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루스트의 명언

1, 습관은 인류의 제 2 의 천성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한 사람의 주요 본성을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이 방면에서 습관은 잔인하지도 매력적이지도 않다. 2. "추운 봄바람이 예루살렘의 첫 장미를 날려버리고, 이른 아침에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는 나비를 맞이한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3. "조랑말들린이라는 작고 동그란 디저트는 가리비 홈으로 만든 몰드에서 구운 것 같습니다. 오늘의 지루함과 내일의 참담한 전망에 낙담하여, 나는 기계적으로 마들린의 차 한 숟가락을 입에 던졌다. 하지만 이 숟가락에 비듬을 섞은 뜨거운 차가 내 턱에 닿는 순간, 나는 갑자기 벌벌 떨며 내 몸에 이상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나는 기묘한 쾌감을 느꼈다. 그 쾌감은 어쩔 수 없고 갑작스러운 것이다. 그 이유는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즐거움은 갑자기 인생의 희로애락이 아무것도 아니며, 인생의 고난도 아껴줄 필요가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생명의 짧음은 단지 환각일 뿐이다. 마치 내가 연애한 것처럼, 온몸에 생기가 넘친다: 혹은 이런 생기가 내 몸에 있지 않고, 나야, 나는 더 이상 평범하고 저속하고 하찮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나는 차와 간식의 맛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이상이다. "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4. 기억 속의 생활은 당시 현지의 현실 생활보다 더 진실하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5. 오랫동안 나는 일찍 누웠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6. 그들은 애인, 친구, 그리고 신앙을 붙잡고 싶어한다. 잊혀진 그림자가 서서히 떠오르면서 그들의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기억이 잠겼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인생은 일련의 고립 된 순간 일뿐입니다. 기억과 환상에 따라 많은 의미가 나타나고 사라지다가 다시 나타난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8. 모든 독자는 그의 마음속에 이미 있는 것만 읽을 수 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진정한 발견의 여행은 새로운 풍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안목을 갖는 것이다.

진정한 발견의 여행은 새로운 풍경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안목을 갖는 것이다. 10, 우리가 커서 흔히 볼 수 있는 태도는 고난을 보고 불공평을 보면 얼굴을 돌려 볼 수 없게 하는 것이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1 1. 우리가 그의 이름을 들을 때, 우리는 육체적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그의 필적을 볼 때 우리는 떨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거리에서 그를 만나기 위해 우리의 여정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감정적 현실은 점차 심리적 현실이 되고, 우리의 정신 상태가 된다: 냉막, 건망증. 사실,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우리는 미래의 결말을 예견했습니다.

영원히 너의 생활 위에 하늘을 남기려고 노력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원히 너의 생활 위에 하늘을 남기려고 노력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간의 과거 기억 13 은 반덕이의 칠중주와 같고, 두 가지 주제-모든 것을 파괴하는 시간과 모든 것을 구하는 기억-대치-시간의 과거 기억과 같다.

14, 현실은 접혀 있고, 우리의 긴 줄에 걸려 있다

꿈에서, 그것은 꿈을 덮고, 꿈과 하나가 되어, 마치 두 개의 똑같은 그림자가 겹쳐져 하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실이 접혀 우리의 오랜 꿈에 바짝 붙을 때, 그것은 꿈을 덮고, 꿈과 하나가 되고, 두 개의 똑같은 그림자가 겹치고 하나가 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을 추억하다' 15. 사실, 이런 울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단지 지금 주위의 생활이 조용해졌기 때문에, 나는 또 들었다. 낮에 수도원의 종소리가 거리의 소음에 가려져 있는 것처럼, 사람들은 종소리가 이미 멎어 고요한 밤까지 멈춘 것으로 착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16, 거리와 정원이 모두 내 찻잔에서 눈에 띄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17, 이제 나는 모든 심각한 실수가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감정을 억제하지 않는 충동이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18, 사랑이 영원할 수 없는 이유는 추억이 영원히 진실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생명은 세포의 끊임없는 업데이트이기 때문이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19. 시간이 완전히 사라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아요. 그것은 우리와 융합되고 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내가 베니스에 도착했을 때, 나는 나의 꿈이 나의 주소가 된 것을 발견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2 1, 나는 오솔길을 걷다가 윙윙거리는 소리에 산사나무 꽃 냄새를 맡았다. 이 나무 울타리

꽃과 나뭇가지로 가득 찬 작은 제단처럼 임시 제단이 되었다. 햇빛이 나무 밑의 바닥에 비춰져 네모난 플레어를 형성하는데, 마치 페인트칠한 유리창을 통과하는 것 같다. 그들의 향기가 성유처럼 퍼지고 행적이 끊이지 않는다. 나는 성모 마리아를 모시는 제단 앞에 있는 것 같다. 세심한 분장을 거쳐 한 송이 또 한 송이의 꽃이 무심한 모습을 보이며 반짝이는 수핵 한 다발을 내밀었다. 이 정교한 갈비뼈들은 불꽃처럼 빛을 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나는 그들 앞에 서서 그들의 보이지 않는 고정된 향기를 헛되이 빨고 있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22. 사랑은 수반되는 각종 즐거움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고 자신의 지속을 보장해야 한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23. 즐거운 시간은 낭비되는 시간이다-'물 같은 세월을 추억한다'

24. 프루스트: "어둠, 고요함, 외로움, 망토처럼, 내 어깨를 누르고, 나로 하여금 펜으로 빛을 창조하게 했다."

우리는 한때 사랑했던 곳으로 헛되이 돌아갔다. 우리는 더 이상 그들을 볼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간에 있지 않고, 시간에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옛 땅을 다시 여행하는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의 열정으로 이곳을 장식한 어린이나 소년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나의 목적지는 더 이상 장소가 아니라 새로운 시각이다.

나의 목적지는 더 이상 장소가 아니라 새로운 관찰 방식이다. 27. 여름의 그 방에서, 당신은 따뜻한 밤에 녹아들기를 갈망할 것이다. 달빛이 반쯤 열린 블라인드에 뿌려져 매혹적인 흑백 그림자를 침대 발까지 투사했다. 사람들은 아침 미풍이 살랑살랑 부는 산새처럼 노천에서 거의 잠을 잔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28. 이는 정신이 건전하지 않은 사람과 같다. 문을 닫을 때 다른 일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의문이 닥쳤을 때 그는 문을 닫을 때 남긴 기억으로 극복할 수 있다.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29. 개방과 관대함은 종종 이기적인 감정의 표현일 뿐, 우리가 그것들을 완전히 의식하지 못했을 때. -"잃어버린 시간 독자 찾기"

30. 우리는 항상 미래를 허공에 반영된 현실의 반영으로 상상한다. 사실 미래는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 우리의 이해를 초월한다.

프루스트의 고전 어록

1. 사랑은 정말 수반되는 각종 즐거움 속에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고 자신의 지속을 보장해야 한다.

2. 사랑은 영원할 수 없다. 아마도 추억이 영원히 진짜가 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생명은 세포의 끊임없는 갱신이기 때문이다.

3. 아니, 어떤 사람들처럼, 세계를 돌아다니면 머리 속의 선경을 보고, 현실에서 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아름다운 장면을 항상 생각하고 있다.

4. 당신의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 당신은 아마 어머니를 잃은 날을 더 많이 떠올릴 것입니다. 지금, 너는 항상 네가 엄마가 있는 날을 떠올릴 것이다.

세월이 흐르면 모든 것이 사라지고, 공기 중에 떠다니는 냄새만 맴돌며 지난 일이 눈에 선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현실이 접혀 우리의 오랜 꿈에 달라붙을 때, 그것은 꿈을 덮고, 꿈과 하나가 되고, 두 개의 똑같은 그림자가 겹쳐 하나가 된다.

사람이 가질 수 없을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잊지 않는 것이다.

8. 진정한 발견여행은 새로운 땅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보는 것이다.

9. 이는 정신이 건전하지 않은 사람과 같다. 문을 닫을 때 다른 일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의문이 닥쳤을 때 그는 문을 닫을 때 남긴 기억으로 극복할 수 있다.

10. 기억 속의 생활은 당시의 현지 현실 생활보다 더 진실하다.

1 1.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동정과 약간의 소리를 기다리다.

12. 반덕이의 칠중주처럼 두 가지 주제, 즉 모든 것을 파괴하는 시간과 모든 것을 구하는 기억-서로 대치하고 있다.

13. 개방과 관대함은 종종 이기적인 감정의 표현일 뿐, 우리가 그것들을 완전히 의식하지 못했을 때.

14. 모든 독자는 그의 마음속에 이미 있는 것만 읽을 수 있다. 책은 독자들이 자신의 내면의 광학 기구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15. 매일 아침 눈을 얼마나 뜨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면 얼마나 많은 세상이 있는지.

16. 그러나 교회와 교회가 아닌 모든 주택 사이에는 항상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있다.

17. 생활은 단지 일련의 고립된 순간일 뿐이다. 기억과 환상에 따라 많은 의미가 나타나고 사라지다가 다시 나타난다.

18. 이해란 자신에 대한 이해일 뿐이다. 우리는 거의' 질투'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자신에 대한 질투일 뿐입니다. 다른 사람의 행동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느끼는 행복 속에서만 지혜와 고통을 배울 수 있다.

19. 위대한 예술작품은 생활만큼 실망스럽지 않다. 그들은 생활처럼 처음부터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모두 주지 않을 것이다.

20. 우리가 생활 속에서 냉정하게 이런 대비를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현황이 냉막 건망증이기 때문이다.

2 1. 우리가 자란 후의 일반적인 태도는 시선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난과 불공정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22. 나는 이제 모든 심각한 실수가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감정을 억제하려는 충동이 없다는 것이다.

23. 나는 결국 꿈속의 오솔길, 산천, 들판을 잊고 영원히 이룰 수 없는 꿈을 잊을 것이다.

습관은 인류의 제 2 의 천성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한 사람의 주요 본성을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이 방면에서 습관은 잔인하지도 매력적이지도 않다.

멀리서 보면 아름답고 신비로운 사람과 일을 보면, 네가 가까이 다가서면 신비하지도 아름답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6. 그녀의 눈에는, 이런 다른 사람도 자신의 마음을 위해, 일종의 웃음으로 변해, 이런 미소는 우리가 다른 사람의 얼굴에서 본 미소와 반대되는 것, 자조를 제외하고는 다른 뜻이 없다.

27. 진정한 발견여행은 새로운 풍경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안목을 갖는 것이다.

28. 진짜 책은 낮과 채팅의 성과가 아니라 밤과 침묵의 산물이어야 한다.

프루스트, 옛날의 고전 어록을 추억하다.

1. 사랑이 영원할 수 없는 이유는 추억이 영원히 진실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생명은 세포의 끊임없는 업데이트이기 때문이다.

2. 우리를 사랑하지 않는 여자는 실종된 사람 같다.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기대하고 있다. 약간의 동정과 약간의 소리를 기다리다.

3. 아니, 어떤 사람들처럼, 세계를 돌아다니면 머리 속의 선경을 보고, 현실에서 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아름다운 장면을 항상 생각하고 있다.

4.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가장 사소한 것부터 시작해도 우리 중 누구도 모든 사람의 눈에 같은 물질 전체를 형성할 수 없다. 사람마다 항상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사회적 인격은 사실 다른 사람의 사상이 창조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면 모든 것이 사라지고, 공기 중에 떠다니는 냄새만 맴돌며 지난 일이 눈에 선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현실이 접혀 우리의 오랜 꿈에 달라붙을 때, 그것은 꿈을 덮고, 꿈과 하나가 되고, 두 개의 똑같은 그림자가 겹쳐 하나가 된다.

사람이 가질 수 없을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잊지 않는 것이다.

8. 이는 정신이 건전하지 않은 사람과 같다. 문을 닫을 때 다른 일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의문이 닥쳤을 때 그는 문을 닫을 때 남긴 기억으로 극복할 수 있다.

9. 기억 속의 생활은 당시의 현지 실생활보다 더 진실하다.

10.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기대하고 있다. 약간의 동정과 약간의 소리를 기다리다.

1 1. 추운 봄바람이 아침 문 앞에 기다리고 있는 나비를 위해 예루살렘의 첫 장미를 날려 버리게 한다.

12. 반덕이의 칠중주처럼 두 가지 주제, 즉 모든 것을 파괴하는 시간과 모든 것을 구하는 기억-서로 대치하고 있다.

13. 그러나 교회와 교회가 아닌 모든 주택 사이에는 항상 넘을 수 없는 경계가 있다.

14. 네가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피어날 것이다. 일단 네가 그것을 가지게 되면, 그것은 죽는다.

15. 생활은 단지 일련의 고립된 순간일 뿐이다. 기억과 환상에 따라 많은 의미가 나타나고 사라지다가 다시 나타난다.

16. 이해란 자신에 대한 이해일 뿐이다. 우리는 거의' 질투'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지 자신에 대한 질투일 뿐입니다. 다른 사람의 행동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느끼는 행복 속에서만 지혜와 고통을 배울 수 있다.

17. 유일한 진정한 천국은 우리가 잃어버린 천국이고, 유일한 매력적인 세상은 우리가 아직 들어가지 않은 세상이다.

18. 우리가 그의 이름을 들을 때, 우리는 육체적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그의 필적을 볼 때 우리는 떨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거리에서 그를 만나기 위해 우리의 여정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감정적 현실은 점차 심리적 현실이 되고, 우리의 정신 상태가 된다: 냉막, 망각 속에서 뛰는 파도.

19. 우리는 한때 사랑했던 곳으로 헛되이 돌아갔다. 우리는 더 이상 그들을 볼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간에 있지 않고, 시간에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옛 땅을 다시 여행하는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의 열정으로 이곳을 장식한 어린이나 소년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0. 우리가 어른이 된 후의 일반적인 태도는 시선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난과 불공정에서 눈을 떼는 것이다.

2 1. 이제 알겠습니다. 모든 심각한 실수에는 같은 성질이 있습니다. 즉 감정을 억제하지 않는 충동입니다.

22. 나는 꿈속의 오솔길, 산천, 들판을 잊고 영원히 실현되지 않을 꿈을 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예정된 시간에 가까울수록 시간이 더 길다고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작은 단위로 시간을 측정하거나, 우리가 항상 시간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24. 영원히 너의 생활 위에 하늘을 남기려고 노력한다.

멀리서 보면 아름답고 신비로운 사람과 일을 보면, 네가 가까이 다가서면 신비하지도 아름답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버트란드 러셀의 명언

버트 랜드 러셀의 유명한 인용문 1:

1. 어떤 아이들은 사고하는 습관이 있는데, 교육의 목적은 이런 습관을 근절하는 것이다. 러셀 명언

2. 매일 학교에 가는 시간부터 중국 아이들이 가장 자상하다.

3. 아기가 태어난 순간부터 필요한 도덕교육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너무 많은 기대로 실망하지 않기 때문이다.

4. 거대한 인지능력과 사심없는 심경을 결합하면 사상지혜가 생기기 쉽다.

5. 아름다운 생활은 행동과 지혜에 의해 인도된다. 위대한 사업은 끈기와 지속적인 일에 뿌리를 두고, 충만한 정신으로 종사하고, 어려움을 피하지 않는다.

6. 위대한 사업은 꾸준한 일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최선을 다하고 어려움을 피하지 않는 정신으로 진행된다.

7. 사랑은 자유로울 때만 번영한다. 사랑은 의무라는 생각은 사랑을 말살할 수밖에 없다. 한 마디로: 한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이 사람을 싫어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8. 교사가 사랑이 부족한 곳에서는 품격이나 지혜도 충분하거나 자유로운 발전을 얻을 수 없다. 이런 사랑은 주로 아이가 하나의 목적이라고 생각하는 데 있다.

9. 우리의 강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10, 지식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1 1. 전통적인 사람들은 전통에서 벗어난 행동을 보면 분노를 억제할 수 없다. 주로 이런 이탈을 자신의 비판으로 여긴다. 러셀

12, 착각은 너의 잘못이 아니다. 착각에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너의 잘못이다. 러셀

13, 인생은 모험이 없다.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인생에 여러 가지 뜻밖의 만남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짧을 것이다. 러셀

14, 저는 캠브리지가 알 만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내가 여행하는 과정에서 이런 생각은 점차 사라졌다. 이것은 나의 원래 의도에 어긋났지만, 나에게 매우 유리하다. 러셀

아리스토텔레스는 여자의 이가 남자보다 적다고 말했다. 두 번 결혼했지만 그는 아내에게 치아 검사를 해 줄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러셀

16, 행복에 대한 경멸은 보통 타인의 행복에 대한 경멸이며, 인류에 대한 증오를 교묘하게 위장하는 것이다. 러셀

17. 아름다운 생활은 사랑에 의해 동기 부여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생활이다. 러셀

18, 소유욕-가능한 많은 재산을 소유하거나 재산의 소유권을 소유하고자 하는 것은 동기입니다. 나는 동력이 두려움과 필수품을 갖고 싶어하는 결합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러셀

19, 제 인생은 바로 사업을 즐겁게 하고, 즐거움을 사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러셀

버트 랜드 러셀의 유명한 말 2:

아리스토텔레스는 여자의 이가 남자보다 적다고 말했다. 두 번 결혼했지만 그는 아내에게 치아 검사를 해 줄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2. 쾌락을 경멸하는 것은 보통 타인의 즐거움을 경멸하는 것이며, 교묘하게 위장하여 인류에 대한 증오이다.

3. 아름다운 생활은 사랑에 의해 동기 부여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생활이다.

4. 많은 사람들이 죽을지언정 생각하지 않는다. 사실, 그들은 죽을 때까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5. 소유-가능한 많은 재산을 소유하거나 재산 소유권을 소유하려는 소망은 동기부여입니다. 나는 동력이 두려움과 필수품을 갖고 싶어하는 결합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6. 제 인생은 사업을 즐겁게 하고, 즐거움을 사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7. 영광은 무수한 세월 동안 싸운 용감한 전사들에게 속하며, 그들은 우리를 위해 값진 자유유산을 보존하였다. 범주: 자유

8. 위대한 사업은 꾸준한 일에서 비롯되며, 충만한 정신으로 진행되며, 어려움을 피하지 않는다. 범주: 직업

9. 거대한 인지능력과 사심없는 심경을 결합하면 사상지혜가 생기기 쉽다. 클래스: 스마트

10. 위대한 사업은 꾸준한 일에 뿌리를 내리고, 충만한 정신으로 진행되며, 어려움을 피하지 않는다. 범주: 직업

1 1.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피할 피난처를 찾기 위해 연애를 한다. 이 피난처에서, 그들이 존경할 만한 가치가 없을 때, 여전히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칭찬할 가치가 없을 때, 여전히 그들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있다. 러셀

12, 사람이 많으니,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죽게 하는 것이 낫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생각 하기 전에 죽 었 어 요. 러셀

13, 천성적으로 무지하지만 바보는 아니다. 교육은 그들을 어리석게 만든다. 러셀

14. 청춘은 활달한 시기이니, 우리는 이 시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활달한 성격을 키워야 한다. 러셀

15, 나는 영원히 신앙을 위해 죽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신앙은 틀릴 수 있기 때문이다. 러셀

16. 미국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그의 사회적 지위보다 더 높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태어날 때 평등하다. 그러나, 그는 아무도 그보다 사회적 지위가 낮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러셀

사람은 이성적인 동물이라고 한다. 나는 평생 이 관점의 증거를 찾고 있다. 러셀

18, 사람은 경신하는 동물이니 항상 무언가를 믿어야 한다. 만약 이 신념이 좋은 기초가 없다면, 나쁜 기초는 처리할 수 있다. 러셀

19, 많은 사람들이 용감하게 죽을 수 있지만, 자신이 죽은 이유는 무의미하고 생각할 용기조차 없다. 러셀

사람으로서, 너는 부모를 존경하고, 아이를 잘 대하고, 가난한 친척을 아낌없이 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예의를 갖춰야 한다. 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