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스 학습에 관한 한문 번역 및 일시 중지
일시 중지:
Yi Qiu는 전국적으로 체스를 잘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만들다 / 놀다 / Qiu / 가르치다 / 두 사람이 놀도록, 그들 중 한 사람은 / 집중한다 / 놀다 / 가을에 놀고 / 다른 사람을 듣기 위해 / 비록 / / 듣고 있지만 / / 백조가 / 오고 있다고 생각한다 / 생각하다 / / 활 / 손 / 그리고 그것을 쏜다 / . 비록 두 사람에게서 배웠지만 이렇지는 않습니다. 왜 그것이/그것의 지혜입니까/그것이 사실이라면? 말했다: 비/달렸다.
번역:
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한때 Yi Qiu는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쳤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Yi Qiu의 가르침을 듣고 있었지만 다른 사람도 듣고 있었지만 계속해서 하늘에서 날아오는 백조를 생각하고 활을 당기고 싶었습니다. 그것을 죽이려고. 두 사람이 함께 체스를 배웠지만 후자는 전자만큼 잘 배우지 못했다. 그의 지능이 이전만큼 좋지 않기 때문일까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2. 한문으로 체스를 배우고 번역을 일시 정지
원문
체스를 배우다
Yi Qiu는 좋은 사람입니다 전국의 체스에서. 그는 Yi Qiu에게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한 사람은 게임에 집중했지만 Yi Qiu는 듣고 있었지만 백조가 오는 것을 생각하고 활로 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에게서 배웠지만 그 사람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왜 그렇게 현명합니까? 말했다: 그렇지 않습니다.
('맹자'에서 선택)
일시 정지
이추는 전국에서 장기를 잘하는 사람입니다. 만들다/Yiqiu/가르치다/두 사람이 체스를 두는데, 그들 중 한 사람은/집중하고/게임을 하고 있지만/듣고 있다/Yiqiu/ 다른 사람은/듣고 있으면서도 진심으로 생각한다/있다/백조가/오고 있다 그리고 생각하고/활을 잡고/쏘고/ . 비록 배웠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왜 그것이/그것의 지혜입니까/그것이 사실이라면? 말했다: 비/달렸다.
번역
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한때 Yi Qiu는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쳤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Yi Qiu의 가르침을 듣고 있었지만 다른 사람도 듣고 있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하늘에서 날아오는 백조를 생각하고 활과 화살을 뽑아 죽이고 싶었습니다. 쏴버려. 두 사람이 함께 체스를 배웠지만 후자는 전자만큼 잘 배우지 못했다. 그의 지능이 이전만큼 좋지 않기 때문일까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댓글
Yi: Go를 플레이하세요.
치우(Qiu)는 사람의 이름이다. 체스를 잘 두기 때문에 이치우(Yi Qiu)라고 불린다.
퉁궈: 전국.
중: 중.
샨: 잘하는 사람, 잘하는 사람...
만들다: 시키다.
가르치다: 가르치다.
그 중 하나입니다.
Wei Yiqiu의 목적은 듣는 것입니다. Yiqiu의 (가르침) 만 듣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모달 입자이며 의미가 없습니다.
듣고 있지만: 듣고 있지만.
생각하다: 생각하고 느껴보세요.
홍후 : 백조.
인용문: 인용, 끌어오기.
오고 있다: 올 것이다.
생각: 판타지.
활 페이: 활과 화살.
자오: 고대에는 비단줄이 달린 화살을 뜻했다.
Zi : '세심한 사람'의 대명사
그 사람과 공부하고 있지만 : 이 사람은 세심한 저 사람과 함께 공부하고 있지만. 함께, 함께
Fu Ruozhi: 이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말했다: 말해 보세요.
페이란예: 그런 건 아니고요.
예: 예.
여: 아니요.
이 기사는 "맹자 고자"에서 선정되었습니다.
깨달음
Yi Qiu가 두 사람에게 바둑을 배우도록 가르치는 이야기를 통해 다음과 같은 점을 보여줍니다. 동일한 조건 하에서 다른 태도는 다른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이는 우리가 학습에 집중해야 하며 냉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맹자·고자> 중에서 '장기학'을 선택했습니다. 『맹자』는 맹자와 그의 제자들에 의해 공동 집필되었습니다. 내용에는 맹자의 정치활동, 정치이론, 철학사상, 인성수양 등이 담겨 있다.
전체 책은 "양회왕", "공손주", "등원공", "이루", "만장", "고자", "진신"의 7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고대 본문에는 두 가지 의미를 지닌 다섯 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Yi Qiu가 전국에서 체스를 가장 잘 치는 사람임을 지적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문장은 다음 장으로의 길을 열었습니다. "유명한 교사는 좋은 제자를 낳기" 때문에 그의 학생들은 스승이 되어야 하고, 그들은 스승의 구름과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수준(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에서는 불일치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Yi Qiu가 가르친 두 명의 학생 중 한 명은 주의 깊게 Yi Qiu가 가르친 내용을 완전히 기억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마도 백조가 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단줄로 활과 화살을 집어 쏘아 떨어뜨릴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함께 공부했지만 후자는 전자보다 훨씬 열등했습니다.
맹자(기원전 372년 ~ 기원전 289년). 춘추전국시대 노국(현 산둥 성 저우청 출신) 한족 출신이다. Ke라는 이름은 Ziyu라고도 하며 Zi라고도 합니다.
맹자 동상
Che, Ziju. (테스트를 위해 첫 번째 단어는 Ziche 또는 Ziju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지(Ji)이고, 어머니의 이름은 첸(Chen)이다. 그는 춘추전국시대 노(魯) 출신이며, 노국경(魯國淸) 아버지의 후손이다. 중국 전국시대 유교의 대표적인 인물. 『맹자』의 저자. 맹자(孟子)는 공자의 사상을 계승하고 계승하여 공자 다음가는 유학자 세대가 되었다. 그는 고대 우리나라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였다. 그는 '선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자와 함께 '공자와 맹자'로 불린다. 3. 한문 고전 "설의"와 "오늘 토론하는 두 아이"의 번역 및 일시 중지를 요청합니다
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Yi Qiu가 두 사람에게 가르칩니다. 체스를 두면 그 중 한 사람은 집중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Yi Qiu의 가르침을 들었지만 그는 항상 마음 속으로 백조가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첫 번째 사람과 함께 공부했지만 여전히 백조가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작보다 좋지 않아? 나는 말했다: 그렇지 않습니다. 공자는 동쪽으로 가다가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왜 다투는지 물었습니다. 한 아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과 더 가깝다.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다." 또 다른 아이는 해가 처음 뜰 때는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정오에는 사람과 가까워진다고 생각했다. 한 아이는 "해가 처음 뜰 때는 마치 해가 뜰 때와 같다"고 말했다. 한낮에는 자동차 후드만큼 크다. 원판은 멀리서 보면 더 작고, 멀리서 보면 더 큰 것 아닌가? 해가 먼저 나지만 한낮에 뜨거운 물에 손을 담그는 것만큼 뜨겁습니다. 가깝지 않습니까? 덥고 춥습니까?" 공자는 누가 옳은지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이 지식이 풍부하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두 사람이 체스를 두는데, 한 사람은 게임에 집중하고 있고, 다른 사람은 가을에만 게임을 듣고 있습니다. 백조가 다가오는 줄 알고 활을 쏘려고 생각하지만, 그게 아닌데 그게 무슨 지혜입니까? \ 말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공자는 동쪽으로 여행을 가다가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그 이유를 물었다. 한 아들은 "나는 예전에는 해가 뜨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내 곁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해가 한가운데 있을 때였다. 낮에는 사람들이 멀리 있어요.” “한 아이는 “새벽에 해가 뜰 때는 멀고, 정오에 해가 뜰 때는 가까워요”라고 말했습니다. 해가 뜰 때의 태양은 자동차 후드만큼 크고, 한낮의 태양은 냄비와 같습니다. 이는 멀리 있는 사람이 작기 때문이 아닙니다. 한 아들이 말했다: "창창의 일출은 시원하고 한낮은 국을 탐험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까운 것은 뜨겁고 먼 것은 시원하지 않습니까?" 공자는 그렇지 못합니다. 아이는 웃으며 "누구에 대해/알고 계시나요?"라고 말했습니다. 4. 한문 공부 및 번역 일시 중지
체스 원본은 가을에 작성되었으며 그는 전국에 걸쳐 훌륭한 체스 선수였습니다.
그는 Yi Qiu에게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쳐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한 사람은 게임에 집중했지만 Yi Qiu는 듣고 있었지만 백조가 오는 것을 생각하고 그를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그의 활(zhuó)로 그것을 쏴라. 나는 그에게서 배웠지만 그 사람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그는 왜 그렇게 현명합니까? 말했다: 그렇지 않습니다. (<맹자>에서 선정) 가을에 장기를 잠시 쉬는 사람은 전국에서 장기를 잘하는 사람이다.
활을 잡고 쏘세요. 비록 배웠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왜 그렇게/그렇게 현명합니까/지금만큼 좋지 않습니까? 말했다: 비/달렸다. Yi Qiu는 국내 최고의 체스 선수입니다.
한때 Yi Qiu는 두 사람에게 체스를 가르쳤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Yi Qiu의 가르침을 듣고 있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하늘에서 나는 백조를 생각했습니다. 화살을 그려서 쏘아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 체스를 배웠지만 후자는 전자만큼 잘 배우지 못했다.
지능이 예전만큼 좋지 않아서 그런 걸까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Notes Yi: 바둑을 플레이하세요.
치우(Qiu)는 사람의 이름이다. 체스를 잘 두기 때문에 이치우(Yi Qiu)라고 불린다. 퉁궈: 전국.
중: 중. 샨: 잘하는 사람, 잘하는 사람...
만들다: 시키다. 가르치다: 가르치다.
그 중 하나입니다. Wei Yiqiu의 목적은 듣는 것입니다. Yiqiu의 (가르침) 만 듣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달 입자이며 의미가 없습니다. 듣기는 하지만: 듣기는 하지만.
생각하다: 생각하고 느껴보세요. 홍후: 백조.
인용문: 인용, 끌어오기. 올 것이다: 올 것이다.
생각: 판타지. 활 지불 : 활과 화살.
자오: 고대에는 비단줄이 달린 화살을 뜻했다. Of: '세심한 그 사람'의 대명사 비록 그 사람과 공부했지만: 이 사람은 세심한 그 사람과 공부했지만.
함께, 함께하면 예전만큼 좋지 않아요. 말했다: 말해보세요.
페이란예: 그런 건 아니고요. 예: 예.
여: 아니요. 이 기사는 "맹자고자"에서 발췌한 것으로 Yi Qiu가 두 사람에게 바둑을 가르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조건에서 서로 다른 태도가 서로 다른 결과를 낳는다는 것을 보여주며 우리가 학습에 집중해야 함을 알려줍니다. 반신반의할 수는 없습니다.
<맹자·고자> 중에서 '장기학'을 선택했습니다. 『맹자』는 맹자와 그의 제자들에 의해 공동 집필되었습니다.
내용에는 맹자의 정치 활동, 정치 교리, 철학적 사고, 인성 함양 등이 담겨 있다. 전체 책은 "양회왕", "공손주", "등원공", "이루", "만장", "고자", "진신"의 7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고대 문헌에는 두 가지 의미를 지닌 다섯 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Yi Qiu가 전국에서 체스를 가장 잘 치는 사람임을 지적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문장은 다음 ***로 가는 길을 열어줍니다. "유명한 스승은 좋은 제자를 낳는다"는 이유로 그의 학생들은 스승이어야 하고, 스승의 구름과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수준(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에서는 불일치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Yi Qiu가 가르친 두 명의 학생 중 한 명은 주의 깊게 Yi Qiu가 가르친 내용을 완전히 기억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마도 백조가 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단줄로 활과 화살을 집어 쏘아 떨어뜨릴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같이 공부했지만 후자는 전자에 비해 훨씬 뒤떨어진다. 맹자(기원전 372년 ~ 기원전 289년).
전국시대 루(지금의 산동성 저우청) 출신으로 한족이다. 이름은 가(姓)이고 의호는 자위(子玉)이며 의호는 자몽자향체(子孟子極質)와 자거(紫居)이다.
(테스트를 위해 한 단어는 Ziche 또는 Ziju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지(Ji)이고, 어머니의 이름은 첸(Chen)이다.
전국시대 루(魯) 출신으로 루궈칭(魯國淸) 아버지의 후손이다. 중국 전국시대 유교의 대표적인 인물.
『맹자』의 저자. 맹자(孟子)는 공자의 사상을 계승하고 계승하여 공자 다음가는 유학자 세대가 되었다. 그는 고대 우리나라의 사상가이자 교육자였다.
그는 '선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자와 함께 '공자와 맹자'로 불린다. 5. 한문을 소리 내어 읽을 때 잠시 멈추는 방법
새로운 교육과정 기준이 시행되면서 한문 시험에도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즉, 형태론과 구문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읽기 능력, 전달 및 응용 능력의 축적, 언어 이해 능력 및 기사의 전반적인 이해를 강조하는 시험입니다. 한문의 멈춤은 고대시 낭독 능력 중 하나이자 시험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므로 응시자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꼭 들러야 할 곳은 어디인가요? 고대 중국어와 현대 중국어의 문법 구조는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 중국어의 문법 지식을 사용하여 휴지가 필요한 부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문장 시작 부분의 관련 단어 및 조동사 뒤에는 일시 정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 (1) 비록/닭과 개는 평화로울 수 없습니다. (2) 그러므로/군자는 원한다면 싸우지 않을 것이다.
(3) 한 살짜리 범인이 사망했습니다. 예(1)의 "Although"와 예(2)의 "Gu"는 접속사이고 예(3)의 "Gai"는 모드 입자입니다.
2. 문장 시작 부분의 부사 뒤에는 휴지가 있어야 합니다. (4) 그냥/일몰이 위에 있어요.
(5) 과거에 조상과 함께 살았던 사람들. (6) 중간/Xuanxi가 있는 것이 캐빈입니다.
예(4)(5)의 "Ji Er"과 "曩"는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이고, 예(6)의 "中"도 방향을 나타내는 부사입니다. 3. 주어와 술어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7) Teng Zijing/바링현으로 강등됨. (8) 유독합니까? (9)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예 (7)의 "Teng Zijing"은 명사이며 예 (8)의 "ruo"는 예 (9)에서 대명사이며 "my father"입니다. )는 주제인 부분 구문입니다. 4. 술어, 목적어, 보완어 사이에는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10) 웨양 타워가 재건되었습니다. (11) 나는 고대의 자비로운 사람의 마음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12) 이곳에 오시는 분들께 해당 사항을 알리고 보고하겠습니다. 예(10)의 "Yueyang Tower"는 명사이며 "xiu"의 목적어입니다. 예(11)의 "The heart of Ancient 자비로운 사람들"은 부분 구문이며 예( 12) "무슨 일을 하러 온 사람"은 소개 문구이며 "보고"의 보완 역할을 합니다.
5. 병렬 구문 사이에 잠시 멈춥니다. (13) 산의 별미/야생 아스파라거스.
(14) 비옥한 들판/아름다운 연못/뽕나무와 대나무 종이 있습니다. 예(13)의 "산 진미"와 "야생 아스파라거스"라는 세 구와 예(14)의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는 모두 평행구입니다.
어디에서 멈춰서는 안 되나요? 일반적으로 말하면, 다음 두 문구 사이에 공백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 텍스트의 원래 의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 긍정적인 문구 (15) 그리고 / 이웃의 삶 / 태양이 찡그린다.
(16) 진리/도움을 더 얻은 자. (17) 그러나 새들은 산과 숲의 기쁨을 안다.
예(15)의 "이웃의 탄생", 예(16)의 "도사", 예(17)의 "산과 숲의 기쁨"은 모두 부분적이고 올바른 문구입니다. .이 문장의 주어이므로 모두 함께 읽어야 합니다. 2. 소개 문구 (18)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외부인에게는.
(19) 흙과 돌과 같다. 예(18)에서 "weiwairen"은 예(19)에서 "生"의 보어로 사용된 전치사구이고, "ru...he"는 "how.. ." 즉, 분리할 수 없고 함께 읽어야 한다는 뜻이다.
위 내용은 쉼표의 기본 규칙일 뿐이므로 엄격하게 적용해서는 안 되며, 특정 문맥과 연계하여 문장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한 후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답을 순조롭게 찾을 수 있다. 6. 중학교 한문 작문 일시 정지 방법
새로운 교육과정 기준이 시행되는 가운데 한문 작문 시험에도 새로운 변화가 나타났다.
즉, 형태론과 구문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읽기 능력, 전달 및 응용 능력의 축적, 언어 이해 능력 및 기사의 전반적인 이해를 강조하는 시험입니다. 한문의 멈춤은 고대시 낭독 능력 중 하나이자 시험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므로 응시자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꼭 들러야 할 곳은 어디인가요? 고대 중국어와 현대 중국어의 문법 구조는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 중국어의 문법 지식을 사용하여 휴지가 필요한 부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문장 시작 부분의 관련 단어 및 조동사 뒤에는 일시 정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 (1) 비록/닭과 개는 평화로울 수 없습니다. (2) 그러므로/군자는 원한다면 싸우지 않을 것이다.
(3) 한 살짜리 범인이 사망했습니다. 예(1)의 "Although"와 예(2)의 "Gu"는 접속사이고 예(3)의 "Gai"는 모드 입자입니다.
2. 문장 시작 부분의 부사 뒤에는 휴지가 있어야 합니다. (4) 그냥/일몰이 위에 있어요.
(5) 과거에 조상과 함께 살았던 사람들. (6) 중간/Xuanxi가 있는 것이 캐빈입니다.
예(4)(5)의 "Ji Er"과 "曩"는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이고, 예(6)의 "中"도 방향을 나타내는 부사입니다. 3. 주어와 술어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7) Teng Zijing/바링현으로 강등됨. (8) 유독합니까? (9)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예 (7)의 "Teng Zijing"은 명사이며 예 (8)의 "ruo"는 예 (9)에서 대명사이며 "my father"입니다. )는 주제인 부분 구문입니다. 4. 술어, 목적어, 보완어 사이에는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10) 웨양 타워가 재건되었습니다. (11) 나는 고대의 자비로운 사람의 마음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12) 이곳에 오시는 분들께 해당 사항을 알리고 보고하겠습니다. 예(10)의 "Yueyang Tower"는 명사이며 "xiu"의 목적어입니다. 예(11)의 "The heart of Ancient 자비로운 사람들"은 부분 구문이며 예( 12) "무슨 일을 하러 온 사람"은 소개 문구이며 "보고"의 보완 역할을 합니다.
5. 병렬 구문 사이에 잠시 멈춥니다. (13) 산의 별미/야생 아스파라거스.
(14) 비옥한 들판/아름다운 연못/뽕나무와 대나무 종이 있습니다. 예(13)의 "산 진미"와 "야생 아스파라거스"라는 세 구와 예(14)의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는 모두 평행구입니다.
어디에서 멈춰서는 안 되나요? 일반적으로 말하면, 다음 두 문구 사이에 공백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 텍스트의 원래 의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 긍정적인 문구 (15) 그리고 / 이웃의 삶 / 태양이 찡그린다.
(16) 진리/도움을 더 얻은 자. (17) 그러나 새들은 산과 숲의 기쁨을 안다.
예(15)의 "이웃의 탄생", 예(16)의 "도사", 예(17)의 "산과 숲의 기쁨"은 모두 부분적이고 올바른 문구입니다. .이 문장의 주어이므로 모두 함께 읽어야 합니다. 2. 소개 문구 (18)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외부인에게는.
(19) 흙과 돌과 같다. 예(18)에서 "weiwairen"은 예(19)에서 "生"의 보어로 사용된 전치사구이고, "ru...he"는 "how.. ." 즉, 분리할 수 없고 함께 읽어야 한다는 뜻이다.
위 내용은 쉼표의 기본 규칙일 뿐이므로 엄격하게 적용해서는 안 되며, 특정 문맥과 연계하여 문장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한 후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답을 순조롭게 찾을 수 있다. 7. 중학교 한문 작문 일시 정지 방법
새 교육과정 기준이 시행되는 가운데 한문 작문 시험에도 새로운 변화가 나타났다.
즉, 형태론과 구문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읽기 능력, 전달 및 응용 능력의 축적, 언어 이해 능력 및 기사의 전반적인 이해를 강조하는 시험입니다. 한문의 멈춤은 고대시 낭독 능력 중 하나이자 시험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므로 응시자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꼭 들러야 할 곳은 어디인가요? 고대 중국어와 현대 중국어의 문법 구조는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 중국어의 문법 지식을 사용하여 휴지가 필요한 부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문장 시작 부분의 관련 단어 및 조동사 뒤에는 일시 정지가 있어야 합니다.
예: (1) 비록/닭과 개는 평화로울 수 없습니다. (2) 그러므로/군자는 원한다면 싸우지 않을 것이다.
(3) 한 살짜리 범인이 사망했습니다. 예(1)의 "Although"와 예(2)의 "Gu"는 접속사이고 예(3)의 "Gai"는 모드 입자입니다.
2. 문장 시작 부분의 부사 뒤에는 휴지가 있어야 합니다. (4) 그냥/일몰이 위에 있어요.
(5) 과거에 조상과 함께 살았던 사람들. (6) 중간/Xuanxi가 있는 것이 캐빈입니다.
예(4)(5)의 "Ji Er"과 "曩"는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이고, 예(6)의 "中"도 방향을 나타내는 부사입니다. 3. 주어와 술어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7) Teng Zijing/바링현으로 강등됨. (8) 유독합니까? (9)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예 (7)의 "Teng Zijing"은 명사이며 예 (8)의 "ruo"는 예 (9)에서 대명사이며 "my father"입니다. )는 주제인 부분 구문입니다. 4. 술어, 목적어, 보완어 사이에는 공백이 있어야 합니다.
(10) 웨양 타워가 재건되었습니다. (11) 나는 고대의 자비로운 사람의 마음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12) 이곳에 오시는 분들께 해당 사항을 알리고 보고하겠습니다. 예(10)의 "Yueyang Tower"는 명사이며 "xiu"의 목적어입니다. 예(11)의 "The heart of Ancient 자비로운 사람들"은 부분 구문이며 예( 12) "무슨 일을 하러 온 사람"은 소개 문구이며 "보고"의 보완 역할을 합니다.
5. 병렬 구문 사이에 잠시 멈춥니다. (13) 산의 별미/야생 아스파라거스.
(14) 비옥한 들판/아름다운 연못/뽕나무와 대나무 종이 있습니다. 예(13)의 "산 진미"와 "야생 아스파라거스"라는 세 구와 예(14)의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는 모두 평행구입니다.
어디에서 멈춰서는 안 되나요? 일반적으로 말하면, 다음 두 문구 사이에 공백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대 텍스트의 원래 의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 긍정적인 문구 (15) 그리고 / 이웃의 삶 / 태양이 찡그린다.
(16) 진리/도움을 더 얻은 자. (17) 그러나 새들은 산과 숲의 기쁨을 안다.
예(15)의 "이웃의 탄생", 예(16)의 "도사", 예(17)의 "산과 숲의 기쁨"은 모두 부분적이고 올바른 문구입니다. .이 문장의 주어이므로 모두 함께 읽어야 합니다. 2. 소개 문구 (18)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외부인에게는.
(19) 흙과 돌과 같다. 예(18)에서 "weiwairen"은 예(19)에서 "生"의 보어로 사용된 전치사구이고, "ru...he"는 "how.. ." 즉, 분리할 수 없고 함께 읽어야 한다는 뜻이다.
위 내용은 쉼표의 기본 규칙일 뿐이므로 엄격하게 적용해서는 안 되며, 특정 문맥과 연계하여 문장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한 후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답을 순조롭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