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네, 맞아요. 얼마 전에 부모님이 놀러 나가셔서 마침 사네 집을 찾았어요. 이런 일이다. 나는 지금 중학교 3 학년이고, 그리고 우리 아버지 세대는 중국인 세대이다. 내 세대는 ting 세대여야 하지만, 어느 ting 인지 모르겠다. 나중에 우리 부모님은 사가의 집으로 이사를 가셨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이전 후 조상의 무덤과 큰 사당이 있었고, 절강에는 사성이 있었다는 것이다. (내 기억으로는 그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찍이 천 가구가 스택으로 거론된 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천주옥에 어느 세대의 조상에게 아들이 몇 명 있다고 말한다. 그 중 한 명은 천주부에 가서 큰 장사를 해서 천주부가 크다.
사성 족보와 사성 역사 유명인을 누가 압니까? 감사합니다. 만약 네가 맞히면, 너는 점수를 받을 것이다. 급해요! ! ! -잘 모르겠어요. 4 차원 성사만 알고 있어요. 하지만 아마 사성의 아이도 제각기 물건을 달렸을 거예요. 그래서 저는 상해에서 태어났어요. 어려서부터 사택에서 살아본 적이 없어요. 당연히 노인이 나에게 이 방면의 역사를 말한 적이 없다. 그래, 그래, 우리 부모님은 얼마 전에 나가서 놀았는데, 방금 사재를 찾았어. 이것은 같은 일이다. 나는 지금 초하루이고, 그리고 아버지 세대는 중국인이다. 내 세대는 ting 이어야 하는데 어느 T 인가요? 나도 몰라, 그럼 부모님이 거기로 이사 왔어. 그들이 발견한 것은 이주 후 조상의 무덤과 사당이 있고 절강에도 사성이 있다는 것이다. 사가의 사람들에 따르면 천죽우는 모 세대의 조상으로 몇 명의 아들이 있다고 한다. 그 중 한 명은 천죽도크에 가서 큰 장사를 해서 천죽도크가 크다.
세계 유명 인명 역사 인물 집진 (1) 고대 성녀 정덕단테키로스간비 프톨레마이오스 아유왕 플라타시스 사라틴 티무르클로비스 코페르니쿠스 코페르니쿠스 갈릴레오 콜롬보 오레그 다빈치 쿠모 라비니 레오니다베리클리 소크라테스 차스티니 효드 천황 * * * 아비센나 마틴 루터 세르반테스 셰익스피어 이반 4 세 카일 폴로다리우스 1 세 아리스토텔레스아부 충말루마키아빌리이본바투투트모세 3 세 콘스탄티누스 대왕 엘리자베스 토마스 민첼프란시스 베이컨 토마스 아퀴나스 느부갓네살 2 세 현대 루소 오웬키 3 링컨 게드 뉴톤 와트훔부르크 괴고 볼테르 워싱턴 제퍼슨 바브 세인트 시몬 푸리에 헤겔 위트린 마르크스 그스메트네티르 마즈니가푸르비스마르크 * * * 베베르헤르센 영화' 고산 다이빙' 로버트 클레부루동 바쿠닌 웨이드마이코츠키 채트킨밀란로드스 티라크 다윈 노벨상 에디슨 베토벤 페드로 피클렌드 페멘데스 비둘기 피터 대제 라제프 프랭클린 볼리바르사스펠바하카핀카 아담 스미스 빅토리아 칼리포디 타운 롱승루이 브라운 이토 히로부미 운 웅웅추장 서여왕 번스타인 마르토프 윌리엄 2 세 루덴도 프마크 트웨인로버트 스피어 플레하노프 데이비드 리카투 루이 보나바로몬노소프레프 톨스토이 나폴레옹 보나바두상루웨이투 * * * 알리예카테리나 2 세 차르니세프스키 윌리엄 이부니시 당대 레닌티토 간디 진 남산 후버 스탈린 부할린 키로프 룩셈부르크 셀먼 앨버트 호치민 그람시 케이말니루지노 장버론 처칠 다골 히틀러 고블스 프랑코 톨로츠키네프 카데나스 벨라쿠엔 조지 클레멘소무솔리니 도조 히데키 고노에 후미마로 아인슈타인 부부 폰 노이만티노비예프 디미트로프 반원 정사랑 스빌드로프 우드론 칼네히트 프랭클린 루즈벨트.
사성의 유래는 네티즌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사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씨공관' 이라고 불린다.
사채향에는 말, 싱, 두, 장, 진, 금, 주, 서, 황, 사, 채, 유, 건물 등의 성이 있는데, 그중에서' 사' 를 주요 성으로 하는 것은 오늘날 중국 최대 규모의 4 성 정착지이다. 제청인구는 약 12000 으로 시 400 여 개 성 중 25 위를 차지했다.
사씨의 출생지는 동양 (위산사촌) 이기 때문에 그 군도 동양군이다. 기록에 따르면 스펜서는 역사를 창조했다.
동한 건안 말년, (196-265) 노국자양에서 동양촌으로 옮겼다. 삼국홍오 원년 (238) 3 월, 나는 감옥에 아직 무죄한 사람이 있는 것을 보고 그들을 불쌍히 여겨 석방했다.
손권, 오국의 황제는 영원히 평화롭게 앉지 않고 위대한 군주 (사형) 를 집행할 것이다. 위시의 아들 석국과 석규는 눈물을 흘리며 죽을지언정 굽히지 않는 감정을 표현했다.
손권은 그 효도를 깊이 느끼고, 그것을 후계자로 봉하고, 원직을 회복했다. 18 년 후 그는 다시 관직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사위 () 는 스씨 가문의 시조이다. 이후 삼국, 양진, 남북조의 후예는 21 스트로 (7 16-8 1 11) 에 이르러 여후촌에서 당개원 진지의 반덕촌으로 옮겼다.
25 번째 Sidsui (864-? ), 단어 xunyou, 동양 fande 마을 사람들, zhuji shanglin 으로 이동, shanglin 세 부문 의 조상 이다. 이 세 가지는 상심, 중사, 스샤이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중사 범의 이름이 있고, 후세는 교만하고 화목한 세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당말부터 지금까지 60 여 대가 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 1 100 여 년이 되었다.
의심의 여지없이, 사성은 제조의 가장 오래된 구성원 중 하나이며, 제준은 역사가 유구하다. Si 의 출처는 어디입니까? 이 문제는 일찍이 나를 괴롭힌 적이 있다.
확실히 성이 너무 적다. 만약 우리가 중국의 전체 성씨 목록을 열람한다면,' 고대 삼국 오동에는 한 마을이 있다' 는 숫자밖에 없다. 이는 간과된 것이다. 우연한 기회에, 나는 족보를 하나 찾았는데, 이 족보에서 나는 상당히 득의양양하여, 회사의 성이 동오손권이 준 것임을 알았다. 회사의 시조,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근면하며, 많은 책을 읽었다.
동한헌제건안 말년 (기원 2 19 년), 노가 (현재 절강동양현) 닝후여촌, 오오오오년 (기원 226 년), 한무제 손권모집에 참가하여' 정위' 로 임명되었다 위위는 관청렴하고,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며, 향리를 축복하며, 백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적무 원년 (기원 238 년) 에 공웨이는 교도소 간수를 방문했고, 감옥에 억울한 사람이 있는 것을 보고 측은한 마음을 움직여 옥중의 모든 무고한 사람들을 석방했다. 뜻밖에도 이 행동이 손권을 격분시켰고, 그는 항지죄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일이 발생한 후, 그의 아들 돈과 총성은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의 은혜를 구걸했다. 동오 황제 손권이 이 광경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아 "사효자도" 라고 불쑥 칭찬했다.
이에 따라 공위는 무죄 판결을 받고 관직은 복원됐다. 적무 2 년 (기원 239 년) 9 월, 성이 주어지자 사씨가 탄생했다. 위위가 벼슬을 한 지 18 년 후, 병으로 83 세를 일기로 죽었다.
그 이후로 스씨 가문은 동양에서 흥성하기 시작했다. 제청사택은 사씨 제 25 대 덕세공이 물려받은 것이다.
덕공은 당헌통년 (기원 873 년) 에서 태어났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충과 4 년 (기원 884 년), 20 세 때, 제청에 가서 책을 읽으며 황혼에 상림향송가도킹 () 에 유숙했다고 한다. 주앙 쑹자, 여자 20 세, 아직 시집가지 않았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과묵해서 모두들 그녀가 벙어리라고 생각한다.
지덕 수공이 문을 두드리며 기다리고 싶을 때, 문밖에 손님이 있다. " 그의 아버지는 매우 다른 관심, 의심 여성 운명 손님, 다음 독일 스파이크 공개 와 그녀의 약속, 입양 아들 을 모집했다.
그 이후로, 사성은 여기에 뿌리를 내렸고, 사택이 생겼다. 사채는 회지 산서 기슭에 위치하여 동백호에 인접해 있다. 1 100 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역사가 유구하며 인문이 모인다.
사채에는 12000 여 명의 주민이 있으며, 대부분 성은 4 이다. 오두막은 산에 지어졌고, 나무는 울창하고, 경치는 쾌적하다.
청류순산세가 라쿤사계로 곧장 들어가 마치 소사대 한 마리가 청산사이로 흐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는 돌의 고향이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산천이 낮게 읊조리고 있는데, 마치 옛날 석너구리의 이야기를 하소연하는 것 같다. 청산녹수는 영원한 미소를 짓는 것과 같아서 깊이 생각하게 한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설은 이곳의 오래된 민풍과 수미의 산수를 자양한다. 세월은 시냇물을 따라 흘러가고, 근원은 멀고, 생김새는 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실례합니다, (사), 자세한 성씨 출처, 사성의 발원지는 원래 동양에 있습니다. 역사상에는 이런 성이 없고, 대신 사씨에서 왔다. 역사서에 따르면, 동한 건안 말년, 시 씨의 시조는 노국지양에서 동양촌으로 관직으로 옮겼다. 교도소에 억울한 죄수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매우 동정하여 그들을 석방했다. 당시, 무제 손권은 법령을 거역하고 제멋대로 범죄자를 석방하여 사형을 선고해야 한다고 크게 노하였다. 위시의 두 아들, 석국과 석총이 눈물을 흘리며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며 아버지의 사형을 위해 죽기를 원했다. 손권은 그들의 효심에 깊은 감동을 받아 그들에게 성을' 사' 로 바꾸고 원래의 직무를 회복했다. 따라서 스위 () 는 스씨 가문의 시조라고 할 수 있다. 그 후, 사씨 가문은 당나라 개원 년 동안 동양의 마을에서 반덕촌으로 옮겼고, 결국 당나라 중기에 주강 상림으로 옮겼다. 상림성사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림은' 사씨 저택'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지금의 사공관을 갖게 되었다. 제조의 사택성은' 사' 로,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큰 사성이 모여 사는 곳이다. 제조의 사씨는 당말에서 현재까지 60 대를 거쳐11 1 100 년을 넘었다. 제준성 구성 중 가장 오래된 멤버 중 하나로 역사가 유구하다.
좀 더 구체적으로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말하는' 기타' 는 무슨 뜻입니까?
사성은 무엇입니까? 4 성의 유래는 5 (서스년): 1 이다. 순자의' 폭로' 에 근거한 말이다. "나는 평생 관룡봉황은 모르지만, 나 때문에 사악한 마음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시 () 성 사회과학원 족보연구센터 () 의 한 전문가는 왕하 () 가 관관 () 에 거주했고 후세 사람들은 이를 성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견자 폭로" [돈] 양욱주: "마지막에는 제비 () 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한 슈랑은 "생각" 혹은 "부어" 라고 말했다.
관관', 여름은 나라와 같은 성을 가졌고, 국군은 당시 반군이었다. \ "볼 수 있습니다, \" 보기 \ "는 장소 이름 또는 이름 입니까? 우리는 "관찰" 해야 합니까, 아니면 "관찰" 해야 합니까? 고대 권위 주석가는 예로부터 의견이 달랐는데, 이 기록은' 사' 의 기원에 대한 유력한 증거가 되기가 어렵다.
2. "자본동치귀" 를 참조하십시오. 주: 촉서남서쪽은 외종이라 제 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중에는 건건이 없지만, 후진타오의 이론은' 서남사기' 를 근거로 한 것으로 추정된다.' 네가 동북에 있는 이상 군주의 길이는 무엇이고, 이주와 부가 가장 크다.' "
[돈] 장 shoujie "정의" 참고: "'이주' 는' 스리랑카' 라고 불린다. 클릭합니다 사기 사마상여열전' 은 "상미변화 이후 군대에 입대한 제후들 중에는' 유' 가 있다" 고 말했다.
[돈] 사마진' 소은' 참고: "스, 정성이 끌린다. 장이운' 유, 곽엽' 입니다.
사례: 오늘' 4' 는 글씨로 읽혀지고, 구전' 거래불거래' 는' 사교' 라고 불린다. 화양국지 두충군' 은 네 권이 있는데, 그 중 한 권은 이방이다. ""
간단히 말해서, 이 고서는 서한 이후 서남 소수민족의 한 부족 ('국가' 나 지명으로도 기재된 부족) 을 기록하며, 당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이족 () 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고서에는 흔히' 스',' 이주' 또는' 노인' 으로 쓰여져 있다. 즉, 이 부족은 중국 고대 저서에서' 스' 와' 이민' 또는' 노인' 으로 쓰여졌다. 사성이 이로부터 왔는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증거사슬' 의 완전성을 보면 부족한 것 같다.
3. "중국인명사전" (1980 판) 부록을 참고하여 성고증: "4 서는 서남 외래종이므로 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진타오에 대한 참고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동양과 발해를 조망하다. \ "이 말 은 두 번째 진술 과 스씨 족보 의 진술 을 결합 하고, 스씨 가족 의 군-발해 를 추가했지만, 서남이사씨 가족 이 언제, 어떻게 동양, 발해 로 이사할 수 있는지 밝히지 않았다 (조사 후, 발해를 군자로 하고, 스씨 가문을 보지 못했다, 소리가 잘못되었는지 알 수 없다).
게다가, 책 본문에는 4 종, 사돈, 사학 3 명이 실려 있고, 4 종은 삼국지 () 에 기재되어 있다. 스씨 족보에는 스토인이 실려 있습니다. 사학은 명나라의 시인과 스님으로, 그는 태어나지 않았다. 책의 스타일에 따르면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은 한 편의 문장 아래에 합병해야 한다. 하지만 이는 스토인의' 편지 흐음' 을 빠뜨린 것이 아니라 문장 아래 다른 추종자를 합병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홀한 탓인지 다른 원인인지 모르겠다.
4. 10 여 년 전 한 노트에 (아쉽게도 책 제목이 기억나지 않고 당시에도 발췌하지 않았다) 어느 왕조에 어떤 * * * 민족이 있다고 간략하게 말했다. 종족 처벌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나는 성을 si 로 바꿨다. 원래 성의 마지막 음이 Si 의 시작이었다. 사기' 의' 피난처 개성' 은 역사' 계보' 의' 사면죄 성씨' 와 이곡이 있다고 말했다. 내가 올바르게 기억한다면, 피난처는 "양주" 이며 "동양" 과 같습니다.
이런 견해는 족보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곡해가 아닐까요? 이런 가능성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5. "삼국지 무술 호전 루전" 참조: 하계는 남자 묘목이고, 반드시 사람이어야 한다.
덜 행정 장관, 긴 가드. 현관은 노을을 한간으로 보고, 그를 다스리려고 한다. 주요 책 충고는 말했다: "카운티 종친, 산 첨부, 오늘 치료, 내일 일본 코우 에서." "
문기는 화가 나자 즉시 그와의 관계를 끊었다. 당, 천여 명, 부대를 파견하여 이 현을 습격했다.
일률적으로 관민을 거느리고 성문을 열고 돌격하고, 깨뜨리고, 산하 대지진을 일으키다. 말민은 역전하여 막길을 지키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올리고, 기평 () 을 벌한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건안 원년, 손책은 군, 제효염 순찰이다. 건안 원년은 196 으로 손권이 족보에서 성을 준 적무 2 년 (239) 보다 40 여 년 빠르다. 하계 () 가 사 () 에서 통치한 시간은 더 이르다.
이것은 강력한 증거이다-동양이 사성을 받아들이기 전에 사성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연히도 동양인 호위시 (또는 호위시) 의 장남도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나이 차이를 감안하면 이 아들은 물고기자리가 아니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위정 선생은 사민 초등학교 100 년 경축을 위해' 산강의 기풍을 얻고 학술의 길을 걷다' 라는 글을 썼는데, 즉 상술한 사료에 근거하여' 4 성의 시조는 산월인' 이라고 한다. 흥미롭게도, 그의 동반자는 "그에게 성을 주다" 는 말을 하지 않았다. 내 추측에 따르면, 두 가지 이유가 있다: 또는 그는 족보를 보지 못했고, 주어진 이름을 모른다. 또는 만났지만 알고 있지만 일부러 인용하지 않는다. 역사가들은 족보에 실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신뢰도를 보류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약하자면, 다른 강력한 증거가 없다면 동양가족 (즉 사택가족) 과 서남 소수민족의 혈연 관계를 배제할 수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내가 동양에서 본 간접정보에 따르면 원래 자양 (오늘 산둥 여주) 에 살았고, 그의 아버지 이름은 하오 () 로 동한 신하였기 때문이다. 그의 집은 원래 경조 (현 희망) 에 살았는데, 나중에 지양으로 나뉘었다.
따라서이 일족은 "서남 이순신" 과 관련이 없어야합니다. 하지만' 삼국지' 의 상술한 기록에서' 산비보다 더 많은 것이 사실인가?' 라는 의문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 가족은 멸종되었나요? 멸종이 없다면, 오늘 그들의 후예는 어떤 Si 족입니까? "동치" 호주의 기록에서 필연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이 나올 것이다. 촉서남스씨의 후예는 어디에 있는가? 발해 Bos 의 내세는 어디에 있으며, 상술한 Bos 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것은 아마도 사문화연구 분야에서 가장 어려운 과제일 것이다.
또 하나의 구체적인 문제가 있다. 사씨 족보를 장악하신 여러분, 족보에 근거하여 문장 한 편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동양의 사콩, 마치 66 세까지 살아온 것 같습니다 ('사민초등학교 백년기념집' 석선생의 문장-그도 족보에 근거한 것 같습니다). 족보가 윈스턴을 조상으로 삼는다면 어떻게 그의 자리를 잡았을까? 그의 이후의 생활은 어떻습니까? 。
상관기, 역사인물 상관기 (약 608-665), 산시 단현 (오늘 하남) 사람. 그는 초당궁중 문인으로 제풍의 대표 시인이다.
정관 초년 (627 년) 진사는 홍문관 학사로 소환되어 비서실로 옮겼다. 그는 자주 궁중에서 연회에 참가하여' 진서' 편찬에 참여한 적이 있다.
당태종은 악기를 보내 원고를 읽었는데, 개인 연회는 결코 뜻밖의 일이 아니다. 당나라 황제 가 왕위에 오른 후, Shangguan 악기 는 작은 감독 장관 을 역임, 서쪽 대만 어떤 shilang 에, 동서대 가 말했다 있다.
상관의는 기탄없이 직언하여, 진언하려 한다. 그는 무씨가 고종이 무측천을 폐지할 것을 건의하는 것을 질투했다. 린드 원년 (664 년), 무후와 폐위된 양왕 이충 공모, 상관의와 그의 아들 상관정은 동시에 처형되어 가족을 남기지 않았다. 그의 손녀 상관완아는 나중에 당중종의 이현비를 대접했다.
당나라 zhongzong 리 xian 이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억울함을 평반할 수 있었고, 도지사, 주금 총독, 추 () 로 추국공 () 으로 추수되어 국장을 거행했다. 초상화는 링연각 () 에 열거되어 있는데, 브랜드는 서대 시랑 () 겸 동서대 딩 (), 홍문각 학사 (), 초공 () 이다.
상관의는 남방의 한 절에서 자랐기 때문에 남조 문화와 궁체시의 영향을 받아 문필이' 다채롭다' 고 썼다. 오언시 () 에 능하고, 격법이 단정하며, 내용이 많이 순서대로 쓰여지고, 미덕을 찬양하고, 태평을 미화하고, 형식상 양식화를 추구한다.
화려한 단어, 잘못된 매력. 그러나 그것의 지위와 무게가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모방하여 국제적으로 상관체라고 하는 유행하는 시풍을 형성했다.
그는 또한 6 조 이후 시의 대구 방법을 총결하여 6 대 8 쌍의 이론을 제시하여 당시 궁중 시인의 경향을 대표했지만, 율시의 정형을 촉진시켰다. "로디 걸월" 은 상관의의 아주 좋은 대표작이다.
"바영영지" 는 전형적인 궁체시입니다. 《전당시》는 그의 시 한 권을 기록하였다.
。
레이라는 역사적 유명인은 어떤 뢰의를 가지고 있는가: 동한 시랑상서, 사랑에 대한 깊은 사랑, 교제의 본보기로 꼽히고, "접착제가 천둥보다 강하다, 진" 이라고 말한다. 뇌환: 진대 천문학자가 무제의 이야기를 할 때 투우 (별명) 사이에는 늘 자기가 있다.
뇌고리는 숨을 보고 봉성에 칼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용천검과 타이아검은 봉성 감옥 지하에서 파냈다.
뇌해경: 당대의 유명한 궁중 음악가는 비파를 잘 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루산이 장안을 침략했을 때, 레해경은 악기를 바닥에 던져 그의 모임에서 눈물을 흘리며 안록산에 의해 해체되었다.
왕위는 그것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다. 뇌발달: 명말 청초 건축가, 본명 명명소, 강서건창 (이영수) 사람.
원명원과 이화원의 대부분의 건물은 천둥으로 설계되어' 스타일 천둥' 이라고 불린다. 뇌봉: 호남 창사 간가당 (금망성) 사람, 1962 년 8 월 5 일 공물로 희생됐다. "레이로부터 배우다" 라는 용어는 0963 년 3 월 5 일에 발표되었다. 그 이후로 레이펑의 사적과 정신이 전 세계에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