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강 가는 풀이 노란 송아지를 울리고, 경사진 한림점 까마귀. < P > 산은 멀고, 길은 가로로 기울어져 있고, < P > 청기구주는 인가가 있다. 도시의 복숭아와 리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 P > 봄은 시냇물 냉이 꽃에 있다. < P > 둘째, 감상 < P > 는 강남 농촌의 아름다운 경치를 읊는 노래로, 상방은 근경을 쓰고, 하방은 원경을 쓰고, 서정을 빌려 저자가 도시의 번화함을 싫어하고, 향야 생활을 사랑하는 정취를 드러낸다. 작가는 농촌 생활에 익숙한 기초 위에서 신선하고 아름다운 산향풍경화를 그려 농촌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된 심정을 반영했다. 이 단어는 화면이 아름답고, 정서가 완연하며, 의미가 깊다. < P > 상방 처음 두 문장은 뽕나무가 싹이 나고 누에가 부화하기 시작하는 것을 묘사할 때' 깨진' 글자로 뽕잎이 봄바람에 휘몰아치면서 점점 싹트고 부풀어 오르고, 마침내 뽕잎에 싸여있던 투명 박막을 터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깨진" 글자는 역동적일 뿐만 아니라 뽕싹이 싹트는 힘과 속도를 느끼게 한다. 세 번째 문장' 평강 고초 울음소리 황송아지'' 평강 고초' 와' 황송아지' 는 서로 연관되어 있다. 황송아지는 소란에서 한겨울 동안 문을 닫았고, 방목이 평평한 비탈에 있을 때 언뜻 봄풀을 보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나라" 는 소리를 쓰지만, 어린 송아지가 풀을 뜯을 때의 여유와 표정을 볼 수 있다. < P > 네 번째 문장에서' 경사일',' 한림',' 모까마귀' 는 말 그대로 쇠퇴한 광경을 구성하지만 동사' 점' 을 사용했기 때문에 정서가 달라졌다. "점" 모양의 까마귀나 날거나 서식하는 것은 먹점과도 같다. 이는 확실한 현실이다. 이른 봄의 한림에는 나뭇잎이 없기 때문에 검은 까마귀가 숲 속에서 눈에 선하다. 작가는 오히려 천연의 그림을 감상하고 있다. < P > 표면적으로 보면 이 단어의 하반부가 여전히 상반부에 이어 경치를 쓰고 있는 것 같다. 이곳의 하반부의 서경은 상반편과는 달리 파란적이다. 우선, 그것은 멀리 한 층, pinggang 에서 먼 산을 보고, 비스듬한 도로가 이어지는 호텔을 보고, 시골에서 도시로 멀리 밀려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청기구주에 인가가 있다' 는 말은 평범해 보이는데, 모든 단어가 자연경관을 쓰고 있는데, 이 말만이 사람의 활동에 쓰여져 맹목적으로 풍경을 쓰는 단조로움을 깨뜨렸다. 이것은 경시를 쓰는 비결이다. 비록 풍경을 쓰고 있지만, 오로지 풍경만 렌더링할 수는 없고, 어떤 사람의 정서와 어떤 사람의 활동을 더해야 시가 생기가 있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성시 복숭아리 근심비, 봄은 시냇물 냉이꽃' 이라는 두 문장은 전어의 화룡점정이다. 마치 풍경을 쓰는 것 같고, 의론하는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전체 단어의 정서를 결정한다. 만약 처음부터 세 문장과' 청기구주' 문장으로 보면, 이 단어의 정서는 매우 즐겁다. 그러나 시인은 남송편안 항주에 위치한 충의사이다. 북방 김병은 송휘종, 송진종 이제를 포로로 끌고 갔고, 여전히 절절 강압적인 정세 아래 회복하려 했지만, 남송조중은 대부분 혼수상태에 빠져 무능하고, 구차하게 안자를 훔치고, 그를 어찌할 도리가 없어, 마음이 몹시 미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로 이런 심정이 그의 많은 단어의 기본 정서가 되었다. 이 단어는 사실 근심의 소리이다. < P >' 경사한림점 까마귀' 라는 문구는 이미 약간의 소식을 밝혔고,' 복숭아리 근심비' 라는 문구에 이르자 아름다운 금수강산이 이렇게 불완전하다는 감개무량함이 완전히 드러났다. 옛날 시인 시인은 말 못할 사정이 있을 때마다 항상 자연계 사물을 구실로 상징적으로 말했다. 신사는 비바람에 봄꽃을 치는 곳이라면 대부분 남송을 은밀히 쏘아 김병에 핍박당하는 국면이다. 이곳의' 도시 도이수우비' 도 남송이 김병의 괴롭힘을 당한 것을 개탄하는 것이다. < P > 단어에 반안감 수법을 사용했는데, 반안감은 밀착을 먼저 하려는 것이다. 유쾌한 광경부터 시작하여, 슬프고 괴로운 심경으로 옮겨가면서, 이렇게 서로 받쳐주면, 슬프고 괴로운 것이 더욱 애달프게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선인들이 신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왕왕' 침통'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그의 침통은 바로 이런 곳에 있다. 그러나 침통한 것은 실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봄이 시냇물 냉이꽃' 이라는 문구에서 시인들이 남송편안 국면에 큰 희망을 걸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희망은 시인들이 마을에서 본 근로자들이 농산에 종사하는 광경에 기인한 것이다. 위의 문장은 "시는 원망할 수 있다" (하소연) 를 설명하고, 다음 문장은 "시가 흥할 수 있다" (흥을 돋우는 것) 를 설명한다.
셋, 번역
낯선 부드러운 뽕나무 새싹, 동쪽 누에 씨앗이 이미 좀 태어났다. 평강 가는 풀이 노란 송아지를 울리고, 경사진 한림에 까마귀를 점거한다. < P > 밭길 뽕나무의 부드러운 새 가지에 막 새싹이 피어났고, 동쪽 이웃집에서 기르는 잠종은 이미 작은 누에를 부화시켰다. 평평한 언덕에는 가느다란 풀이 자라고, 황소는 지저귀며, 석양은 봄한기의 숲을 비스듬히 비추고, 나뭇가지 사이에는 까마귀 한 마리가 서식하고 있다. < P > 산은 멀고 멀고 길은 가로로 기울어져 있고, 청기구주는 인가가 있다. 도시의 복숭아와 리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봄은 시냇가에서 냉이 꽃을 피운다. < P > 청산은 멀리 가깝고, 오솔길은 종횡으로 교차하며, 청포주기 저쪽에 술을 파는 집이 나부끼고있다. 도시의 복숭아꽃 이화는 비바람의 파괴를 가장 두려워하고, 가장 화사한 봄빛이 바로 그 냇가에 활짝 핀 메밀꽃 꽃이다. < P > 4, 신 기아 기타 시 < P >' 영유락경구 북고정회고',' 청평악촌거',' 서강월야행황사도 중',' 청옥안 원석'. 다섯째, 주석
일부: 문장 끝 언어 보조 단어.
평강: 평평한 언덕.
청기: 술을 파는 간판. < P > 냉이: 이년생 초본식물, 꽃은 흰색, 줄기와 잎은 연하면 먹을 수 있습니다. < P > 같은 왕조의 시 < P >' 조장군',' 하구당',' 탱왕각','
여기를 클릭하면 자천대인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