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시작의 성어
입을 떠나지 않으면 매일 노래를 불러야 숙련되고 섬세할 수 있다. 이것은 완벽한 음악을 만드는 실천이라는 비유이다. 전국 시대에 초송옥은 초왕에게 물었다. "송중기에는 노래자가 있고, 처음에는 하리바인이 있고, 국안화자는 천 명이다." 그들은 양 A 와 가을 이슬로 중파에 속한 수백 명이다. 이것은' 양춘백설' 으로 수십 명만이 중학교에 속한다. 상인 국은 깃털, 잡화, 귀국하여 화해하는 사람은 매우 적다. 그것의 음악이 높고 화음이 희박하다는 것이다. \ "멜로디가 우아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적다는 뜻이다. 지기를 비유하는 것은 얻기 어렵다. 나중에 그는' 곡고와 과부' 라는 비유를 사용하여 연설이나 작품이 통속적이지 않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자신의 신비를 깊이 표현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기도 했다. 묘사와 표현의 기교가 매우 교묘하다. 예문집' 권 80 은 한환담' 신론' 을 인용한다. "순우직에서 이웃집까지, 아궁이가 곧고, 녹봉이 쌓여,' 여기에 불이 있다' 고 말하며, 결국 억울한 도살을 위해 봉급을 옮긴다. 만약 이웃이 듣지 않는다면, 결과는 바로 그의 집을 불태운 것이다. 이웃이 불을 끄면 파괴된다. 술로 양을 삶아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소리를 지르지 않았다. 현자는 냉소하며' 초보수로는 안 되고 손님도 창피하다' 고 말했다. 본전을 다치게 하고, 결국은 그 비싼 것이다. "갑자기 굴뚝. 또한 \ "한서 호광전 \", \ "한서 유향전 \"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미리 조치를 취하여 미연에 방지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굴학 아스가 자신의 학술을 왜곡하고, 세속적인 쾌락에 투자하고, 공부에서 바른 길을 걷지 않고, 행동이 배신하고, 인사하는 것도 이런 뜻이다. 곡예 영영이라고도 합니다. 자신의 내면을 거스르며 남의 뜻에 영합하다. 곡예와의 만남은 같은 곡예를 영합하여 같은 곡예를 영합한다. 송말 \ "사기 사마상여열전 \": \ "허사가 많지만 검소하게 돌아가야 하며 시의 체간과는 다르다. \ "양웅 은 장엄한 의식 이라고 생각, 모든 바람 을 설득 하나, 여전히 치 청 웨이 소리, 노래 끝 연주 야, 아무것도 평화 를 잃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음악이 끝에서 우아한 목소리를 냈다는 뜻이다. 원래 상여라고 불리던 사부는 완벽하지 않아, 마지막에야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나중에 한 편의 문장 혹은 예술 공연의 결말이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