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와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단어와 노래는 모두 가사의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으며, 율법이 필요하지만, 노래는 단어보다 구어화되어 있어 (스펙트럼에 맞지 않지만, 어떤 단어의 어떤 의미를 보충하거나 노래를 부를 수 있다. 가사와 노래는 모두 당시 유행했던 노래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이 두 곡: (1) 10: (1) 10 (2) 슬픔을 어디서 합성합니까

가을에는 인심을 남긴다! 비가 오지 않아도 날씨가 여전히 춥다. 밤에는 항상 시원하고 날씨도 좋습니다.

밝은 달이 있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하다. 늙으면 꿈속에서 쉬어라.

꽃, 연기, 물줄기.

손님은 아직 오래 머물렀다. 수양버들은 옷섶을 묻히지 않는다.

용제도

배 한 척을 매다. 첫 번째 곡은 한 곡이다.

음악 속의' 떨림' 과' 바소' 는' 간지럼을 간지럽히는 천생 둔감',' 바소로 주먹을 누르는 것' 과 같은 메자닌 냄새가 나고, 감정 표현이 더 직설적이다. 두 번째는 단어다. 보통 노래보다 더 우아하다. (노래의 풍격이 더 대중화된다.) 그래서 감정 표현에서는 더 함축적이다. (노래보다) 메자닌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품사 (악보 이름) 에 몇 글자, 몇 글자가 있다. 내가 말하는 풍아는' 추엽인심',' 꽃연기',' 수양버들이 옷깃을 묻히지 않는다' 와 같이 번역해 보면 더 많은 해석이 필요하다. 위의' 주먹을 쥐다' 와는 달리 잘 이해된다. 네가 이 대답에 만족하는지 모르겠다.

너는 글과 노래를 좀 더 볼 수 있다, 너는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006-12-1316: 53: 05 보충: 죄송합니다.

너무 긴장돼요. 첫 번째 노래는 관한경의' 한 취방휴' 로,' 벌거숭이 못' 이라고도 하며, 두 번째는 오문영의' 당도령 작별' 이다.

참고: 나

나는 개인적으로 음악과 글이 같다는 것을 이해한다. 악보와 특수 음절이 있는 것은 음악이고, 글은 쓰기 기교의 운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송대와 원대에는 각각 노래와 단어가 있다. 왕조마다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이유와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현대인들은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 대부분 자신의 노래와 단어의 왕조와 배경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작가의 배경과 연대만 알면 노래인지 단어인지 쉽게 이해하고 알 수 있다. 우선 굴곡과 단어의 기본적인 차이점을 살펴봅시다. 원곡이나 원잡극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희곡 예술이며, 산곡이나 잡극의 총칭입니다. 명나라 전설 (남곡)

후인칭 원곡은 북곡으로 송사 당시와 동등한 문학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산곡 산곡은 음악으로 부를 수 있는 노래 형식이다. 청루집' 에 따르면 원산곡의 창곡에는 공연창곡, 무용반주, 악기 반주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연회에서 배우는 "왼손에 연꽃 한 송이를 들고 오른손에 술잔을 들고 갑작스러운 비 속에서 새로운 연꽃가를 연주했다" 고 설명했다. 연지수는 "술꾼이 있으면 춤을 추고,' 하늘의 노래' 를 부르고, 아가씨들이 일제히 춤을 추는 것은 정말 신선이다" 고 말했다. 원산곡은 주로 시와 노래 (노래와 노래라고도 함) 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시원은 민간 단조이고, 문인의 시는 대부분 아속적이고, 민간의 시어는 풍속이다. 시는 묘사를 위주로 당송시보다 통속적이고 생동감 있어 확실히 독특한 풍격과 정신이 있다. 단어: 단어는 일종의 시 예술 형식이며, 중국 고대의 시 문체로, 굴자사, 시, 긴 단문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남북조부터 시작된 남량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나중에 점차 나와서 특별한 시가 예술이 되었는데, 현대인의 가사는 가사를 참고하세요. 단어의 기원과 발전은 중국 남북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남양개국 군주 소염이 음악에 정통하여 민요를 좋아한다. 황위를 차지하기 전에 그는' 경릉팔우' 중 하나로 불렸다. 시 90 여 수, 낙부, 민요를 많이 모방하다. 가장 유명한 시는' 자정 4 시 노래',' 양양 동발굽',' 강남운상악',' 강남골목' 등이다. 시에 대한 리앙 (Liang) 의 사랑과 황제의 특별한 정체성 때문에, 그의시의 진화는 단어 개발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 단어의 가장 빠른 기원시기는 학계에서 여전히 논란이 있다. 그러나 양조에서는 아직 명확한' 단어' 의 형태가 없고, 단어가 중국에서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당대였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중국의 초당 시대였다. 당시' 후월',' 연악' 이 도입되면서 단어는 점차 전통적인 오언고시, 칠언고시에서 벗어나 시가 예술이 되었으며, 전반적으로 단어의 진화 발전 궤적은 대략 학자가 말한 바와 같다 (유 "단어사") 낙부당시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극작가의 생리통은 혼란스럽고, 그는 사회생활에 대해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인생의 처지와 운명을 깊이 생각하며' 감정' 을 통해 사회를 보는 극본을 썼다. 산곡 창작 내용은 광범위한데, 그중에서도 한숨으로 은퇴하는 주제가 가장 두드러진다. 원대 중기에는 잡극 창작의 주제가 사랑 불후의 문인 사적의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극작가의 독특한 추구를 나타냈다. 사랑을 표현할 때, 그들은' 사랑' 자체에 더 신경을 쓴다. 왜냐하면 그들은 세상을 도피할 곳을 찾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문인 사적의 연극에서 자신의 예상치 못한 고민과 향수를 불렀다. 원말원잡극은 무대에서 여전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 제재는 주로 봉건도덕을 선전하고 줄거리가 이상하지만, 작품의 수가 크게 줄고, 내용 스타일도 점차 쇠퇴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 잡극의 창작센터는 남쪽으로 이동했고, 중요한 극작가는 오늘 저장과 장쑤 일대의 장강 이남 지역에 많이 거주하지만, 남극과의 교류 기회를 강화하여 희곡, 특히 남극, 곤곡, 광동극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5 대명사의 발전 과정에서 군주의 제창으로 남당사가 한때 성행하였다. 강서어인 엄서, 구양수 등 강남 고지에서 온 어인은 남당 시절 서우를 따라 풍류로 자처하며 짧고 용맹한 단어를 창작하는 데 주력했다. 두 송시단은 북송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70 ~ 80 년 만에 송인종 조진시대에 성극했다. 대표 작가는 연 슈 (99 1 ~ 1055), 구양수, 장희안 (990 ~ 1078), 류영 등이다. 류영은 대량의 느린 단어 장조를 창작하기 시작했고, 후송사의 발전을 위해 광활한 길을 열었다. 전해 내려오는 류영악장집은 200 여 곡 중 느린 단어 100 여 곡이다. 유명한 장조 () 는' 망해조',' 바생간주 ()' 등 시적인 방식으로 도시생활과 송별장면을 묘사하는데, 단어가 많아 느린 단어의 편폭이 크고 유포하기에 적합한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여 송사가 당대에 독보적으로 자리잡았다. 류사의 또 다른 공헌은 송사의 소재를 어느 정도 발전시켜 문인 소원에서 대도시로 단어의 묘사 범위를 도입하는 것이다. 가사가 동시에 보급되었다. 류영의 단어는 대부분 기생이 쓴 것이다. 동시에 장희안도 똑같이 유명하다. 나중에 스시는 이군으로 갑자기 어단을 제패했다. 그는 류영이 개척한 느린 단어의 장조를 바탕으로' 시로 입사' 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단어의 전통적인 제재와 풍격을 완전히 돌파하고, 단어의 경지를 넓히고, 단어의 품격을 높여 다양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체가 되어 송사의 발전에 긍정적인 새로운 방향을 열었다. 주방언도 북송 후기 중요한 시인이다. 주가 음률에 정통하여 스스로 작곡할 수 있다. 송휘종 주정 중앙음악기관이 큰소리로 부를 때 송대는 성률을 중시하는 시인의 주요 대표였다. "본색" 과 "일" 으로 세계를 풍미하는 "* * * 집" 이 있습니다. 남송 후기, 바로 강규가 신어 외에 다른 파벌을 세웠다. 강은 주방언을 계승하여 율시파를 개척했다. "도사 백석가" 6 권이 있고, "양주만" 등 17 곡, 모두 주음이 첨부되어 있어 현존하는 송인사에서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유일한 완전한 곡보. 그 당시와 그 후, 영향력 있는 시인은, 사대조, 왕, 장염 등이었다. 모두 음률을 중시하고, 문장을 만드는 데 신경을 쓰고, 중형의 가벼운 내용을 중시하며, 신파 시인과 상반된다. 신 기아, 육유 등 애국사 상속자가 된 것은 송말의 문천상과 유진옹의 일부 시가다. 단어의 성격과 스타일은 처음에는' 곡사' 또는' 곡' 이라고 불렸는데, 음악을 주요 멜로디로 악보, 고정글자, 규칙적으로 가사로 부르는 긴 문구 서정시이다. 단어와 음악의 밀접한 관계로 송대에는 악부, 장월, 노래, 작은 가사, 평생 등의 별명이 있다. 사풍의 주요 특징은 단어의 노래 성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버드나무 가지' 사이구홍에게 작별을 고하다. 링구대 향수' 설앙프' 이중음. 초천요는 청강을 건넜다. 송군사' 설앙프' 의 이중음. 월계수 훈장. 추석, 장, 수중의 선녀. 연주와 노래의 아름다움' 서재스어:> 북송 초기부터 송인종 시대까지 소릉은 단어의 주요 창조자였으며, 에안수 (9 9 1- 1 055) 와 구양수 (/Kloc-) 기초는 만당 5 대, 특히 남당 유풍을 계승하는 것이다. 그것은 옛 노래의 음조를 채택하여, 작은 단어로 스스로 즐겁게 하며, 심오하고 우아하며 깊은 풍격을 추구한다. 예를 들어, 연 슈의 "라쿤 Xi 샤": 와인 한 잔, 작년 몇 일, 석양 서쪽?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마치 이미 만난 것 같고, 작은 정원의 향길은 혼자 배회하고 있다. 이것은 북송 왕조 효릉사의 대표작이다. 또 다른 단어의 예: 남송 강원의' 어두운 향' 을 볼 수 있다. 구시대, 나를 몇 번 더 보고, 변매에서 피리를 부는 것. 옥인을 불러 일으키고, 청한등반을 가리지 않는다. 하슨은 지금 늙었지만 봄바람을 잊었다. 그러나 이상한 꽃 스파 스 대나무 외부, 야오 좌석 에 향기로운 감기. 강국은 소리 없이 있다. 한숨이 길에서 멀어서 밤에 눈이 쌓이기 시작했다. 최준이는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기억할 말이 없다. 창길은 일찍이 손을 잡고, 수천 그루의 나무를 눌렀고, 서호는 캄캄했다. 파편과 타격, 당신은 언제 볼 수 있습니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국 시대별 위안 >; 명청 > 근체시:' 시경 초사' 의 고시 (문인), 여시 (민간시), 근체시 현대어/곡신시 가사는 운치가 없다: 산문, 고문, 백화문 8 개 주식문

음악에는 음표 같은 것만 있지만, 문자는 음표 밑에 묻히는 등.

꼬불꼬불한 브랜드 이름 앞에서 보통 유명한 궁조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조정]

[이중음] 등등

본문의 중간층을 채울 수 있습니다 (글꼴이 비교적 작음). 글에는 행간이 있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