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나는 출발하고, 좌회전하고, 우회전하고, 산기슭에 있는 옥룡로에 도착하는데, 마침 도로가 크게 정비되고 있는 것과 같다. 하지만 난 여전히, 바리케이드를 통해, aobaoshan 공원의 남쪽에 있는 산길 단계에, 모든 방법을 오 줌을 드릴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한백옥룡주 아홉 개가 갑자기 산중턱의 용주 광장에 우뚝 솟아 있는 것만 보인다. 그녀의 존재는 이 산을 더욱 매력 있고, 운율과 문화적 상상력으로 만들었다. 이곳을 보니 당시 부기수 (원보산으로 전근됨) 푸수휘가 나와 사담을 나누며 이 용주가 그의 주요 건물이며 자랑스러운 디자인이라고 말했다. 그의 화제에서, 나는 금세기 초 오포산 건설 초기에 오르막길 양쪽을 따라 몇 개의 등롱상자가 세워진 것을 기억한다. 그 위에는 역대 문인들이 옹기와 관련된 시가 적혀 있다. 나중에 그들에게 빚진 사람들을 하나씩 부수었지만, 문화는 드러나지 않고 오히려 우단 시민 문명이 매우 낮은 증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건설할 때, 이 문화 등잔상자들은 모두 철거되어 쓰레기 더미에 던져졌다. 이것이 건설가에게 큰 풍자인지, 아니면 무엇인지 모르겠다.
말을 많이 하지 말고 좌회전하여 계속 정상에 오르세요. 원래 녹색의 관광지로는 녹색과 붉은 복도로 변해 당 건설, 선진 인물 등 많은 문화적 요소가 주입돼 신기하고 열정적이었다. 정말로, 1 년이 넘었고, 변화가 너무 컸다. 왜 기수인 노판이 고백하지 않는가? 어쩌면 미안해. 그러나 나는 깃발에 있는 각종 매체를 듣지 않았다. 끝났어, 나쁘지 않아? 왜 말하지 않고, 왜 쓰지 않는가? 왜 전방위적인 홍보를 하지 않습니까? 이 지역에는 시인과 작가가 많이 있지 않나요? 감정을 쓰는 것도 글쓰기인데, 왜 무언가를 쓰지 않는가? 아마도 쓴 것 같다. 못 봤어요. 한 지역의 쓰레기 작가로서 오늘까지 창피했다. 나는 수천 자를 쓸 줄 알고, 생각해 보고, 회상해 볼 것이다. 나는 앞으로 1 년 동안 우리가 분투했던 것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오포산과 서산의 녹화는 몇 개의 깃발위의 녹폐 공사로 옹기 개토 귀류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지난 세기에 이곳은 오단성 백성들이 집을 지은 채석장이었다. 요 몇 년 동안, 그것은 신성한 곳에서 황무지로 변했다. 이후 정홍학, 양원신, 왕국슨, 일글러 등 역대 지도자들은 모두 생태 복원을 위해 노력했다. 결국 자치구 부주석, 고향 녹화 전문가 왕파의 도움으로 억리그룹은 10 여 년간의 건설을 거쳐 현재의 규모와 구도를 형성했다. 나는 당시 깃발장의 방서경이 말했다: 원래의 구상에 따르면 두 산은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보행자 전망교를 건설해야 한다. 나는 단지 듣고 있었다, 왜냐하면 결국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늘 밤 나는 여기에 와서 인류가 자연을 개조하는 위대한 힘을 느끼게 했다. 변하자 인문적 정서로 가득 찬 보포림이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간적인, 인간적인, 인간적인, 인간적인, 인간적인, 인간적인) 10 년의 분투와 지속은 길지 않지만 오래가지 못한다. 일이 이미 변했다. 그해 건축가와 기획자들은 대부분 떠났고, 오직 한 명만 떠났다. 그녀의 존재 때문에, 그녀의 녹색은 나로 하여금 이 작은 도시를 더욱 사랑하게 했다.
얼마나 많은 일이 결코 서두르지 않고, 천지가 돌고, 시간이 촉박하고, 만 년이 너무 길어서 아침저녁만 다투고 있다. 예, 우리는 모두 너무 작아서 역사의 도태에 견디지 못하지만, 살아서는 한 구석을 위해 열심히 분투해야 합니다. 비록 이 산이 우리가 땀으로 경작한 것이라도, 그 연못은 우리가 지은 것이고, 한 무더기의 나무가 우리의 노력을 감당하면 된다.
산에 오르고, 산에 오르고, 길은 이미 대리석과 붉은 벽돌로 덮여 있고, 양쪽에는 실목 가드레일이 있고, 각종 깃발 요소들은 옥룡, 오각단풍, 야생마 라일락, 느릅나무, 문관과, 문관과, 모래 본보기 돈 80 ... 걸으면서, 나는 때때로 열애 중인 젊은 남녀를 보고 그들의 미래의 사랑을 계획하고 있다. 일부 시민들이 풍경을 촬영하고 이 장면을 흐르게 하는 것을 보면 ... 이런 일들은 10 여 년 전만 해도 상상도 할 수 없었고, 불가사의했지만, 지금은 실제로 상연되고 있다. 나는 이것이 사람 중심적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건설 프로젝트는 서민들만이 배당금을 받는 것이 좋은 프로젝트이고, 장기 프로젝트다. 건설자에게 감사드리며, 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람들이 거의 돌아가지 않거나 돌아가지 않는다고 해서, 나는 뒷산에서 걷기로 했다. 예전처럼 살랑살랑 구불구불하며, 오래된 오일 저장소의 건물, 긴 돌담팅팅, 2 층의 붉은 벽돌 건물이 흔들리고 있다고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희망명언) 역사는 지울 수 없다. 기억은 전승되고, 철거해야 하고, 즐겁고, 깨끗해야 하는데, 우리 후손들이 어떻게 우리와 우리 선배를 기억할 수 있을까? 최근 쇼핑을 할 때, 정부 서쪽에 8 그루의 늙은 버드나무가 남아 있는 등, 2008 년 이전에 우단 신도시가 건설되기 전의 기억, 예를 들어 범종묘 앞 몇 가구의 오래된 문관과나무와 같은 많은 보존지를 보게 되어 매우 기뻤다. 철거 과정에서 쌍굴포나무를 보존하였다.
내리막길이 요동치다. 도로 양쪽에는 각 시스템 당위가 주장하는 당 건설 숲이 있다. 간판이 맞습니다. 글씨가 빨갛고 예쁘지만 보이지 않는 책임을 의미합니다. 네가 클레임을 표시했는데, 죽어서 시들어 죽으면 어떡하지? 지나가는 사람이 말할까요? 유지보수가 좋지 않아 대중들에게 형식주의와 전 장면의 모자를 씌웠다는 평가가 있지 않을까요? 왜 어색해?
정말, 오바오산의 산 앞에서 산 뒤까지, 식목조림으로 생태를 바꾸는 것이 쉽지 않고 원림도시를 건설하는 것이 더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의 20 년간의 변화, 특히 최근 5 년간의 변화를 생각해 보면 기억과 총결을 받을 만하다.
계산해 보세요: 36km 의 외환녹화에는 고속 수출의 녹화가 포함됩니다. 당시의 부기수 양충공이 없어서는 안 될 일이었으니, 우리가 기억할 만하다. 북환 밖의 과일나무 녹지가 이미 시들어도 지금은 과일나무를 심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지만 부족한 점도 있다.
오보산과 서산, 이른바 양산녹화는 모두 각종 나무이다. 사계절에는 꽃, 과일, 전망, 재미, 유리함, 적당한 나무가 있다. 그들은 전문 녹화회사인 억리회사를 칭찬했다. 많은 경우 전문적인 사람이 전문적인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랑강 (개울강 포함) 강변 19 km 은 녹화와 관리에 사용되며, 강변 리본 공원으로 5 년도 안 된다. 지금은 이미 푸른 나무 꽃으로 가려져 있어 장관이라 책을 쓸 만하다.
나는 아직도 기존의 자성로, 백음타라가, 실라목륜가 건설중인 녹화가 아직 좁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말한 것은 높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개인의 의견만을 대표할 뿐이다. 나는 양쪽으로 발전하여 거리를 따라 공원과 휴게소를 형성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길을 따라 상가를 짓는 것은 이미 과거가 되어 미래가 없다. 살기 좋고 산소가 풍부하며 건강한 방향으로 건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치현의 도시 관리에는 미래가 없다.
지나갈 때 생각하다. 나는 우단 도시를 녹화하여 미화하는 관점에서 고려한 것이다. 국내외 일부 학자들의 여론 동향과 결합해 현 지역의 발전은 미리 대비해야 하고,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가. 나는 고등교육이 기현에 들어가는 것에 찬성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기현이 대학을 하나 지어야 한다. 나는 이 관점에 매우 동의한다. 사람들은 내가 바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과감하게 생각해야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나는 네가 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감히 생각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유럽과 미국 선진국의 고등교육 배치의 성공 경험과 결합해 고등교육 발전을 기현으로 침몰시킬 것을 호소해야 한다. 전국 2,000 여 개 기현, 고등 교육 자원의 배치가 가련할 정도로 적다. 국가 행정 구역의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필요한 행정 단위로서, 군현의 천하안 통치 원칙이 반복적으로 강조되었지만, 우리 군현의 궐기의 출발점은 어디입니까? 첫 번째 문제는 교육, 즉 인재라고 생각한다. 대도시병, 스피치현의 경제와 인재가 현지 GDP; 를 침식시켰다. 생각하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Qixian 의 생존은 끊임없이 압착되고 Qixian 은 불안정합니다. 어디에서 장구안을 안정시킬 수 있고, 어디에서 안정적으로 치원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등 교육 자원 배치가 가라앉는 것이 가장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여론추세에 대하여 우리 현 지도자는 반드시 충분히 중시해야 하며, 관련 고교를 투자 프로젝트로 연락해서, 그들이 우리 현에 침몰하여 학교를 운영하는 것을 환영해야 한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계획이 있다. 지금의 만주리, 30 만에서 20 만명의 인구를 보세요. 항구 도시라고 합시다. 전국에 많은 항구가 있는데, 몇 개의 대학이 어디에 상륙했는지 (내몽골 대학 만주리학원 등 두 개의 대학) 하지만 그는 먼저 생각해 보고 성공했다.
서방 국가의 기준에 따르면 654.38+0 만 명 정도의 지역은 반드시 대학을 배치해야 한다. 우리의 적봉의 기현 인구는 부족하여 경쟁에 직면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닝성, 신회, 우단, 임동의 조건이 가장 좋기 때문에 균형은 누구의 환경이 좋은지, 약속이 강한지에 따라 선입견이 있을 수 있다.
위의 생각에서 어떤 환경이 공부에 더 유리한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5 천년 문명을 가진 나라로서 학습은 한 민족이 시종일관 번창하는 동력의 원천이다. 우리 고대인의 학습 환경을 고찰하고 정토를 배우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조용함, 소란스러움, 수양, 수양, 수양을 중시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학습자가 생각하고 반성하도록 유도할 수 있고, 그래야 모두가 생길 수 있다. 고등 교육 자원을 중심 도시에 분배하는 것은 공부에 불리하고, 빠른 성공과 근익에 가까운 근시안적인 인재를 양성하기 쉬우며, 치현의 인재 유출을 악화시켜 젊은이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지금의 빈 마을처럼 모두 노인과 아이들을 남겨두고 있다. 빨리 오라고 할 수 있어요? 점점 더 멀어질 수밖에 없고, 이 짧은 판은 점점 짧아질 수밖에 없다.
첸쉐썬 문제? 우리가 지금 어떤 인재가 필요한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학류 인재입니다. 과학기술의 진보를 이끌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개발할 수 있고, 누가 보류하고, 누가 강력한 정신 방어선을 만들 것인가, 사회는 일정한 단계에 이르렀고, 식사의 단계를 거치면 우리는 영혼을 찾아야 하고, 영혼은 잃어버리고, 어디로 찾아가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크라이나의 현재의 슬픔은 카자흐스탄 전 대통령인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처럼 이 민족이 건곤을 역전시키는 전략가를 만들 수 없는 이유를 생각나게 한다. 그래서 기술은 중요하지만 철학자, 사상가, 역사학자, 전략가 (나는 총칭하여 사상가라고 함) 를 양성해야 한다. 사상가가 없는 민족, 심지어 영혼이 없는 나라는 희망이 없는 민족으로 역사에 의해 반복적으로 증명되었다. 우리 중화민족은 비록 재난이 많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항상 우수한 대가들이 나타난다. 멀리서 말하면, 총디자이너 모 주석, 던이 살아있는 예가 아닌가? 그들의 나라는 생사존망의 가을에 직면하고 있다. 일어서서, 우리가 일어서서 부자가 되게 합시다. 과거의 교훈을 잊지 말자.
역사는 이렇게 웃긴다. 중국은 공자, 노자, 진시황, 왕양명, 증국판 때문에 일련의 위대한 민족과 국가를 가지고 있다 ... 서양에는 플라톤, 소크라테스, 아리스토텔레스, 예수, 칸트, 헤겔이 있다. 이것은 영혼의 힘이며 국가의 근본이다.
어떻게 훌륭한 사람을 파내느냐 하는 것은 환경이다. 환경이 없다면, 우리는 적극적으로 비축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대대로 계속 노력해야 한다. 번화함은 항상 볼 수 있고, 떠들썩함은 결국 침묵으로 돌아가고, 사회 발전은 결국 자연으로 돌아갈 것이다. 우리 노인은 2000 년 전부터 아주 똑똑히 보았으니, 제때에 움직이고, 제때에 따라가야 한다.
고등 교육 자원이 가라앉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며, 국가 발전의 필연적인 필요이며, 대도시의 병을 해결하는 필연적인 행동이며, 대사들을 단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이다. 지난 천 여 년 동안 응천부서원, 악기슭서원, 양서원, 석고서원 4 대 역사서원이 있었다. 산에는 백마사, 소림사, 용천사, 영은사, 서하사, 남푸타사 등 수천 개의 고찰이 있다. 그것은 사상가의 요람이 아니라 녹슨 고대 비문, 경서, 고서이다. 백가쟁명, 도연명, 육조혜능, 주, 왕양명 등.
번화하고 떠들썩하여 고수의 출현에 불리하다. 그해의 포화와 마찬가지로 국립 서남 유엔 총회 역시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면서 수많은 대가들을 길러낼 수 있어 생각하고 총결할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사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태어났을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산치의 그 산이 맑고 수려한 곳이 반드시 첫 번째 선택이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기현으로서, 저개발 지역으로서, 대학을 맡을만큼 운이 좋다면, 이것은 장기적인 발전 계획이 될 것이다. 그래서 도시 운영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계속 힘을 내야 한다. 녹화 도시를 미화해야만 산천이 뛰는 곳, 인문학을 연구할 수 있는 곳을 끊임없이 창조할 수 있다. 앞으로 우단에서 대학을 보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우리는 토지와 같은 자원을 실력 있는 대학에 줄 수 있다. 네가 오기만 하면 된다. (양엽은 2022 년 6 월 16 일 오전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