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압력을 고려하세요. 산들은 수천 마일이나 차갑고, 평평한 모래는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케이크 조각을 세어 보면 새벽녘의 동풍이 조각들을 날려 버립니다. 채빙치의 펜 광핑에 가로 끝이 하나인 얇은 그림자. 다섯 개의 호수, 밤에 텐트를 밀어 올리는 것, 물 위에 떠 있는 달의 흔적을 기억하세요. 양저우에서 자정에 반쯤 깨어나 말도 안되는 곡을 연주하는 He Xun의 옛 이야기. 남쪽 가지를 보면 안개 속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고, 옥탑과 경작에 향기가 가득할 것입니다. 총리는 처음으로 붉은 소금의 맛을 시험해 볼 것이고, 그 다음에는 안개가 자욱한 비와 녹색과 노란색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하늘의 기러기, 북쪽에 내리는 깊은 겨울, 저녁 하늘의 밝은 구름을 생각합니다. ——송나라·오문영의 "어두운 향기와 희박한 그림자·묵매화가 있는 가중궁" 짙은 향기와 희박한 그림자·묵매화가 있는 가중궁 봄기압을 설명한다. 산들은 수천 마일이나 차갑고, 평평한 모래는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케이크 조각을 세어 보면 새벽녘의 동풍이 조각들을 날려 버립니다. 채빙치의 펜 광핑에 가로 끝이 하나인 얇은 그림자. 다섯 개의 호수, 밤에 텐트를 밀어 올리는 것, 물 위에 떠 있는 달의 흔적을 기억하세요.
양저우에서 자정에 반쯤 깨어나 말도 안되는 곡을 연주하는 허쉰의 옛 이야기. 남쪽 가지를 보면 안개 속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고, 옥탑과 경작에 향기가 가득할 것입니다. 총리는 처음으로 붉은 소금의 맛을 시험해 볼 것이고, 그 다음에는 안개가 자욱한 비와 녹색과 노란색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하늘의 기러기, 북쪽에 내리는 깊은 겨울, 저녁 하늘의 밝은 구름을 생각합니다. 매화송시 ⑴ 짙은 향기와 희미한 그림자: 시의 이름은 강규가 지었다. 2성, 114단어, 첫 번째 부분은 5개의 사운으로 구성된 9행으로 구성되고, 두 번째 부분은 4개의 사운으로 구성된 10행으로 구성됩니다. Mengchuang은 소리 운율을 사용하지만 17번째와 18번째 운율에 걸쳐 있습니다.
⑵ 케이크 세어보기: 이 문장 아래에는 4개의 공백이 있습니다.
⑶ Ling Xiao Dongfeng □ 균열이 발생함: 이 책에는 공백이 없습니다.
⑷ Du: 한 작품은 '혼자'다.
⑸헨: 작품 중 하나가 '미월'이에요. 감상
'잔춘'의 세 문장. 매화는 동풍의 첫 번째 가지로서 모든 꽃 중에서 가장 앞장서 봄을 맞이하며 피어난다는 뜻이다. 그래서 시인은 그림 속 매화를 바라보면 매서운 찬바람과 눈이 내리는 광야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시각을 느낌으로 전환시키는 것은 수사학의 공감각적 기법으로서 시인은 그것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늘을 도는 것'의 대가라고 불릴 만하다. 두 문장을 "계산"합니다. 크리스프(Crisp)'는 꽃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뜻한다. Wen Tong의 시 "새 가지에 핀 꽃은 감자칩과 같다"가 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딘(Din)은 원래 자개꽃으로 만든 금장식인데, 여기서는 매화 모양에 비유했습니다. 이 그림에는 나뭇가지에 여러 송이의 매화가 활짝 피어 있고, 나무 아래에는 이미 이른 아침 봄바람에 쓰러진 듯 알록달록한 꽃들이 피어 있습니다. "외로운 질질 끌기"라는 문장은 린포(Lin Bu)의 시 "드문 그림자가 물 위로 기울어져 있고 물은 맑고 얕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광평(廣平)은 한(汉)나라의 현(縣) 이름이며, 동한(内族)의 무한(吳汉)에게 광평후(廣平侯)라는 칭호를 주었다. 오늘날의 허베이성(河北省). '외로운 끌림'이라는 두 줄은 옆으로 펼쳐진 매화 가지를 묘사한 것으로, 그 매력은 광평공이 극찬하고 높이 평가한 것입니다. "다섯 호수를 기억하라" 두 문장, 추억. 시인은 눈앞의 매화를 바라보며 과거의 일을 떠올렸습니다. 오후에 태호를 여행할 때 텐트를 들고 해안가의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물가에 있는 곳에는 희미한 달빛 아래 매화나무 가지가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보여준다. 이 두 문장은 의미를 조정하기 위한 단어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영화는 모 메이를 칭찬합니다.
'허쉰' 세 문장은 과거를 회상한다. 허쉰은 남조(南朝)의 양(梁)시인으로, 양주(廣州)의 왕가에 속해 있으며, 그의 시는 대부분 풍경을 묘사하고 인물을 다듬는 것보다 길었다. 시는 예술적 형태로 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시인은 자신을 허쉰(休興)이라고 부른다. 그는 잠결에 과거를 회상하다가 꿈을 방해하는 '말도 안 되는 소리'에 깨어났다고 한다. 이는 시인의 나라에 대한 관심에서 잘 드러난다. "루오바" 세 문장. 이 매화 그림을 영웅을 모시는 영암각으로 옮기면 방 안을 향기로 가득 채워 더욱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것은 모메이투를 찬양하는 훌륭한 펜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일깨우려는 시도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외적에 저항하고 나라를 수호한 영웅들의 영웅적인 행동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반"의 두 문장입니다. 눈앞에 핀 매화 사진을 보면 장마철에 매실을 따서 소금에 버무려 먹으면 잔치에 맛있는 양념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Xiangjiang"은 "취하면"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하늘의 기러기를 생각한다"는 두 문장으로 모메이의 성격을 부여한다. 그림 속의 매화들이 북쪽의 혹독한 늦겨울 하늘에 빽빽한 구름 속에 놓여 있다면 그들은 서리와 눈을 자랑스러워하고 그것에 무관심할 것입니다. 결말은 또한 북쪽 점령지의 사람들도 매화의 정신으로 스스로를 고무하고 적과 끝까지 싸울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모메이의 성격과 외국인에 저항하려는 그녀의 결심에 초점을 맞춥니다.
전체 시는 원곡인 '어두운 향기와 희박한 그림자'를 노래하는 동시에 제목에 '푸모메이'를 노래하는 내용도 밀접하게 따른다고 할 수 있다. 가사의 어조와 제목이 잘 표현되어 있고, Meng Chuang은 훌륭한 작사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Wu Wenying (대략 1200-1260), 예의 이름은 Junte, Mengchuang으로도 알려져 있고 말년에는 Jueweng으로도 알려진 그는 Siming (현재 Zhejiang Ningbo ) 출신입니다. 원래 성은 옹(Weng)이었고 나중에는 오(吳)의 후손이 되었다. Jia Sidao와 친하게 지내십시오. 4권과 1권으로 나누어져 340여 편의 시를 수록한 '맹장자집'이 있다.
그의 시는 양이 풍부하고 문체가 우아하며 슬픔, 슬픔, 추억에 반응하는 시가 많아 "자 중의 이상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후세대들의 비판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Wu Wenying
Wu Wenying (대략 1200-1260), 예의는 Junte이고 Mengchua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말년에는 Jueweng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출신입니다. 쓰밍(지금의 저장성 닝보). 원래 성은 옹(Weng)이었고 나중에는 오(吳)의 후손이 되었다. Jia Sidao와 친하게 지내십시오. 4권과 1권으로 나누어져 340여 편의 시를 수록한 '맹장자집'이 있다. 그의 시는 양이 풍부하고 문체가 우아하며 슬픔, 슬픔, 추억에 반응하는 시가 많아 "자 중의 이상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후세대들의 비판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 665편
3월의 하늘에는 누에가 늙고 밀은 노랗고, 푸른 언덕에는 뻐꾸기가 도처에 있다. 절벽 위의 나무들은 피처럼 깊고, 맑은 물과 꽃들은 따뜻하고 매력적입니다. 학숲에서 세 번 한숨을 쉬니 꿈속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전생에 랑위안에서 불멸자를 찾았습니다. 언덕 위에서는 슬프고 무력감을 느끼며,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만드는 소음이 두렵습니다. ——송나라·젤린 "진달래 송가"
진달래 송가
송나라: 젤린 3월 하늘에는 누에가 늙고 밀이 노랗게 변하고 거기에 푸른 산 곳곳에는 뻐꾸기가 있습니다.
절벽 위의 나무들은 피처럼 깊고, 맑은 물과 꽃들은 따뜻하다.
학숲에서 세 번의 한숨이 꿈이 되고, 전생에는 랑위안에서 불멸자를 찾아다녔다.
Xiaoshan Zhuyi는 슬프고 무기력하지만 밤에 잠들게 만드는 시끄러운 소리를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봄에는 유휴 꽃을 심지 않고 연못과 정자 옆에 대나무 장대 몇 개를 심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차갑고 녹색을 띠는 흐르는 물웅덩이가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불멸의 신이 노래하고, 비가 내린 후 순수한 소녀가 기름 부음을 더해 그녀를 목욕시킵니다. 숲이 조성되기 전에는 봉황이 횃대에 올라오는 모습을 보고 의술을 이야기하는 것도 어렵다. Qi'ao라는 이름의 Hua Zhou에게 물어보세요. 먀오족 후손을 찾아요, 샹장강. 자연은 편백나무처럼 고독하고 질리언에게는 황금빛 집이 있습니다. 그늘에 앉아 있으면 여름의 더위가 고요히 가라앉고, 마음이 맑아지고 은은한 향기에 황홀해집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기품은 옥처럼 따뜻하기 때문에 변함이 없습니다. ——Lu Rong, 명나라, "Man Jiang Hong, 대나무 송가"
Man Jiang Hong, 대나무 송가
명나라: Lu Rong은 유휴 꽃을 심지 않았지만 연못과 정자 옆에 대나무 몇 그루를 심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차갑고 녹색을 띠는 흐르는 물웅덩이가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불멸의 신이 노래하고, 비가 내린 후 순수한 소녀가 기름 부음을 더해 그녀를 목욕시킵니다. 숲이 조성되기 전에는 봉황이 횃대에 올라오는 모습을 보고 의술을 이야기하는 것도 어렵다.
이름이 Qi'ao인 Hua Zhou에게 물어보세요. 먀오족 후손을 찾아요, 샹장강. 자연은 편백나무처럼 고독하고 질리언에게는 황금빛 집이 있습니다. 그늘에 앉아 있으면 여름의 더위가 고요히 가라앉고, 마음이 맑아지고 은은한 향기에 황홀해집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기품은 옥처럼 따뜻하기 때문에 변함이 없습니다. 노래 부르기, 대나무의 성격 가을 바람이 굴레를 끌고 국경 도시로 내려가고, 수천 리의 강물이 주위를 맴돌며 맑아진다. 병과 컵은 장 축제를 기념하는 데 사용되며 찻주전자와 와인 잔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한교의 강한 석궁이 구름을 가르며 화살을 쏘고, 그들의 경전차가 질주하고, 불이 진을 치고 있다. 장검은 10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건물에 올라가 황혼의 산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명나라 최윤, "화말못 송가"
꽃말못 송가 가을 바람이 굴레를 끌고 변방 마을에 이르고 수천 마일의 강이 흐르고 분명한.
준주는 장제를 기념하려고 애쓰는데, 여기저기서 찻주전자가 날아다닌다.
한교의 강력한 석궁은 구름을 뚫고 화살을 쏘아 올렸고, 그들의 경전차와 불은 진을 이루었다.
10년 동안 관대함의 장검이 여기 있고, 계단을 오르고 황혼의 산을 넘어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노래 부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