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결승전의 3 분 동안 너는 어떻게 만회했니?

그녀는 나와 함께 한 구절을 공유했다. "우리의 생활 환경은 미리 계획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우리가 들은 소리는 모두 우연히 발생한다. 예를 들면 비행기 이륙, 비상 브레이크, 드라이어, 혹은 기차가 길목으로 향하는 것이다. 인간의 감정의 첫 각성, 아마도 매머드가 으르렁거리고 있는 것 같은데,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성가신 소음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 후세 사람들은 자신의 선택의 가능성을 창조했다. 몽둥이와 석두 두드리기가 리듬을 트리거한 다음 리듬이 음표와 음계를 만들어 멜로디로 융합한 후 음악이 만들어 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런 말을 한 것은 이미 한밤중이지만, 우리 모두는 매우 기묘하다고 느꼈다. 한홍' 고향의 구름' 장면 설정도

왜' 나는 가수다' 라는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지, 사실 대부분 음악과 멜로디 외에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은 감정적이고 인간미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가수의 목소리에 맞춰 몇 가지 극단적인 지형을 만들었습니다.

창의성은 창의성부터 화면까지 모든 프레임에서 가장 사람을 시험하는 일, 기교가 습득할 수 있는 숙련도를 엄격하게 진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촬영 시간의 조화, 특수 효과와 실트의 결합, 창의적인 렌즈의 실현을 포함한다. 긴장된 이틀간의 촬영 시간과 각 연예인이 지정한 시간밖에 없지만 촬영 과정에서 촬영팀과의 협조와 사전 기획은 어떤 스크린샷을 가져올까요?

Peng Youlun: 우리는 침묵에 대항하여 소음과 소리의 출현에 대해 짧은 영상으로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일상생활의 음향과 우리가 싫어하는 음표를 많이 꺼내서 소리의 단편 영상을 만들어요. 창작 과정은 감독과 사진작가가 서로 배우고 타협하는 과정이다. 촬영 전에 우리는 여러 차례 촬영회를 열 것이다. 사진작가는 그의 각도에 서 있는데, 그는 이런 필터가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한다. 감독은 감독의 입장에서 인물과 내용의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촬영하기 전에 감독과 사진작가는 이미 어떤 장면을 찍었는지, 어떻게 촬영하느냐에 동의했다. 촬영하기 전에 우리는 풍경을 한 바퀴 보고 다시 한 번 촬영해야 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풍경을 보는 과정에서 이 성형된 촬영 방안으로 각 렌즈의 위치, 예술가의 위치 등을 논의해야 한다. 그래서 사실 사진작가와의 협력은 기본적으로 호흡이 잘 맞는다.

고속 카메라 팬텀으로 업그레이드 화면을 찍다.

이번에는 Phantom v642 고속 카메라, 최고 프레임 1200 을 사용했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에 많은 동물들의 사진을 찍을 필요가 있다. 기술 방면은 결코 진정한 도전이 아니다. 더 어려운 것은 이 동물 배우들과 대화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거의 세 글자입니다. "운에 맡기세요."

영화업계망: 현장촬영회와 후기특효팀은 어떻게 소통합니까? 그리고 현장 촬영은 어떻게 후기와 조화를 이루는가?

Peng Yulun: 촬영 단계에 진입 한 후에는 확립 된 계획, 특히 CG 제작과 관련된 렌즈에 따라 엄격하게 시행해야합니다. 우리의 제작주기는 기본적으로 빡빡하기 때문에 촬영에 약간의 착오가 생기면 후속 작업에 끝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감독 Peng youlun 작업 사진

촬영 과정에서 두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효과입니다. 이전에 함께 일했던 사진작가들 중 일부는 상상력이 부족하다. 이들은 현재 촬영 중인 화면이 아름다운지 판단할 수 있지만 후작이 완료된 후의 촬영 효과를 판단하기에는 부족하다. 그래서 즉각적인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그림을 가득 채워서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일의 후기에 들어서면 왕왕 번거로운 일이 생긴다. 이를 위해서는 특수 효과 인원이 모니터 앞에서 최종 효과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화면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한편, 안전을 위해, 시간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명확한 분위기도와 동적 거울을 가지고 촬영을 지도한다. 현장에서 촬영할 때 한눈에 알 수 있어 많은 소통 과정에서' 추측' 이 소비하는 소통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블루 스크린 효과 촬영 스크린 샷

두 번째는 실행력이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관심이지, 아쉬운 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효과가 논란의 여지가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면 효과가 확정된 후의 시행은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반드시 엄격히 집행하여 모든 위험을 피해야 한다. 특효팀이 현장에서 해야 할 일은 단지 녹색 화면을 배치하는 기본 작업만이 아니다. 특히 현재 시장과 관객들은 입맛이 점점 예민해지고 있다. 짧고 빠른 프로젝트라도 우리는 가능한 높은 기준을 요구한다. 특수 효과 렌즈 스크린 샷

사진의 구도, 운동 궤적, 조명, 세트 모두 후기의 작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실, 초기 촬영과 후기 작업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각 링크는 작품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후기 집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기 팀은 모니터를 자세히 살펴보고 CG 가 현재 렌즈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3D 소프트웨어에서 조명을 일치시키기 위해 HDR 에서 장면의 조명을 촬영해야 한다고 상상해야 합니다.

또한 나중에 카메라 일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추적 참조를 현장에 배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기초업무일지라도, 녹색막의 재료, 흡광 여부, 평평함, 사람과 녹색막의 거리, 녹색막의 반사 정도와 같은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세부 사항은 후기 작품에서 100 배 확대될 것이다.

후기 연마는 단순한 편집이 아니다.

홍보 영상의 후기에는 기본적으로 분위기 설정, 편집, 음악, 오디오, CG, 배색이 포함되며, 거의 전체 홍보 영상의 재창작이나 최종 렌더링이다. 10 일만에 후일을 마쳤는데, 이때 감독과 후작 창작의 합작은 어떤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Peng Yulun: 감독과 후기 팀의 주요 의사 소통 시간에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촬영 전. 감독의 생각을 이해한 뒤 후반 팀은 현재의 아이디어에 대해 판단해야 한다. 제한된 조건 하에서 감독이 상상하는 효과, 사상 감정을 달성할 수 있을까? 그리고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초기의 소통 업무는 감독이 영화에 대해 더 명확한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영화의 집행이 통제할 수 없는 위험지대로 나아가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촬영이 끝난 후입니다. 설령 우리가 충분한 준비를 했다 하더라도, 우리는 모든 특수한 상황을 피할 수 없다. 이때, 우리는 전체 후기팀과 토론하여 더욱 시기적절한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뇌를 진정으로 시험할 때, 우리가 현존하는 재료에 기초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시험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새로운 방안이 나온 후 진정한 후기 실시 단계에 들어섰다. 사실 여기는 비교적 속되다. 확정된 예술 분위기도에 따라 해당 사진을 만들고, 편집 확인을 하고, 그림으로 오디오를 만들고, 컬러를 조각한다.

영화업계망: 후기 제작 과정에서 어떤 수정이나 전복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접한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처리했습니까?

Peng Yulun: 이 경우, 나는 아이디어를 수정하고 아이디어를 전복시키는 문제에 직면하지 않았지만, 후기 제작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수정하고 아이디어를 전복해야하는 거의 모든 영화가 실패했기 때문에 여전히 그 문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기 계획과 준비는 반드시 실시의 실현가능성, 전체 작품의 표현력, 전체 후기 제작 과정의 합리성을 고려해야 한다. 후기를 통해 초기 촬영에서 불분명하거나 결함이 있는 부분을 보충하고 싶다면 이 작품은 실패할 것이다. 시행 후기에 전복하거나 관념을 바꾸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유일한 대응방법은 사전 치밀하고 치밀한 계획이다.

감독, 사진작가, 기획, 특수효과사 등 기술, 느낌, 표현은 꼭 필요한 세 가지 기술이다. 나는 몇 가지 중요한 기준이 있어서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이 특수효과로 완성된 그림이 이 노래에 필요한 줄거리, 글, 감정, 내용 표현에 도달했는지 여부다. 둘째, 이 특효도는 전편이 가장 두드러지고, 가장 예쁘고, 가장 극적이고, 가장 핍박하는 곳이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이 영화에서 가장 부적절하고 갑작스러운 화면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영화의 전반적인 개념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한 화면이 극단적일 뿐만 아니라.

그래서 저는 특수 효과가 화면 기술을 실현하는 기본적인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국내 많은 특수 효과 요원들은 종종 무엇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촬영의 개념이고, 하나는 대본과 작품의 느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단 이 두 가지 문제가 해결되면, 가장 간단한 수법으로, 아마도 우리 모두는 매우 핍박적인 영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창작하는 과정에서 나의 후기 특효팀과의 협력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다.

글씨체는 홍보 영상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력공간 작품 중의 글씨체는 매우 독특하고, 라벨이 있고,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제 1 회 초녀부터 지금까지' 행복한 남자 목소리' 와' 나는 가수다' 의 인물들은 모두 매우 간단한 글씨체에 감독 자신의 스타일을 더하고 자막도 독특하고 강력해졌다.

Peng Youlun: 우리의 글꼴 형태와 레이아웃은 모두 강한 대조적 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글꼴 형태의 선택과 창조는 비교적 임의적이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대비의 시각적 충격을 형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글씨체의 사용은 아첨해서는 안 된다. 요즘 많은 글씨체가 영어로 디자인되어 있고, 그다음에는 서양식이고, 매우 커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단편 영화에서, 한 그래픽 작품에서, 어떤 색깔, 어떤 요소, 문자를 포함한 모든 요소들은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쁘기 때문이 아니라 예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기질과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창작자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