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이 취한 밤' 은 달프 소설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달프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낭만주의 소설가이다. 192 1 부터 그는 40 여 편의 소설을 썼다.
달프의 소설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자서전 소설이고 대표작은' 침몰' 이다. 하나는 사회 위주의 소설, 즉 사회문제에 관한 소설로, 대표작으로는' 봄바람 취한 밤',' 파도',' 소진' 등이 있다. 문학 창작에 대해 달프는 문학 작품이 작가의' 자아' 를 더 많이 드러내고 작가의' 내적 요구' 를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달프의 소설은 어느 쪽이든 복잡하고 기괴한 스토리를 추구하지 않고, 사람을 쓰고, 감정을 쓰고, 자신의 경험을 쓰는 데 치중하고 있다. 이로 인해 달프의 소설은 강한 자기표현의 개성적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달프의 소설은 로맨틱 서정 소설이라고도 불린다.
봄바람에 취한 밤' 은 1923 년 7 월에 적혀 있다. 당시 작가는 혁명 형세의 영향을 받아 마르크스주의와 접촉했다. 그래서 그의 시선은 지식인이라는 좁은 동그라미에서 더 넓은 노동자 인민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지식인) 그의 작품에서 그는 하층 노동자들을 의식적으로 표현하고, 그들의 고난을 묘사하고, 그들의 투쟁을 보여주고, 그들의 도덕을 칭찬하고, 그들의 불행의 근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작품 속의' 나' 는 생활이 없는 가난한 지식인이다. 생활이 핍박하여 나는 빈민가의 좁고 허름한 다락방에서 산다. 그곳에서' 나' 는 똑같이 생활압박을 받는 담배 공장 여공을 만났다. 그들은 같은 생활형편을 가지고 현실에 대한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난 후 곧 상호 동정에서 상호 관심과 배려로 바뀌었다. 작품은 어둡고 더러운 대도시를 배경으로, 어느 정도 깊은 계급 갈등을 드러내고, 하층 계급의 고난을 반영하며, 그들의 자발적인 반항의식과 순결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이런 사회에서 하층 지식인과 빈궁한 근로자들은 그들의 진지한 우정을 교류하고 찬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작품은 정직, 선량, 성실, 남을 돕는 것, 순박한 계급 반항의식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진, 17 세의 여공이 작은 담배 공장에서 담배 포장공을 하고 있다. 그녀는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기계를 마주하고 10 여 시간 동안 수수방관해야 하는데, 때로는 야근을 강요당하기도 하지만 보수는 매우 낮다. 밥 먹는 것 외에 그녀는 방값을 지불하고 옷을 사기에 충분하지 않다. 아버지가 막 돌아가시자 그녀는 의지할 데 없는 고독한 여자가 되어 공장장은 늘 기회를 빌려 그녀를 놀리려고 한다. 바로 진씨가 하층 사회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를 착취하고 억압하는 자본가에 대해 강한 증오를 가지고 있다. 그녀가 내가 담배를 피우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나에게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건의했다, 특히 그녀의 공장에서, 왜냐하면 그녀는 그 공장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진의 반항과 보복은 그녀가 일하는 공장에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지만, 반항의 외침은 결국 억압받는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온 것으로 당시 하층 노동자들의 요구와 소망을 대표한다. 첸은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소녀이다. 그녀는 자본가에 대한 소박한 반항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같은 운명을 당한 사람들에게 깊은 동정과 배려를 가지고 있다. 그녀 자신의 생활도 매우 가난하지만, 그녀가 내 생활이 그녀만큼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자발적으로 나에게 빵을 사 주었다. 그녀가' 나' 가 밤새도록 돌아오지 않고 행동이 의심스럽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나' 가 잘못된 길로 들어갈까 봐 정말 걱정했다. 그녀가 자신이 다른 사람을 오해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즉시 솔직하게 자신을 검사했다. 작품은 이런 하층 노동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내며 하층 근로자들의 선량하고 아름다운 자질을 칭송하며, 그들의 고난의 근원이 심각한 계급 억압과 착취임을 밝혀냈다.
작품 속의' 나' 는 재능이 넘치는 소자산계급 지식인으로, 가난하고, 우울하고, 어두운 현실에 대한 의분에 불타고, 하층 근로자들의 고통에 깊은 동정을 표한다. 나' 는 생활이 없어 답답함을 느꼈지만,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하층 여공진의 불행에 직면했을 때, 마음은 오히려 냉소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진의 이미지는' 나' 에 대한 관찰과 접촉을 통해 형성된다. "나" 의 눈에는 첸이 불쌍하고 무력하며 착하고 순결하다. 이 작품의 글은 진미함과 순결한 마음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나' 의 인격적 특징을 부각시켜 약자에 대한' 나' 의 동정과 하층 근로자의 좋은 품격에 대한 칭찬과 어둠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다. 일반적으로 소설 속' 나' 는 조직 자료의 단서이거나 작가가 만든 이미지이지만 작가 본인은 아니다. 하지만 달프의 작품은 자서전성과 낭만주의 색채를 띠고 있어 그의 작품 속' 나' 는 작가 본인이라고 볼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작품에서' 나' 라는 이미지를 통해 하층 노동자들에 대한 저자의 감정과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만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당시 진보적인 지식인들의 내면의 감정을 실감나게 재현한 것으로 긍정적인 사회적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작품의 예술상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구조가 치밀하고 전체 이야기가 온전하게 발전한다는 것이다. 달프의 초기 소설은 줄거리를 중시하지 않고 구조가 느슨한 특징을 지녔지만, 이 작품의 구조는 매우 정교하다. 작가는 차근차근 줄거리를 매복하고, 층층이 추진되고, 앞뒤가 맞물려 제때에' 연역' 을 해결하며, 이런 안배는 매우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집이 좁기 때문에 첸이 돌아올 때마다' 나' 가 나서서 길을 비켜주기 때문에 첸은 자연스럽게 안타까워했고, 그래서 밥 배달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 는 신경쇠약으로 밤에 산책을 나가고, 첸을 오해하게 하고, 이야기가 일파만파일파로' 설득',' 설명' 등 일련의 줄거리를 만들어 냈다. 오해가 풀리자 두 사람의 우정은 더욱 발전하여 이야기가 절정에 이르렀다.
Yu Dafu 의 작품은 캐릭터의 심리적 과정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작품은 인물의 심리를 표현하는 방면에서 더욱 독특하다. 작품은 여러 차례' 나' 의 내면활동을 직접 드러내며 인물의 복잡하고 미묘한 정신세계를 재현한다. 예를 들어, 작품이 진에게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권했을 때, 특히 그녀가 있는 담배 공장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조언했을 때, 작품은 나의 심리를 이렇게 묘사했다. "나는 이것이 그녀가 N 공장을 미워하기 위해 흘린 눈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 마음속에서는 그렇게 생각할 수 없다. 나는 항상 나를 설득했기 때문에 그들을 쏟았다. " 이 인물에 대한 심리분석은 진의 권유로 작품 속' 나' 가 복잡하고 진실한 내면세계를 실감나게 보여준다. 작품의 끝에서 이야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첸이 자신이' 나' 를 오해하고 솔직하게 사과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작가는 제때에' 나' 의 내면활동을 묘사해 인물의 감정과 이성의 충돌과 영혼을 정화하는 심리적 과정을 상세히 보여 주었다. 작품에는 이런 독특한 표현 수법이 채택돼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실감나게 할 뿐만 아니라, 작품에 강한 서정적 색채를 띠고 있다.
봄바람 취한 밤' 은 작가가 노동자를 일찍 묘사한 작품이자 중국 현대문학에서 노동자 생활을 가장 먼저 표현한 작품 중 하나이다. 사상과 예술상의 높은 성과로 오사우수 단편 소설 가든에서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여겨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장마의 밤' 은 정신분석 소설가 시칩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작가의 다른 소설과 마찬가지로 이 소설도 성심리를 묘사해 잠재의식을 드러냈다. 하지만 쿠말로시와 석수 등 다른 소설에 비해' 장마의 밤' 은 글쓰기가 쉽고, 풍격이 신선하며, 색다른 것이 특징이다. 섬세한 심리묘사와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장마의 밤' 을 수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가작이 됐다.
장마 황혼' 에는 극이 거의 없다. 퇴근길에 한 남자가 10 대 소녀를 만난 이야기만 들려준다. 그러나 저자는 참신하고 풍부한 정신분석 이론의 지도 아래 능숙한 작문 기교로 인물심리를 층층층이 분석해 독자를 주인공의 풍부하고 미묘한 내면세계로 끌어들인다. 기혼 청남이 우연히 예쁜 여자를 만났을 때 어떤 반응이 있었나요?
첫 번째는 가슴 아프다.
저녁 상하이 거리, 비가 계속 내리고 등불이 맹장이다. 퇴근 후 손에 우산을 들고 있었지만 급하게 집에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게으른 심정으로 저녁 거리 풍경을 무심코 바라보았다. 이때,' 한 여자' 가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는 그녀가 전차가 있는' 1 등석' 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어떤 우장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장마는' 쿨링' 이라 우구가 없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한 목재 가게의 처마 밑으로 달려가 비를 피했다. 나는 그녀의 미모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젊은 여성의 아름다움은' 여러 방면' 을 포함한다. 이를테면 예쁜 생김새, 우아한 매너, 심지어 사지까지 포함한다. 나는 내 앞에 있는 이 소녀가 "모두 이런 결말에 적합하다" 고 생각한다. 그녀는 황포장차 한 대를 찾아 차를 타고 집에 돌아가기를 갈망한다. "매우영천고를 바라보다", "근심으로 던지다", "나" 는 암암리에 장마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물론' 나' 는' 나' 가 집에 가서' 아내와 함께 밥 먹기' 를 기다리고 싶었지만, 그것은 단지 머릿속 스쳐 지나가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늦게 귀가할 핑계를 찾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두 가지 이유를 찾아 자신을 설득했다. 첫째,' 나' 는 이 여자애에 대한 애착이 없다.' 나' 는 단지 그녀를' 아름다운 대상' 으로 감상할 뿐이다. 둘째, 그녀는' 무거운 어려움' 에 처해 있다. 남자로서 나는 그녀를 버릴 수 없다. 그래서' 나' 는 양심에 거리낌 없이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도 모르게 발걸음을 옮기고 그녀 옆에 서 있었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나" 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가 계속 내리면서' 나' 는 비스듬한 비가 딸의 실크 스커트를 적신 것을 발견했다. 얇은 검은 실크 스커트는 이미 덮개의' 효용' 을 잃었고,' 경박한 비' 는 이미 그녀의 팔의 둥글게 그려졌다. 도로에는 여전히 인력거가 자취를 감추고, 행인 한 명도 없고, 비가 아직 내리고, 저녁바람이 불어와 "찬비가 우리에게 온다" 고 말했다. "나" 는 손에 든 우산을 떠올렸고, 고대의 용감한 사람이 되고 싶었고, 방패로 날아오는 빗화살을 막고, 우산으로 이 귀여운 소녀를 보호해 주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는 그 여자를 집중적으로 바라보며 그녀가 나의 선의를 느끼고 보호를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가 본 것은 소녀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눈빛이었다. 그는 여자가 그를' 심보가 좋지 않다' 고 의심할까 봐 자존심 있게 그의 눈에서 눈을 떼고, 막 싹트는 아름다운 생각을 분산시킬 수밖에 없었다.
한 시간이 넘었는데도 비가 멈추지 않았다. 소녀가 기다림의 인내심을 잃었는지, 주변의 이성이 그녀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는지, 소녀는 눈을' 나' 로 돌려 도움을 구했다. 나' 는' 애석하게 바라보는 심리' 로 여자를 바라보고 있고, 소녀는 자발적으로 눈빛을 던지며' 나' 를 얼굴을 붉히고 있다. "결혼 후 나는 한 여자의 관심에 대처하기 위해 부끄러움을 많이 타지 않는다." "내 홍당무를 설명하기 위해 어떤 이유를 사용합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단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혼외 이성에 의해 이해되고 처음 받아 들여진 후의 기쁨과 흥분. "나" 는 그녀의 눈빛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읽고 대담하게 여자에게 다가와 "내 우산을 둘로 나누어 햇빛을 가리게 했다" 고 말했다. 나의 실험은 마침내 성공했다.
그 후 그 남자는 사람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소원을 이루는' 나' 는 매우 흥분되고, 자신이 매우 운이 좋다고 느끼고, 피가 솟구치고,' 나' 는 자신의 뜻밖의 만남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요 몇 년 ... 아내와 함께 하는 것 말고는' 나' 가 다른 이성과 어깨를 나란히 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쁨을 느낄 때,' 나' 는 오히려' 우리 지인들은 이런 또래들을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 라는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그래서 "나" 는 우산을 매우 낮게 눌렀다. "일부러 허리를 굽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우리의 얼굴을 볼 수 없다."
그녀의 향기로운 머리카락이 나를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에 잠기게 했다. 나' 는 몰래 그녀를 쳐다보더니 갑자기' 새로운 발견' 이 생겼다. 알고 보니 그녀는'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 여자, 동창, 이웃' 이었다! 그때, 그녀는 겨우 열네 살이었고, 7 살 차이였다 ... 그녀는 분명히 상해로 이사를 갔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아직 이 서프라이즈를 정리하지 못했는데, 기쁘고 슬프다. 그녀는 올해 스무 살이 넘었으니, 분명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가 되었을 것이다. 얼마나 슬픈 일인가! 또한, 나는 걱정하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결혼했다. 만약 그녀가 나를 알아보고 나에게 결혼했느냐고 묻는다면, 나는 어떻게 말해야 합니까?
지나가는 낯선 여자를 첫사랑의 연인으로 여기는 것은 사실 감정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한 감정의 착오로 나를 감정의 위기에 빠뜨리는 것이다.
바로 이때,' 나는 무심코 길가를 보았다' 며 갑자기 아내가' 한 상점의 카운터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는 것을 발견하고 우울한 눈빛으로' 나' 와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의 아내가 그를 추적하고 있습니까? 어둠을 초래한 유령을 의심하다.
남자의 마음 여정의 마지막 단락은 아쉬워하며 하염없이 길을 잃었다.
"나" 는 여전히 꿈을 꾸고 있다: 바람이 불고, 곁눈질하는 아가씨가 더욱 매력적이다. 나는 그녀가 명화' 야우궁의 미도' 에 나오는 일본 소녀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예쁜 여자와 함께 우산 아래를 걷는 것은 일종의 행복이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나 ... 그녀의 남편이나 연인이 될 수 있다"! 바로 이때,' 나' 는' 이런 벨소리' 를 들었다. 배달할 필요 없다. 비는 이미 그쳤다. "나는 갑자기 깨어났다" 는 고민으로 우산을 접고, "원망" 과 "30 분 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나" 는 이 술취한 연애를 끝내고 싶지 않아, "장애물이 없으면 보내 주세요." 라고 완곡하게 요구했다. "비가 많이 내리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하지만' 나' 는 소녀의 거절을 들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얼굴에 있는' 특별한 존엄성' 을 보았다. 소녀 특유의 자존감, 자존감, 경각심을 담은 존엄성이다. 그래서' 나' 는 단지 신중하게 작별인사를 했을 뿐이다.
아가씨는 "황혼 속으로 사라졌다", "나" 는 황포차에서 깨어나 끝없는 후회와 서글픔을 안고 있다. 황홀한 가운데' 나' 는 항상' 미완성 일',' 마음속에 걱정이 있다' 고 느꼈다. 밤하늘에는 이미 별이 나타났지만,' 나' 는 여러 차례 나의 우산을 펴려고 시도했다. 우리 집 앞에 왔을 때, 나는 아직도 멍하니 있었다. 문을 두드리자, 방 안의 사람들이 "누구" 라고 물었다. 이 질문은 뜻밖에도 소녀의 목소리였다! 내가 방에 들어갔을 때, 등불 아래 아내는 방금 가게에서 우울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던 그 여자로 변했다. 아내가 왜 이렇게 늦게 집에 돌아가냐고 묻자, 내 표정이 완전히 깨어났다. "나" 는 아내에게 거짓말을 했다. 나와 친구는 길에서 간식을 먹었다. "내 거짓말을 증명하기 위해 저녁을 거의 먹지 않았다" 고 말했다.
진심에서 우러나온-열망하는-몽환적인-미련하고, 잃어버린, 작가는 주인공이 한 소녀를 만난 후의 모든 심리적 과정을 섬세하고 진실하게 묘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심리전시나 정신분석은 후빌레우의 정신분석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모두 알다시피, 시칩존하는 것은' 새로운 감각파' 의 대표작가이다. 1930 년대 초에 시작된 이 유파의 다른 작가들과 마찬가지로, 그의 정신분석소설도 프로이트성 정신분석이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이론은 인격 구조와 내재적 충돌에 관한 것으로, 대략 본능 이론, 인격 구조 이론, 심리 해부 이론이라는 세 개의 판으로 나눌 수 있다. 본체론은 인간성의 본질이 바이오에너지 (또는 성에너지) 에서 전환된 심리적 에너지의 배출과 반출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인격에서 일을 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에너지는 본능에서 나온다. 인체 구조 이론은 본능적 에너지의 투입과 전이에 관한 것이다. 이 이론은 인격을' 본나' (본능을 저장하는 곳, 각종 본능의 원동력),' 자아' (본능의 필요와 사회적 요구 사항을 조정하는 균형 메커니즘) 와' 초자아' (양심, 도덕법, 자아이상 등의 영향으로 형성된다. 이상과 창조를 실현하는 본능적 힘 등을 전달한다. ). 심리해부학 이론은 사람의 심리의식을 의식, 전의식, 무의식의 세 단계로 나눕니다. 그 중에서도 잠재의식은 본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본능에는 억눌린 본능과 성적 관련 감정이 포함되어 있다.
장마의 밤' 의 정신분석은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작품은 주인공의 잠재적 지식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인물의 성격에서' 자아' 와' 자아' 의 충돌을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가슴 아프다' 단계에서 작가의 글은 처음에 인물의 잠재의식에 닿았다. 나' 는 혼외 이성에게 감동을 받아 그녀를' 미의 대상' 으로 여긴다. 주인공의 이런 심리활동은' 본능' 의 은밀한 추진을 배제하지 않는다. 이성을 감상하면서 나의 호신술은 이성에게 절대 미련이 없다. 나는 집에서 내 아내를 기다리는 것을 도울 수 없지만, 핑계를 대고 늦게 귀가할 수도 있다. 이 일련의 심리활동도 주인공의 인격 깊은' 자아' 와' 본나' 의 협상을 보여준다.' 나' 는 본능을 터뜨리고,' 본나' 는' 행복원칙',' 본나' 는 옳고 그름을 따라야 한다.
갈망 단계에서 작품은 주로 주인의 감정과 이성의 갈등을 묘사하고 의식 수준의 심리활동을 표현하지만,' 나' 가 소녀를 접근하고 보호하려는 동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본능적인 동기에서 비롯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남자나 노부인을 마주하고 있다면,' 나' 가 그렇게 많은 힘을 쓸 수 있을까?
내가 환상을 할 때, 작가는 나의 깊은 의식 활동과 의식 깊은 곳의' 본나' 와' 자아' 의 투쟁을 일부러 묘사했다. 내가 우산자루를 통해 소녀를 훔쳐보았을 때, 그 소녀는 갑자기 나의 옛 연인이 되었다. 표면적으로' 나' 의 환각은 연상이나 감정의 이탈로 인한 것이지만, 실제로 인물의 의식 활동은 의식과 전의식에서 무의식으로 접어들었다. 프로이트는 인간의 무의식 속에는 억눌린 생각과 느낌, 특히 어린이의 성적 발육에 대한 충격적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한다. 여러 가지 이유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관념과 경험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기억하지 못하지만, 의식이나 심리의' 감시' 메커니즘이 풀릴 때, 잠재의식에 억눌린 이런 것들이 나올 때, 사람들은 이런 상대적' 어두운' 것들을 회상한다. 수치심, 도덕비난 걱정 등으로 결혼 후 첫사랑을 만지려 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갑작스러운 불륜으로 인한 흥분과 흥분이 내 의식의' 감시' 메커니즘을 방해했기 때문에 무의식 속에 잠든 첫사랑의 애인에 대한 미련이 깨어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무의식적인 비이성적 요인으로 인해 눈앞의 소녀가 과거의 연인이라고 착각하게 되었다. 지인을 만날까 봐 우산을 내려놓다가 갑자기 길가의 한 가게에서 아내의' 우울한 눈빛' 을 보았다. 이런 행위와 심리활동은 실제로 주인공 의식이나 인격 중' 자아' 와' 본나' 의 충돌을 보여준다. 벤 나' 는 행복의 원칙에 따라 주인공에게 여자와 어울리는 달콤함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으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나' 는 결혼한 남자다. 군자로서' 나' 는 아내의 책망, 짊어지는 사회적 책임, 심지어 즉시 양심의 책망을 받을 수도 있다. 그래서 의식과 무의식의 만남에서 이성과 비이성적인 대결에서' 나' 는 조급해했다. 이런' 본나' 와' 자아' 의 충돌은 매우 진실하다. 주인공의 심리적 갈등을 충실히 표현했다: 자기 명예와 기존 가족에 대한 보호, 혼외 이성에 대한 갈망.
잃어버린 단계에서 주인공은 의식과 무의식 사이를 빈번히 헤엄쳐 다닌다. 의식은 일종의 주의력의 느낌이다. 주의적인 활동을 통해 사람은 외부의 현실 환경과 각종 자극을 감지할 수 있고, 무의식은 인지되지 않는 비이성적 심리 현상이다. 10 대 아가씨들과 아쉬워하며 헤어진 후, 각종 감각관들은 의식의 통제 하에 비가 오고, 맑은 날이 오고, 방에서 전화를 받는 사람은 아내이고, 아내는 문 앞에 서 있다고 잇달아 말했다. 하지만 잠재의식에 칩거하는 본능은 여전히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즐거움을 찾고 있다. 주인공은 "아직 한 가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심리적으로 또 한 가지 걱정이 있다" 고 생각한다. 무의식 속의 비이성적 요인으로 인해 나는 일련의 환각을 일으켰다. 소녀가 아직 곁에 있다고 착각하고, 아내의 약속이 소녀의' 윙윙거리는' 것으로 착각하고, 등불 아래 아내가 가게에서' 우리' 를 보는 여자라고 착각했다.
황장마의 황혼' 의 성공은 섬세하고 진실한 심리묘사, 특히 무의식적인 성심리와 환각의 표현에 있다. 그러나 이런 묘사와 전시의 성공은 저자가' 적절한 한계' 에 대한 성심리 묘사의 적절한 파악과 전체 문필의 우아함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작가는 서구 현대정신분석이론을 바탕으로 인물의 내면세계를 분석하지만, 저자도 동양고대 유가윤리의 규범을 받아들였다고 느낀다. 남자는 여자를 만났지만 언행은' 정을 바탕으로 예의에 그치지 않는다' 며' 군자 호색하고 음행하지 않는다' 는 중용의 도를 지켰다. 남자의 일을 쓰고, 인간성의 비밀을 드러내고, 작가는 선정적인 글을 제거하고, 노골적인 장면을 피하고, 시적인 경지를 장식하고, 유아의 정서에 녹아들어 작품의 시적인 정취를 풍기고, 우아하고 함축적이며, 행간에 우아한' 중화의 아름다움' 을 드러낸다.
장마 황혼' 은 부장 한 편의 독서로, 그 오묘함은 작가가 아름답고 찰랑거리는 심화를 그려서 섬세한 심가를 연주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마, 장마, 장마, 장마, 장마, 장마)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멈추세요.
-이즈를 감상하는 댄서
78 년 전, 가와바타 야스나리라는 사람이 이야기를 하나 했는데, 이즈무녀에 대한 이야기는 약간 슬펐다.
이야기 자체의 줄거리는 간단하다: 소년의 첫사랑. 좀 더 말씀드리자면, 산산수의 계절, 대학 예과에 다니는 한 소년이 조용한 여행에서 아름다운 무용수를 만났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내가 여기까지 쓰자마자 이것이 매우 우아한 일이라는 것을 알았다. 당도는 매우 고풍스러운 섬으로 산, 물, 나무가 있다. 긴장을 푸는 데 필요한 풍경이 다 있다. 학생으로서, 그것은 호화로운 휴양지가 아니다. 연예인들에게도 공연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야기는 당도에서 시작된다. 소년은 여행 중 처음 만난 무용수에게 첫눈에 반했다. 나는 이것이 첫사랑 이야기라고 하마터면 말할 뻔했다. "거의" 라고 말하는 이유는 이야기 속 두 사람이 세속인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사랑하지 않고 몇 달 동안 함께 있었고, 심지어 서로 맹세하기까지 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몇 차례 돌아보고 눈물 몇 방울을 흘리며 이런 유유무무한 느낌을 해석하기 때문에 연기와 같은 청춘의 서글픔이 미간에 펼쳐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본은 작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일본인의 뼈에는 은은한 절망이 가득하다. 동산퀴이, 무라카미 춘수, 가와바타 야스나리도 예외가 아니다. 그는 진한 일본 정서를 가지고 배려심이 가득한 첫사랑을 동양적인 아름다움으로 표현했다. 일본인 특유의 슬픔과 퇴폐는 문장 전체를 북국 봄의 곡조로 가득 채웠다.
일본의 음악은 늘 반복되는데, 마치 종말을 예고하고 있는 것 같고, 무용수가 연주하는 음악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전문에는 불같은 단어가 하나도 없어 세상 물정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14 세의 무용수는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미소, 경례, 수줍음 속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심지어 벚꽃이 떨어지는 꽃잎 8 송이에 그녀가 우아한 춤을 추는 모습을 상상하게 한다.
이즈는 도쿄와 달리 도쿄는 번화하지 않다. 이즈는 나라와 달리 나라는 지혜가 없다. 이즈와 교토는 더 다르고 교토의 고운은 없다. 그것이 가진 것은 비수기의 우울함과 순수함일 뿐이다. 이런 우울함과 자연은 이런 흐릿한 첫사랑에 딱 알맞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이즈 같은 곳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이치에 맞는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합리적인 장소에서 일어난 이 딱 맞는 첫사랑 이야기는 적절하고 밋밋한 결말을 맺었다.' 나' 가 드디어 돌아갔다. 내가 댄서를 알게 된 시간 내내 두 사람은 이 얇은 종이를 망가뜨린 적이 없다. 옛말처럼, "군정을 아는 것도 깊고, 사람을 기억하는 것도 말 속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