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공간 이동 속도, 건물 보너스 등을 수정하기 위한 치트북

알다시피 Civilized Space는 초보자에게 그다지 관대하지 않은 작품입니다. 반대로 게임 리소스를 얻기가 매우 느리고 어렵습니다. 따라서 레벨을 빨리 통과하고 싶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초기 단계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다면 수정된 파일 사용을 선택하여 빠르게 리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Deep Space Gaowan은 문명 공간을 수정하는 방법을 공유할 것입니다. 자원을 수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동 속도와 건물 보너스도 수정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문명 공간 이동 속도, 건물 보너스 등을 수정하기 위한 치트:

Open X:\Firaxis Games\Sid Meiers Civilization Beyond Earth\assets\Gameplay\XML\Civilizations, 및 CivBETrits를 켜세요.

추가

Trait_MovesChangeUnitCombats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아시아군을 예로 들어) PS: 대괄호 모두 삭제하고, 그렇지 않으면 삭제합니다. 괄호를 포함한 오류가 있습니다.

UnitCombatTypeUNITCOMBAT_NAVALMELEE/UnitCombatType(해군 근접 유닛)

MovesChange20/MovesChange(20개 이동 추가)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CARRIER/UnitCombatType(캐리어

MovesChange20/MovesChange

/행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NAVALRANGED/UnitCombatType(Navy Remote

MovesChange20/MovesChange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RECON/UnitCombatType(탐지

MovesChange5/MovesChange

/Row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MELEE/UnitCombatType(근접, 예: 군인

MovesChange5/MovesChange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ARCHER/UnitCombatType(원격, 예: Gunner

MovesChange5/MovesChange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MOUNTED/UnitCombatType(차량, 지프

MovesChange5/MovesChange

/ 행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SIEGE/UnitCombatType(공성 버그와 같은 공성 유닛

Mov

esChange5/MovesChange

/Row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FIGHTER/UnitCombatType(항공기

MovesChange5 /MovesChange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HELICOPTER/UnitCombatType(헬리콥터, 떠다니는 외계인과 유사함

MovesChange5/MovesChange

/Row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UnitCombatTypeUNITCOMBAT_GUN/UnitCombatType(화약 단위, 예를 들어 제가 사용하지 않는 Starman이나 다른 것을 번역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MovesChange5/MovesChange

/Row

/Trait_MovesChangeUnitCombats

식민지 주민과 노동자라면 이동 속도를 변경하려면 상단 메뉴에서 유닛을 열고 TypeUNIT_SETTLER/Type을 검색한 다음 Moves4/Moves 아래에 CombatClassUNITCOMBAT_MELEE/CombatClass를 추가하면 원칙적으로 전투 근접 유닛 클래스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다른 단점인 영향, 문명 4에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문명 4에 대해 말하자면 그 당시 저는 아직 어린 아이였습니다. 매일 DLC를 하고 MOD를 플레이하고 MOD를 수정하고 MOD를 했습니다. . 그게 중독이에요. 주제에서 벗어나지 마세요.

마찬가지로 작업자를 수정하려면 TypeUNIT_WORKER/Type을 검색하세요.

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ype(아시아 태평양 특성)

DescriptionTXT_KEY_TRAIT_COORDINATED_WORKFORCE/ 설명

ShortDescriptionTXT_KEY_TRAIT_COORDINATED_WORKFORCE_SHORT/ShortDescription

WonderProductionModifier1000/WonderProductionModifier(Wonder 건설 속도 10배)

WorkerSpeedModifier500/WorkerSpeedMod ifier (일꾼 건설 속도 5배

LevelExperienceModifier -50/LevelExperienceModifier(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치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ExtraEmbarkMoves20/ExtraEmbarkMoves(수송선 이동 20

CityStateBonusModifier100/CityStateBonusModifier(도시 국가에 대한 공격 100

CityStateFriendshipModifier100/ CityStateFriendshipModifier(도시 국가 호감도 2배

CapitalBuildingModifier1000/CapitalBuildingModifier(수도에 건물을 건설한 후 다른 도시의 건설 속도가 10배 증가하며, 몇 초 만에 구축

CultureFromKills1000/CultureFromKills(적을 죽인 후 추가된 문화) 값, 여기서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문화 포인트 80점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UnresearchedTechBonusFromKills100/UnresearchedTechBonusFromKills(적을 죽인 후 추가되는 기술 포인트, 테스트되지 않음, 첨부 파일이 없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EmbarkedToLandFlatCostrue/EmbarkedToLandFlatCost (군대가 바다로 이동한 후) 해변으로 이동하면 액션 포인트 1개가 소모되므로 테스트가 무효화됩니다.

ExtraSpies8/ExtraSpies (추가 스파이 8명, 테스트 무효

AbleToAnnexCityStatestrue/AbleToAnnexCityStates(5세대 오스트리아의 특징인 도시 국가와 결혼 가능, 테스트 무효

FasterAlongRivertrue/FasterAlongRiver(강 건너) 빠르게 강을 건너세요

FasterInHillstrue/FasterInHills(언덕을 빠르게 건너세요

NumTradeRoutesModifier200/NumTradeRoutesModifier(캐러밴 번호

TradeRouteResourceModifier100/TradeRouteResourceModifier(캐러밴 효과

) FreeSocialPoliciesPerEra2/FreeSocialPoliciesPerEra (황금기 동안 무료 정책 2개를 추가하세요. 이 게임에는 황금기가 없는 것 같습니다.

ExtraFoundedCityTerritoryClaimRange10/ExtraFoundedCityTerritoryClaimRange(식민지 팀이 자리를 잡으면 범위가 10칸 증가하고 총 10칸이 추가됩니다.

UniqueLuxuryCities3/UniqueLuxuryCities(이것과 다음은 두 개는 모두 베니스의 5세대 특성이며 효과가 없습니다.

UniqueLuxuryQuantity2/UniqueLuxuryQuantity

UniqueLuxuryRequiresNewAreatrue/UniqueLuxuryRequiresNewArea

CityCultureBonus10/CityCultureBonus(YieldChanges에서 이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CapitalThemingBonusModifier50/CapitalThemingBonusModifier(Capital 테마 보너스? 3가지 컨셉에 대한 보너스죠? 이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olicyCostModifier-50/PolicyCostModifier(정책 잠금 해제 수수료가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EraOfProsperityDurationModifier1000/ EraOfProsperityDurationModifier(현재 이 게임에는 황금 시대가 없으므로 황금 시대의 보너스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EraOfProsperityMoveChange5/EraOfProsperityMoveChange

EraOfProsperityTourismModifier100/EraOfProsperityTourismModifier

Land 무역경로범위보너스100 /LandTra deRouteRangeBonus( 도로에서의 무역 경로 거리 보너스

TradeReligionModifier100/TradeReligionModifier(무역 경로에 대한 종교 보너스, 현재 유효하지 않음

TradeBuildingModifier100/TradeBuildingModifier(현재 유효하지 않음

HealthyEmpireGrowthModifier100/HealthyEmpireGrowthModifier(나라가 건강할 때 얻는 이익이 2배입니다.

OutpostGrowthModifier100/OutpostGrowthModifier(전초기지 전투의 성장이 2배입니다.

OutpostFaithPerTurn8/OutpostFaithPerTurn(전초전투의 종교) 현재 종교가 있습니까? ! 스크롤

BonusReligiousBelieftrue/BonusReligiousBelief(5세대 비잔틴 특성, 종교 + 1 잠금 해제, 현재 유효하지 않음!

**업데이트**

LandUnitMaintenanceModifier-50/ LandUnitMaintenanceModifierThe 육군 유지비 반감

NavalUnitMaintenanceModifier-50/NavalUnitMaintenanceModifier 해군 유지비 반감

lotBuyCostModifier-50

/PlotBuyCostModifier 도시 페이지에서 토지 구매 비용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lotCultureCostModifier-50/PlotCultureCostModifier 도시의 범위를 늘리는 데 필요한 문화를 절반으로 줄입니다.

lunderModifier100/PlunderModifier 시설 약탈로 얻은 돈을 두 배로 늘립니다.

ImprovementMaintenanceModifier-50/ImprovementMaintenanceModifier*지상 시설 유지 비용 절반*

CombatBonusVsHigherTech100/CombatBonusVsHigherTech _Si의 반격, 아래와 동일(당신보다 영토가 크고 기술이 높은 국가에 대해 전투 효율이 2배)

CombatBonusVsLargerCiv100/CombatBonusVsLargerCiv

RazeSpeedModifier100/RazeSpeedModifier는 도시 파괴 속도를 두 배로 늘립니다.

OrbitalDurationModifier100/OrbitalDurationModifier *궤도 위성 생존 시간을 두 배로 늘립니다.

FreeTechsFromFirstOrbitalUnit3 /FreeTechsFromFirstOrbit alUnit 첫 번째 위성을 발사하면 3가지 기술이 제공됩니다.

StaysAliveZeroCitiestrue/StaysAliveZeroCities 모든 도시가 사라져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FaithFromUnimprovedForesttrue/FaithFromUnimprovedForest 미개발 숲에는 신앙 보너스가 있습니다(테스트되지 않음, 무효, 5세대 켈트 특성)

TechBoostFromCapitalScienceBuildingstrue/TechBoostFromCapitalScienceBuildings 수도에 건설된 기술 시설에는 기술 포인트 보너스가 있습니다(테스트되지 않음, 5세대 한국 특성

NoHillsImprovementMaintenancetrue/NoHillsImprovementMaintenance 시설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언덕은 유지 보수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ightWellDamagedtrue/FightWellDamaged *부상당한 유닛의 전투 효율성은 감소하지 않습니다*(너무 강하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MoveFriendlyWoodsAsRoadtrue/MoveFriendlyWoodsAsRoad는 도로 효과가 있습니다. 자체 그리드의 숲에서(테스트되지 않음) EmbarkedAllWatertrue/EmbarkedAllWater

FreeBuildingBUILDING_CLINIC/FreeBuilding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새로운 도시에 무료 진료소가 생겼습니다.

/Row

맙소사! 모두가 기다려온 시설이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건설할 수 있는 지상 시설의 모든 속성을 갖도록 첨부 파일이 업데이트됩니다. 1

/Traits 또는 /Trait_YieldChanges 아래에 새 행을 열고 다음: Trait_ImprovementYieldChanges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 /TraitType 범아시아 특성

ImprovementTypeIMPROVEMENT_FARM/ImprovementType Farm

YieldTypeYIELD_FOOD/YieldType 음식 보너스

p>

수율1/수율 음식 1개 추가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ImprovementTypeIMPROVEMENT_FARM/ImprovementType

YieldTypeYIELD_ENERGY/YieldType 에너지 보너스

Yield1/Yield

/Row

Row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ImprovementTypeIMPROVEMENT_FARM/ImprovementType

YieldTypeYIELD_PRODUCTION/YieldType 용량

수율1/수율

/행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TraitType

ImprovementTypeIMPROVEMEN

T_FARM/ImprovementType

YieldTypeYIELD_CULTURE/YieldType 문화

수율1/수율

/행

TraitTypeTRAIT_COORDINATED_WORKFORCE/ TraitType

ImprovementTypeIMPROVEMENT_FARM/ImprovementType

YieldTypeYIELD_SCIENCE/YieldType 기술 포인트

Yield1/Yield

/Row

/ Trait_ImprovementYieldChanges

즉, 지금 농장을 건설하면 식량 2개, 생산 능력 1개, 에너지 1개, 문화 1개, 기술 포인트 1개를 갖춘 농장을 얻게 됩니다. 같은 이유로 Earth Landscape는 ImprovementTypeIMPROVEMENT_FARM/ImprovementType을 ImprovementTypeIMPROVEMENT_TERRASCAPE/ImprovementType으로 대체합니다.

지상 시설 이름은 X:\Firaxis Games\Sid Meiers Civilization Beyond Earth\assets\Gameplay\XML\Terrain 아래의 CivBEImprovements를 참조하세요.

IMPROVEMENT_TERRASCAPE 지구 경관(6위안 유지비에 합당한 가치가 있도록 하세요)

IMPROVEMENT_MINE 광산

IMPROVEMENT_GENERATOR 발전기

IMPROVEMENT_QUARRY 채석장

IMPROVEMENT_PLANTATION 농장

IMPROVEMENT_PADDOCK 울타리

IMPROVEMENT_FIRAXITE_MINE 화산 수정 광산

IMPROVEMENT_FLOAT_STONE_QUARRY 부유 채석장

IMPROVEMENT_WORK_BARGE 작업선( 해상)

IMPROVEMENT_PETROL_WELL 유정

IMPROVEMENT_GEOTHERMAL_WELL 지열정

IMPROVEMENT_XENOMASS_WELL 특수 형상 물질 우물

IMPROVEMENT_ACADEMY 대학

p>

IMPROVEMENT_MANUFACTORY제조 공장

IMPROVEMENT_ARRAY 배열

IMPROVEMENT_NODE 노드

IMPROVEMENT_DOME 돔(이게 뭐야, 아직 플레이해본 적 없어)

IMPROVEMENT_BIOWELL 생화학 우물

위의 수정 방법이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되면 Deep Space Gaowan이 가져온 문명 공간 수정자를 직접 사용하여 치트 효과를 얻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