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꽃 따기에 관한 시 당인의 시는 순수하고 단순하며 격식을 차리지 않고 언어를 많이 사용하며, 예술적 개념이 신선하고 삶과 사회에 대해 오만하고 완강한 태도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 예를 들어,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에서: 나는 이백만큼 재능이 없지만 달에 의해 추악하다고 여겨지지 않으며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장안 오두막에서 자지 않을 것입니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송이의 복숭아꽃이 하늘로 가득합니다. 또 다른 시는 이렇습니다. 모든 것은 신이 정한 것이니 억지로 하지 말라. 수확할 수 있습니다. 언제 일이 일어날 것인가, 모두에게 해를 끼치는 일은 언제 멈출 것인가? 적을 만드는 것보다 적을 해소하는 것이 낫고, 모두가 뒤를 돌아보고 미래를 바라보아야 한다. [명나라] 당인의 "도화사 노래" 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아래 도화요정. 복숭아꽃 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았습니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전차, 먼지, 말은 모두 문제를 드러내기에 충분하고 포도주 잔 가지는 은둔자의 운명입니다. 현현자를 은둔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것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간파하지 못한다고 비웃습니다. 5대 무덤에는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밭을 경작할 꽃이나 포도주도 없습니다.
3. 꽃 따기를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꽃이 너무 빨갛게 되어 뿌리부터 시들어 버립니다. 2. 자비를 베풀면 꽃이 피어날 것입니다. 3. 꽃과 식물이 당신을 보고 웃고 있지만 만지지 마세요. 4. 꽃과 풀이 있으면 따지 말고 꽃이나 풀이 없으면 꽃과 풀을 심어야 환경을 파괴하는 것이 안타깝지 않겠습니까? 5.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꽃을 따지만,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꽃에 물을 줍니다. 6. 누군가가 화단에서 꽃을 따고 있었는데, Zhou Sheng은 인내심을 갖고 그들을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7. 꽃을 따고 싶은데 꽃이 아프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꽃을 좋아하지만 꽃이 없으면 싫어요. 8. 나는 꽃의 미소와 부드러운 풀을 골랐다. 나는 봄 풍경의 아름다움과 봄바람의 행복을 골랐다. 여러분에게 봄 인사를 전하며, 친구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9. 꽃을 꺾지 말고, 풀을 뜯지 말고, 환경과 녹지를 아름답게 가꾸십시오. 10. 동시에 그는 꽃 감상자들이 꽃을 꺾거나 나뭇잎을 접거나, 플라스틱 병이나 기타 쓰레기를 호수에 버리는 일이 있어 연꽃의 성장 환경을 파괴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11. 님나무에 꽃이 피면 향긋한 향기 때문에 우리 동네 아이들은 꽃을 따러 나무에 올라갑니다. 12. 그림자 속에서 꽃을 따는 모습은 얼굴처럼 보이지만 마음에는 혼란의 흔적만이 있을 뿐이다. 13. 중추절 무렵, 계수나무 향기가 나면 사람들은 꽃을 따서 거리로 가지고 나가서 팔아요. 14. 꽃과 나무를 골라 약을 섞는다. 15. 우리는 꽃바다에서 꿀을 모아서 짝을 지어 오는 나비와 같습니다.
1. '꽃 따기'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당나라 두보의 '가족' 꽃을 따는 것은 머리카락을 꽂는 것이 아니라 편백나무를 따는 일입니다. 추운 날씨에는 녹색 소매가 얇아지고 황혼에는 대나무에 기대어 있습니다. 2. 송나라 구양수의 『나비사랑꽃·가을물가에서 연꽃을 따는 월소녀』 가을물가에서 연꽃을 따는 월소녀. 소매는 좁고 가벼우며 이중 금목걸이가 드러납니다. 그림자 속에서 꽃을 따는 모습이 얼굴처럼 보입니다. 마음속에는 동요의 흔적만이 있을 뿐입니다. 3. 당나라 원진의 '벚꽃' 한 가지나 두 가지에 수천 송이의 벚꽃이 피어 있습니다. 타일 위에는 꽃 따는 사람이 서 있었고, 너덜너덜한 치마는 불처럼 붉었다. 4. 당나라 한산의 "삼백삼시" 루 가문의 딸인 캉캉의 원래 이름은 모초(Mochou)였습니다. 그들은 말을 타고 꽃을 따는 것을 탐욕스러워하고, 연꽃배를 따는 것을 좋아합니다. 5. 청나라 양기차오, 『대만 죽가지시편 2』 부추 한 송이에 행복하게 꽃이 피고, 꽃이 노랗게 물들면 잎이 굵어진다. 그 사람이 꽃과 잎을 따줬으면 좋겠고, 죽을 때까지 내 마음은 떠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2. 꽃 따기를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꽃이 너무 빨갛게 되어 뿌리부터 시들어 버립니다. 2. 자비를 베풀면 꽃이 피어날 것입니다. 3. 꽃과 식물이 당신을 보고 웃고 있지만 만지지 마세요. 4. 꽃과 풀이 있으면 따지 말고 꽃이나 풀이 없으면 꽃과 풀을 심어야 환경을 파괴하는 것이 안타깝지 않겠습니까? 5.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꽃을 따지만,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꽃에 물을 줍니다. 6. 누군가가 화단에서 꽃을 따고 있었는데, Zhou Sheng은 인내심을 갖고 그들을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7. 꽃을 따고 싶은데 꽃이 아프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꽃을 좋아하지만 꽃이 없으면 싫어요. 8. 나는 꽃의 미소와 부드러운 풀을 골랐다. 나는 봄 풍경의 아름다움과 봄바람의 행복을 골랐다. 여러분에게 봄 인사를 전하며, 친구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9. 꽃을 꺾지 말고, 풀을 뜯지 말고, 환경과 녹지를 아름답게 가꾸십시오. 10. 동시에 그는 꽃 감상자들이 꽃을 꺾거나 나뭇잎을 접거나, 플라스틱 병이나 기타 쓰레기를 호수에 버리는 일이 있어 연꽃의 성장 환경을 파괴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11. 님나무에 꽃이 피면 향긋한 향기 때문에 우리 동네 아이들은 꽃을 따러 나무에 올라갑니다. 12. 그림자 속에서 꽃을 따는 모습은 얼굴처럼 보이지만 마음에는 혼란의 흔적만이 있을 뿐이다. 13. 중추절 무렵, 계수나무 향기가 나면 사람들은 꽃을 따서 거리로 가지고 나가서 팔아요. 14. 꽃과 나무를 골라 약을 섞는다. 15. 우리는 꽃바다에서 꿀을 모아서 짝을 지어 오는 나비와 같습니다.
3. 꽃 따기에 관한 시 당인의 시는 순수하고 단순하며 격식을 차리지 않고 언어를 많이 사용하며 예술적 발상이 신선하고 삶과 사회에 대해 오만하고 완강한 태도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 예를 들어,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에서: 나는 이백만큼 재능이 없지만 달에 의해 추악하다고 여겨지지 않으며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장안 오두막에서 자지 않을 것입니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송이의 복숭아꽃이 하늘로 가득합니다. 또 다른 시는 이렇습니다. 모든 것은 신이 정한 것이니 억지로 하지 말라. 수확할 수 있습니다. 언제 일이 일어날 것인가, 모두에게 해를 끼치는 일은 언제 멈출 것인가? 적을 만드는 것보다 적을 해소하는 것이 낫고, 모두가 뒤를 돌아보고 미래를 바라보아야 한다. [명나라] 당인의 "도화사 노래" 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아래 도화요정. 복숭아꽃 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았습니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전차, 먼지, 말은 모두 문제를 드러내기에 충분하고 포도주 잔 가지는 은둔자의 운명입니다. 현현자를 은둔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것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간파하지 못한다고 비웃습니다. 5대 무덤에는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밭을 경작할 꽃이나 포도주도 없습니다.
4. 꽃을 따지 말라고 충고하는 시들, 나무에도 마음이 있는데, 아름다운 사람이 어찌 부러울 수 있겠는가. 출처: 장지울링의 '만남의 감정·제1부'. 작품 원문: 봄에는 난초 잎이 무성하고, 가을에는 계수나무 꽃이 밝고 맑습니다. 이 사업을 즐기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축제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숲에 사는 사람들이 바람소리를 듣고 그 곳에 앉아 있으면 행복해질 줄 누가 알겠는가. 식물과 나무에는 마음이 있는데 왜 아름다움을 요구합니까? 세상의 무성한 초목은 아름다운 계절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룹니다. 산과 숲 속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전문가가 그 향기를 맡으면 기쁨이 넘칠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식물과 나무의 향기는 자연에서 나오는데 어떻게 시청자에게 그것을 깨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까! 추가 정보: "만남의 감정 · 제 1 부"라는 시의 저자는 Zishou라고도 알려진 Zhang Jiuling (678-740)입니다. , 자연사 학자이자 사후 학자. 당나라 소주(현 광둥성 소관시) 취장 출신으로 세상에는 '장곡강' 또는 '문문공'으로 불렸다. 장구령(張九陵)은 용기와 비전을 지닌 유명한 정치가, 작가, 시인, 총리이다. 그의 5자 고시는 가벼운 시문과 단순하고 단순한 언어를 가지고 있으며, 삶에 대한 폭넓은 기대를 표현하고 있으며, 당초에 이어진 육조 시풍을 근절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곡장 컬렉션"이 있습니다. "링난 최초의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구령은 '개원왕조'의 마지막 유명한 인물로서 당시 사람들로부터 깊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왕웨이와 두보 모두 그를 찬양하는 시를 썼습니다. 그는 한때 맹호연(孟浩然)을 형주현(景州縣)의 직원으로 임명하고 왕유(王孝)를 우익(御官)으로 승격시켰으며, 두보(杜寶)도 초창기 그에게 작품을 발표하고 싶었지만 돌이켜보면 실패했다. 말년에도 그는 여전히 그것이 안타깝다고 느낀다. Sun Zhu의 문집이 "삼백당시" 중 첫 번째 시로 Zhang Jiuling의 시를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이유가 결합된 것일 수 있습니다. 1. Zhang Jiuling은 초기 당나라 시인입니다. 2. Zhang Jiuling은 전성기의 지위를 얻었습니다. 3. 장구령의 성격.
4. 이 시의 문학적 수준. 개원 24년, 장계령은 이림복의 조롱을 받아 해임되고 강등되었다. 그 후 장계령은 12개의 시 중 첫 번째인 "간우"를 지었다. 그것은 문인들이 매우 우아하다고 생각하는 두 식물, 즉 봄 난초와 가을 계수나무를 설명하는 한 쌍의 깔끔한 쌍으로 시작됩니다. 시인은 광동성 취장 출신이다. 시인은 계수나무와 상호텍스트화하기 위해 난초, 난초는 계수나무라고 썼다. 사실, 둘 다 난초와 계수나무의 전체 식물을 가리키는데, 난초로 쓰여진 루이는 무성함과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봄이 오면 난초가 피어나 봄을 맞이하며 무한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변화시킵니다. 계수나무 잎과 계수나무의 밝은 노란색이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玚洁"라는 글자를 사용하여 Qiu Gui의 우아한 특성을 표현합니다. 시인은 문인들이 사랑했던 두 식물을 묘사하기 위해 두 개의 깔끔한 대련을 사용했습니다. 참고: 소고 백과사전 - 감정 · 제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