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만약 고등학교 문어문 18 의 중요한 허사에 대한 해석이 너무 많다면, 교과서에 원문의 위치가 너무 많으면' 쉽게' 일 수 있습니다! 문어문 (초상세판) 과 1 의 허사 용법. 그것은 접속사로 쓰인다. 단어, 구 및 절을 연결하여 다양한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1) 병렬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번역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너'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발톱이 두 개 있다. (2) 진보적 관계를 나타낸다. "그" 또는 "그리고"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군자는 학문을 가지고 있지만,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자신이다. (3) 인수 관계를 나타냅니다. "그냥", "그럼" 또는 "아니오"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에서 꺼내지만 파란색보다 더 파랗다. ("학습을 장려하다") (5) 가설관계를 나타내며 "만약", "만약"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말머리를 기대할 수 있다. ("풍완정") (6) 수식된 관계, 즉 연결부사를 나타낸다. 너는 그것을 번역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다 ... 가끔 주어도 되고' 너' 로 번역된다. 예를 들어 옹장천은 베이징으로 이사를 가면 밤낮으로 어머니를 시중들어야 한다. ("왕종의 공무비행 기억") 3. 이중음절 허사' 강' 은 문장의 끝에 놓여져 말투가 제한되어' 강' 에 해당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한 사람당 한 테이블, 의자 한 개. 그것뿐이다. (세설) 과 1 과 함께 개사를 하다. 주로 (1) 동작과 동작을 나타내는 도구, 방법 등이 있으며,' 사용',' 취하다',' 의지하다',' 어떤 신분에 따라' 등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카오 토론") 나머지 배들은 상대방보다 못하다. ("적벽대전") 대중승부오씨는 위사의 사산입니다 ... ("오인묘비") (2) 손님의 역할을 "바"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 자오 도시 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조 는 결국 진 뷰트 를 거부했다. ("염파") (3) 문도 없다. 그가 군대를 통솔할 때 배가 고프고 죽은 사람이 너무 반이었다. (적벽전) (4) 동작, 행동의 시간, 장소를 소개하면' 에서',' 에서' 로 번역된다. 예를 들어, 건륭은 39 년 12 월에 경성에서 눈보라를 무릅쓰고 ... 태안으로 가다. () 때로는' 선도' 와' 선도'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 이순신, 왕 절단 한중, 추 평화. ("전국 정책") (아들) 손님으로 가서 조와 함께 죽고 싶다.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2. 접속사로 쓰다. 용법은' and' 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전환관계에는 사용할 수 없다. () 는 "and", "and" 등으로 번역할 수 있으며 생략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국인이 근처에 있다면 많은 관광객이 있을 것이다 ... (유산) (2) 상속관계를 나타내고,' 1' 이전의 행동은 종종 뒷행동의 수단이나 방식이다. "and" 로 번역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와. 종종 이전 행동의 목적이나 결과입니다. "아", "자", "사용", "결과로"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설" 을 쓰면 시들지 않게 됩니다. (석석) 돈을 받고 보내다. (5 인묘 기념비) 자멸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 충언의 길을 막다. 감히 군대를 추가하여 위십여 년을 구하지 못하다. ("신릉군 도적 구조 조") 고대인. 그들의 깊은 생각 때문에 어디에나 있다. ("두꺼비 유람") (5) 손질 관계를 나타내고, 부사와 중심어를 연결하며, "아" 로 번역하거나 생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무는 가지가 많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도연명' 앞으로 후계로 가다' 는 사물 발전이나 추론의 결과를 이끌어 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책을 가짜 흑자로 여긴다 ... ('마성동양서 보내기') 흑자는 이연의 박질을 감추고 이백의 추태를 비웃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석종산기) 는 19 년을 기준으로 하지만 칼날은 새것이다. ("소를 알다") 는 "하다" 라는 뜻이다. "예" 라는 단어를 판단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어들은 실어의 범위에 속한다. 다음은 기능 단어로 사용되는 몇 가지 사용법입니다. 1. 전치사로 사용됩니다. 수동적인 것 외에, 일반적으로 이 음은 발음한 것이다. (1) 동작과 동작 객체는' 코끼리',' 쌍' 등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인들은 "다른 사람들은 인도적으로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도화원기) (2) 동작행위를 나타내는 대체는' 대체',' 주기' 등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것이 천하를 횡행할 때, 한가를 위해 찌꺼기 오물을 제거하는데 ... ('적벽전') 나에게 바칩니다. (홍문연) (3) 행동과 행동을 나타내는 시간은 "시간", "시간"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기 위해서, 나는 네가 한 사람을 묶어서 왕을 통과하게 했다. (연 닫아 "추") ④ 행동과 행동을 나타낸다. 세상의 모든 번잡함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⑤ 행동과 행동의 원인을' 원인' 과' 원인' 으로 번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이 어렵다. 나는 그것을 경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늦게 행동 할 것이다. (6) 수동적 관계를 나타낸다. 독서는 때때로 주도권이 없을 수도 있다. 때로는 "소" 와 "소" 또는 "소" 로 결합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은주 시대에 신성을 모독하려고 고집을 부린 사람들은 당무에게 비웃음을 당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죽) 그들이 아니라면 포로가 될 거야! ("홍문".
3. "열쇠" 는 고대 중국어의 의미와 현대 중국어의 의미와 다르다. 비슷한 예를 들어 현대 중국어에서 중요한 은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단순화하십시오. 정세의 결정적인 요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동지 중 일부가 문예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는 이유가 왜 인간의 문제의 관건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 문학과 예술은 왜?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의미 외에 고문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다.
1. 래치에 있습니다. 북제 떠우태천의 이야기': "그는 몇 집에 들어와서 곧 떠났다. 열쇠가 같아야만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명대 송영서: "자, 공이 오래되고 힘이 세서, 반드시 그 요점을 그려서 올림픽에 들어가야 한다."
2. 물체에 설치된 폐쇄용 장치를 나타냅니다. 송주당' 청파 잡지' 볼륨 2: "원풍도 변방군이 있어 하룻밤 사이에 도시 자물쇠를 잃고 연구하지 않고 다스리고, 급급하면 그 대도 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원잠금 후 돌아온 사람은' 애초에 잃어버리지 않았다' 고 말했다 계속 걸어나가지만 쓰러지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한가한 감정 우송 기주 케이지": "소재는 가죽, 나무, 대나무 세 가지가 있습니다. 열쇠로 구리 주석 2 품이 없다. "
장기 및 기계 장치. 장탕쿤' 여야중' 볼륨 6: "(양오련) 은 종종 친주시 각목을 스님으로 삼으며, 손에는 지렁이를 들고, 스스로 구할 수 있다. 돈이 꽉 찼을 때 열쇠가 갑자기 튀어나와 자연스럽게' 줘!' 라고 말했다 청원매' 신제조화 동인연':' 서궁통령 18,' 서사랑기' 를 연기할 수 있다. 사람은 긴 발이고, 몸은 구리로 만든 것이다. 심장, 신장, 장은 종을 치는 것과 같은 중요한 방법으로 연결되어 있다. "
은유는 사물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의 결정적인 요소. 김갈홍' 포박자 상선':' 첨은 살인의 신기, 입맞춤은 흥망의 열쇠다.' 남조량도홍경' 고진 장량' 제 3 기는 "신도들의 득실의 관건" 이라고 썼다. 장량 3 기는 무지하다고 할 수 있다. " 진목' 일북앵무새나비 새': "이 안에는 작품에 감동적인 힘이 있어야 한다는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5. 비유를 금지하다. "슈웨이 보샤오전": "관건은 자제하지 않고, 덩굴풀은 제거하기 어렵고, 졸졸 흘러내린다." 송서선' 송보원 강도로' 시는 "나는 좋고 부주의한 관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고 썼다. 고상하고 부주의한 사람이 되는 열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은유시의 구조. 송 () 주필다 () 는 "이로당 동파한벽헌시": "수문충공시, 초약호마이 () 는 사실 매우 가깝다." 명호응린' 쇼 산거 구류서': "고금의 문장 열쇠도 통한다."
7. 목구멍을 비유합니다. "진서 은중칸전": "부보분국, 각각 소장이 있다. 검각의 관문은 촉국을 실현하는 관건이다. 클릭합니다 청소련' 소팅자루일리 경내':' 탈바하대는 북문의 열쇠다.' 청사고: 병구기: "이종희는 숙송을 포털로, 오송을 중점으로, 강음을 최우선으로 한다."
고전 중국어를 잘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문어문은 어떻게 배우나요? 교육부 기초교육사가 추천한 고등학교 국어교재 두 벌 중 문어문 교육은 전체 교학 내용의 40% 를 차지하며 비교적 고 1 학년에 집중되어 있다.
그중 고등학교 1 학기당 6 개 단위, 문어문은 각각 3 개 단위를 차지한다. 고 1 국어 실험 교재, 문어문 교학 일년 내내 집중, 1, 2 권 4 개 단원. 문어문 교수 총량의 확대와 수요 증가에 따라, 이 글은 골자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결합하여 문어문을 잘 배우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을 이야기하고 싶다.
새로 개정된' 전일제 일반 고등학교 국어 교과 개요' 는 고전시와 단순 문어문을 읽고, 어의와 작품의 사상 내용을 이해하고, 일정량의 명편을 암송하는 문어문 교수에 대한 요구를 제시했다. 본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150 문언실어, 18 문언허어와 중요한 문언문식의 용법을 중점적으로 파악하다.
골자의 요구는 두 가지 기본 의미가 있다. 하나는 문어문 독서의 요구와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문어문의 기초 지식의 축적과 숙달이다. 다음 면접은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문어문 독서의 요구와 방법은 간단히 읽기, 이해, 암송이다. 읽기, 이해, 암송, 독서는 문어문 학습의 핵심이며, 관건이며, 발판이다.
소위 독서라고 하는 주자청 선생은 "독서는 일종의 교육 과정이며, 그 목적은 학생들의 이해력과 작문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가르칠 때, 노교사는 먼저 읽고, 그 다음에 학생은 따라 읽고, 그 다음에 학생은 연습을 하고, 때로는 외워야 한다. 암송하는 것 외에 책을 읽을 수 있다. "따라서 낭독교에서 선생님의 시범낭독을 제외하고는 학생들이 해야 할 일은" 따라 읽기 ","읽기 연습 ","등 ","읽기 "이다. 다시 말해 낭독은 학생들이 교사의 지도 아래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탐구하는 학습 과정이다.
그 중에서도 독서가 관건이다. 책을 읽으려면 먼저 노범의 말을 들어야 한다.
선생님의 모범문 독서에서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양실추 선생이 그의 선생님 서금정 선생의 강의를 회상하는 것을 보십시오. 서 선생님은 작가를 소개한 후 전문을 암송하여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고문과 백화문 모두 한 배우가 대사를 외우는 것처럼, 그는 글에 포함된 모든 뜻을 털어놓은 것 같다.
그의 말에는 리듬, 리듬, 감정, 기세, 억양이 있다. 듣고 나서 우리는 이미 원문의 절반의 뜻을 이해한 것 같다. 좋은 문장 한 편은 금목청을 내는데, 좀 과장될 수도 있지만, 반드시 명랑하게 말해야 하지만, 확실히 그렇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문장 말투, 뻣뻣한 눈빛, 감정, 기세, 억양, 억압, 함축적 의미는 모두 암송을 통해 표현해야 한다. 학생들은 선생님의 시범낭독을 들으면서 문장 방면에 대한 최초이자 가장 직관적인 인상과 이해를 얻으며 큰 소리로 낭독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켜' 글의 의미와 작품의 사상적 내용 이해' 를 더욱 발전시킬 예정이다.
말투, 유연하지 않음, 감정, 기세, 억양, 단어의 의미는 단번에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학생이 판문을 계속 듣고 읽고, 읽고, 연습하는 독서 과정에서 점차 체득하고, 깨달고, 인식하는 것이다. 다음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올바른 발음.
문어문에는 산간글자가 많고, 위조자, 다음자, 단독도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이 단어들은 본문 주석에서 발음이 있으므로, 주음에 따라 자세히 읽어야 한다.
여기서' 파독' 문제를 중점적으로 말해야 한다. 이른바' 파독' 이란 단어의 발음을 바꿔 다른 의미나 품사를 구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의류" 는 명사가 사용될 때 y 로 읽혀지고, 동사가 (옷을 입을 때) y 로 읽혀집니다. "음식" 은 SH 현을 읽는 것은 먹는 것을 의미하고, Si 를 읽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일부 파음이 현대중국어에 들어왔고, 예쁜' 좋은' (형용사) 이 H m 4 o 를 읽고, 좋아하는' 좋은' (동사) 이 H ao 를 읽고, 어려운' 어려운' (형용사) 이 N 을 읽는 것과 같은 일반 사전에도 주석이 있다.
하지만 일부 깨진 독서도 특별한 구분이 없다. 예공의' 예' 와 같이 이전에 SH 를 읽었는데 지금은 Y 로 읽을 수 있다. 깨진 읽기를 장악하는 것은 품사의 의미를 구분하고 문어문의 이해를 심화시킬 필요가 있다.
둘째, 일시 중지에주의하십시오. 문장 내 일시 중지와 문장 간 일시 중지를 포함한다.
문장 내 일시 중지와 문장 간 일시 중지를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어 문장 수준과 대의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설명할 수 있다. 이는 단어와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는 훈련에서 독서를 통해 이뤄져야 한다. 게다가 독음, 독어력 등도 주의해야 한다.
사실, 낭독은 초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한 학습 과정으로, 본문을 반복해서 익히고, 암송할 수 있을 때까지 점차 이해를 깊어져야 한다. 우리는 문어문 학습에서 번거로운 문법 분석과 명사용어의 기계적 암기 암기를 찬성하지 않으며, 이른바 단어 선정의 고지식한 집행을 제창하지도 않는다.
우리는 문어문을 공부할 때, 독서에서 깨닫고, 독서에서 깨닫고, 독서에서 언어 자료를 축적하고, 결국 문어문을 우리 언어 습관의 일부로 만들 것을 제창한다. 이런 학습 과정에서 읽기, 기억, 이해는 동시에 진행된다.
우리가 말하는 문어문은 주로 문장 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파악을 가리킨다. 이 이해와 이해는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① 전체 내용을 중심으로; (2) 의미의 전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③ 기사의 장에 초점을 맞추다.
암송에 관해서는 문어문 학습의 특수성에 의해 결정된다. 단어의 기억, 단어와 의미의 이해, 작품의 사상 내용의 파악은 모두 암송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
게다가, 개념과 규칙은 언어 문자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너는 기억 규칙으로 말하고, 쓰고,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언어 학습은 연습, 사용, 이해입니다. 그래서 국어 공부는 암송이 필요하고, 문어문 공부는 암송을 더욱 강조한다.
고전시와 간단한 문어문을 읽고, 문자의 의미와 작품의 사상적 내용을 이해하는 것은 주로 암송의 끊임없는 축적에 달려 있다. 이에 따라 새로 개정된 초 중 고교 국어 교과 요강은 암송 수를 규정하고 있다.
그 중 초등학교는 고시 80 곡, 중학교는 문어문시 20 곡, 고시 50 곡, 고등학교는 문어문시 20 곡, 시 50 곡을 암송한다. 이 문장 들은 모두 열심히 읽어서 상술한 문어문 읽기에 도달했다.
5. 중학교 국어문어문의 중요한 번역 1 공자가 말했다. "배우고 익히면 즐겁지 않은가?"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즐겁지 않고 자각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증자가 말했다. "내 삼성 (X) 에서 남에게 불충실하지만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지만 다른 사람을 배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자는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스승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왜, 여자에게 아는 것을 가르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것을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역시 아는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성자 siqi 단어 를 참조하십시오, 성자 자기 반성 을 볼 수 없습니다. "아들이 말했다:"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따르기를 선택하고 나쁜 것을 바꾸다. 증자가 말했다. "수재는 자강할 수 없고, 임중 멀리 갈 수 없다. 인자는 책임으로 죽음보다 무거울 뿐만 아니라,' 자설' 보다 훨씬 추우면 송백이 마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공이 물었다.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는 사람들은요? 공자는 "이것은 관용이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도도원" "삼협" 은 강물이 무협을 가로질러 동쪽으로 흐르고, 두우가 강을 건너게 했다고 말했다.
곽충출운: 지리에 따르면,' 무산은 현 서남에 있다', 현 동에는 무산이 있고, 치현은 일정한 이치가 없다. 강물이 협곡을 지나 동경이 무너졌다.
이 산사태는 한영원 12 년, 진 태원 2 년에 발생했다. 무너진 날, 물이 100 여 마일을 거슬러 수십 피트 상승했다.
오늘날 해변에는 석두, 장대처럼 둥글거나 집처럼 둥글다. 만약 그들이 많다면, 그들은 모두 절벽에서 떨어져 분노와 격동을 일으켜 새로운 해변 붕괴라고 불린다. 남은 흔들거리는 바위, 이곳의 산등성이는 여전히 어색하다.
십여 리 아래는 대무산이지 삼협만의 것이 아니라 항봉항산이다. 그 날개는 산에 붙어 있어, 거의 분명하여, 그 우열을 분간하기가 더욱 어렵다.
맹투 대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해경" 은 "맹투, 여름 후의 계몽대신"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신사욕패입니다. 바인은 맹투의 장소를 고소했고, 옷은 피투성이가 되어 산속에 버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것은 단산의 서부에 있다. 곽정순은 "단산은 단양, 단양은 바, 섬서성은 무산에 속한다" 고 말했다.
역시 그 말, 황제와 딸은 화목하게 지낸다. 송옥, 천제라고 불리는 계녀, 이름은 야오희이지만 가기 전에 죽었다. 그녀는 무산의 햇빛 아래 봉인되어 있고, 영혼은 풀이지만, 사실은 영지이다.
이른바' 무산의 딸, 고당의 저항, 구름, 황혼의 비, 발코니입니다. 네가 좀 일찍 보면, 그 말대로 될 것이다. "
그래서 절을 세우기 위해' 조운' 이라고 부른다. 그 머리와 꼬리 사이, 160 리, 그 무협, 개음산도 유명하다.
700 리 삼협 협곡, 양쪽 모두 산이라 낙차가 없다. 바위가 산더미처럼 쌓여 햇빛을 가리고 하늘을 가렸다.
정자의 자정부터 나는 떠오르는 달을 본 적이 없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쐬었지만 병이 나지 않았다. 춘하 시즌 2, 녹초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반사가 또렷하다.
묘기 ("산공급") 도치백, 현천폭포가 그 사이로 날아간다. 영경군마오, 재미있어요.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은 모두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은 고요하다. 늘 높은 유인원이 울부짖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공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는 "바동 삼협 무협장, 원숭이가 세 번 울며 눈물을 흘렸다" 고 노래했다.
3 후아이린은 (북송) 주돈이 (Y 현) 는 수륙초목의 꽃으로 귀여움이 매우 달다고 말했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리 당나라 이후, 세계는 모란을 아주 좋아합니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4 산은 높지 않고 요정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순 은 뮤 에서 발생, 건물 간격 에서 제기, 접착제는 물고기 소금 에서 제기, 학자 에서 제기, 일 ao 는 바다 에서 제기 하고, 백리향 은 도시 에서 제기 된다. 그래서 하늘은 대임해야 하기 때문에 (스리랑카) 사람들은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쓰고, 피부를 굶기고, 행동을 어지럽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래야 변할 수 있고, 마음속에 갇히고, 심사숙고하고, 하고, 표상으로 표현하고, 소리로 내고, 비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⑥ \ "카오 구이 토론 \" 10 년 봄, 제나라 시 컷 (법, 두 톤) 나, 공공 전투. 조도를 보세요.
그의 고향은 "고기를 먹는 사람이 그것을 찾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라고 말했다. " 권력자들은 시야가 좁아서 깊이 생각할 수 없다. "라고 조도가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당신은 왜 싸웠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는 물었다. 공은 말했다: "음식과 의복이 충분하다, 푸 (두 번 소리) 는 감히 전문가를 위해, 반드시 사람을 나눌 것이다. 조도가 대답했다. "이 작은 은혜는 국민에게 확장될 수 없고, 인민은 너에게 복종하지 않을 것이다. ""
장공은 "제사용 돼지, 양, 옥기, 견직물 등등, 나는 결코 수를 과장하지 않고, 반드시 신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조규는 "샤오샤오 신용은 신들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 신들은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 ""
주앙 공 (Zhuang Gong) 은 "샤오샤오 소송 사건을 모두 볼 수 없더라도 사실에 근거해야한다" 고 말했다. 예: "충성은 당신에게 속합니다.
너는 전쟁에 갈 수 있다. 이 전쟁에 주목해 주세요. ""
그것을 곱하다. 긴 숟가락을 쟁취하다.
주앙 공정 드럼을 주문 합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
기군이 세 번 북을 치고 나서. 카오 는 말했다: "당신은 드럼을 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
기군은 철저히 패배했다. 그들의 공작은 말에게 쫓기라고 명령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병거를 내려와 기군바퀴의 흔적을 바라보며 병거를 타고 병거를 지탱하는 앞 난간을 바라보며 기군의 대형을 바라보며 "추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이에 따라 기군에 대한 추격이 추격당했다. 승리 후, 왕은 그에게 왜 이길지 물었다.
그는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나는 피곤하다, 나는 과잉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극복할 것이다. 대국은 예측할 수 없고 무서운 것이다.
나는 그것을 혼란으로 여기고, 그 깃발을 보고, 그것을 쫓았다. \ "7 Zou 지 수리 8 피트 이상, 아름다운.
차오 (zhāo) 는 옷을 입고 거울을 들여다보며 그의 아내가 말했다. "성북의 서홍매, 내가 누구보다 예뻐요?" 그의 아내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공은 어떻게 너와 비교할까? " 성북의 서공은 제나라에서 가장 예쁜 남자입니다. 조기는 자신을 믿지 않고, 그의 첩에게 물었다. "누가 서공보다 예쁘니?" " -응? 첩은 말했다: "나는 어디에서 너와 비교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응? "?" 일요일에 손님이 밖에서 와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에게 물었다. "서공과 나는 어느 것이 더 예쁜가?" " 손님이 말했다: "서공은 네가 예쁘지 않다. 클릭합니다 。 ""
내일 쑤 공, 누가 보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니 하늘가처럼 멀다. 황혼 생각, 말했다: "아내 아름다움 나 개인; 첩의 아름다움은 나를 두려워한다. 손님의 아름다움은 나다, 나는 내 물건을 원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조정에 가서 위왕을 만나 말했다. "저는 성심성의로 알고 있습니다. 서홍매가 서홍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내는 사신이고, 첩은 나를 두려워하고, 손님은 내 물건을 원한다. 모두 서공보다 예쁘다.
오늘날 땅은 천리 떨어진 곳에 120 개 도시가 있다. 궁녀는 모두 사왕이고, 조신은 모두 대신이다.
6. 급한' 뱀잡이론' 영주 ① 들뱀, 흑물 ①, 백장; 풀을 만져 죽다. ① 사람을 물고, 어① 가 없다.
왁스 ③ ② 와 ② 는 에르븀을 생각하고, ③ 강풍, 경련, 누공, 땀띠로 삼충을 죽인다. (1) 초태의사 (4) 가 왕명으로 설정, 연부 (2), 잡는 자 (5) 가 고용한다.
줄곧 그것을 위해 분투해 온 사람. ① ⑤ "의": 네.
다름: 이상하다. "질": 본체는 뱀의 몸을 가리킨다.
① "아이": 양식이 나란히 놓여 있다. [장]: 컬러 패턴.
[접촉]: 접촉. 모두: 모두, 모두.
1 "끝": 및. 물다: 물다.
사이: 저항. 2 "의": 뱀 독 대신.
① "서": 방법을 가리킨다. 그러나: 그러나.
2 and: 다음과 같은 경우. [왁스]: 건조.
③ ④ ⑤ "그것": 뱀 대신. 234 "가져오기": 사용.
위: 만들기, 만들기. 미끼: 미끼.
"네" 라는 단어는 ... 저리 가라, 여기서 치유된다는 뜻이다. 강풍: 나병.
계약: 손발을 구부릴 수 없는 질병입니다. 누공: 목이 붓다.
종기: 악성 종기. 시작: 제거.
사근: 감각을 잃은 근육, 망가진 근육. 삼충: 인체 내 기생충.
(1) "가스": 말할 것을 의미합니다. 태의사: 신의사, 황제의 의사.
집합: 한 번 모읍니다. 년: 명사를 부사어로 하여 매년.
② "가스": 뱀을 가리킨다. 2: 두 번.
초청: 호객, 호객. ② "사람": 사람을 가리킨다.
때: 로. ③' 가스': 뱀을 잡을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사람: 지불하다. 사람: 사람, 당태종 이세민의' 사람' 을 피했다.
단어: 대명사, 이 기사를 나타냅니다. Word 솔루션: 1. 품질: 질감, 사물의 온톨로지 2. 물다: 물다 3. 제국: 저항 4. 사근: 사육, 썩은 고기 5. 몇 개: 거의 6 개. 독극물: 원한? 물지 (접속사, 만약)? 강풍 (중지, 치료) 을 할 수 있습니까? 국왕의 명령에 따라 모이는가? 장씨네 사람 (있다 ...)? 얼마나 많은 죽은 사람이 있습니까? 외관이 대단하다면? 독이 있다면 (너) (싫어)? 푸 ruofu (당신)? 왕연이 눈물을 흘렸어요? 너는 슬픔을 안고 태어날 것이다. (너는 나를 불쌍히 여겨 나를 살게 할 것인가? 생활, 제조 ... 생방송)? 나를 던지지 않으면 병이 오래 걸릴까? 땅 밖으로, 집 밖으로 (생산이 고갈된 물건)? 바람과 비를 만지고, 한서를 겪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네가 죽든지, 네가 움직이든지 ('네가 죽든지, 네가 움직이든지' (개사구 중 하나, 후, 개사,' 에서'), 뒤이어 큰 파문에 있는 사람 (그러나 보조어는' 좋아' 를 의미하고 대명사는' 현장' 으로 번역될 수 있다. 내 이웃의 단단이 아들이 있다는 게 사실인가요? (그렇지 않다면, 어디가 닮았는지, 이것은 죽음을 무릅쓰는 뜻인가?) 너는 어떻게 감히 독이 있느냐? (너는 어떻게 감히 이 일을 싫어하니? () 이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잔인한 통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로 번역됨) 는 "예기" 에 기재된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류종원은 당시 가혹하고 잡세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이 말을 인용했다. 나는 네가 얻은 것이 ('폭정이 호랑이보다 더 흉악하다' 는 의미) 라고 의심하지만, 네가 미끼로 얻은 것이다. 이듬해 생명을 얻은 사람 (수집) 은 주위를 돌아다니려고 발버둥쳤지만, 이웃의 생일은 그것을 얻기 위해 눈살을 찌푸렸다 (나날이 어색해), 기뻤다 (즐거워). 위책사, 전국책, 당거가 사명을 지킨 칭호는 후세에 부가된 것이다. 당국, 일명 당치.
1. 술어: 맞습니다. 예를 들면 2 입니다. 단순함: 교환 3. 허: 약속 4. 플러스: 5 주세요. 이점: 착함, 6. 큰 것으로 작은 것으로 바꾸다. 7. 아주 좋아요: 아주, 아주 좋아요.
좋아, 좋아 8. 그럼에도 불구하고. 9. 전왕의 손에서 땅을 받다: (나, 앞의 주어를 생략하자) 전왕의 손에서 땅을 받았다. 거꾸로 된 구조 10. 쉽게: 커뮤니케이션 1 1. 안작당거진: 줄임표, 안작당거진 역시 이런 이유 때문이다.
마이크, 명사 사용법, 파이. 특사 한 명.
12. 호엽: 왜? 13. 그리고: 그 외에 14. 연로한 사람, 존경할 만한 사람, 들고 있어. 네, 놓으세요.
As 15 입니다. 잘못된 의미: 싸움. 생각.
16. 분노: 분노 17. 맛: 과거 18. 냄새: 들었어. 분노, 분노 19. 백만의 시체를 묻고, 피를 흘립니다: 백만의 시체를 쓰러뜨리고, 피를 흘립니다.
20. 모자를 쓰지 않는다: 모자를 벗고 맨발로 걷는다. 2 1 .. 머리로 땅을 잡는다: 머리로 지면에 부딪친다 22. 어: 그게 다야.
영복: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 이거.
(또한) 판결문 제 24 구. 전욱의 가시, 왕일, 혜성이 달에 부딪쳤다. Nie zhengzhi 가시 한유, 그리고 백홍관; 경기가 떠나려 할 때, 참매가 전을 쳤다. 오왕료의 암살을 전욱했을 때, 혜성의 꼬리가 달을 스쳐 지나가고, 니정이 한정을 암살했을 때, 한 줄기 하얀 빛이 태양을 직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기가 암살되기 직전에 참매가 갑자기 궁전으로 돌진했다. [참고: 이런 견해는 중국 고대의 천인의 조화에 대한 사상이다.
] 25. 천: 천 26. 분노가 풀리기 전에 나머지는 하늘로 떨어질 것이다. 내 마음속의 분노가 터지기 전에 하늘에는 징조가 있을 것이다. 27. 장관: 게다가 용맹한 사람이 꼭 화를 내야 한다면, 두 사람의 시체를 쓰러뜨리고 피가 강으로 흐르게 하는 것은 겨우 5 걸음 떨어져 있다. 28. 백상: 상복을 입고 29. 굽이를 긁다.
여기서, 그것은 우울한 모습을 나타낸다는 뜻이다. 30. 사지: 당국화에게 3 1 을 사과합니다. 갑골문: 이해 32. 푸한 () 과 위 () 가 멸망하고 안릉 () 은 50 리 () 에 살고 있는데, 오직 한 군자 () 가 있기 때문이다. 한 () 위 () 가 멸망했지만 안릉 () 은 50 리의 땅으로 살아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