른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없다. 주문 묘사에서 특별히 허락되지 않는 한, 가짜 환각은 의미 있는 말을 재현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의미 있는 연설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네가 말할 수 있는 언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말할 수 없는 언어를 만들려고 한다면, 목소리는 무의미한 말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마찬가지로, 너는 네가 어떤 모습인지 모르는 것도 만들 수 없다.

가성환각과 얼굴 환각 (아래 참조) 이 모두 거짓이기 때문에 다른 환각의 실제 효과를 낼 수 없다. 그들은 생물이나 물체를 다치게 할 수 없고, 무게를 감당할 수 없고, 영양을 제공할 수 없고, 보호를 제공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이런 마술은 적을 미혹시키거나 지연시키는 데 사용되지만 직접 공격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침묵의 환상' 으로 초막을 수는 있지만, 이 초막은 비를 막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침묵명언)

AC= 10+ 허망한 체형 조정값.

그레머: 이 마법은 수술자의 감각감각을 바꿔서 실물과는 다른 것을 보고,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거나, 완전히 의식을 잃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안: 이런 마법은 잘못된 이미지를 거짓된 환각처럼 보이게 하지만, 그들의 사고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모든 정신적인 환각은 모두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주문이다.

환상: 이런 마법은 시법자와 수술자만이 경험할 수 있는 정신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완전히 내면에 존재하고, 개인의 내면의 느낌 (외부적으로 보이는 착각이 아님) 이며, 다른 사람들은 이런 느낌과 광경을 알지 못한다. 모든 환상의 환각은 모두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주문이다.

그림자: 이런 마법은 반리적인 것을 만들 수 있고, 시법자는 다른 분야의 에너지를 통해 이런 것들을 만들 수 있다. 이런 마술은 실제 효과를 낼 수도 있고, 실질적 상해를 초래할 수도 있다.

면제 검정과 환상 (믿지 않음): 환술 효과를 만난 생물은, 환술이 창조한 것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거나 상호 작용하고 자동으로 환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한 검증을 면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한 팀이 환각 계단을 만났을 때, 누군가가 멈추어 계단을 검사하거나 테스트하면 검증을 면할 수 있다.

면역 테스트가 성공하면 환상을 꿰뚫어 볼 수 있지만, 가짜 환상과 환상은 여전히 투명한 모양을 유지한다. 예를 들어, 거짓 착시 계단의 면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하면 계단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계단 뒤의 물건을 볼 수 있지만 (광원이 있는 경우), 여전히 거짓 착시 계단의 잔상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면역 테스트에 실패하면 캐릭터가 아직 진상을 찾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착시가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완전히 증명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면 면제 테스트를 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환각 계단에서 떨어지면 계단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환상을 꿰뚫어 다른 관찰자에게 진실을 알려주면, 그들의 다른 사람들은 면제 검사에서 +4 가산을 받게 될 것이다.

페이지 (페이지 약어) 174

사령술 (사령술)

사령술은 죽음과 생명력을 조종하는 마술로, 대부분 불멸의 생물과 관련이 있다. 이 부서의 대표마술은' 공황',' 시체 조작',' 죽음의 손가락' 이다.

전환 (전환)

마술을 바꾸면 사물의 성질이나 상태를 바꿀 수 있다. 이 부서의 대표마술은' 거인',' 축소',' 변신',' 변형' 이다.

속성 설명:

마술의 성격과 종류는 학교와 자학교 뒤에 나열될 것이다. 일부 주문에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주문 특성에 대한 설명으로는 강산, 바람, 혼돈, 추위, 어둠, 죽음, 지구, 전기 충격, 악, 두려움, 화염, 힘장, 선함, 언어, 질서, 빛, 마음 영향, 음파, 물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격 묘사는 게임 효과에 실질적으로 작용하지 않지만, 그 마술이 다른 마술, 특수한 능력, 희귀한 괴물 또는 진영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설명할 뿐이다.

언어 성격의 주문은 스마트 언어를 교류 매체로 사용한다. 예를 들어, 수술자가 "명령" 을 실행할 때 당신이 하는 말을 이해할 수 없다면, 이 주문은 무효가 됩니다. 피실험자가 당신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환경이 너무 시끄럽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영혼에 영향을 미치는 마술은 지능이 1 이상인 생물에게만 작용할 수 있다.

시법의 무당은 시를 쓴 시인과 마찬가지로 천부적인 재능과 연마의 결과이다. 마술사는 마술서, 멘토, 이론에 의존하지 않는다. 마술사는 훈련과 연구가 아니라 자연력을 통해 법을 시행한다. 그들의 마법은 논리가 아니라 직감에 의존한다. 그들이 아는 마술은 법사보다 적고, 강력한 마술을 얻는 것은 법사보다 느리지만, 그들은 법사보다 더 자주 법을 시행하며, 시술하기 전에 주술을 선택하거나 준비할 필요가 없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마술사는 어떤 마법 유파를 전공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