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웬의 명언 발췌.

류협 (기원 465 년경? 520), 중국 역사의 문학 이론가와 비평가, 남북조 시대의 남량. 한족, 경구 (오늘 진강) 사람, 산둥 신현 (오늘 산둥 신현) 동관진 대신장 (심다 류장) 사람. 전 치안 판사, 보병 대위, 궁관, 꽤 유명하다. 만년에 산둥 신현 부래산에 정림사를 창설하다. 리우웬은 여러 관직을 맡고 있지만, 그의 이름은 공식적으로 밝혀진 것이 아니라 문헌에 기재되어 있다. 소설' 문심 조각 용' 은 중국 문학과 문학 비평사에서의 그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유희의 명언:

침묵과 불안, 천년에 대한 생각; 조용히 손님 을 이동, 만리, 노래, 토나 주옥 소리를 참조하십시오; 눈앞에, 풍운이 상쾌하다.

과거의 성현들은 모두 좋은 문채와 품성을 가지고 있기를 기대한다. 어떤 사람은 남추혁혁히 유명하고, 어떤 문재는 북량국을 놀라게 했다. 외모만 재능이 없고 덕행이 없는데, 어떻게 근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습니까?

후대 작가들은 화려한 문자를 위해 분투하며 실용적인 미덕을 포기했다.

군자는 유리한 기구를 숨기고, 기회를 엿보고 시전, 공로를 세우고 사업을 세워야 한다. 그는 지식의 축적과 덕행의 수양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하고, 문채의 발산으로 외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나무, 난목, 옥수, 장나무처럼 단단하게 해야 했다.

명성이 강등되었는가, 칭찬이냐, 이왕이면; 진지 접근과 봉쇄의 이유도 있다.

장군, 총리 높은 지위 때문에, 특히 저명한 명성; 문인들은 종종 지위가 비천해서 조롱을 받는다. 이것은 마치 큰 강이 세차게 용솟음치고, 작은 도랑의 작은 물이 구불구불한 이치와 같다.

생명은 항상 제한적이지만 지식은 무한하다.

말은 뜻을 완전히 표현할 수 없고, 성인도 어렵다. 게다가 나의 지식은 매우 제한되어 있는데, 어떻게 창작의 기준을 말할 수 있습니까?

문장 와 작품 에 대한 구체적 인 평가 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말 은 이전 사람 이 말한 것 과 같지만 앵무새 가 아니다. 정말 다를 수 없다. 만약 어떤 일이 이전의 토론과 다르다면, 그것은 단지 새로운 것이 아니라, 확실히 다를 수 없다.

문장 한 편을 평론하는 것은 쉽지만, 역대 문장 한 편을 요약하기는 어렵다.

세월이 흘러 사람의 총명함은 영원히 있을 수 없다. 창조, 명성, 성취만이 전승할 수 있다.

우주는 무궁무진하다. 일반인과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뒤섞여 있다. 총명한 재능으로만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옛 이야기는 그 뜻을 억제하고, 천리를 심고, 그러나 아들은 총명하고 재능이 있고, 시미는 찰랑찰랑거린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기쁨은 조심스럽고 느리기 때문에 그는 첫 번째 소리와 경쟁하지 않았다.

9 대 문학, 부귀영화; 그 수사학은 화려하지만, 약간 상세할 수 있다.

시대가 바뀌었고, 자질이 바뀌었고, 고금에 모두 일리가 있다.

예로부터 명성은 모두 그것이 조성한 것이고, 천리 밖의 메아리는 모두 그것이 조성한 것이다.

글은 개인의 신분을 나타낼 수 있고 신용도 한 나라의 귀중한 재산이므로 문학계 사람들은 사실을 기록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천부적인 재능이 일류의 큰 손은 대부분 글자를 소홀히 한다. 마치 말 주 9 가 천리마를 식별할 수 있고 말의 털색 성별을 무시하는 것과 같은 사소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년필에 글을 쓰는 것은 정치 사무를 관리하는 중요한 임무이지만, 비록 각종 글에서 열세에 처해 있다.

귀족 신분의 차이와 순서는 예의로 존중해야 한다.

편지를 쓸 때는 기세를 자유롭게 드러내고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해야 한다. 편지는 분명하고, 침착하며, 자연스럽고, 폐부의 말의 교류이기도 하다!

언어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소리이다. 글쓰기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이다. 목소리와 글이 표현되면 군자와 소인이 모두 볼 수 있다.

얕은 빈 늦은 학습, 스파 스 빠른; 나는 전에 냄새를 맡지 못했다.

남편이 신사라면 심장은 항상 수술이 필요하다. 민, 네가 고려하기 전에 결정을 내려야 해.

지식을 축적하여 보물을 저장하고, 계략을 이용하여 인재를 충실하게 하다.

사랑, 문학의 고전, 운명에 맡기고 이성적인 위도를 듣는다. 이런 주문의 유래도 경위와 위형이며, 이치를 따면 글이 매끄럽다.

고전 모형, 길상 자화상을 주조하다.

성격의 힘이 부족하면, 그들은 한림에 모일 것이다. 만약 네가 성격의 힘이 부족하다면, 너는 도망칠 것이다.

그러므로 의리에 한 마디를 덧붙여 항상 모든 것을 고려하며, 항상 같은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며 일관성을 걱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입체, 비싼, 필수 불가결; 의미가 적은 단어는 의미가 없고, 긴 문장은 방해이다.

문학 변혁은 세계의 영향을 받아, 승진과 폐지는 거의 하나의 서열이다.

문자는 선을 기준으로 하고 선은 문자를 기준으로 전파된다.

급여 분석에서, 너는 관례를 깨뜨릴 수 있다.

프로, 그래서 공격 질병 예방 조치, 바늘 돌 도 비유.

사랑은 선물과 같고 답례와도 같다.

슈와이의 펜을 뜻하고, 이복의 펜은 말렸다.

등산을 생각하면 작가의 감정이 산에 쏟아진다. 바다를 볼 생각을 하니 작가의 정이 바다 사이로 넘쳤다.

만약 네가 너의 말에 만족한다면, 너는 너의 말 속에서 똑똑해질 것이다.

사랑을 위해 글을 쓰다.

감언이설이 너무 많고 진실감이 너무 적은 작품은 맛을 보면 무미건조할 것이다.

그래서, 지평은 그 경박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문장 (WHO) 가 천명한 이치는 강력하고, 정교하며, 통속적이며,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가장 꺼리는 말은 산산조각 나고, 길고 복잡하며, 중심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문장 개편어에서 문장 중심 부분의 의미를 미리 약간 밝혀야 한다. 문장 끝의 언어도 앞 중심 부분의 취지를 돌볼 수 있어야 한다.

문장을 거꾸로 검색하지 말고 순서대로 장을 잘라야 한다.

문장 채색, 장 천의가 매끄럽다. 장이 명확하고 문장이 흠잡을 데가 없다. 영어 문장은 분명하고, 글자는 거짓이 아니다.

산천에 대해 말하자면, 독자들이 소리를 따라 산천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준다. 계절현상학에 대해 말하자면 독자들은 책을 읽을 때 쓴 계절의 냉난방 특징을 느낄 수 있다.

글쓰기는 복잡함이 아니라 깔끔함에 바탕을 두고 있다. 사물의 아름다운 핵심은 밝고, 아주 깊게 숨겨져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쁨에 대해 말하자면, 말은 웃음과 함께,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은 울음과 함께 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내면을 과장하고, 겉치레하지 않고 꾸미다.

신비가 숨겨져 있지 않지만, 애매한 깊은 으로; 화려하지만 멋지지는 않습니다. 만약 문장 너무 깊이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경우, 그냥 보여? 숨기지 않지만? , 아마도 현허를 부리는 것 같은데, 얕은 장식에 쓰인다. 글자를 조각하여 쌓으면 화려하지만 결코 정교하지 않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을 뿐이다.

간단명료한 언어로 풍부한 내용을 요약하여 사물의 정태와 표상을 완벽하게 드러내다.

경물은 매우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고, 감정의 표현은 함축적이다.

전체 기사의 이중 수사학에주의를 기울이고 독특한 전략을 추구하십시오. 반드시 장면의 모습을 가능한 한 묘사하고, 어휘 선택에 있어서 가능한 참신해야 한다.

한 글자가 적으면 뜻이 완전하지 않고, 한 글자가 많으면 막히게 된다. 문장 한 글자 이상은 쓸 수 없어 설명이 간결하고 명료하다. 만약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면, 문장 언어는 바꿀 수 없다.

문장 속에는 삭제할 수 있는 문장이 있어 거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장 중 한 글자도 뺄 수 없어야 그 정확도를 알 수 있다.

가지치기에 능한 사람은 문장 속의 불필요한 단어들이 제거되었지만 그 의미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야기 배치를 잘하는 사람은 문장 중에 다른 단어를 사용하면 의미가 점점 더 분명해진다.

어느 글자를 늘려야 하는지, 어느 수량을 줄여야 하는지를 측정하다. 필묵이 무겁고, 가벼우며, 불필요한 글자를 삭제하고, 범속적인 운율 내용을 잘라서 문장 부담을 줄이고, 장황함과 피로를 피할 수 있다.

한 장을 바꾸는 것은 문장 한 편을 만들기 어렵고, 한 글자를 바꾸는 것은 한 문장을 대체하기 어렵다.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알고, 천검을 보고 나서 기구를 알다.

작가는 감정을 가지고 쓰고, 관중들은 감정을 가지고 쓴다.

바늘을 들고 즐거워하고 약을 들고 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