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이판룡은 명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시' 세상곡 송원미' 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전체 시 내용은 백우가 서리처럼 서리처럼 추위를 막고, 후봉이 끊임없이 장안을 잇는다. 성두가 서산월인데, 얼마나 많은 징용자들이 곧 볼 것인가. "우리는 작가의 생애와 시 내용 사상 표현 방면에서 이 시에 대해 감상을 한다. 이등반은 명후칠자의 중령인물로서 문학적으로 복고를 제창한다. 이 시는 전체 격조에서 아낌없이 슬프고 처량하다. < P > 첫 번째 문장은 변두리의 전형적인 풍경을 보여주는데, 변두리는 한 글자로 그것이 춥다는 것을 형용한다. 봉화대는 연이어 같은 거리의 배치자가 장안으로 이어졌다. 봉화대는 고대에 가장 먼저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이며, 어딘가에 비상상황이 있어 늑대담배에 불을 붙였다. 그리고 인근 거점을 보고 차례로 불을 붙이고 전달한다. 우리나라 고대에는 북방의 소수민족을 모두 호라고 부르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이것은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 P >' 성두가 서산월이다' 는 왕창령' 출세' 의 명구' 진시 명월한 때 관문, 만리장정 사람들이 아직 갚지 않았다' 는 명구를 떠올리게 한다. 밖에서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은 왜 집을 원하지 않는가? 그러나 집이 있으면 돌아갈 수 없다. 그래서 머리 위에 있는 둥근 달만 그리움을 보낸다. 서산변에 둥근 달이 천천히 떠오르자 전사들의 향수도 더욱 짙어졌다. 변두리는 쓴 것이고, 변두리의 생활은 고달프기만 한 것이 아니라, 때로는 생활 리듬도 매우 긴장된다. 전쟁이 긴급한데, 머리 위에 있는 달을 우아하게 감상할 수 있는 한가함이 어디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종종 말을 타는 틈으로, 말등에 앉아 황급히 한 번 보았지만, 여전히 말을 채찍질하여 다음 전쟁으로 달려가는 경우가 많다. 이백은 "언제 평호루, 사랑하는 사람이 원정을 그만둘까" 라고 말했다. 징사람들이 얼마나 집을 그리워하는지, 여기서는 직설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대신 클로즈업 렌즈를 선택했다. 징사람들은 말등에서 행군하는 도중에 황급히 고개를 들어 달의 장면을 보았다. 시가 여기까지 와서 우리에게 수많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우리는 많은 공백을 메울 수 있다. 예를 들어, 향수병, 가족 은 사람들을 모집하고 싶어? 나는 대답이' 예' 라고 생각한다. 작가의 공백은 바로 우리에게 이 점을 알려주려는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징집자들이 달을 마지막으로 본 것일지도 모른다. 국경 요새는 위험하여 언제든지 생명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 달을 올려다보는 것이 아마도 가장 행복한 순간일 것이다. 예, 우리가 평생 얼마나 멀리 가든지 출가의 손바닥을 걸을 수 없습니다. 징용자는 더욱 그렇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왔고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