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록작은 연못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신록작은 연못, 커튼이 움직이고, 깨진 그림자가 비스듬히 춤을 춘다. 금옥이 와서 옛 둥지 제비를 부러워하다. 흙꽃이 감돌고, 앞도 딸기 벽이 감돌고 있다. 자수 법원, 피닉스 커튼 깊은 몇 쑤? 사리사욕을 들을 수 있다. Yusha 및 휴, 좋은 송곳니 편지 를 고려; 노래를 부르지 않고 먼저 목이 메어 근심이 청탁에 가깝다. 설명: 푸른 봄물이 작은 연못으로 가득 차고, 바람이 커튼을 불고, 비스듬히 비치는 햇빛이 커튼에 가려지고, 그림자가 산산조각 나고, 땅이 금빛으로 가득 찬다. 나는 정말 그 제비가 부럽다. 낡은 해에 둥지를 짓는 들보에 또 새 둥지를 짓고, 금방에서 날아다닐 수 있다. 그리고 그 이끼, 전반이 낳은 담장 위에 다시 마당 주위를 돌며 다시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금수의 규방, 화려한 휘장은 도대체 얼마나 깊습니까? 나는 방에서 대나무가 은은히 흘러나오는 소리만 들을 수 있다. 그 곡조는 아직도 쉬고 싶은 무거운 걱정거리를 싣고 있는 것 같다. 아마 좋은 시기를 어기는 것이 걱정이 될 것이다.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은 채 먼저 목이 메어 사케도 근심에 잠기고 있다. 시 이름: "풍류자 신록작은 연못". 본명: 주방언. 글꼴 크기: 글자 미성호 할랄 거사. 처한 시대: 송대. 민족족: 한족. 출생지: 전당 (현재 절강 항주). 생년월일: 157 년. 사망 시간: 1121 년. 주요 작품:' 별달이 느리다',' 그리움',' 대 봄비',' 여주 1 위',' 점장립' 등. 주요 업적: 완약파 대성자, 음의 대명사명. < P > 는 < P > 1,' 풍류자 신록작은 연못' 의 전문점' 풍류자 신록작은 연못' 의 자세한 내용 < P > 신록작은 연못, 커튼이 움직인다.

오래된 둥지 제비, 금 집 을 부러워;

토화가 감돌고 전두베리 벽.

자수각, 봉황이 얼마나 깊습니까? 사리사욕을 들을 수 있다.

말하고 또 쉬려고, 착한 방향신을 고려하다.

노래 없이 먼저 목이 메어 근심이 청사에 가깝다.

새 화장, 개주후,

는 월서칸에서 기다려야 한다. 가장 쓴 꿈의 영혼,

오늘 밤 이라크 행 미만. 질문 도 말했다,

좋은 소식 비밀 소비, 진 거울 을 보내,

한 향 을 훔쳐? 하늘이 가르치니,

삽시간에 하인이 만나도 무방하다. < P > 2. 주방연의 다른 시 < P >' 소막마스크',' 육추장미사후작',' 대봄비',' 야비까치 하교인처',' 란릉왕류' 등이 있다. 셋째, 주석

골든 하우스: 미녀가 사는 곳. \ "jiaojiao 을 가지고 있다면, 금 집 저장 할 때. 이끼.

딸기 벽: 이끼가 낀 벽.

수각: 수놓은 방. 여자의 거실 장식은 자수처럼 화려하여, 그렇게 부른다.

봉황: 내실 속의 휘장.

와이어 스프링: 파이프 현악기를 나타냅니다.

착함: 위반. 놓치다.

청소: 깨끗한 술잔.

달: "달 서쪽 칸 아래, 바람 부는 사람이 반쯤 열린다. 그녀 곁에 없다. 좋아, 저기, 옆에.

비밀 소비: 비밀 메시지.

진경: 한대 진가의 아내 서숙이 명경을 증정하다. 이것은 연인이 보낸 물건을 가리킨다.

한향: 원래 진자충의 딸인 자오애한수를 가리키며 서역기향 증여를 어사한다. 여기는 연인의 사은품을 가리킨다. \ "panlong 명나라 거울 요금 qinjia, 악한 건강 향 제공 한 수명을 보냅니다. < P > 4, 감상 < P > 전어는 경정과 정, 서정은 은근히 드러나고, 사람의 심리묘사는 매우 섬세하고 주도면밀하다. 단어 속에 사람을 품고, 층층이 깊어지고, 때로는 대조 수법으로 쌍방이 쓴 것을 보면, 계층이 매우 명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 신록작은 연못, 커튼이 움직이고, 깨진 그림자가 비스듬히 춤을 춘다' 는 사작에서 처음 세 구절을 펼쳐 경치를 쓴다. 먼저 작은 연못에서 나온 다음, 이어서 풀이나 풀 주경의 광경을 묘사하지 않고, 단일 풀 면에 비친 바람이 불어 커튼이 움직이는 그림자를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못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커튼이 있으면 창문도 있고, 집도 있고, 누군가도 있어 주인공의 주의가 있는 곳을 볼 수 있다. "춤" 은 움직이는 장면이지만, "춤" 은 수면에서 소리 없는 정적을 이루고, 또 "춤" 은 수면에서 바람이 휘몰아치는 파동으로 커튼그림자가 깨지고 불완전하며 주인공의 심리상태를 암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어 가파르게 획을 돌려 감개무량하다. "금방이 오고, 옛날 둥지제비가 왔다. 흙꽃이 감돌고, 앞도 딸기 벽이 감돌고 있다. " "부러워" 는 영자로 네 마디 직통한다. 무지한 제비가 부럽다. 예전에도 보냈던' 흙꽃이 감돌고 있는' 딸기벽' 을 지나' 금집' 으로 날아들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옥', 화려한 건물, 이는 미련한 사람의 숙소를 가리킨다. 이곳에서도 은밀히' 금옥장교' 라는 전고를 써서, 그리워하는 사람이 이미 다른 사람에게 속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옛날 둥지 제비', 작년에' 금집' 에 둥지를 틀었던 제비는 정말' 제비를 알고 돌아온 것 같다' 고 말했다. 제비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딸기벽' 을 지나' 금집' 으로 날아가는데, 사람은 딸기벽에 막혀' 금집' 을 바라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다. 이곳의 어인의 수법은 매우 뛰어나고 교묘하여, 겨우 17 자밖에 안 되지만, 정취가 가득한 생동감 있는 그림을 그려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화면은 작은 연못을 중심으로 하고, 연못 맞은편은 흙꽃이 가득한 벽으로, 벽에 바짝 달라붙어 화려한 누각을 드러내고, 누각 창문의 커튼이 펄럭이고 있다. 연못 이쪽에 주인공이 서 있는데, 그는' 금집' 으로 날아가는 제비를 손꼽아 바라보며 부러워하는 기색을 보이고 있다. 이 그림은 이미지뿐만 아니라 극적이어서 독자들이 그 단어의 내용과 주인공의 심리상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으로 주인공은 상상을 펼쳤다. "자수각, 봉황이 얼마나 깊을까? 도리스 스프링이 들린다. " 한 권의 책 \ "수각 봉황이 얼마나 깊습니까? 리츠 스프링이 들렸다. " "자수각", 즉 앞의 "금집" 입니다. "봉황", 봉황새가 수놓은 커튼. "얼마나 깊은가", 구양수 "나비연화", "마당이 얼마나 깊은가?"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커튼이 무겁지 않다' 는 뜻은 깊지 않고 깊지 않은 광경을 써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문이 바다 깊숙이 들어가자마자' 라는 뜻이 있다. "쩡", Z, NG 읽기, 사진 "시와 곡어 어휘 해설" 볼륨 2: "쩡, 유쟁, 어떻게." " "리실스프링" 을 들은 적이 있는데, 어떻게 악기를 연주하는 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말투는 주인공이 정말 들었는지, 어쩌면 그의 상상에 불과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아래의 진일보한 상상을 위한 깔개를 마련했다. "말하고 쉬고, 착한 방신을 생각하고, 노래를 먼저 삼키지 않고, 근심이 청탁에 가깝다", 악기 연주 소리에서 주인공은 상대방이 노랫소리를 통해 애정을 전달하려 한다고 상상하지만, 또 약속을 지키지 못할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노래는 수출하지 않고 먼저 흐느껴 울며,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시며 근심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 P > "새 화장, 개주후, 달서구를 기다려야 한다" 며 "어작에서 첫 두 번째 문장을 이어받아 상편을 이어가고 있다. 주인공은 상대도 그를 기대하고 있다고 더욱 상상하고 있다" 고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인공은 연못 옆에 서서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고 달이 높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이때 그는 상대방이 이미 저녁 화장을 잘 하고 창문을 열고 달빛 아래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했다. 위의 일련의 묘사는 완전히 주인공의 상상이지만, 미련한 여자의 정태, 활동을 묘하게 묘사하고, 섬세하고 진실하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주인공 그리움의 정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어 붓놀림을 돌려 자신을 썼다. "가장 괴로운 꿈의 영혼, 오늘 밤은 이라크가 아니다." "몽혼은 자유검사에 습관이 되어 있고, 양화는 사교를 건너고 있다." 낮에 만날 수 없으니 꿈에 가서 찾아라. 하지만 오늘 밤 꿈혼도 그녀에게 올 수 없다는 것이 가장 고통스러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주인공은 이미 절망을 느낀 것 같지만, 그는 여전히 끈질기게 물었다. "질문할 때, 좋은 소식이 밀비되고, 진경을 보내고, 한향을 훔칠까?" " 후자의 두 문장화는 유우석으로' 진가경감 전 때 매듭, 한수향 판매' 의 시로, 속마음을 솔직하게 토로하며, 좋은 소식을 교환하고, 조화가 잘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비" 즉 밀약. "진경", 진가의 보경. "예문류 모임" 볼륨 32, "진가, 자사회, 동한 롱서인. 카운티 보조, 그리고 여성 쑤 shushu 는 말했다:' 잠시 이 거울, 둘 다 밝고 좋다. 형관문채색, 세상은 희유하고, 뜻은 매우 사랑하니, 서로 사귀어라.' 숙답서는' 이 군징이 아직 갚지 않았으니 거울이 어떻게 시행될 것인가' 라고 말했다. 소금의 작품은 반드시 군이 돌아가야 하고, 거울의 교훈을 분명히 하고, 군주를 대할 때 갚아야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유 는 부부 또는 남녀 간의 사랑을 의미합니다. "한향", 한수는 자충녀에게서 얻은 향이다. "진서 자충전" 서한수는 자충녀와 밀통했다. "서역에는 공기향이 있고, 한 사람은 달을 지나도 쉬지 않는다. 황제 는 매우 비싼, 하지만 충전 및 큰 시마 첸 끊기 를 제공합니다. 그 여밀도는 생신을 남겼다. 관료와 수연 을 충전, 그 fenfu 냄새, 충전 했다. 당연히 여성과 수통을 충분히 알고 있다 "며" 이후 "여처로 장수했다. 클릭합니다 매듭 마지막 두 문장, "하늘이 가르치니, 삽시간에 종 () 이 만나도 무방하다! 클릭합니다 주인공이 기도하고 있다: 하늘을 빌어라, 우리가 잠시 만날 수 있게 해 주면 무슨 상관이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이 급하고 목마르며 현학적인 정태를 그리며, 갑자기 종이에 뛰어든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 P > 전어는 한 남자의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갈망을 서술한다. 글쓰기는 매우 독특하고 독특하며, 앞의 처음 세 구절을 제외하고는 모두 상상력이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또한 매우 계층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감정이 상상에 따라 점차 강화되어 결국 거의 통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비유를 교묘하게 써서 섬세함과 용전을 잘 묘사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상상이지만, 매우 선명한 이미지와 감염이 풍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번역문 < P > 신록작은 연못, 커튼이 움직이고, 그림자가 부서지고, 사양으로 춤을 춘다. 금옥이 와서 옛 둥지 제비를 부러워하다. 흙꽃이 감돌고, 앞도 딸기 벽이 감돌고 있다. 자수 법원, 피닉스 커튼 깊은 몇 쑤? 사리사욕을 들을 수 있다. Yusha 및 휴, 좋은 송곳니 편지 를 고려; 노래를 부르지 않고 먼저 목이 메어 근심이 청탁에 가깝다. < P > 푸른 봄물이 작은 연못으로 가득 찼고, 바람이 커튼을 불고, 비스듬히 비치는 햇빛이 커튼에 가려져, 부서진 그림자가 땅 금빛으로 가득 찼다. 나는 정말 그 제비가 부럽다. 낡은 해에 둥지를 짓는 들보에 또 새 둥지를 짓고, 금방에서 날아다닐 수 있다. 그리고 그 이끼, 전반이 낳은 담장 위에 다시 마당 주위를 돌며 다시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금수의 규방, 화려한 휘장은 도대체 얼마나 깊습니까? 나는 방에서 대나무가 은은히 흘러나오는 소리만 들을 수 있다. 그 곡조는 아직도 쉬고 싶은 무거운 걱정거리를 싣고 있는 것 같다. 아마 좋은 시기를 어기는 것이 걱정이 될 것이다.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은 채 먼저 목이 메어 사케도 근심에 잠기고 있다.

새 화장, 개주호, 월서방을 기다려야 한다. 가장 괴로운 꿈의 혼은 오늘 밤 이라크도 안 된다. 질문 도 좋은 소식 밀비, 진 거울 을 보내, 한향 을 훔치는 말? 하늘이 사람을 가르치니, 삽시간에 종 () 이 만나도 무방하다. < P > 그녀가 새 화장을 빗고 빨간 창문을 열었다는 것을 멀리 알고 있는 것은 밝은 달이 서쪽 칸에 비치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내가 지척천애, 꿈속의 혼령아, 오늘 밤도 그녀의 곁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제 그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고, 서로 정을 나누고, 밀약을 맺고, 그녀에게 명경을 걸고, 그녀의 기향을 훔칠 수 있는지 물었다. 하늘이여, 행인과 함께 편의를 베풀었으니, 순식간에 만나도 무방하겠소! < P > 같은 왕조의 시 < P >' 조장군',' 하구당',' 탱왕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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