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이 점점 악화되는 이유는 대중성이 없고 현대 젊은이들의 미학적 기준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한편, 이는 인재격차와도 관련이 있다.
황메이 오페라는 차 따기 오페라로도 알려져 있으며, 중국의 오랜 역사를 지닌 드라마 장르로, 황메이에서 유래하여 안휘성에서 이어져 왔습니다. 당나라에서 시작된 차 따기 오페라부터 오늘날의 황매 오페라에 이르기까지 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황매극은 당송원시대를 거치며 발전하여 명청시대에 구체화되었고, 이후 중화민국에서 중화인민공화국 건국까지 발전하여 점차 빛을 발하며 대형 스크린으로 옮겨갔다. 그리고 무대는 우리나라 5대 드라마 장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황메이 오페라가 쇠퇴하고 있는 이유는 한편으로는 오페라의 계승이 거의 끝나게 된 안풍영 스승의 죽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편,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노래가 인기를 끌었고, 배우기 쉬우며 노래와 억양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었으며 점차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통드라마에.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의 정신적, 문화적 요구가 증가하고 낙후된 오페라 장르의 혁신이 부족하여 황메이 오페라에 재능 격차가 발생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방법은 상대적으로 단순하며, 황메이 오페라를 보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노인들이다. 현대 사회생활에 있어서 몰입감은 높지 않습니다.
반면, 황메이 오페라는 공연 형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인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훌륭한 황메이 오페라 공연가가 되기 위해서는 상상할 수 없는 노력이 필요하며, 외로움을 견디고 고난을 견뎌야 하는 것도 현재로서는 인기 있는 직업이 아닙니다. 수익률이 낮아서 젊은 사람들이 배우려는 의지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악순환이 발생하여 황메이 오페라는 점점 우울해졌습니다.
대만해협 양안과 세 곳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황메이 오페라가 그 영광을 되새기고 싶다면 젊은이들이 즐겨 보는 레퍼토리를 더 많이 혁신하고 현실과 결합시켜야 하며, 그리고 인터넷 인기의 발전에 발맞추어 우리의 전통 레퍼토리가 큰 무대에서 계속해서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M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