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감상감

한 작품을 다 본 후 어떤 결론을 내립니까? 이때 가장 중요한 관후감은 잊어서는 안 된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감상감을 쓸 수 있을까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감 (통용 10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 필요하신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편 1

' 천과 천구' 는 미야자키 하야오 대표작 중 하나다. 선생님께서는 이 영화에 이름과 이름 관련 사항이 여러 차례 등장할 것이라고 소개하셨다. 이전에도 몇 번이나 보았지만, 이 점에 주의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니 정말 끝이 없고, 더 이상 문제를 가지고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야기에서 시어머니는 사람의 이름을 빼앗아 사람을 통제할 수 있다.' 이름' 은' 자아' 를 상징한다. 이로써 사람과 강에 관한 이야기를 연기한다. 처음 몇 번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그저 평범한 이야기가 아니라, 사람과 하천의 관계를 기록하여 인간과 자연의 관계로 확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원래 매우 친밀했지만, 이런 친밀한 관계는 인위적인 요인에 따라 파괴되었고, 줄거리에 비추어 볼 때, 작가는 사람이' 자아' 를 되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아니면 자연의 도움에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백룡에 의지하여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하신이 천구에게 준 환환은 모든 캐릭터가 자아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신은 대자연계를 상징한다. 그것은 인류의 오염을 받았고, 하신이 깨끗이 씻겨져야 다시 그 신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는 저자가 자연과 인류의 관계에 대한 견해를 분명히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소재에서 감독은 인간과 자연이 상호 작용하는 관계, 균형 잡힌 관계, 자연에 대한 인류의 지배적인 견해에 반대해야 한다는 그의 생각을 표현했다. 일본 애니메이션 후감 편 2

는 제 2 절 공공선택 과목이고, 선생님이 보내주신 영화는' 초속 5cm' 입니다. 예전에 학우들이 이 작품을 한 번 이상 추천해 줬기 때문에 나도 본 적이 있다. 아마도 과거의 그 감동은 시간의 횡류 속에서 더 이상 그렇게 쉽게 솟구치지 않을 것이다. 나도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사랑했던 사람이 아직도 사랑하니? 감동 받았던 지금도 감동 받았나요? 시대가 진보하고, 세대교체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우리의 컴퓨터 기술과 생활 리듬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우리의 인식도 시대의 발걸음에 따라 무심코 변하고 있다. 사랑했던 사람은 지금도 사랑하고 있다고 말하기 어렵다. 감동했던 지금은 반드시 감동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영원을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언제 시작하는지, 주변의 모든 것이 바뀌고, 심지어 나 자신, 감개무량하고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이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나를 감동시킬 수 없다. 이야기 속 들판이 늘 사랑했던 명리, 마지막에도 다른 남자와 약혼 아닌가요?

이 작품은 나에게 깊은 감명을 주지는 않았지만, 그것이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이전에도 내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해 나는 감동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전체 이야기는 젊은 시절에 쓴 일기와 같아서 사람들의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을 건드릴 수 있다. 처음, 우리에게는 영원히 한 번밖에 없기 때문에, 특히 소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본 애니메이션 후감 편 3

' 공각기동대' 라는 작품이 표현해야 할 감정을 잘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표현수법에서 매우 트렌디하고 트렌디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큰 박력 있는 현란한 그림과 괴이한 음악, 그리고 그 속에 섞인 차가운 대화, 특히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현실과 전통을 뒤엎는 절대적인 충격과 범속적인 상상력까지 더해져 우리를 꿈처럼 환상적인 기이한 세계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거리를 걷는 것은 마치 귀신의 세계를 걷는 것과 같다. 군중 속의 차가운 얼굴은 현실 세계와 꿈의 경계를 혼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화한 거리는 고요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도시의 음울한 어둠으로, 시종일관 온 영화를 관통하는 어두운 풍격은 변함없이 억압과 혼란 속에서 생각하게 하여 깨달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뿐만 아니라 영화 속 그 냉염한 화면과 괴이한 음악도 똑같이 좋은 역할을 했다. 형식과 내용의 완벽한 결합으로 이 영화는 표현력과 감화력에서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넓은 화면 속에서 거대한 화려한 지하철이 천천히 지나가고 시간이 느려지고, 음악의 리듬이 뻣뻣한 흐름에 따라, 큰 건물은 물질적 힘의 강건함과 냉혹함을 상징하고, 번화한 네온사인과 쇼윈도에 있는 인형은 인간 세계의 쇠락과 막함을 상징하며, 비가 소리 없이 내리고, 세상의 죄악을 씻어내고 있다. 마치 하늘에서 내리는 눈물처럼 음산한 도시에 떨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본 애니메이션 후감편 4

영화가 절반을 보면 홍고추가 나뭇잎 박사의 꿈 속 분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나뭇잎 박사의 또 다른 성격의 표현이기도 하다. 꿈에서 일어난 일이 종종 우리의 무의식적인 생각을 하게 하기 때문이다. 겉모습은 냉정하고 엄숙하며, 빈틈없고, 접근하기 어려운 박사이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활발하고 귀엽고 진실하며,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기발한 생각으로 가득 찬 소녀이다. 현실의 지성연구원 박사로서 붉은 고추의 성격은 사회에 적용되지 않아 박사에게 숨겨졌지만, 다행히 그녀는 꿈속에서 그녀의 진실한면을 계속 보여줄 수 있었다. 또한 강한면이었다. 꿈속에서 그녀는 분천 형사를 도왔고, 도둑을 찾았고, 현실을 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그래서 꿈 속의 인물은 사실 가면을 벗는 진실한 자신이다. 자신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아무것도 숨기지 않아도 되고, 통제되고 이끌려 가고 싶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모든 사람은 세상이 선량한지 험악한지 남김없이 드러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제 생각에는' 도몽탐정' 이 전부 정신적 긴장 상태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줄거리에 따라 적당히 완화를 했습니다. 화면 냉난방 관계도 이야기의 리듬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이 영화를 보여주게 하는 것은 자극 외에도 시각적 즐거움과 자기사고의 심령 체험으로 시청자들이 진선미에 대한 무의식적인 분석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편 5

이번 주에 본 애니메이션은 여름 대작전이었고, 이후 침실로 돌아와 이 신선하고 감동적인 작품을 꼼꼼히 음미하며 본연의 애정의 힘이 이렇게 크다는 것을 느꼈다.

솔직히 말해서 여름대작전을 볼 때 내 눈은 여러 번 촉촉해졌다. 태할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보고 태할머니의 유서를 보고 삼촌이 태할머니의 시신 앞에 무릎을 꿇는 것을 보고 1 억 5 천만 명이 가족처럼 계정과 힘을 샤히에게 건네는 것을 보고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음악을 진정시켰다

이런 감동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이런 순수하고 눈물을 흘리고 싶은 느낌은 우리 영혼의 깊은 기억을 깨우고, 태할머니의 유언장에서 얼음을 녹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는 말을 강조한 것을 기억합니다. "고통스러울 때도 가족이 늘 같이 모여 밥을 먹어야 합니다. 최악의 것은 굶주림과 외로움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2 주마다 우리 집 외삼촌 몇 명과 이모들이 외할머니 집에 가서 회식을 한다. 우리 아이들 몇 명은 얼마나 재미있게 놀았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지금은 책을 읽는 독서, 일하는 일, 한 번 모이는 게 좀 어렵네요. 나는 내가 갈망하는 것이 바로 이런 본연의 따뜻함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나를 강하게 * * *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편 6

이것은 정말 따뜻하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일 것이다. 확실히 나도 눈물이 줄줄 흘러내리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이 애니메이션이 절망의 의미를 드러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보기에 사람과 요괴는 다르다. 강일가는 가장 소박한 선량함으로 작은 쿨을 받아들였지만, 사람의 생각, 작은 쿨은 카메라를 마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강일가가 나타난 것은 흥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쿨이 군중들로부터 도망가려고 할 때, 강일은 할 수 있는 것이 없었고, 오히려 그' 아저씨' 가 그것을 도왔다. 그리고 사람의 감정은 그렇게 변덕스러웠고,' 아저씨' 의 이전 주인은 그에 대한 사랑을 나약한 폭력으로 대신했다. 이것은 은유입니다. 강일은 지금 작은 쿨에 좋지만, 영원히 그럴 수 있을까요? 강씨 일가의 아름다운 시절이 얼마나 나약한지, 항상 안심할 수 없고, 강일가의 집을 나서면, 쿨은 더 이상 몸을 둘 곳이 없다.

애니메이션에는' 아저씨' 가 작은 쿨을 데리고 도망가는 세상, 사람, 곳곳에 사람, 곳곳에 위선자들이 가득하고, 위로 올라가야만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묘사한 긴 단락이 있다. 쿨은 아버지의 유골을 가지고 높이 솟은 철탑에 올라가 그가 전혀 살 곳이 없는 이 세상을 내려다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단락은 나를 정말 간통으로 여기고, 그런 무력하고 고립무원의 느낌은 매우 괴로웠다.

사람과 요괴는 결국 다르다. 강일은 결국 가족이 아니라 친구일 수밖에 없다. 이것은 절망적이다. 사람을 대표하는 강일, 자연의 강동을 대표한다. 아무리 감정이 좋아도 화해할 수 없다. 일본 애니메이션 후감편 7

솔직히 언뜻 보면 혼란스러웠다. 선생님의 좀 더 자세한 소개를 거쳐도 잘 못 읽었고, 이후 다시 한 번 보면 줄거리가 터무니없는 영화처럼 보이는 캐릭터와 동화 같은 이야기로 깊은 명제를 탐구했다. 인간성 선악, 인생 처지, 이렇게 웅장한 주제는 이런 수법으로 표현되어 일종의 아이러니한 맛을 띠고 있다. 또한, 영화의 서사수법-앞뒤가 서로 호응하고, 다소 혼란스러운 편집을 통해 인물 관계를 표현하고, 한 번 보면 절대 이해할 수 없지만, 뒷맛을 되새기고 나서 문득 깨닫게 되면, 이 영화의 미묘함이 단순한 애니메이션일 뿐이라는 것을 더욱 실감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하지만 저는 그 그림 스타일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현란한 느낌 .. 두 번째 보는 것도 영화 평론을 잘 쓰기 위해서지만, 다 보고 난 후, 줄곧 이 애니메이션을 기억하고, 각 기억 파편들은 머리 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정말 인상적입니다. 국화에서 하나님과의 싸움까지 한 번 더 목숨을 걸고, 도주를 시작하고, 고래 뱃속으로 가는 이 시리즈를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래명언) 그리고 인생에 대해 생각하게 할 수 있다. 고래 뱃속의 수십 년 동안 살다 보면 평소에 신경 쓰는 일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래명언)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편 8

' 대포의 거리' 는' 추억 3 부작' 의 마지막 단편으로 이야기가 아니라 한 이야기의 단편과 백묘라고 할 수 있다. 간단한 장면은 추궁을 견디지 못한다: 그들은 왜 포를 쏘는가? 그들의 적은 누구입니까? 그들의 이런 생활은 언제까지 끝날 수 있을까? 그러나 이야기에는 추궁하는 사람도 없고, 반항하는 사람도 없고, 모두 끊임없이 복종하고,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는 사람이 없다. 겉으로 보면 그들은 자신의 생활과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포화에 단단히 묶여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노예이고, 살아있는 노예이며, 이것이 가장 슬픈 현실이다. 전쟁은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꿈과 희망을 없애고,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목표를 위해 분투하도록 강요했고, 결국 무감각해져서 햇빛 아래서 날 수 있었던 마음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영화에서 어른은 이미 자유의 마음을 잃었다. 그들은 대포 이외의 일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고, 포수가 되는 것 외에는 더 이상 신경쓰지 않는다. 그들은 조금도 흐리멍덩하고 생기가 없는 어른으로 변해가고, 그들의 꿈은 전쟁의 새장에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이들은 가장 무고하고 선량한 개인으로, 그들의 미래 대부분이 대포 옆에 바쁜 부모들과 같다고 상상할 수 있다. 그들의 일생은 포화소리에서 보내야 한다. 이 미지의 전쟁이 어느 날 끝나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본 애니메이션 후감 편 9

많은 가족들과 마찬가지로 야마다 일가는 세속적으로 더 이상 세속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평범하고 평범한 작은 사람들이다. 어느 나이든 어느 멤버든 자신의 웃음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 간단한 선, 지구상에서 가장 평범한 창문에서 나오는 따뜻함이 이렇게 튀어나온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자신의 가정과 미래의 자신의 가정에 대한 동경을 생각나게 한다. 평범함은 나쁜 일이 아니다. 반대로 평범한 생활은 평범하지 않은 온기를 드러낼 수 있다. 네, 예전에는 평범하지 않은 생활을 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요. 평범한 생활은 한 가족의 안정으로 바뀌었다. 가족과 함께 있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고, 함께 있는 것도 없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자세히 살펴보면 이 가족의 삶을 그린 영화들은 거의 대부분 유머러스한 농담의 성격을 띠고 있으며, 가족 구성원의 성격도 약점과 단점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물론 무해한 모습이다.

그리고 그들의 삶에서의 어리석음이나 불순함은 관객을 웃게 하지만, 또한 매우 친절하고, 자기인으로서 그들과 하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화 속 가족들의 좌절은 관객들의 심신 스트레스를 풀었다. 영화를 보고 나면, 적어도 그들은 생활이 불완전하지만 여전히 많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살 가치가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감상편 10

이번 주에 본 것은' 추억 블록 오두막' 으로 이야기는 간단하지만 남겨진 사고는 서서히 펼쳐진다.

생활에서 추억은 항상 다양한 역할에 출연하며, 많은 추억이 점차 현실과 과거의 한계를 구별하기 위해 우리를 흐리게 한다. 우리는 어떻게 지나간 기억들을 마주하고, 추억이 현실을 비추게 하고, 진정으로 자기 최면 전에 기억의 참뜻을 찾을 수 있을까? 나는 추억을 대하는 자세를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감히 맞서야 손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야기 속의 노부와 마찬가지로 추억은 그로 하여금 가족의 죽음으로 인해 생활에 대한 배려를 잃지 않고 오히려 더욱 돈독히 삶을 즐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등학교 때 쓴 문장 뒤적일 때 항상 지금의 마음가짐으로 생각하고 그때 내가 어떻게 그렇게 많은 감개감을 썼는지 궁금했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나는 알고 싶었다. 그 나이에 그런 일을 해야 하는데, 난감할 것도 없고, 젊은 것도 없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회상하는 것도 바로 그것이 앞으로 흥미진진한 흥취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로 어울리지 않는' 완벽' 을 하나하나 더하면 앞으로의 추억도 생기가 없다. 우리는 추억의 속박 때문에 길을 걸어서는 안 된다.

추억에 지친 사람은 모두 같은 실수를 저질렀을 것이다. 추억을 현실에 제대로 이식하지 못했다. 추억은 이미 이랬으니, 더 이상 어떤 것으로 돌아오려고 하지 마라. 잘못이면 교훈을 반성하고, 따뜻하면 다시 감동을 받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