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Xiaowan 소개:
동소완 (기원 1624 ~ 165 1), 명말' 진회팔채' 중 하나. 백명, 호비, 쑤저우 사람, 예기, 난징 초방 회사에서 태어났습니다. 1639 년 동소완은 복사 명사를 만나 위험을 무릅쓰고 국경을 넘었다. 명나라가 죽은 후, 소완은 가족과 함께 도망쳤고, 이후 피벽강과 동고동락해 죽을 때까지 고생했다.
16 살 때 그녀는 이미 유명했고, 유, 진원, 리와 함께' 진화이 8 대 미녀' 라고 불렸다. 1639 년, 성 시험 후 1 위를 차지한 모상과 샤오완이 쑤저우 반탕에서 우연히 만났다. 그녀는 마오 시앙 (Mao Xiang) 에게 첫눈에 반했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 외계인! " 비록 그녀는 여러 차례 마오샹에게 애모의 정을 표했지만, 그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 마오 시앙 (Mao Xiang) 은 오랫동안 우 문 (Wu Men) 의 유명한 매춘부 첸 위안 (Chen Yuan) 을 보았고 164 1 에서 결혼 계약을 맺었 기 때문에. 다음 해, 마오 Xiang 여섯 번째 소주, 다시 방문 첸 Yuanyuan 을 통과 하지만, 빈 아무도, 그는 극도로 좌절 했다. 이번 겨울, 유씨의 중재하에 돈이 나서서 샤오완을 되찾은 다음 반탕에서 배 한 척을 빌려 여고까지 갔다. 이듬해 봄에 마오 동은 한 부부가 되었다. 소만은 천부적으로 총명하여 시사 회화에 능하며, 특히 피아노 연주에 능하다. 지금 물명루의 구금은 그녀가 주목하는 것이다.
성은 조용하다. 내가 한적한 원림 계곡에 갈 때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소음과 겉치레가 싫어서 나 혼자 쑤저우 반탕에서 6 년을 살았다. 소만 미산강.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그녀도 쉽게 부드러운 정이 용솟음치고, 진실하게 매력적인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그녀는 반복적으로 태호를 유람하고 황산을 오르고 서호에 가서 열흘 반 동안 배를 타러 가자고 초청되었다. 동소완이 진회하를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아들이 진회하에 가서 그녀를 찾았다. 그 아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국경을 넘어야 한다.
명대 예기 동소완의 명문
1, 장이 부러졌지만 생사를 가리지 않는다. --동 샤오 완 "개척자와 개척"
2. 고산을 돌아보면 나는 집이 없다. 나는 인류의 해석자가 되고 싶지 않다. 처사 미녀는 동시에 울었고, 물눈이 그녀의 사업을 놓친 것을 후회했다. --동 Xiaowan \ "Gushan 후회 과거 \"
3. 환자는 꽃을 보고 깊이 생각하고, 창문은 홀로 앉아서 칠현금을 어루만진다. 황달도 사람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것 같고, 류외 소리는 항상 좋다. --동 샤오 완 "가끔 녹색 창"
4. 이 교만하지 않은 세상을 세어 보니 나만 아는 것 같다. --동 Xiaowan "국경과 국화 노래"
5, 혼자 메이플 숲 아래 앉아, Yunfeng yingxia. 소나무 경로 Danxia 염색, 계곡 흰 구름 반환. -동 샤오완
명대 여시인 풍소청의 명언
연도: 명나라
펭 Xiaoqing 소개:
이름은 선, 이름은 샤오청입니다. 명나라 만리, 남지리 양주 (오늘 장쑤) 사람. 항주 하오 (Hangzhou Hao) 의 아들과 결혼하십시오. 동성은 금기로, 글자로만 부른다. 시를 짓고 멜로디를 이해하다. 그녀는 그 노부인을 질투하여 외진 산으로 이사했다. 친척들은 그에게 재혼을 권했지만, 그는 복종을 거절했다. 그는 고통스럽게 병으로 쓰러졌고, 화가의 초상은 18 세에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 "청초 재녀지 \" 기록에 따르면, 풍소청 본명 쉔쉔, 만년 동안 태어났다. 그의 사적은 장다이 \ "서호몽 \" 소청선원 일문에 기재되어 있다.
소청은 광령인이다. 열 살 때 노니를 만나 심경을 받아썼다.
니켈 말했다: "내 아들은 현명하고, 이미 축복이있다, 나를 제자로 받아주세요. 클릭합니다 엄마는 허락하지 않는다. 독서, 멜로디 이해, 바둑을 잘한다. 무림 부자를 오인하여 작은 아내를 위해 타락하다. 큰 여자는 질투하여 사람을 괴롭힌다. 어느 날 청청이 천추로 끌려갔을 때, 맏할머니가 말했다. "서천불무량하고 절사이다. 왜요? " 샤오청이 말했다. "저는 측은함을 품고 있습니다. 제 귀에 죄송합니다." 맏이의 여자는 웃으며 말했다. "나도 자비롭다." 이것은 세상과 단절된 고산불당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Xiaoqing 은 할 일이 없으며 수영장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그녀는 영화와 잘 어울리며 문답처럼 말한다. 그래서 그의 시에는 "봄물에서 얇은 그림자가 비치고, 군은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한다" 는 말이 있다. 병이 난 후에 나는 모든 곡물을 잃었다. 매일 배즙을 조금 마시면 거의 안 된다. 화가의 초상화인데, 반복해서 바꾼 후 닮지 않은 것 같아요.
화가가 오랫동안 본 후에 장인은 매료되었다. 그가 말하길, "네." 배술이 놓여 있는 다다미 앞에서 그는 연거푸 소리쳤다. "샤오청! 샤오청! " 그는 18 살에 세상을 떠났다. 시 한 수를 남기다. 맏이의 여자는 그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불사에 가서 그의 그림을 달라고 하고 시로 불태워 가버렸다.
1, 얇은 그림자 자기 연민, 가을 물 총 사진, 청 은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한다. --feng Xiaoqing 의 "불평"
2. 또 나를 잊지 않는 사람이 있다. 혼자 슬퍼하는 것은 샤오청이다. 풍소청
3, 봄 물 에서 얇은 그림자, 청 은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한다. --feng Xiaoqing 의 "불평"
4, 새로운 메이크업! 그러나 아무도 감상하지 않고 초상화와 논쟁한다! 이 포스 메이크업! 너는 후궁에서 몇 자리까지 줄을 설 수 있다! 슬프게 물 속에서 날씬한 너의 모습을 바라보니,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 펭 샤오칭
5. 자운대사에게 절을 하기 전에, 나는 백양가지에서 물 한 방울을 대지에 뿌려 정토나 천국에 오르지 않기를 바란다. 풍소청
6. 새 화장은 사실 그림과 겨루고 있습니다. 소양이 어느 곳인지 아세요? 가느다란 그림자가 샘물에서 비춰졌으니, 너는 틀림없이 나를 불쌍히 여길 것이다. --feng Xiaoqing 의 "불평"
명대 소설가 슈나이암 명문 발췌.
연도: 명나라
슈나이더 암 작품: "습지의 무법자"
슈나이더 소개:
슈나이암 (1296-약 137 1), 본명은 엄격하고 흥화 (오늘 장쑤 성흥화현), 본가 소주, 그는 옛것을 배우고 오늘을 거울로 삼아 재능이 넘쳐난다. 그는 양산백과 송강 등 영웅의 이야기를 수집하고 정리해 결국' 4 대 고전 소설' 을 썼다. 슈나이암은 원연우 원년 진사로, 태정원년 (1324) 리프트, 순이년 (133 1) 진사, 곧 절강성 전당현에서 윤을 맡게 된다. 슈나이암의 고향 장쑤 흥화향석가교마을, 능원과 기념관, 그리고' 석씨 가서' 가 있다.
슈나이암은 원말명초의 소설가이다. 그는 양주부 석가교 (현재 장쑤 성 태주시 흥화시 석가교) 사람이다. 원말, 장사성은 백고마장 (지금은 흥화 대풍) 봉기에서 평강 (쑤저우) 을 수도로 하는 반원정권을 세우고, 스스로 오왕 (주원장 역시 오왕) 으로 자립했다. 슈나이암은 장사성을 위해 효력을 발휘한 후, 슈나이암은 혼란을 피하기 위해 흥화로 이사했다. 수포양산의 108 명의 영웅은 사실상 원말 봉기군 장군의 그림자이다. 그는 원말명 초에 유명한 문학가이다. 루오 Guanzhong 선생님 슈나이암, 소주 긴 문 밖에 살 때 지아 레인, 전당 에서 공식 이었다.
슈나이암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재능이 있고, 효도하고 정직하다.
19 세는 수재, 28 세는 리프트, 36 세는 유백온과 함께 수재다.
원연우 원년 (13 14), 중진사, 태정원년 (1324), 순2 년 (/kloc-0) 곧 전당현 윤을 맡았는데, 가난한 사람을 두둔하고 현관에게 훈계를 받았기 때문에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위안 13 년 (1353), 백거창염농 장사성 등 18 장사, 율부 강력봉기반원. 장사성은 도문의 군사 전략을 존중하여 여러 차례 그를 군막으로 초청했다. 슈나이암은 야심차게 그곳에 가서' 왕도악부' 를 건설하고, 장사성에게 많은 공성 탈지 전략을 제공했다. 나중에, 장 Shicheng 의 자만심 때문에, 자신의 전용 라인을 차단, 자신의 측근 에 피난처를 데리고, 충량 을 소외, 시 neian 여러 번 설득 하려고, 장 Shicheng 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래서 화가 나서 평강을 떠나,' 추강 송별' 한 곡을 막하의 육연, 유량 등에 선물했다. 그 후로 나는 줄곧 강호를 돌아다니며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었다.
나중에 강음축당의 부자 서기가 박물관에 앉아 있었다. 가르치는 것 외에도 그는 그를 스승으로 모시는 나관중과 함께' 삼국연의' 와' 수평 삼마전' 을 배워 북송 말 수포양산 송강이 이끄는 108 인봉기의 이야기를 모아' 강호객전' 을 쓰기 위한 소재를 마련했다. 정청 27 년 (1367), 주원장이 장사성을 멸망시킨 후 곳곳에서 장사성의 부하를 정찰했다.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슈나이암은 흥화의 절친한 친구 고트에게 조언을 구하고 백거이에 집을 짓고 은거해' 강호상전' 창작에 전념했다. 강호의 행상인 전설이 쓰여진 후, 바로' 수호전' 으로 명명되었다.
명대 소설가 슈나이암 명문 발췌.
1, 인연이 천리만리 상봉했지만 만나지 못했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2.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뼈를 그리기 어렵고, 사람들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슈나이암' 수호전'.
3, 술에 취해 말리고, 해와 달이 솥에서 자란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4. 당신은 형제가 아니지만, 세태불결은 이렇게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스나이암' 수호전'
5, 상운팬 봉각, 서기개룡루. 연기와 버드나무 깃발, 노궁 화검창.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태평은 장군에 의해 결정되며 장군은 태평을 볼 수 없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7. 평일에 진정한 충성이 없다면 생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슈나이암
8, 산 속의 호랑이, 성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것과 같다. 웅심은 용감하고 수완이 많아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돕는다. 막대기 하나로 때리고 주먹 두 개만 사용한다. 천성이 제왕태로 가득 차서 필사적으로 삼랑석수를 불렀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9. 구름이 정상을 덮고 매일 산허리를 돌린다. 우뚝 솟은 듯 하늘을 찌르는 듯 중식 식탁을 들쭉날쭉하게 침범하다. 꽃나무는 바위 앞의 봄바람에 춤을 추며 어둠 속에서 향기를 토하고 있다. 동굴 입구의 덩굴은 빗물로 덮여 있고, 연선은 거꾸로 걸려 있다. 비운폭포, 은하수의 그림자가 청량한 달빛에 잠기다. 낭떠러지, 철족종이 용꼬리를 흔들다. 산뿌리는 삼천계를 세우고, 산은 만년 높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0, 가져가시면 후회하지 마세요. 슈나이암
1 1, 루트 플레이트 모서리가 천심을 잇습니다. 멀리서 구름 자국이 닳는 것을 보고, 가까이서 보면 달이 삼키는 것을 볼 수 있다. 고도는 산과 달리 변석 통로는 동굴이라고 불리는데, 기개가 재미있는 길이다. 정상은 평평한 꼭대기는 꼭대기이고, 머리는 둥근 바닥이 건장하다. 장호장동은 표범이라고 하고, 장풍장운은 바위라고 하며, 전문가는 은둔하여 동굴이라고 한다. 제한된 영토는 정부를 의미합니다. 장작이 출몰하는 길은 말의 길을 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흐르는 물의 소리를 개울이라고 하고, 고대 나룻배의 원천은 개울이라고 하며, 암벽의 물방울은 샘물이라고 한다. 왼쪽 벽은 가면이고 오른쪽 벽은 반사입니다. 구름이 나왔는데 안개가 들어왔다. 송곳이 작고, 배터리가 가파르고, 매달린 위험이 있으며, 석두 평평하게 깎인다. 천봉경수, 만곡쟁명, 폭포가 비스듬히 날아가고, 덩굴이 거꾸로 걸려 있다. 호랑이가 울부짖고 계곡이 나고, 유인원이 울며 달이 산허리에 떨어진다. 마치 인디고가 천 덩어리의 옥을 염색한 것처럼, 파란 실이 백만 무더기의 연기를 가렸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2, 꽃이 바람에 떨어지고 달에 구름이 가린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3, 서림의 은밀한 곳을 시험해 보세요. 얼마나 많은 유아유아입니다. 가짜 이름의 책 한 권은 슬픔에 관한 것이 아니라 얼음과 눈을 자르고 웃으며 오갈고리를 보는 것이다. 선왕후제 () 를 평론하고, 진실과 거짓으로 나누어 중주 () 를 차지하고, 춘추 칠협 () 이 적을 교란하다. 침몰은 파삭 파삭 한 버드나무처럼, 인생 경험은 허주 같다. 무수한 명성을 보고, 무수한 그림을 보고, 무수한 도피도 보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초승달 아래 장천 강호가 뽕밭고도가 되었다. 나는 물고기 가장자리 나무 한 마리를 놀라게 했고, 또 내 활을 다칠까 봐 내 나무를 구부렸다. 왜 컵을 손에 두드리지 않고 새로운 소리 곡률을 들어보지 않습니까? --슈나이더 암 \ "워터 마진 오픈 책 단어 \"
14, 기러기 분비, 놀랍기도 하고, 영광을 위해 관직을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다. 당신 옆에는 용서할 수 있는 왕이 있습니다. 먼지를 벗고 이런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너는 경미한 공성 때문에 보수를 받았니? 이 발언을 통해 적송과 함께 여행하고 싶다. 사람은 공명을 좋아해서 공명이 흐를까 봐 두려워한다. --슈나이더 암 "습지의 무법자" _ 연청
15, "검은 곱슬머리 귀밑머리, 가느다란 눈썹, 반들한 눈, 구수한 입, 곧은 코, 붉은 가슴살, 분연한 얼굴, 가벼운 몸매, 옥손이 길고, 허리를 돌리고, 부드럽고 고름이 많은 아랫배, 뾰족함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6, 사방팔방 * * * 도메인, 이성. 천지는 사기의 본질을 드러내고, 인문적 환경은 능결함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룬다. 천리 밖에서 아침저녁으로 만나니, 1 인치 신입생은 생사가 같을 수 있다. 남북은 외모와 언어면에서 차이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다르지만; 성실과 충성에는 차이가 없다. 제자가 있는 왕손, 부유한 장군과 리, 수단을 가리지 않는 사람, 사냥꾼과 어부, 도살자와 집행자는 일반적으로 형제자매라고 불리며 등급을 가리지 않는다. 그리고 형제 자매, 부부 를 잡고, 삼촌 조카 와 싸우고, 주종과 함께, 원한을 다투고, 술잔치와 함께 즐거워하며, 친척과 친구들에게 묻지 않는다. 또는 엘프, 거친 할로겐, 또는 컨트리 파크, 또는 로맨스, 왜 그렇게 하지 않고, 정말 인정된 동거; 필봉, 날카로운 칼, 벤츠, 사기술, 각기 장점이 있는 것은 정말 인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7, 연기를 머금은 유류불기, 노궁꽃을 들고 검창을 영접하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18, 당신이 무엇인지, 당신이 무엇인지 소중히 여기세요. --슈나이더 암 "습지의 무법자 제 19 회"
19, 억울한 머리, 빚쟁이! 너희들 이 상사들아, 유고를 위해 일하지 마라! 그 두 명의 새 감독은 너의 화할아버지의 솜씨를 본 적이 없다. 오늘 보여 줄게!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20. 햇빛이 창문을 통과하고 저녁 식사 때 꽃그림자가 앞으로 앉아 있다. 한 잔은 가지 않고, 또 진표 아래의 순서를 다시 한 번 알렸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2 1, 대범하게 내일의 어딘가에 살고 있다. 도로가 좁을 때 뒤돌아보기 어렵다. 슈나이암
(22), 만중류 비늘이 빽빽하고, 몇 봉우리가 기러기까지 이어져 있다. 산등성이의 절벽은 흉벽과 같고, 구름과 나무는 하늘 주위에 꽂혀 있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23. 오늘은 자신의 치욕을 씻기 어렵다. 슈나이암
24, 가슴에 숨어, 복부에 숨어 있다. 슈나이암
25. 멀리서 보면 깃발이 하늘을 가리고, 칼은 마처럼, 앞에는 철갑 전마, 뒤에는 병사들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룡사로 가는 길을 대담하게 죽여라! 슈나이암
26. 부드러움은 몸의 기초이며, 강함은 고민의 산물인 슈나이암입니다.
(27), 하늘은 이미 하늘로 돌아갔고, 신탐은 아직 지하에 있어야 한다. 예나 지금이나 신선은 모두 절당 요리로 천고의 청사에서 영웅을 방송한다. 하늘의 행장을 탓하지 않고, 한붕지 사람들은 연민을 가지고 있다. 헌신보국, 소멸 전날, 수백 전 탈진 요파라년. 그러나, 지금 옵시디언이 없어졌는데, 간적은 아직 남아 있다! 만약 내가 독약이 노란 진흙 속에 묻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야만인으로부터 배를 빼앗는 법을 배울 것이다. 태어나서 있고, 죽어도 여한이 없고, 평생 보답이 있다. 철마는 밤에 울고, 달은 밝고, 신비한 유인원은 가을을 울고, 구름은 두껍다. 나는 원작을 물어볼 필요는 없지만, 나는 충성을 대화로 삼는 것을 좋아한다. 천고에 옥장을 묻으면, 늘 낙화울새가 걱정된다. 슈나이암
28. 홍태위는 나무 뿌리 밑에 쓰러져 36 개의 이가 서로 꼬였다. 그의 마음은 15 두처럼 마음이 저려 온몸이 광풍처럼 무감각하다. 그의 다리는 수탉 같고, 입에는 불평이 가득하다. --슈나이더의 "습지의 무법자"
(29), 사람들에게 무례한 것이 무엇이고, 재물은 바르지 않고 취하지 않는다. 슈나이암
30. 주먹으로 서서 팔로 걷고 얼굴로 걷는 사람. 슈나이암
3 1, 임충이 뛰어올라 벽 틈새를 통해 보니 여물밭에 불이 난 것을 보고 탁탁탁 타올랐다. 내가 불을 보았을 때, 작은 플랫폼, 오행자연, 병정이 세전하는 것을 보았다. 맑은 머리가 없으면 재앙은 창주에서 시작된다. 쇠솥을 삶아도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선단과 파리를 주조하다. 순간을 생각하면 남방이 자리를 잃고 막막함이 가장 중요하다. 녹색 창은 화염으로 돌아갑니다. 꽃밭 깊숙한 곳에 어선이 숨어 있다. 공근은 성공을 갈망한다. 이진왕은 여관에서 취하고, 논단은 묵시에서 소를 몰았다. Zhou 는 미소를 가진 루 샨 얼굴을 칭찬, 그래서 왕자 를 연주. --슈나이암 \ "임풍 설산사 \"
(32), 조 쿠오 만 아버지 책 을 읽을 수 있습니다, 웬 빈 죽은 왜 미친. 슈나이암
33, 넓은 마음, 수많은 적; 언사가 웅장하여, 운에 능통한 뜻을 토로하다. 슈나이암
34. 땡볕은 불 같고, 들밭은 곡식이 반쯤 타올랐다. 슈나이암
명대 당인, 당백호의 유명한 사랑 구절시 발췌.
연도: 명나라
당인 소개:
당인 (1470- 1523), 자백호, 자위자, 명헌종 성화 6 년, 은월은일, 그래서 당인. 한족,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사람. 그는 냉소적이고 재능이 넘치며 시로 유명하다. 그는 주운명, 문징명, 서진경과 함께' 강남 사재자' 라고 불렀고, 화명은 더욱 유명하다. 그는 심주, 문징명, 원수영과 함께' 오문사자' 라고 불렀다.
당인생은 명성화 6 년 (1470 06 년 3 월) 2 월 초 4 년 (1524 0 1 년 7 월) 12 월 초 2 년 (152401년 7 월) 에서 사망했다. 한 사업가 가정, 아버지 당광덕, 어머니 처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20 대 때 집에서 변고를 당했다. 그의 부모, 아내, 누나가 연이어 세상을 떠나 가세가 기울었다. 친한 친구 축지산의 지도 아래 그는 공부에 전념했다. 스물아홉 살 때 응천부 공시험에 참가하여' 사원' 1 등상을 받았다. 서른 살에 북경에 가서 시험을 봤지만 시험장 부정행위로 시민으로 지목되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리기로 결심했다. 9 년 (15 14) 에 나는 영왕주의 초청으로 남창에 반년 간 갔다. 나중에, 나는 왕녕이 무슨 꿍꿍이를 꾸미고 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미친 척하고, 심지어 도망가기 전에 거리에서 벌거벗은 채 뛰어다녔다. 만년 생활이 어려워 54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가 임종하기 전에 쓴 마지막 시는 세상에 대한 미련과 분노에 지친 뼈에 사무치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죽은 사람이 이미 태어났으니 지옥에서 죽는 게 어때?" " 。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은 모두 비슷하니, 너는 타향에서만 방랑해야 한다. 당인 탄신 540 주년을 기념하며 진지호' 당인 기념' 대련은 "그림은 삼매이고 꿈은 몸과 같다" 고 말했다. ""
그는 산수, 인물, 화조화에 능하다. 그의 산수화 초창기 스승은 주헨에서, 이후 당력, 유송년으로부터 스승이 되었다. 그는 산을 그렸고, 도끼로 쪼개고, 웅장하고 험준하지만, 필로 정교하고, 배치가 희박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인물화는 벼슬녀와 역사 이야기로 당대의 전통을 계승하고, 선이 또렷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우아하며, 체태가 아름답고, 조형이 정확하다. 그도 프리 핸드 캐릭터로 펜으로 간결하고 재미있다. 그의 화조화는 자유스럽고 소탈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그림 외에도 당인은 서예에 종사했고, 스승은 조맹에서, 서예 풍격은 기이하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 당나귀를 타고 생각, 산길의 노래, 풍경과 차, 왕숙궁 기생, 이단단거, 수안련, 가을바람 팬, 백미도, 익사, 양안 풍경 등이 있습니다.
명대 당인, 당백호의 유명한 사랑 구절시 발췌.
1,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아래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세상 사람들은 나를 미친 듯이 비웃고, 나는 다른 사람을 비웃어도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당나라 Bohu \ "도화암 노래 \"
2,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늙고 늙어 죽고 싶다,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않는다. 차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술꽃이 가난하다. 재산이 가난보다 낫고,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면, 만약 네가 가난을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쫓아낼 것이다.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을 정도로 웃는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탕인 \ "도화암 노래 \"
3. 도화우드의 도화암, 도화우드의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늙고 늙어 죽고 싶다,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않는다. 차마는 부귀한 재미로 술꽃이 가난하다.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을 정도로 웃는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탕인 \ "도화암 노래 \"
4, 죽음에서 태어나 무상으로 죽다.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은 모두 비슷하니, 너는 타향에서만 방랑해야 한다. --당나라 음 "임종시"
5, 비, 배꽃, 문 폐쇄, 청소년 외로움, 청소년 공허함, 청소년 기쁨 * * * 누가 엑스터시 꽃 에 대해 이야기, 눈썹 수집, 낮 울음 마크, 새벽 망천, 왕 윤, 생각 앉아 당신을 생각-당나라 Bohu \ "매화 \"
6. 깨어났을 때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잠을 잔다.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탕인 \ "도화암 노래 \"
7. 도화우드의 도화암과 도화우드의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반취반 깨어 매일, 꽃이 피면 해가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차 먼지가 마각을 드러내고 술등이 은근하다. 계시자를 은둔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우리가 화삼이를 차마에 비유한다면, 나는 시간이 없을 것이다. 남들은 나를 미치게 하고, 나는 웃으면 다른 사람은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당나라 Bohu \ "도화암 노래 \"
8. 독한 술 세 잔과 몇 마디. 언제 집에 갈 것인가, 그녀와 함께 웃어라. --당나라 Bohu \ "술취시 \"
9. 제가 그린 것은 란강장입니다. 사랑야정 위에 단풍이 짙습니다. 가을달에는 불사를 비추고, 담배는 등불을 감돌고 있다. -당인
10. 깨어날 때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해 잠을 잔다-당인.
1 1, 꽃이 피기 전에 취하지 않고, 꽃이 피면 인생이 밋하다. --당나라 음 "마시는 노래 지출"
12, 반취반 깨어 매일, 꽃이 피고 해마다 피어난다. --당나라 Bohu \ "도화암 노래 \"
13, 비가 이화문을 닫고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쳤다. 쾌감 * * * 누가 그랬어? 꽃은 매혹적이고 달은 매혹적이다. --당나라 음 \ "매화 한 토막 \"
14,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다고 웃는다. --당인 \ "도화암 노래 \"
15, 붉은 이끼 차수 푸른 가지, 두우생, 두우생 슬픈! 오랫동안 사랑을 나누고 헤어지자 채봉은 혼자 날고 채봉은 혼자 산다. 이별 후의 그리움은 언제입니까? 앞으로 알기가 어렵고, 앞으로도 기대하기 어렵다. 왜 이런 그리운 느낌이 들까? 사랑의 말 한 마디, 사랑시 한 수. 비가 이화를 치고 문을 닫고 청춘을 혼자 텅 비었다! 쾌감 * * * 누가 그랬어? 꽃은 매혹적이고 달은 매혹적이다. 하늘 끝까지 눈썹을 모으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울고, 울고, 울며, 울며, 여명 들은 하늘을 보고 황혼에 구름을 본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심지어 내가 앉아 있을 때도 네가 보고 싶다. --당나라 음 \ "매화 한 토막 \"
16, 사람은 늘 근심이 있고, 꽃은 늘 근심이 없다. 노소를 막론하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당나라 음 "늙은 소년"
17, 만취해천수, 각성한 근심은 아직 남아 있다-당인
18, 꽃, 달, 꽃, 증오. 꽃의 아름다움은 마치 한 사람이 달거울을 보는 것과 같고, 달은 물처럼 밝다. 달빛의 꽃을 찾아 맥주 꽃을 가지고 먼저 달의 맛을 맛보도록 도와주세요. 만약 네가 이렇게 아름다운 한 달을 보냈다면, 그것을 심상치 않게 만들지 마라. -당인' 화월야시'.
19, 젊었을 때 탓하지 말고 쉽게 건드려. 봄이 실망하지 않으면 사랑은 불쌍하지 않다. 독곡 이화잔에 눈이 내리고, 발릉초몽에서 연기가 난다. 미래 양소매 금눈물, 공안 삼골선. 생각해 보니 후회하지 않고 옷을 안고 마당 앞에서 걸었다. --당나라 Bohu 의 "단어"
(20), 모든 것이 하늘의 뜻이니, 왜 링계를 쓰느냐. 너는 항상 하루 세 끼 모두 만족하고 돛 한 장을 얻을 수 있다. 만물은 언제 태어나고, 모두들 언제 쉬나요? 원수는 화해해야 하고, 정해서는 안 된다. 각자 돌아보자-당인 \ "탄세 \"
2 1, 구랑은 많은 돈을 쓰나요? 그것은 꽃만큼 우아하지 않다. 미녀는 말을 들으면 화를 내고, 죽은 꽃이 산 사람보다 낫다고 믿지 않는다. 꽃을 랑에게 부수기 전에: 오늘은 랑이 꽃과 함께 자게 하세요! --당인 "질투의 꽃"
(22), 걱정 모미봉에서 하늘 끝까지, 천 울음 자국 만 울음 자국. 여명 들은 하늘을 보고 황혼에 구름을 본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심지어 내가 앉아 있을 때도 네가 보고 싶다. --당나라 음 \ "매화 한 토막 \"
23. 나는 너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너는 일찍이 나였다. 나는 너를 알아보지 못했지만 너는 나를 알아보고 싶어한다. 이봐! 나는 너를 원하지 않지만 너도 나를 원하지 않는다. 100 년 후, 너와 나는 나를 잃었다. --당나라 Bohu 의 "당나라 Bohu 노래"
(24), 이름이 나타나지 않을 때, 마음은 부패하지 않고, 등불을 들고 문장 () 를 읽는다. --당나라 음 "야간 독서"
25. 등불이 없는 달은 오락성이 없고, 등불이 없는 달은 봄이 아니다. 곳곳에 봄이 있는데, 여기서 본 숙녀처럼, 밝은 달밤에 반짝이는 등롱이 달을 순은처럼 돋보이게 한다. 거리에는 주청이가 마을 아가씨들을 에워싸고 헤엄쳐 다니며 노래를 부르며 사신들과 겨루고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존경과 미소를 드러내지 않는다면, 너는 어떻게 이 아름다운 순간을 벗어날 수 있니? --당나라 음 "등불 축제"
26. "반취일 매일, 꽃이 피고 꽃이 피고 해가 지고 해가 거듭난다. --당나라 Bohu 의 "도화암"
27. 단을 정련하지 않고, 명상하지 않고, 상인을 위해 밭을 갈지 않는다. 시간이 있으면 쓰고, 시간이 있으면 팔고, 지구에서는 돈을 벌지 않는다. --당나라 음 "표현시"
28, 백 단어, 하지만 그 이유를 알고, 펜과 잉크를 게을리하지 못했습니다. 홍지 11 년 향시, 사원은 당백호로 만년에 풀려났다. 그는 도화도크 앞의 나무와 도화우드의 도화선에 정착했다.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늙고 늙어 죽고 싶다, 차마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지 않는다. 차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술꽃이 가난하다. 재산이 가난보다 낫고,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다면, 만약 네가 가난을 차마에 비유한다면,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여가를 쫓아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고, 나는 다른 사람들을 비웃고,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당나라 음 "명나라 역사"
(29),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쯤 깨어 술에 취한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면 해가 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쳐서, 나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을 정도로 웃는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당나라 Bohu \ "도화암 노래 \"
30.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 앞에서 허리를 굽혀 절하고 싶지 않다. --당백호의 복숭아꽃 사원
3 1, 사람이 늙으면 천일보다 낫고, 봄이 깊으면 꽃이 붉어지기도 한다. 너는 옳고 그름, 치매 반, 귀먹은 것을 참아야 한다. --당나라 음 "경고"
왜 무자비한가? 내 세대가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다. --당나라 음 "낙화시"
33. 오르락내리락하고 산에 올라가 산을 내려간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붉은 태양과 흰 구름이 낮고, 사방이 모두 보고 있다. -당인
34. 어젯밤 해당화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꽃 몇 송이는 가볍고 연약했다. 미녀는 파란 방에서 여명 나오고, 거울을 반으로 접고, 빨간 치마를 입는다. Q. lang: "많은 돈을 쓰는 것이 좋습니까?" lang 이 말했다. "많은 돈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녀는 글자를 보고 화를 내고, 죽은 꽃이 산 사람보다 낫다고 믿지 않는다. 꽃을 랑에게 부수기 전에: 오늘은 랑이 꽃과 함께 자게 하세요! --당인 "질투의 꽃"
35. 나의 고향은 외진 관목 수풀을 세 번 토하고, 현서리가 하룻밤 사이에 푸른 하늘로 떨어졌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 하늘 끝까지 돌아가지 않았느냐, 울타리로 가을바람을 보아라. --당나라 음 "국화"
36. 세상 사람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친 짓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비웃어도 알 수 없다. 오릉은 영웅묘를 보지 못하고, 꽃도 술도 밭이 되지 않는다.-당백호 \ "당백호 점 근심향. \"
37. 50 년 동안 미친 듯이 웃고 미친 듯이 노래하고, 꽃밭에서 자다. 술값이 허리가 부족하다고 누가 그래? 시와 부는 모두 저자라고 주장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선이라고 말한다. 네가 어쩔 수 없이 어떤 일을 해야 할 때, 한 치의 마음을 잃지 마라. -당인
38. 저녁에 베갯머리에 오면 혼자 누워 있으면 밤이 길다고 생각할 것이다. 나는 내 귀밑머리가 세상과 함께 하얗게 될까 봐 걱정이 된다. 내 허리띠가 언제 노랗게 변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죽은 후에 세 번 뛸 것이라고 말한다. 나는 죽기 전에 이 일을 하고 싶다. 이름이 나타나지 않을 때, 마음은 꺼지지 않고, 다시 등불을 들고 문장 () 를 읽는다. --당나라 음 "야간 독서"
39. 한가할 때는 청산화만 팔고 복숭아꽃을 술값으로 판다. 당백호
(40), 장작 기름 소금 식초 차,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집에서; 연말에는 빛이 없고, 축당사는 매화를 본다. --당나라 Bohu 의 "섣달 그믐 날"
4 1, 무릉영웅묘도, 꽃도, 경작호미도 보이지 않는다. -응? --탕인 \ "도화암 노래 \"
42. 청양가지에는 황달이 있고, 붉은 살구 양끝에는 술기인 당인이 걸려 있다.
43. 나의 고향은 외진 관목 수풀을 세 번 토하고, 현서리가 하룻밤 사이에 푸른 하늘에 떨어졌다. --당나라 음 "국화"
44. 모란원은 봄기운이 깊고 1 인치의 시간이 1 인치의 금이다. 사람이 날이 밝을 때 일어나는 것은 이해할 수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놓기 어렵다. -당인
45. 남자는 3 부작을 동경한다: 가족, 치국, 평천하. -당인
46, 옳고 그름을 참아야 한다, 치매 반귀먹음-당인의' 경고'
47. 너는 머리 위의 붉은 관을 자를 필요가 없다. 너는 온몸을 걸치고 미래를 걸을 것이다. 평생 울지 못했고, 부름을 받았을 때, 모든 가족의 문이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나라 음 "그림 닭"
48, 세계는 마치 짧은 천막이 달린 작은 배, 서쪽으로 또는 동쪽으로 움직이는 것 같다-당인의' 경고'
49.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단지 꽃 앞에 앉아 있을 뿐이다. 취하면 꽃밭에서 자다. 반취일은 날마다 깨어나고, 꽃이 피면 세월이다. 친애하는 소녀에게-당나라 인의 "복숭아 사원"
50, 반 꿈 반 깨어 매일, 꽃 매년. --탕인 \ "도화암 노래 \"
5 1, 도화우드 도화선사 복숭아나무는 또 술값으로 꽃을 꺾고,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고, 꽃 앞에 잠을 자야 하고, 꽃 앞에 꽃을 피우고, 매일 술에 취해 깨어나고, 차마는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네가 늙어 죽고, 술트레일러가 가득하고, 술맛이 가볍고, 가난한 땅이 되기를 바란다. 가난을 차마에 비유하면 나는 한가할 것이다. 온 세상이 나를 비웃고 있다
(52), [명나라] 당인 \ "도화암가 \" 도화암은 도화우드, 도화암 아래 도화선.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깨어났을 때는 꽃 앞에 앉아 술에 취하면 꽃을 피우고 잠을 잔다. 반취반 깨어 매일, 꽃이 피면 해가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내가 늙어서 죽기를 바란다, 나는 차마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차 먼지가 마각을 드러내고 술등이 은근하다. 계시자를 은둔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만약 우리가 화삼이를 차마에 비유한다면, 나는 시간이 없을 것이다. 남들은 나를 미치게 하고, 나는 웃으면 다른 사람은 꿰뚫어 볼 수 없다. 무릉호걸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호미도 밭을 갈지도 않았다. --탕인 \ "도화암 노래 \"
53. 단단을 정련하지 않으면 명상을 하지 않는다. 배고프면 밥을 먹고 자요. 인생 붓과 시필,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그리다. 거울 속의 봄은 낡고, 등불 앞 커플은 같은 달이다. 희로애락만천, 세상 한가한 사람들은 죽지 않는다-당인' 감'
(54), 꽃 엑스터시, 달 엑스터시. 근심이 모이면 미봉이 모이고, 수많은 울음 자국이 만울다. 여명 들은 하늘을 보고 황혼에 구름을 본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심지어 내가 앉아 있을 때도 네가 보고 싶다. --당나라 음 \ "매화 한 토막 \"
55, 20 년, 용사는 나를 그리워할 것이다. 그림 속에서 실을 토할 수 있다. --당나라 음 "제목 없음"
56. 도화우드, 도화암, 도화암, 복숭아꽃 요정이 있습니다.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재배하고 따다. -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