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은 눈앞의 모든 경치를 묘사한다.
"새" 는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원문:
봄날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동풍을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이다.
시와 산문 감상:
첫 번째 문장' 승일은 수향을 찾는다',' 승일' 은 맑은 날을 가리키며 날씨를 나타낸다. "수라바야" 가 위치를 가리켰다. "향 찾기" 는 아름다운 봄색을 찾아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네가' 향 찾기' 를 쓸 때 본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끝없는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는 글은 봄빛을 보고 얻은 첫인상이다. 눈앞의 모든 경치를 "끝없는" 으로 묘사하다.
한때의 신기함' 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썼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으며,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의 "지식" 단어는 첫 번째 문장의 "검색" 단어를 상속합니다. "너는 쉽게 알 수 있다" 는 것은 봄의 면모와 특징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풍" 은 봄을 의미합니다. 네 번째 문장,' 오색찬란한 것은 영원히 봄이다' 는 말은 이 오색찬란한 광경이 모두 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이 오색찬란에서 봄을 알게 되었다. 봄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이것은 우리가 왜 동풍을 기다릴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대답했다. 이 말의' 다채로운' 도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상황' 을 배려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생생한 언어로 새로운 상황과 향 찾기의 소득을 묘사했다.
작성자 정보:
주 (1130.9.15-1200.4.23), 성격이 어둡고 원산지인 휘주부 우원현, 강남동로 (오늘 강서우원) 는 남간부 유계 (오늘 푸젠유계현) 에서 태어났다. 송대의 저명한 이학자, 사상가, 철학자, 교육자, 시인, 민파 대표 인물, 유학사, 불명 주자.
주씨는 대성전 12 철인 중 공자의 친전을 거치지 않고 공묘를 숭배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주 () 는 학생 정호 () 정이의 제자로 남강 (), 강서 (), 장주 (), 장주 (), 복건 (), 절강 () 동부 총독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관청렴을 위해 서원 건설을 추진했다. 이 관원은 환의 출석 제도를 숭배하고, 강의하며, 황제를 위해 강의한다.
2.' 봄날' 시 중 어떤 단어가 봄의 경치를 끝없이 새로운 것으로 묘사하는가.
끝없는' 은 눈앞의 모든 경치를 묘사한다. "새" 는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날 칠언 절구" 는 송대 주가 지은 것이다. 이 시는 표면적으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철리시로, 시인이 난세에서 성인의 도를 추구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봄나들이는 햇빛이 맑고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수라바야에서 새롭게 바뀌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첫 번째 문장은 여행의 계절과 장소를 지적하고, 다음 세 문장은 네가' 향 찾기' 에 대해 아는 것을 적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시인은 기운이 난다.
바로 이런 싱그러운 느낌으로 시인에게 동풍을 알게 되었다. 마치 동풍이 하룻밤 사이에 가지각색의 꽃을 날려 버린 것 같다. 꽃이 만발한 광경이 바로 생기발랄한 봄이 아닌가? 시인은' 구구' 에서' 지식' 에 이르기까지 차근차근 심화되고,' 신' 자는 시 전체를 주도한다.
그러나 산둥 에서 수라바야, 공자 는 수라바마 에서 설교 했다; 남송 시대, 이곳은 이미 진나라의 손에 떨어졌다. 주씨는 어떻게 봄나들이를 갈 수 있어요? 알고 보니 이것은 철리시였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봄나들이를 묘사한 시라고 생각한다.
시에 쓴 풍경으로 보아도 비슷하다. 첫 번째 문장' 승일은 수향을 찾는다',' 승일' 은 맑은 날을 가리키며 날씨를 나타낸다.
"수라바야" 가 위치를 가리켰다. "향 찾기" 는 아름다운 봄색을 찾아 주제를 지적하는 것이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네가' 향 찾기' 를 쓸 때 본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끝없는 풍경이 한순간 새로워졌다' 는 글은 봄빛을 보고 얻은 첫인상이다.
눈앞의 모든 경치를 "끝없는" 으로 묘사하다. 한때의 신기함' 은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것을 썼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워졌으며, 작가가 소풍을 갈 때 그런 가슴 벅찬 기쁨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의 "지식" 단어는 첫 번째 문장의 "검색" 단어를 상속합니다. "너는 쉽게 알 수 있다" 는 것은 봄의 면모와 특징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풍" 은 봄을 의미합니다. 네 번째 문장,' 오색찬란한 것은 영원히 봄이다' 는 말은 이 오색찬란한 광경이 모두 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이 오색찬란에서 봄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우리가 왜 동풍을 기다릴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대답했다. 이 말의' 다채로운' 도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상황' 을 배려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생생한 언어로 새로운 상황과 향 찾기의 소득을 묘사했다.
3. 봄에 관한 고시와 단어: 나는 봄날 아침 경쾌하게 깨어났고, 내 주위에는 새들의 노래가 가득했다. 하지만 지금은 그 밤, 폭풍우가 기억난다. 나는 얼마나 많은 꽃들이 봄에 관한 고시를 깨뜨렸는지 모르겠다. 유영 (호), 벽옥, 한 그루의 나무로 분장하고, 수천 수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밤 희비' (두보), 봄에 관한 고시 한 곡은 언제 비가 올지, 언제 비가 올지 알고 있다. 그것은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했다.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 구름은 모두 검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봄을 묘사한 고시는' 계중 새소리' (왕위) 이다. 사람은 한가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산은 텅 비었다. 달이 나올 때 새가 샘물에서 노래를 부른다. 봄을 묘사한 고시는' 청명' (두목) 이다.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봄을 묘사한 고시' 대림사 복숭아꽃' (백거이) 이 4 월에 활짝 피어나고 산사 복숭아꽃도 피어나기 시작했다. 나는 봄을 찾을 곳이 없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그것에 도움을 청하는 것을 모른다. 봄을 묘사한 고시 (한유), 풀나무 한 그루,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각종 꽃, 꼬투리 안에 꽃이 가득 피었다. 화양은 꼬투리에 천부적인 재능은 없지만, 하늘에 눈이 흩날리고 있다. 봄을 묘사한 고시가 초봄의 수리부에 나타났다. 풀색은 비록 멀지만, 아무것도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장점으로 연류보다 낫다. 봄을 묘사한 고시는' 춘흥' (오) 이다. 류음은 소소하고, 잔화는 꾀꼬리가 떨어진다. 봄바람이 밤새도록 향수를 불어 봄바람을 LA 기계에 불어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을 묘사한 고시는' 성남장' (청호) 이라고 불린다. 작년에, 오늘, 이 문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봄시 (두보) 산미산미, 봄바람 화초 향. 제비는 진흙 속에서 날고, 원앙새는 모래 속에서 잔다. 봄에 관한 시 (두보) 는 강가에서 꽃을 찾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 송이가 낮다. 나비조차도 이따금 춤을 추고, 매혹적인 명조는 울기만 한다.
4. 봄에 관한 시사가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비가 배꽃을 치고, 문을 닫고, 청춘을 홀로 남겨 두다. _ _ _ _ _ 탕인' 일지매, 비, 배, 깊은 문'
2, 봄 축제 가치 딸, 좋은 보름달 꽃. _ _ _ _ _ 수시 "봄밤, 봄밤 순간 천금"
3,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_ _ _ _ _ 최호 《경성남촌》
4, 밤 달 커튼 조용한 꿈, 봄 바람 열 리 부드러움. _ _ _ _ _ 진관' 팔육자가 위정에 기대다'
5, 젖은 살구 비 에 옷을 찍어, 불면 소름이 돋는다. _ _ _ _ _ 지남의 절구
6, 붉은 바삭한 손, 황주, 춘궁벽 류만성. _ _ _ _ _ _ 육유의 머리핀 봉홍바삭한 손
7, 작은 건물 밤새 봄 비 를 듣고, 깊은 골목 판매 살구 꽃 명나라. _ _ _ _ _ 육유' 임안 봄비'
8, 외로운 공허함, 늦은 봄, 배꽃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_ _ _ _ _ 리우 의 "봄 분노"
9. 4 월, 인간꽃이 만발하고,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_ _ _ _ _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10, 강벽새가 너무 희고, 산청화열이 난다. _ _ _ _ _ 두보의' 두 편의 시'
5. 봄을 묘사한 시사: 강남해안의 봄은 춥고 봄바람은 녹색이다. 밝은 달이 내 몸에 비칠 때 복숭아꽃은 여전히 떨어지고 있다. 노란 꽃이 흰새에서 평원의 끝없이 넓은 풀밭으로 날아갈 때, 나는 이번 봄날 아침 오가는 계절과 내 주변의 모든 사랑 속에서 쉽게 깨어나고, 새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살구나무는 벽을 떠나고,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이 나를 비추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의 꽃이 아직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사람이 오면 놀라지 않는데, 너는 얼마나 슬퍼할 수 있니? 마치 봄강이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처럼, 그 붉은 장과가 봄에 왔을 때 봄이 왔을 때, 봄의 밤은 매우 짧았고, 태양은 매우 빠르게 올라갔고, 황제, 그때부터, 그의 초기 청문회를 포기한 것은 10 마일의 봄바람, 양주로, 10 마일의 녹색 봄바람을 팔았는데, 춘강의 달빛의 밤보다, "나는 늘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고해도 고충이 봄을 다투지 않는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나는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지 누가 겨울여름, 봄가을, 가을달이 되든 상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너는 북방의 푸른 풀이 옥과 우리 이곳의 오디 과거의 푸른 가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그것은 이미 너무 날씬해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옷과 꽃을 원한다. 봄바람이 문턱을 날려 중국을 자랑한다. 옥산을 처음 보지 않았더라면, 요대 월하방에서 봄비둘기를 부르고, 마을 옆에서 살구꽃을 불렀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끼를 들고 멀리 벌목하고, 호괭이 봄맥을 매다. 귀연이는 소굴을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갑작스러운 불복종에 직면하여, 사원객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이미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가는 길은 많지 않습니다. 오, 파랑새들아,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버드나무는 일찍이 동풍 속에서 춤을 추며 춘원 여행을 즐겼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강에 봄비가 내리고, 서춘수가 싹트다.
교동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교서에는 버드나무가 있다.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며 파도로 사로수교를 걷고, 봄날 사양, 벽계가 얕다. 까닭 없는 낯선 사람이 광풍을 만나 원앙새가 튀었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술봄을 보내는데, 예를 들면 춘몽과 같이 봄샘이 어거에서 나왔을 때는 이미 초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그녀를 화청못에 목욕시켰지만 봄날은 짧고 태양은 너무 일찍 뜨고 봄나들이, 봄나들이, 봄부터 저녁까지, 이전의 봄에 따라 무거운 건물을 잠그는 것을 싫어하고, 10 리, 그것을 국가길에서, 당신의 남국 나뭇가지를 씻어내고, 봄을 쟁취하고, 항복과 매를 거부하고, 10 분의 봄을 만듭니다. ~.
6. 봄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이 봄에 관한 이 시를 너는 얼마나 기억하고 있니? 봄에 관한 시사를 나누다. 봄에 관한 이 고시들을 너는 모두 배웠니? 시 1 그리고 봄의 여명-당태호연, 이번 봄 아침, 나는 경쾌하게 깨어났고, 사방은 새들의 노래였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춘효' 는 당대 시인 맹호연의 유명한 작품이다.
짧은 20 자, 널리 전해지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매우 구어화되어 보이지만, 아름다운 멋과 기복을 겸비하고 있다.
시 전체가 신선하고 명쾌하고 맑고 명랑한 언어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며 시인의 마음속에서 싹트는 짙은 봄기운, 담담하고 짙은 잉크, 아름답고 애틋한 느낌을 남기고 있는 것은 새소리의 뜻이 아니라 낙화의 무궁한 매력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춘사'-당이백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곡은 청사가지에서 나온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이것은 여자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멀리 떨어진 연진 봄색에서 영감을 얻었다. 그들이 쓴 것은 혼자 진 () 에 있는 여자를 그리워하고, 하루 종일 연국 () 을 지키는 남편을 그리워하며, 그가 하루빨리 돌아오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백은 사녀심리를 묘사한 시가 상당히 많은데,' 춘사' 는 그 중 유명한 곡이다.
중국의 고전 시사에서' 봄' 자는 왕왕 한 마디로 쌍관이다. 그것은 자연계의 봄뿐만 아니라 청년 남녀 간의 사랑도 가리킨다.
춘사' 시의' 봄' 은 이런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3, \ "\" 봄밤 희비 \ "-당나라 두보는 비가 좋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할 때 일어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이 시는 76 1 설날 (전년도 2 년) 에 쓰여졌다.
한동안 망명한 뒤 두보는 마침내 산시 가뭄으로 쓰촨 청두에 정착하여 비교적 안정된 촉중 생활을 시작했다. 이 시를 쓸 때 그는 이미 청두 초당에서 2 년을 살았다.
그는 수양을 하고, 채소를 재배하고, 농민과 상호 작용한다. 그는 봄비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어 봄밤 비가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시를 썼다. 이 시' 봄밤 희비' 는 밤을 자르고 봄을 자를 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봄비의 고상한 품격인' 좋은 비' 를 써서 시인의 모든' 좋은 사람' 의 고상한 인격을 표현했다.
주문에서 가무를 보는 사람들에 비해 두보는 봄비에서'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기쁨에 비하면 당연히 고상한 감정이다. 4, \ "리우 용 \"-당나라 장 벽옥 메이크업 나무 높이, 완 매달려 청사 태피스트리.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누가 얇은 잎을 메었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그가 장을 보기 전에 누가 봄바람이 가위 같다고 생각했는가? 얼핏 따뜻하고 추운 2 월 봄바람을 무형에서 유형형으로 바꿔 봄바람의 신기하고 민첩함을 보여' 버드나무 노래' 를 묘사 대상의 시 모델로 삼았다. 이 시는 버드나무를 통해 봄바람을 부르고, 봄바람을 가위에 비유하며, 그녀가 아름다움의 창조자라고 칭찬하며 봄을 잘랐다.
이 시는 이른 봄에 사람들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비유와 비유의 참신함과 적절함이 이 시의 성공이다.
그래서' 당시 300 수 주' 는 "일이 묘하고 부드러운 뜻이 있다" 고 말했다. 5, \ "강남봄 \"-당나라 두목천리 청홍, 수촌 곽산주기풍.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이 시는 시인의 강남 풍경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표현했다.
앞의 두 문장에서 시인은 전형적인 수법을 써서 강남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남조 사백팔사' 가 이미 역사 유적이 되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의 일부가 되었다.
미학적으로 아이러니가 부족하지 않고, 시의 내포가 더욱 풍부하다. 이 시의 네 구절은 모두 경사로, 각각 특색이 있다.
여기에 소리와 색깔, 공간 확장, 시간 추적이 있습니다. 단 28 자, 시인은 매우 통속적인 언어로 생동감 있고 운치가 넘치는 강남 춘색 화권을 묘사했다.
감상과 동시에 이따금 약간의 역사적 감정이 떠오릅니다. 작가의 심정을 표현하는 것은 중립적이고, 명백한 원한도 없고, 명백한 악도 없고, 순전히 경영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 "전당호 봄놀이 \"-당나라 백거이 고산사 서가정, 수면이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몇 마리의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그 집은 봄진흙을 새로 삼켰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전당강 봄투어' 는 서호를 묘사한 유명한 칠언율시입니다.
이 시는 이른 봄의 서호를 써서 매우 특색이 있다. 다 본 후에 나는 시인처럼 호광산색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이 시는 백거이가 서기 822 년 (장경 2 년) 7 월 항저우 도지사 때 지은 것이다.
시 전체가' 행' 이라는 글자를 단서로 하여 고산사에서 시작하여 백사지에서 멈춘다. "봄" 이라는 글자를 중점적으로 초봄의 아름다운 풍경이 관광객들에게 주는 기쁨을 썼다.
특히 가운데 네 마디, 사람은 장면에서, 사람은 장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의 느낌을 썼다. 시인은 이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된 자태로, 서호의 취풍광을 맛보는 동시에, 저자가 봄과 생명에 대한 열정에 깊이 감염되고 감동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봄에 관한 시사에는 어떤 봄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이들은 1 입니다. 봄바람이 녹색성에 기대고, 수향은 한음이다.
--리우 Changqing \ "시 법원 을 말하지 마라 \" 2. 흐르는 물 위에는 복숭아꽃도 있고, 말 앞에는 대나무 잎이 취한다. 유우석' 강남을 기억하고 봄이 온다' 3. 한 치의 붉은 하트가 나라에 보답하고, 두 줄의 눈물로 고향을 그리워하다.
유 키안 "봄 초정" 4. 화양 우포드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지만, 눈송이가 하늘을 날리게 하는 방법밖에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한유' 늦봄' 5. 당연히 사람은 미워하고, 물은 동보다 길다.
리위' 임환 꽃사춘홍을 만나다' 6. 물보라가 의도적으로 천리 눈이 내리고 복숭아꽃이 무성하다. 리 다우 \ "어부, 파도 감각 천리 눈 \" 7. 동풍이 옛 중국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오문영' 축영대는 입춘의 밤을 제외하고는 가까워졌다' 8. 초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각종 붉은 보라색이 밀풀을 다투고 있다. -한유 \ "늦봄 \" 9. 나는 한원 근처의 층층 도시에 살고, 달은 내 마음을 타타르의 하늘로 데려갔다.
막' 춘사' 10 을 달렸는데,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발생했을 때. 두보' 봄밤 희비' 라는 단어는 봄에 관한 것이다: 봄따뜻한 꽃, 만원춘색, 풀장 꽃, 류암화명, 새어 꽃, 봄기운이 완연하고,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봄기운이 사람을 사로잡고, 봄빛이 어둡고, 살구비 배 구름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사랑은 녹색이다.
8. 봄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리고' 봄밤 희비'?
당나라: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번역:
좋은 비는 시간을 잘 골라서 만물의 봄에 오는 것 같다. 미풍에 따라 살금살금 밤으로 들어갔다. 가늘고 촘촘하여 대지의 만물을 자양한다. 두터운 먹구름이 들판과 골목을 가리고 작은 등불을 켜자 강 위의 어선이 번쩍였다. 내일 아침에 이슬이 달린 꽃을 보면 청두에 꽃이 만발한다.
2. 봄날
송: 주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번역:
봄나들이는 햇빛이 맑고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수라바야에서 새롭게 바뀌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강남 봄
당나라: 두목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번역:
강남새가 울리고 푸른 풀꽃이 서로 어울려 물가마을 산기슭에 술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남조가 남긴 고사 480 여 개, 무수한 계단식 논이 바람, 연기, 구름, 비에 뒤덮여 있다.
4. "가끔 봄에"
송나라: 정호
하늘에는 은은한 구름이 떠 있고, 바람이 내 얼굴에 불고 있는데, 정오가 되자, 나는 꽃밭을 가로질러 푸른 버드나무를 따라 어느새 강변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사람들은 내가 지금 이 순간 내 마음속의 즐거움을 이해하지 못했고, 내가 젊은이를 배우고 있다고 생각하고, 좋은 때를 틈타 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번역:
구름이 옅고 바람이 가볍다. 봄은 이미 정오가 가까워서 꽃밭 옆에서 버드나무를 동반하여 나는 강둑으로 걸어갔다. 이번 즐거운 봄나들이는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내가 바쁘다고 말하고, 소년에게서 배워야 한다.
남호의 이른 봄
당나라: 백거이
구름이 사라지고, 비바람이 멎고, 날씨가 딱 좋아서, 햇빛이 호수에 비쳐 그림자를 형성하니, 따뜻한 느낌이 든다. 온 산천에 가득한 들살구, 부서진 붉은 점; 호수 위에 떠 있는 물이 한눈에 바라보니 마치 가지런한 잔디밭 같다.
흰 제비의 몸에 빗물이 마르고 날개가 무거워져서 어쩔 수 없이 낮게 날았다. 황달의 혀는 상당히 뻣뻣하다. 강남의 봄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한 살 된 심신이 내 기분도 낮아졌다.
번역:
먹구름이 흩어지고, 비바람이 막 멎고, 날씨가 막 개었고, 햇빛이 호수에 비쳐 그림자를 형성하여 따뜻하고 활발한 느낌이 들었다. 만산 살구, 깨진 붉은 점; 호수 위에 떠 있는 사과가 가지런한 잔디밭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다.
흰 거위의 몸에 비가 마르지 않아 날개가 무거워져서 낮게 날 수밖에 없었다. 황부엉이의 혀도 상당히 거칠어서 그녀의 말을 듣지 않는다. 강남의 봄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나의 심신이 해마다 늙고, 흥미도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