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에서 어떤 수십 마디 말이 결국 이가성을 이루었는가?

오천년 동안 중국은 중간에 있었고, 중국은 그 독특한 문화적 매력으로 우리 문화의 정수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은 우리가 어느 정도 운이 좋다. 우리는 이러한 문화의 정수를 계승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확실히 거대한 시련이다. 충분히 활용하고 자신의 생활에 적용한다면 부자가 아니면 비싸다고 할 수 있다. 오늘,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적용했는지 살펴보고, 우리의 평범하지 않은 삶을 창조해 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쑤 무석에는' 영씨 매원' 이라는 원림이 있다. 물론, 그는 한 세대의 걸출한 중국인이었고, 영씨 형제가 지은 사립원림은 10 여 년이 걸렸다. 이 원림의 랜드마크 건물인 난목전은 정식으로 빈전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양쪽에 대련이 걸려 있다. 이 대련은 청대 좌측에 쓴 것이고, 서예가 심제 () 가 쓴 것이다. 여러분은 놀라실 겁니다. 어떤 대련이 이렇게 높은 대우를 받습니까? 이 대련을 보면 알 수 있다. 제 1 부: 1 등 소원을 빌고, 중간 매듭을 짓고, 하등 복을 누린다. 2 부: 높은 곳을 골라 서서 평평한 곳을 찾아 살고 넓은 곳으로 가세요.

여기 보시다시피, 저는 모두가 조금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일을 하려면 원대한 이상과 숭고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한 다음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 한다는 뜻이다. 이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할 수도 있다. 결국 어떤 일은 자신과 인연이 없으니, 자연에 순응해야지, 강요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만 우리는 약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최종선은 일을 하는 구조가 커야 하고, 일엽적으로 눈을 멀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우리는 장기에 초점을 맞추고 대국에서 출발해야 한다. 그래야만 삶의 길이 넓어지고 부의 길은 저절로 오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서 중국의 수천 년 문화의 중용의 도를 볼 수 있으며, 중용의 도를 따라야 인생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말해 주고, 운명을 강요하지 말고, 운명을 강요하지 말고,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만지지 말라고 우리에게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좌측도 이 기회를 빌어 절약에 대한 그의 찬성을 표명했다. 부유하고 비싸고 부유하지 않고 검소한 것이 진정한 부이다.

이가성은 우연히 내지로 왔다. 당시 그는 우연히 이 대련을 발견했다. 처음에 그는 놀라고 좋아했다. 그래서 그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그림 한 장을 그의 사무실에 걸어 달라고 요청했다. 그 이후로 그의 사업은 질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좌측은 이 24 자로 이가성을 이루었다. 물론, 우리는 이 대련에 무슨 신기한 힘이 있다고 미신을 믿지 않는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그 의미를 이해하고 그렇게 한다면, 그 부자들은 당연히 당신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거기에 대련을 걸었다면, 당신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그것과 무관합니다. 즉, 다른 사람이 이 24 자를 얻기를 원하고, 결과는 이가성처럼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 대련은 의미가 없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천년의 문화적 시련, 만년의 인민의 지혜, 남아 있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오랜 세례를 거쳐 여전히 인정받고 있다. 그것은 만유의 실수가 없어야 하고, 그것은 반드시 그 독특함을 가져야 한다. 바로 이런 대련이 왼쪽에서 영씨 형제까지, 그리고 이가성까지. 왜 이런 특이한 큰 녀석들에게 인정받을까요? 이것은 좌측의 중용의 도에 대한 깊은 이해이다. 이가성은 좌측만큼 박학한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 속의 함축된 의미를 발견하고 이용함으로써 결국 자신의 사업을 성취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에는 여러 가지, 세상의 모습이 있다. 중시하면 반드시 환골탈태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소홀히 하면 평생 후회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