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1)
당 이상은은 어젯밤의 별, 어젯밤의 바람, 화실의 서쪽, 계향당의 동쪽 2.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봄의 술을 사이에 두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할 때,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기를 할 것인지, 거기에서, 한 무리의 무리를 이어, 우리는 진홍색 등불 아래에서 주사위를 던졌다. 아아, 북소리가 내 임무를 수행하도록 나를 부를 때까지, 나는 잘린 수생 식물처럼 내 말을 타고 쏜살같이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제목 없음: 작가는 자신이 쓴 것에 대해 금기시되고, 원하지 않거나, 제목에 불편합니다. 페인팅 빌딩: 컬러 페인팅으로 장식 된 건물. 계당: 향목으로 지은 홀. 3. 텔레콤: 고대인들은 중앙에 흰색 줄무늬가 있는 코뿔소 뿔을' 통천코뿔소' 라고 부르며 신의 기물로 여겼다. 4. 갈고리 보내기: "한무물화": "군웅부인이 젊었을 때 한 대 때렸을 때, 황제는 손을 위에 올려놓고 옥갈고리를 얻어 손을 전시했다." 그래서, 후크를 숨기는 타법 때문이다. \ "나중에, 술자리 의 일종 의 술 순서 가 되어, 손에 숨어, 사람들이 추측하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5. 조를 몇 조로 나누다. 에코: 그릇 밑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예측할 수 없는 음료. 란타이: 비서 성입니다. 구당서 공식 기록: "비서성, 융석 초개란대." 회전봉: 공처럼 생긴 풀인데, 가을이 되면 말라서 바람에 날아가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제' 를 시명으로 하는 것은 이상은의 창작이다. 이 시는 줄곧 다르거나 낭만적이거나 군신의 어려움을 설명하고 있다. 낭만적이라 해도 애인이 누구인지 알기가 어렵다. 유 () 는 "해집 ()" 에서 "이 두 시는 분명히 부체이지, 비흥 우화가 아니다. ...... 이것은 거의 저자의 개인적인 경험이다. 고생을 사서 하는 대신 미인을 빌려 군자의 우화를 형용하는 것이 낫다. 이 두 장은 실제로 연회석 장면으로,' 나' 가 관료로서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제 1 장은 어젯밤 너희 집 뒷마당에서 있었던 연회를 회상하는 것이다. 아침에는 바람이 불고, 좋은 밤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페인트실 서쪽과 시나몬 홀 동쪽에 위치한 시나몬 홀은 연회와 모임이 열리는 곳입니다. 몸이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우리가 서로의 몸을 만날 수는 없지만, 채봉에서 함께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실처럼 단단하고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뱃가죽은 뚜껑을 덮고, 술향은 따뜻하고, 연회는 시끌벅적하지만, 꽃밭 사이에는 쌍방이 서로를 생각할 수 있다. ...... 대련의 마지막 말, 아침 드럼은 깨우침이라 오래 머물 수 없다. 란대에 출근하니 감탄을 금할 수 없다. 북소리 답관' 은 다음' 하룻밤' 에 해당하며, 어젯밤 술자리를 덮고 있지만, 하룻밤 새벽이다. 의산 임비성 기간 동안 이 두 시는 각각 4 년 봄, 회창 2 년 봄, 6 년 봄에 쓰여졌을 가능성이 높으며, 정원을 정하기가 상당히 어려웠다. 풍카이는 4 년 초 비밀성에 입성했고, 장회창은 관비성에 관심을 갖고 2 년 동안 확실한 증거가 없었다. 제 1 장 말미에' 란대' 는 불확실한 삶으로 여겨져 외로움감을 주는 것 같고' 나는 서재에서 초췌하고 봄밤 베개에 누워 있다' 고 말했다. 내년에는 소귀동 교외로 가서 눈물을 흘리며 형제들과 작별인사를 합니다. 다른 문장은 6 년 전 회창의 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증거는 없다. 구 이순신 장 지앤은 회창 2 년 봄에 잠시 취임했다. 시 2 수: 로문의 조각이 푸르러졌다고 들었는데, 작년에 천애에 도착했어요. 그러나 작은 돌처럼 잔치에 참석한 후 궁화를 엿보게 될 줄은 몰랐다. 이 두 편의 시의 연대는 확실치 않지만, 상양이 장안에서 비서로 일할 때 쓴 것이 틀림없다. 상은은 이미 왕과 결혼했지만, 시의 사랑이 왕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불륜일 것이다. 시에 묘사된 생활 내용으로 볼 때,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은 너의 집 여자지만 몰래 감정을 교류할 수밖에 없다. 서너 문장은 명문이자 이 시의 중점이다.
제목 없음 (2)
돈 이상은은 네가 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너는 오지 않았다. 너는 나에게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 5 시 때 너의 위층 달빛을 제외하고는.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잔옥층이 흐릿하고 몽롱하다. 사향은 아사의 아사를 통해 훈제되어 부드러워졌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주다주석을 달다
1, 반케이지: 반영. 어두컴컴한 촛불을 가리켜 침대 위의 이불을 완전히 비출 수 없다. 2. 김옥: 김옥으로 장식한 이불을 말합니다. 영원한 슬픔: "누가 슬퍼하고 누가 춥습니까? 클릭합니다 3. 사향: 이 동물의 이름, 즉 사슴은 그 분비물을 향신료로 사용할 수 있다. 향기가 나다. 학위: 통과. 자수 히비스커스: 자수 커튼을 나타냅니다. 6. 유랑: 동한 때 유진과 응우옌소가 함께 산에 올라가 약을 따는 것으로 전해진다. 두 여자를 만났을 때, 그들을 집으로 초대하여 반년을 묵고서야 집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외도" 를 비유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펑산: 봉래산은 선경을 가리킨다. "무제" 네 편의 작품은 시험하기 어렵다. 그가 3 년 (838) 전에 왕에 시집가기 전에 그리운 사람이 규수였다는 추측이 있다. 첫 번째는 유랑자의 그리움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꿈의 공허함에 관한 것이다. 내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의 외로움. 꿈속에 세 마디 쓴 것은 내가 멀리 슬퍼하고 있기 때문이고, 네 구절은 급하게 편지를 쓰고 잉크를 기다리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여섯 마디 고독한 등불, 외로운 밤. 혼자 김옥새어 부용화가 수놓은 커튼을 마주하며 옳은 사람을 놓쳤다. 초사 혼령: "에메랄드 구슬 이불." 바오 조의 "확실히 가기 어렵다": "깃털 계정 히비스커스. 클릭합니다 일곱 문장은 한무제가 신선을 구하는 이야기로 신선을 구하는 희귀함을 묘사한다. 한무제는 신선 연금사의 이론을 믿고, 바다에 내려가 봉래선산을 유람하며, 얻지 못했다. 자신을 쓰고 여덟 마디로 생각하는 장벽은 펑산의 무제보다 훨씬 어렵다. 이 시는 거꾸로 서술하여 먼저 꿈에서 깨어나고, 그 다음에 꿈을 묘사하고, 다시 꿈을 복제한다. 그것은 현실과 같이 가상으로 이상과 현실, 허황된 완벽과 실제 기형의 거대한 차이를 드러낸다. 백거이의 시' 꽃은 꽃이 아니다' 로 읽을 수 있다. 두 번째 곡은 서정적 주인공을 바꿔서 당신 딸의 친밀한 연애를 썼다. 처음 네 문장은 그녀가 사는 곳을 묘사하여 그녀가 부자임을 알 수 있다. 소슬한 동풍, 유유한 연못, 가벼운 가랑비는 모두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한 획으로, 그윽한 규각의 정취와 서늘한 기운을 자아낸다. 초사 구가: "바람이 소슬하다." 시마 xiangru "긴 문 푸": "자동차 소리와 같은 천둥. 클릭합니다 금두꺼비 잠금 장치: 코가 금두꺼비 같은 향로. 이 비유는 말하기 어렵다. 옥호: 풀리. 실크: 수세용 우물 밧줄. 그는 슈퍼 코멘트 구름: "단어 없이 세 문장, 단어 없이 네 문장 을 떠나지 않는다. 방한한 비밀이기도 하다. " 지아 (Jia) 의 말: 지아 종 (Jia chong) 의 딸과 한수 (Han shou) 의 이야기. 세상은 새로운 언어를 구사하여 어리둥절하여 익사하는가? Quot 자충은 한수미가 멋있다고 생각한다. 매번 모임마다, 자의 딸은 청소에서 그것을 보고 장수를 보고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항념은 경서에서 태어났다. 여종이 수네 집에 간 뒤에도 그렇게 말했다. 그 여자가 예쁘다고 했다. Shouwen 마음 이동, 하녀 링 잠재 가서 명확하게 물어 라고, 그들은 머물렀다. 생활이 민첩하고 독특하여 담을 넘어 들어갈 수 있지만 집에서는 모른다. 풍만한 여자는 자연히 입만 번지르르하고 자주 다르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회의 후 관원, 문수는 기향이 있고, 외국은 돈을 내고, 한 무리의 사람들은 한 달 동안 쉬지 않는다. 나는 자신과 진겸만을 무제에게 바쳤고, 집안의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 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나는 장수가 여성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한다 ... 그래서 나는 여자 좌우 노비를 데리고 검사하러 갔다. 즉 형식이 옳았다. 비밀을 지키고 아내와 함께 살아라. "이 상인은 한수를 비유하고, 지아 여옥을 사랑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Mi Fei 문장: Luo Shen 과 Cao zhi 의 이야기. 조식 "낙신부서": "황 3 년, 우도를 위해 낙천으로 돌아간다. 옛사람들은 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참고: "미가의 딸, 낙수를 신으로 익사한다. 클릭합니다 한말 위동왕 (조식) 이 진짜 딸에게 청혼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마오 (체조) 후퇴, 그리고 오관과 중랑장 (하). 고르지 않게 재배하고, 밤낮으로 생각하고, 침식을 잊는다. 황 중학교 진입, 황제는 견후식옥대 베개를 보여 주었다. 그것을 보고 나는 울지 않았다. 당시 곽후에게 살해되었다. 황제도 깨달음을 구했다. 왜냐하면 태자가 연회를 남겨 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이다. 여전히 베갯잇으로 심어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금만 더 심으면, 너는 숨을 물에 잠기고 여왕을 생각할 것이다. 갑자기 한 여자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 나는 스스로에게' 나는 왕을 믿지만, 그의 심장은 쇠약해졌다' 고 말했다. 이 베개는 내가 집에서 결혼할 때 남긴 것이다. 내가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진 의사로서 남긴 것이다. 이제 나는 왕과 함께 있다. 그래서 나는 베개석을 사용했는데, 그 안에는 기쁨과 애정이 가득했다. 또 다른 구름이 말했다.' 당신은 얼마나 자주 사직합니까? 클릭합니다 -응? 곽황후가 입에 겨를 쑤셔 넣었기 때문이다. 지금 이 모습을 다시 보면 나는 창피함을 느낀다. 끝나면 더 이상 볼 수 없다. 그는 사람을 보내 왕에게 진주를 바쳤고, 왕은 옥페이로 대답했고, 자신의 슬픔과 기쁨을 극복할 수 없었고,' 견미 느낌' 을 적었다. 명제는 본 후 낙신부로 바뀌었다. \ "이것은 비유 조식, 견씨는 사랑하는 딸을 비유한다. 두 문장 모두 인재와 미녀가 서로 사랑한다고 말한다. 춘심: 사랑의 마음. 회색: 여전히 멸종, 희망. 지아 관음용 커튼, 추천 베개에 관한 이 말은 자기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봄꽃이 활짝 피게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이 한 치 많으면 실망, 슬픔, 고민이 더 많아진다. 이것은 일종의 풍자이지만, 사실은 뼈에 사무치는 것이다. 상은의 무제시는 줄곧' 정색',' 기탁' 등 다양한 해석을 해 왔다. 이 네 편의 무제 시는 영호도덕을 말하는 것도 있고, 정색도 있다. 그들은 모두 증명할 기술이 부족하다. 하지만 시를 많이 가리킬 수는 있지만 독자들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그 글은 추구와 환멸의 양끝을 표현할 수 없다. 이것은 이산시의 진부한 표현이다. 산을 끼고 특히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눈 가득한 보배, 서늘하고 그윽한 것이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제목 없음 (3 부)
당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일찍 만났지만, 더 긴 시간 동안 우리는 헤어졌다. 2, 동풍이 이미 나타났고,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짠다: 3, 양초: 4, 눈물이 마르기 시작한다: 5. 쇼징 6. 그러나 나는 구름과 나의 절이 걱정된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황혼의 노래로 감히 달빛의 추위를 감행했다. 펑산 7 로 가는 길은 많지 않고, 파랑새 8 은 부지런히 탐험한다.
이상은은 무제 노트 (1 장)
1. 무제: 당대 이래 일부 시인들은 다른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작품의 제목을 밝히기 싫거나 불편하며, 종종' 무제' 를 시의 제목으로 사용한다. 무제' 시는 난해해서 일반적으로 정확하게 해석하기 어렵다. 2. "안씨 가훈": "쉽지 마라, 반드시 어렵다." 3. 실크 소진: 실크와' 사고' 동음 이의어,' 실크 소진' 은 사각휴를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낙부시 서곡 작사": "봄누에는 늙지 않고, 늘 밤낮으로 실을 품고 있다." 피곤하다고 걱정하지 말고 섹스를 해야겠어요. "4. 양초 불: 양초. 촛불이 타 오를 때 떨어지는 왁스 오일을 양초 눈물이라고 합니다. 5. 눈물이 마르기 시작한다: 눈물은 연소할 때의 촛불기름을 의미하고, 여기서 말장난은 그리움의 눈물을 가리킨다. 샤오징: 아침에 옷을 입고 거울을 보세요. 윤빈: 여자의 아름다운 머리카락은 그녀의 젊은 상징이다. 7. 펑산: 봉래산, 전설의 봉래선산, 애도자들이 사는 곳을 비유한다. 열자 당웬: "발해의 동쪽에는 오악이 있고 봉래는 5 위입니다. "8. 파랑새: 전설의 서왕모신새. 신화 중 서왕모에게 소식을 전하는 사자는 소식을 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한무물화": "7 월 7 일, 파랑새가 갑자기 절 앞에 모였다. 동방삭 (dongfangshuo) 은 "서왕모가 올 것" 이라고 말했다. 잠시 후 왕태후가 도착하자 파랑새 세 마리가 그녀를 시중들었다. ""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황서예 "무제"
이것은 시인이' 무제' 를 주제로 한 수많은 시 중 가장 유명한 정시이다. 시 전체가 첫 문장, 특히' 난처하게 하지 마라' 라는 몇 글자를 둘러싸고 있다. 동풍' 은 계절을 마쳤지만 사람들의 그리움을 은유하고 있다. 측은한 감정 때문에 사람은 늦봄이 시들어 버린 봄꽃처럼 생기가 없다. 서너 마디 말은 상호 충성, 서약의 묘사이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각각 만날 수 없어 생긴 우울함, 원망, 냉랭함, 심지어 몰락한 심정을 묘사한다. 우리가 희망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칠팔구 말 속의 생각이다: 파랑새가 부지런히 그리움을 전하길 바란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훨씬 전이었지만, 더 오래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면서 백화가 일제히 벌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아카시아。
번역
모처럼 만날 기회가 있고, 또 상대방을 아쉬워한다. 또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다가오니 더욱 안타깝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타서 재가 되고, 눈물 같은 왁스도 말릴 수 있다. 아침에 거울을 보고 치장하는 여자는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 봐, 청춘의 얼굴이 사라질까 봐 걱정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갈 길이 없어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내 애인을 찾아와 부지런히 소식을 전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집필 연대는 알려져 있지 않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왕성혼 3 년 (838) 전에 쓰여졌다. 내용상 오, 풍, 장, 왕 등은 모두 그것이 영호충의 작품을 함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는' 진사방',' 후',' 홍농위',' 왕작' 을 의미한다. 그러나, 모두 추측이고, 증거가 없다. 뚜렷한 묘사로 볼 때, 마치 사랑시 한 곡인 것 같다. 첫 번째 말은 가까스로 만났지만, 또 떠나기가 민망했다. 둘째, 꽃의 연약함을 상징하며 이별과 그리움의 느낌에 시달려 기분이 가라앉는다. 서너 문장은 잘 알려진 명문이며, 시 전체의 중점이다. 사랑은 깊고 무겁고, 생사는 함께 한다. 대여섯 마디 그리운 여인의 생활 장면을 상상하며, 사람과의 분리, 서로에 대한 관심, 관심과 소중함을 뜻한다. 마지막으로, 거리가 멀지 않다고 말하지만 만나기가 어렵고 의사 소통이 어렵습니다. 누군가 말을 전하고 안부를 전해 주길 바란다. 이 설명을 통해 이 연애는 결실을 맺지 못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또 다른 가능성은 이 시에 기교가 없을 수도 있지만, 저자는 요약과 순수의 인생 체험, 연애체험, 우정 체험, 또는 둘 다를 표현하고 있다. 이렇게 하면 남녀의 사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요컨대, 이 시는 일산시 중 가장 유명한 곡이다. 그것은 깊고 모호하지 않고 현란하고 자연스럽며 슬프고 아름답다.
제목 없음 (4)
당이상은은 모근심당 1 에 와서 밤새도록 흥청거린다. 꿈을 제외하고 천사의 삶은 무엇입니까? 만약 그들이 애인을 데리고 그들의 방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3.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합니까?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6. 1. 모수: 양무제' 강물의 노래':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낙양의 여자 이름은 모수다. Kloc-0/5 세 시집가부, 16 세 자후 루갈란의 방은 계화한 다발 안에 강황과 소합향이 들어 있다. "올드 당나라 책 음악": "rcok 은 jingling 에 있습니다. ......' 모근심악' 은' 석성락' 에서 나왔다. "석성에 모근심이라는 여자가 있는데, 노래를 잘 부르는데, 이 노래 때문이에요. "Yuefu 시 방언" (볼륨 48) "shangqing 숨어 연설 mo choule": "mo Chou 는 어디 있습니까? 석성 서쪽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 배가 두어 번 노를 저어서 걱정이 오지 않도록 재촉했다. 이 두 모 걱정, 낙양 에 하나, rcok 에 하나 (이 후베이 Zhongxiang 카운티) 입니다. 모근심은 한적한 규방에 사는 여자를 가리킨다. 처음 두 문장은 외로운 장면이다. 진영정은 "'섬세함' 이라는 글자를 잘 써서 시간의 천천히 흘러가고 영혼을 침식하는 고통을 표현했다" 고 말했다. 여신: 송옥' 고당미' 의 무산 여신. 3. 여자: 주대 고악부' 청계여가' 가 인용한 시에 대한 주석: "백수 문을 열고 다리 가까이에 있다." 형수가 사는 곳은 그녀 혼자여서 랑이 없다. 오군' 속제화론': "조문샤오는 회지, 송원갑은 동궁, 청계교에 있다. 가을밤에 달 위를 걷다가 갑자기 청의소녀가 있었는데, 순식간에 왔다. 그녀는 열아홉 살이고 얼굴이 곱다. 그녀는 청의에서 드럼을 가져다가 거기에 남아서 연회에 참석했다. 장단 씨, 가지 말고 금비녀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내일 청계사에서 찾아요. 어제 봤던 걸 알고 청계의 여신도 있어요." 전욱은 지난 일을 회상하고, 모든 것이 꿈과 같고, 결국 허무로 변했다. 4. 목관절은 링 가지가 원래 약하다고 말하지만 폭풍은 상관하지 않고 제멋대로 파괴한다. 계엽은 향기가 나고, 월로는 촉촉하지 않다. 생활이 아름답지만 어쩔 수 없이 어쩔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황폐화되었다. 상은은' 심궁' 시에서' 나는 그늘을 잃는 것을 아끼지 않지만, 나는 맑은 이슬에서 계엽의 풍채를 안다' 는 말이 있다.' 폭풍' 이라는 말과 마찬가지로' 월로' 라는 문구의 대결이라 읽을 수 있다. 5. 직선: 가설 언어. 장 시앙 (Zhang Xiang) 의시, 노래 및 단어의 해석: 직선, 짝수, 가설에 해당합니다. 소용없다: 전혀 효과가 없다. 6. 정 광야: 자유자재로, 치정이라는 뜻. "한서 창읍왕전": "광란하고 선하지 않다." 참고: "모든 미친 사람, 음과 양 정맥은 탁합니다. 클릭합니다 오늘 이 사람은 이미 미치광이만큼 미치지 않아서, 말하는 것이 분명하고 미쳤다. 두보의 시' 는 방탕한 조치, 추모를 상당히 분명하고 미치게 말한다. \ "이 두 문장, 아카시아 쓸모 없는 경우에도, 결국 치정 이 될 수 있습니다. 왕부지는 이 시를' 정색' 이라고 부른다. 이 시는 겉으로는 한 여자가 혼자 규방에 있고, 달밤에 잠을 자지 않고, 자해하고, 쓸데없이 외로워, 실제로는 인생 경험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기산시의 중요한 주제 중 하나. 그의 필법은 공허하고, 일반 문자는 구체적인 것보다 많아 문자보다 표현력이 더 뛰어나다. 첫 번째 대련인' 밤새도록 흥청망청' 은 외로움, 슬픔, 무기력의 의미를 표현했다. 평행 대련은' 성모묘를 건너다' 에서' 옛날의 봄꿈이 항상 비가 내리고 정신은 하루 종일 깃발에 만족하지 않는다' 는 것과 비슷하지만 인생은 허황되고 꿈을 꾸는 느낌이 더욱 두드러진다. 목걸이 대련은 인생의 기복을 집중적으로 표현했지만' 풍파' 와' 월로' 의 손가락은 미묘하고 예측하기 어렵다. 인생이 어쩔 수 없다고 하니 자신에게 화를 내는 것이 낫다. 상은의 많은 시들은 이런 감상과 어쩔 수 없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봄날': 인간의 성쇠, 나 혼자 원추에 있다. 꽃이 있고 달이 있어도 아무도 나를 추천하지 않는다. 팔관의 녹색 가운은 해마다 같지만, 머리 위의 백발은 갈수록 눈부시다. 비바람을 쫓고 싶은데 김룡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
작품명:' 봄의 긴 밤' 에 익숙해진 작가: 노신 스타일: 칠언율시 창작시간: 193 1 2 월:' 남방 억양과 북방 동원은 잊기 위해'
이 단락의 원문을 편집하다.
봄의 긴 밤, 젊은 여자의 관자놀이에 실크가 있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꿈속에서 어렴풋이 어머니를 위해 눈물을 흘렸고, 성두에서 왕기가 변했다. 일행 ("친구" 라고도 함) 을 참으며 새로운 귀신이 되어 칼에서 작은 시를 찾다. 쓸 곳이 없어 달빛이 물과 같다. [1]
이 문장 주석을 편집하다.
원래 시에는 문제가 없고, 시의 첫 문장을 주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