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은 기원 4 세기에 순교자의 지위를 얻었고, 지금은 세인트 존으로 여겨진다. 존은 성물 거래에서 매우 환영을 받았으며, 몇몇 교회는 여전히 그의 머리나 오른손이 예수 세례를 준다고 주장한다. 이라크의 만다 기독교인들은 세례 존 추종자의 생존 잔여물이라고 주장했고, 그들의 교리들 중 일부는 기독교 노스티 마니교와 결합되었다. 세계 각지의 기독교 공동체는 세례를 신앙의 기본 요소로 계속 이용하고 있으며, 존은 * * * 종교에서 독실한 예언자로 여겨진다.
요세푸스
존은 신약의 학술 연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기독교가 아닌 근원에서 온 존에 대한 묘사가 있기 때문이다. 플라비우스 요세푸스 (기원 37- 100) 는 유대인의 역사를 쓴 유대인 역사학자이다. 그는 존의 증인은 아니지만 동시대의 기록과 연감을 이용했다. 침례 요한의 이야기는 헤롯 안티파 (갈릴리의 주, 기원전 4-기원 39 년) 역사의 한 비문에서 일어났다. 안티파스는 요르단 (페트라) 나바테 왕국 왕 아레타스 4 세의 딸과 결혼했다. 그리고 그는 그녀와 이혼하고 헤롯과 결혼했고, 헤로디아는 이복동생 헤롯 빌립 1 세와 결혼했고, 이름상으로 볼 때 이복삼촌 몇 명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알타스 왕은 헤롯 안티파스와 싸워 그를 물리쳤다. 요세푸스는 계속해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현재 일부 유대인들은 헤롯 왕군의 멸망이 하느님에게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매우 공정하다. 존에 대한 그의 징벌로 그는 세례자라고 불린다. 헤롯이 그를 죽였기 때문에,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유대인들에게 서로 의롭고, 신에게 경건하며, 심지어 세례까지 하도록 명령하였다. 그는 물세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유대인 유물, 18.5.2)
헤롯 왕은 로마가 자신의 성을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할까 봐 두려워서 존을 죽였다.
존은 "많은 추종자" 가 있기 때문에 죽었다. 많은 유대인들이 종종 폭동을 일으키는데, 보통 현재를 겨냥한다. 요세푸스는 당시 추종자가 있는 다른 순회 선교사들을 묘사했다. 로마에서 항상 체포된 지도자는 그와 그의 많은 추종자들을 처형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찾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헤롯 왕은 로마가 자신의 성을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할까 봐 두려워서 존을 죽였다.
이 이야기는 존의 활동뿐만 아니라 많은 관중의 존재에도 중요하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추종자들은 그의 이름 주위에 모여 그의 교리와 세례식을 물려받았다.
사복음서
네 복음서 모두 요한의 예수 세례로 시작한다. 그렇다고 존이 네 가지 다른 출처를 가지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들은 첫 번째 복음서인' 마커 복음' 을 사용하고 자신의 세부 사항을 추가했다. 요한은 4 예수 세례를 받아 학자들로 하여금 믿게 했다.
존이 예수 세례를 주는 것은 분명 초기의 전통일 것이다.
존의 이야기 (그의 활동과 그의 죽음) 는 반드시 잘 알려져 있어야 한다. 사람들은 예수 에게 죽은 존 에서 부활 여부를 물어 왔다;
요한의 추종자들은 예수 추종자들에게 문제가 되었다. "그들은 그에게' 요한의 제자들은 늘 단식하고 기도한다 ... 너의 제자들은 먹고 마신다' 고 말했다. —누가 5:33.
"요한복음" 은 집단 간의 경쟁을 암시한다. "예수 사람들은 바리새인들이 그가 요한보다 제자들에게 세례를 더 많이 주었다고 들었다" (요한 4: 1-2). 요한의 전통은 복음 저자가 유대인 성경에 도움을 청해 둘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도록 강요했다. 흥미롭게도, 복음서들은 모두 요한보다 예수 우월함을 강조한다.
표시
카일 (기원 70 년경) 은 예수 세례로 그의 복음서를 시작했기 때문에 학자들은 요한의 기본 이야기에서 그것을 사용했다.
하느님의 아들 메시아에 관한 좋은 소식은 예언자 이사야가 쓴 것처럼 예수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내 사자를 보내 당신 앞에서 당신을 위해 길을 준비하겠습니다."-한 사람이 광야에서 외치는 목소리, "주를 위해 길을 준비하고 그를 위해 곧은 길을 세우겠습니다." "그래서 침례자 요한이 광야에 나타나 회개한 세례를 선포하여 죄를 용서받게 하였다. 유대인의 모든 마을과 예루살렘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보러 나왔다. 그들은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요르단 강에서 그의 세례를 받았다. 존은 낙타털 옷을 입고 허리에 벨트를 매고 있다. 그는 메뚜기와 들꿀을 먹었다. 이것은 그의 메시지이다: "나 후에, 그는 나보다 더 강한 사람이다. 나는 허리를 굽혀 그의 신발끈을 풀 자격이 없다. "내가 물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지만, 그는 성령으로 너희에게 세례를 줄 것이다." 그때 예수 갈릴리의 나사렛에서 와서 요르단에서 요한의 세례를 받았다. 예수 이 물에서 올라오자마자 하늘이 갈라지고 성령이 비둘기처럼 그에게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한 목소리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너는 나의 아들이고, 내가 사랑하는 것이다. 나는 너에게 매우 만족한다. " 성령은 즉시 그를 광야로 보내어 그곳에서 사십 일 동안 사탄의 시험을 받았다. 그는 야수와 함께 있었고 천사는 그를 따라갔다. (카일 복음 1: 5- 13).
카일은 예언자 이사야와 말라기를 비교했다 (3:1; (4.5) 몇 편의 메시아 성구는 예언자 엘리야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혼동된다. 요한의 신체 묘사 (낙타털과 메뚜기와 꿀을 먹는 것) 는 엘리야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다 (1 열왕기 17- 19, 2 열왕 1-2 열왕) 엘리야는 "스웨터를 입고 허리에 띠를 매고 있다" (열왕 둘째 1: 8). 마크의 묘사는 이미 예술과 영화에서 존을 묘사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식이 되었다.
말라기 (기원전 450 년? ) 엘리야가 죽기 전에 하늘로 끌려갔다고 주장하며 "위대하고 무서운 날 전에" (말라기 4:5) 하느님이 사자로 보내실 것이라고 주장한다. 메시아의 도래를 선포할 것이다. 변용 장면에서 엘리야와 모세가 함께 예수 앞에 나타나 이 예언의 성취를 예고했다 (마태 17: 1-8 카일 9: 2-8, 누가 9: 28-36).
이 기사에서 언급한 성령은 삼위일체 성령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신의 영 ("선지자의" 신의 숨결 ") 이다. 비둘기는 신의 존재의 상징이다. 예수 들은 이제 선지자와 같은 정신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기적을 행할 수 있다. 황야에 가는 것도 선지자에 대한 암시이다. 그들이 황야에 가는 것은 마치 견습생처럼 선교 사업을 준비하는 것과 같다.
카일은 예수 설교 중에 존의 죽음을 보고했다. 카일의 버전에서 존은 안티파스와 헤로디아의 결혼을 비판했기 때문에 체포되었다. "존이 항상' 네 형제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불법이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카일 6: 18) 이것은 안티파 생일 파티의 유명한 장면이다. 그의 의붓딸은 손님을 위해 춤을 추었고, 그는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했다. 그녀의 어머니의 재촉에 그녀는 "세례 요한의 머리를 접시 위에 두라" 고 요구했다 (카일 6:25). 마크는 그의 딸에게 이름을 지어주지 않았지만, 우리는 족보에서 그녀의 이름이 살로미라는 것을 알았다. 요세푸스는 요한의 죽음을 정치적 편법으로 묘사하고, 카일은 그의 복음서의 주제에 근거하여 유대인들 사이의 종교적 차이로 인해 존을 죽게 했다.
마태복음 (신약 제 1 권)
요세푸스와 카일은 모두 존에게 죄를 용서받은 사람들에게 세례를 베풀어 회개의 분명한 상징으로 달라고 요청했다.
흥미롭게도 요세푸스나 카일은 존을 하느님의 다가오는 왕국, 즉 예수 소식을 선포하는 것으로 묘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두 사람 모두 요한에게 세례를 주었으며, 죄를 용서받은 사람으로서 이는 회개의 분명한 표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매튜는 카일을 편집하면서 죄의 사면을 언급하는 그 줄을 삭제했다. 오히려 그분은 요한을 예수 (제롬) 와 연결시키셨습니다. "그 당시 침례 요한이 와서 유대인의 광야에서 전파하면서' 천국이 가까워졌으니 회개하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마태 3: 1. 요한은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을 "독사의 종류" 라고 불렀는데 (마태 3:7), 이것은 마태가 당국을 반대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논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것은 예수 (WHO) 와 함께 일하는 선동적인 선교사로서의 존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확립했다.
마태복음의 요한은 처음에는 매우 꺼려했습니다. "하지만 요한은 그를 막으려고 하면서' 나는 너의 세례를 받아야 한다. 나한테 올 거야? 예수 대답: "일시적으로;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의를 행하기 위해서이다. " 그리고 요한은 동의했다. "—마태 3: 13- 15. 마태복음의 한 가지 주제는 요한을 포함한 예수 모든 것이 성경에서 성취되었다는 것입니다.
루크 (남자 이름)
누가는 존에게 전기를 제공했는데, 이 책은 현재 기독교의 표준이 되었다. 세례 요한의 부모는 출산할 수 없는 노부부이다. 그들의 아들의 출생은 신의 개입을 받았다. 천사 가브리엘이 나타났습니다.
스가랴, 겁내지 마 ... 너의 아내 엘리자베스가 아들을 낳을 것이다. 너는 그에게 존이라는 이름을 지어줄 것이다. 그는 청주나 진한 술을 마셔서는 안 된다. 그가 태어나기 전에도 성령으로 충만할 것이다. 엘리야의 정신과 힘. 사람들은 주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누가 1: 1- 18)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은 이른바 나치르트 서약을 가리킨다 (민수 6:2-4). 나치르족의 맹세는 개인이 하느님께 표현한 유일한 헌신이다. 삼손 (재판관기 13.4) 과 사무엘 (1 사무엘 1: 1 1) 은 나치르 사람들은' 면도칼로 까까까머리를 깎는 것' 이 금지되어 있는데, 이것이 존이 긴 머리를 기르고 수염을 기르는 이유이기도 하다.
누가의 메리는 그들이 모두 임신했을 때 그녀의 사촌 엘리자베스를 방문했다. (wwW.Lishixinzhi.Com) 이것은 예수 (WWW.Lishixinzhi.com) 와 존 (John) 간의 친족 관계의 유일한 원천이다. 메리가 엘리자베스에게 다가갔을 때, "아기가 배 속에서 뛰어다녔다" (누가 복음 1:4 1). 누가의 경우, 누가 더 나은지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궁에서도 존은 "그의 주" 를 인정하지만, 예수 세례는 누가의 무대 밑에서 행해지는 것이지 직접 행해지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태복음과 누가복음에는 예수 설교 때의 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그들의 오프닝 이야기를 가린다. "요한이 메시아가 감옥에서 하는 일을 들었을 때, 그의 제자들은 그에게' 네가 곧 올 거야?' 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아니면 다른 것을 기다려야합니까? (매튜11; 누가 7). 예수 그의 기적을 그들에게 말하고 그들에게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어느 여자도 존보다 더 위대하게 태어나지 아니하였노라 그러나 신의 나라에서는 막내가 그보다 더 크다. "누가 7:28.
존
요한은 유명한 서문으로 그의 복음서를 시작하여 그리스도가 기존의 로고스라고 주장하며 "도가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살고 있다" (요한 1: 14). 침례회는 주로 이런 신성한 증인이다.
신이 보낸 사람이 있다. 그의 이름은 존이다. 그가 온 것은 증거하고, 빛에 대해 증거하며, 그가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자신은 빛이 아니라 빛을 증거하러 왔다. (요한복음 1:6-8)
존의 침례자에 대한 이야기는 이후의 신조 공식에 기여했다. 네 번째 복음서에서 예수 십자가에 못 박히는데, 유월절 어린양이 성전에서 도살되었기 때문이다. 예수 접근, 침례자, "보라, 하나님의 어린 양, 세상의 죄를 제거 했다!" " "존 1:29. 성당에서 성찬식은 존의 이 말로 끝났다.
역사적인
그리스어 baptizo 는 유대인의 개념 tvilah, 즉' 전신에 담그는 것' 이다. Tvilah 는 예루살렘 성전의 신성한 공간의 순결/더러움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 이스라엘의 고고학 유적지는 이런 관행을 증명한다. Mikvahs (히브리어로' 물 수집' 을 의미) 는 기암에 세워진 침몰식 욕조로 계단이 아래로 뻗어 있다. 그들은 반드시 "생수" (죽은 물이 아님) 를 포함해야 하며, 사람은 자신을 물에 잠기게 해야 한다. 세례는 간단한 덩크을 의미한다.
세례 요한의 이야기에는 여전히 역사적 이상 현상이 있다. 요세푸스나 복음서는 예루살렘 성전에 회개한 물례가 있을 때 요한이 요르단 강에서 세례를 받은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만약 그가 나치르인이라면, 그의 활동 지역은 사막이다. 요한과 예수 사역과 결합해 전통적인 이해는 요한과 복음서에서 예수 들에게 준 것과 같은 반성전 태도를 일치시켰다.
서기 1947 년 사해고권의 발견과 그 쿰란의 에사이니파 동아리에 대한 정보로 존이 그 회원이 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몇 가지 연구가 있었다. 에세니파 교도들은' 순결' 과' 불순결' 을 분리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세례를 실시했다. 커뮤니티 규칙에서 회개는 "성령" (1Q III 8-9) 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먼저 일어난다. 그들은 또한 예루살렘 성전을 엄하게 비판했다.
초기 기독교 단체의 세례
불행히도, 우리는 존의 추종자들이 그 기간 동안 쓴 어떤 서류도 없다. 우리는 존이나 예수 초기 추종자들이 그것을 최초의 기독교 단체에 소개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누가는 그러한 관행이 예루살렘 오순절에 시작되었다고 주장한다. 성령이 제자들에게 내려왔을 때, 베드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각자가 회개하고 침례를 받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여러분의 죄를 용서받을 것입니다. "당신은 성령의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사도 2:38). 사도행전에서, 예수 이름으로 세례하는 것은 그 유효성을 증명한다. 세례는 영적인 은사를 준다. 방이 진동하자 사람들은 예언을 하고 "방언을 말한다" (사도행전 19:6).
이 두 집단 간의 충돌은 법안 18 과 19 에서 관련이 있다. 바울의 여행 파트너인 브리스길라와 아굴라는 "알렉산드리아에서 온 아폴로라는 유대인" 을 만났는데, 그는 존의 세례만 알고 있었다. " 그들은 그를 한쪽으로 데리고 가서 하느님의 길을 더 정확하게 설명했다 "(18:24-27). 이어서 바울은 에베소에 가서 아폴로스에게 세례를 받고 "요한의 세례" 가 되었지만 아직 "성령" 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폴은 어쩔 수 없이 그들에게 다시 세례를 주었다. 이번에는 "성령이 그들에게 왔을 때 그들은 방언을 말하고 예언을 했다" (19: 1-7).
바울이 고린도 전서에서 그를 언급했기 때문에 우리는 아폴로의 존재를 알고 있다. 우리는 이것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없지만, 한 단체가 다른 단체에 대한 시정은 비판을 의미한다. 누가가 묘사한 의식—참회, 세례, 성령 수용—은 정교회와 서구 가톨릭교의 규범이 되어 성령이 수반되는 성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바울이 세례를 받은 이야기는 사도행전 9: 17- 19 에서만 일어났는데, 당시 아나니아라는 그리스도인이 그의 실명을 치료하고 침례를 주었다. 폴 본인은 자신의 세례를 언급한 적이 없지만, 세례는 그의 편지의 주제이다. 그는 로마 공동체에 편지를 써서 세례를 할 때 있었던 일을 죽음을 비유했다.
우리는 죄를 위해 죽은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이미 죄에 대하여 죽었는데, 어떻게 계속 죄 속에서 살 수 있단 말인가? 우리가 그리스도의 예수 안으로 침례를 받은 사람들이 모두 세례를 받고 그분의 죽음에 귀속된다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세례를 통해 그와 함께 묻혔는데, 이는 그리스도가 아버지의 영광을 통해 죽음에서 부활하신 것처럼, 우리는 새로운 삶을 살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로마 6: 1-4)
다시 말해 세례는 한 사람의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범죄를 멈추기 위한 것이다. 최초의 동아리는 성인 세례를 실시하여 일정 기간 학습 (보통 3 년) 을 거쳐 완성되었다. 동수들은 부활절에 집단적으로 세례를 받았다.
유아 세례
유아 세례는 2 세기 북아프리카에서 처음 나타났는데, 아마도 아기 사망률 때문이었을 것이다. 기원 4 세기에 히포의 아우구스티누스 (기원 354-430 년) 는 원죄의 개념을 발명하여 원죄가 정욕으로 에덴동산에 들어갔다고 주장했다. 아담과 이브의 후손으로서 우리는 모두 임신을 통해 영혼의 원죄를 물려받았다. 세례는 원죄를 씻는 의식이 되었다. 세례 없이는 천국에 갈 수 없다.
그는 또한 마술을 공식에 도입했다. 사탄은 세례를 받기 전에 반드시 거절당해야 한다. 아우구스티누스는 다른 사람들이 아기의 정신 교육을 후원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부모를 가르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하지만 많은 현대 기독교 교파들은 침례교와 같은 성인 세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