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산 트랜솜의 최고봉에는 큰 돌 세 개가 있는데, 거리는 겨우 1 ~ 2 피트에 불과하다. 이렇게 높은 산등성이에 어떻게 이런 큰 둥근 돌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들은 서방의 삼성이라고 한다. 그들은 서구 극락세계의 창시자인 아미타불과 그의 왼손 관음보살이 합성한 삼성이다. 그들은 중생을 교육하는 선생님이다. 무량아미타불은 중생을 서천극락세계로 끌어들였다. 관음보살은 인간 세상에 큰 자비를 베풀었다. 일반적인 추세는 보살이 세상의 중생평등을 가르치고 고생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이다. 어느 날, 세 성인은 여산의 선경이 봉래보다 더 좋다고 들었는데, 그들은 연대여산의 밝은 자산에 와서 탁한 공기가 북동쪽 구석의 여산을 오염시키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틀림없이 악마의 악일 것이다. 악마는 사악한 길에 빠지고 강력한 힘을 가진 신선이나 신이다. 삼성은 구름에서 내려와 연꽃대에서 나와 보았다. 만다라 요염으로 밝혀졌습니다. 만다라는 만돌로꽃으로 만들어져 등나무 정자를 사랑하게 되어 마도에 잘못 들어가 공산을 도사리고 있다.
만다라는 진면목을 드러내고, 발톱을 펴고, 삼현에게 돌진하며, 공산이 내 구역이니, 너희 셋은 나가서 큰 소리로 외쳐야지, 한 번에 삼현을 들이받았다. 무 차원 아미타불 손바닥은 말했다: "악업은 죽어야 한다. 갑자기 청천벽력, 악마의 목이 잘렸다. 악마가 그의 가슴에 떨어져 석두 한 조각이 되어 산에 떨어졌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석두 천둥과 번개를 호출 합니다. 서구 삼성은 공산에서 봉황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고, 구룡성지는 풍수보지이다. 공산의 선기와 분지가 천지를 응집하는 영기가 일월의 정수를 모았다. 삼성은 기뻐서 공산에 남아 수행하기로 했다. 그래서 서구의 세 성인은 세 개의 석상이 되어 여산의 밝은 아들 위에 섰다. 사람들은 이 세 개의 석두 조각을 삼승석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세 명의 성인은 여산절에 초청되어 제물을 바치고 불꽃놀이를 감상하게 되었다.
민간에는 기원 728 년 공산사가 완공된 후 주지스님 지옥이 20 명의' 깨달음' 세대 제자들을 모아 불경을 배우고 불법을 전수하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불제자는 수양을 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우선 그들의 근골에 힘쓰고, 그들의 몸과 피부를 굶기고, 공허해야 한다. 즉, 고생을 배우고, 고생을 해서 우리의 체질을 단련하고, 우리의 의지를 단련해야 하며, 게으르고 미끄러워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열심히 밥을 먹어야 모든 세속적인 생각을 버리고 불법에 전념하고, 선정을 수행하고, 정과를 얻을 수 있다.
"무" 자 제자가 절에 들어가 제 1 관 수련하여 "고공" 을 수련하다. 인석에서 일어나 돌창에서 아침 운동을 하고, 진석에서 물통 한 쌍을 들고, 사후의 산등성이를 넘어 대량자까지 가서' 성천' 을 따다. 삼리 길은 물을 길어도 장대를 고르지 않는다고 한다. 너는 두 손으로 물이 가득 찬 물통을 들고 두 팔을 양쪽으로 곧게 뻗을 수 밖에 없다. 고 말했다: "물을 가져 가라." 절에 돌아가면 물이 가득 찼을 것이다. 물이 부족하면 상황에 따라 처벌한다: 아침을 먹지 않거나 아침을 적게 먹는다.
"무" 세대의 제자 중 한 명은 "무황", 한 명은 "무화", 또 한 명은 "무사" 라고 불렀다. 세 스님은 일찍 일어나 아침 운동, 물 따기, 재계, 명상, 염불 등 일찌감치 불쾌했다. 매일 아침 체조에 지각하고, 물 반 통만 들고, 앉아서 졸고, 경을 읽고 코를 골다. 눈 깜짝할 사이에, 3 개월의' 고된 연습' 이 이미 연습했는데, 그들 셋은 여전히 진취심이 없다. 각원 대사가 각성하여 여러 번 깨우쳤고, 징벌은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지옥 대사에게 보고해야 한다. 지옥이 주재하는 결정: "오황, 오화, 오석 세 명의 스님, 3 주 더 연습하는 물나르기 능력은 매일 사내의 20 여 명을 만족시켜야 한다. 그들이 다시 게으름을 피우면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된다. "
Jueyuan 주인은 그들 셋에게 돌아가며 물을 길으러 가라고 했다. 어린 스님 무사가 첫 주를 고르기 시작했다. 그는 아침에 물 다섯 통을, 오후에는 물 다섯 통을 골랐다. 절에는 아직 마실 물이 있지만 꽃에 물을 주는 물은 없다. 다음 주, 마른 스님의 오화는 물을 줍도록 파견되었지만, 그들은 긴장을 풀고 물을 길어 가기로 결정했다. 오전에 나는 물 다섯 통을 외웠고 오후에는 물 여섯 통을 외웠다. 나는 물로 꽃에 물을 준다. 하지만 연못에는 물이 없습니다. 셋째 주, 스님지옥을 주재하여 그들 세 명을 물길으러 보냈다. 그래서 절의 방수 연못에 물이 있다. 세 스님은 아침에 물 두 통만 받아서 오후에는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고, 절에도 먹을 물이 없었다. 주지옥 스님은 직접 대량자산을 유람했고, 세 스님은 밝은 아들 위에 앉아 가정을 꾸렸다. 지옥 스님은 조용히 풀숲에 숨어 있는 뚱뚱한 스님에게 다가와 "사내의 고생은 사람이 기다리는 곳이 아니다" 라고 들었다. 우리는 오늘 물 두세 통만 골랐다. 만약 우리가 사찰로 돌아간다면, 우리는 반드시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아니면 우리가 어두워져서 산을 탈출하면 매운 음식을 먹을까요? 클릭합니다 우 후아, 우 시 박수 칭찬,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예.
지옥이 스님을 주재하여 가시가 박힌 우리 속에서 나오며 말했다. "죄, 죄, 너희 세 가지 악벽, 빨리 나와 함께 사당으로 돌아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이 어두워졌다. " "아미타불."
뚱뚱한 스님은 공황을 의식할 때 귀신의 눈을 만들었다. 그는 단호하게 대답했다. "우리는 절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 대량자산에 있을 것이다."
영리하고 말을 잘 듣는 지옥은 그들 셋이 이미 마음을 정했다는 것을 알고, 두 손을 합친 채 입버릇을 읽기 시작했다. "죄, 죄!" " "그리고 네 손에 먼지가 떨리며 말했다." 그럼 네가 원하는 대로 해! 금빛이 반짝일 때, 뚱뚱한 스님은 공황을 깨닫고, 마른 스님은 전환을 깨닫고, 어린 스님은 현실을 깨닫고 즉시 그것을 세 개의 원석 성으로 만들었다. 사람들은 이 세 개의 원석을 대중, 이중, 삼중이라고 부른다. 게으른 세 스님은 영원히 대들보 산에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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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일찍이 장강, 인터넷 이름, 장강 거사, 풍도 삼합진인 은퇴 한 교사, 초등 및 중등 교육 및 교수법에 40 년 이상 종사; 풍도시파 멤버, 충칭시 시학회 회원, 그' 풍도팔경부',' 여산팔경부',' 아름다운 신기한 여산' 등의 작품들이 빈번히 보도되어 이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