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옹호자:
신월파 시인은 신격율시를 숭상하고,' 이성 억제감정' 의 미학 원칙과 시의 형식화를 제창하며, 시 예술에서 유익한 시도를 하였다. 첫째, 그들은 객관적인 서정시를 창작했다. 즉' 직설적인 억측' 의 서정적 방식을 주관적인 감정의 객관적 객관화로 바꾸었다.
그런 다음 상상으로 모호한 이미지의 윤곽을 가장하고 주관적인 감정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꾼다. 이 글은 시의 난잡함과 산문화 경향에 반대하며, 신시의 격율화에 대해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진지하게 탐구했다.
후기 신월파는' 건강' 과' 존엄성' 의 원칙을 제시했지만, 여전히 초공리, 자기표현, 귀족화의' 순시' 입장을 고수하고' 본질적인 순수성, 기법상 철저함, 격법상의 엄함' 을 강조하지만, 시의 예술적 표현과 서정적 방식은 현대파에 가깝다.
확장 데이터:
신월파의' 삼미' 원칙
신월파 신시는' 삼미',' 음악미, 회화미, 건축미' 를 내세워 신율시파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고 주장했다.
오사이래 백화신시가 산만하고 산만한 폐단을 어느 정도 극복하고 바로잡아 중국 현대신시의 건강한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1)' 음악미' 는' 음계, 평음, 운율' 을 강조한다
(2)' 그림의 아름다움' 은 단어가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다채로워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각 시는 독립적인 그림을 형성할 수 있다.
(3)' 건축미' 는' 매듭의 대칭과 문장의 통일' 을 강조한다. 그것의 주된 목적은 시의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아름다움을 갖는 것이다.
바이두 백과-초승달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