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그 어떤 네모난 게 무슨 소용이야 ~ ~ ~ 좀 더 자세히 말씀해 주세요

헤라딕 스퀘어? < P > 합성물과 장비 < P > 보석과 부석류는 같은 3 개의 합성으로 한 단계 높은 < P > 신상명 무기 갑옷, 헬멧, 방패 등급

El: 공격 등급 5; 조명 범위 +1 방어도 향상 15; 조명 범위 +1 11

Eld: 언데드 괴물에 대항하여 175% 증가 상해: 언데드 괴물에 대항하여 5 공격 수준 향상 에너지 소비 15%: 성공 저항 확률 향상 (방패) 11

Tir: 괴물을 죽일 때마다 2 시 마나 죽일 때마다 괴물 1 명 Th: 목표 25% 감소 방어 Mana 복구 속도 15% 향상 15

ith: 최대 상해 +9: 피해의 15% 를 mana 15 로 전환

tal: 2 초 동안 지속되는 19 독계 상해 증가: 항독 속성 3 증가 내화 속성이 3% 증가했습니다. 내화 속성 35% 증가 (방패) 19

Ort: 1-5 번개 손상 증가 저항 속성이 3% 증가했습니다. 항전 속성 35% 증가 (방패) 21

Thul: 3-14 동결 손상 증가; 얼음 저항 속성이 3% 증가했습니다. 얼음 방지 속성 35% 증가 (방패) 23

Amn: 공격 당 7% 생명 공격자가 14 시 반상해 25

Sol: 최소 상해 +9 피해 감소 7 27

Shael: 무기 공격 속도 향상 가장 빠른 타격 복구; 더 빠른 저항 등급 29

Dol: 맞은 괴물의 25% 가 두려움으로 도망칠 확률이 25% 입니다. 자동 복구 생명 +7 31

Hel: 조립 수요-2%; 조립 수요 -15% 33

Io: 활력+1; 활력+1 35

루m: 에너지+1; 에너지+1 37

ko: dex+1; Dex+1 39

fal: str+1; Str +1 41

Lem: 피살된 괴물로부터 금을 얻는 양이 75% 증가했습니다. 피살된 괴물로부터 금 5% 증가 43 < P > PUL: 악마계 괴물에 대항하여 175% 부상 증가 악마계 괴물에 대항하여 1 공격 등급을 높이다. 방어도가 3% 높아진 45 < P > UM: 2% 확률이 커져 상처 효과가 커진다. 모든 저항력이 25 (갑옷) 15 (헬멧) 12 (방패) 47

Mal 로 괴물 치료에 의한 마법 피해 감소 7 49

Ist 마법물품 취득 확률이 3% 높아졌다. 마법 아이템을 받을 확률이 25% 51

Gul 공격 등급을 2% 높였다. 항독속성 상한선 5% 증가 53

vex 타격 당 7% mana; 내화성 상한선 5% 증가 55

OHM 상해 5% 증가 빙상속성 상한선이 5% 57

Lo 2% 상승할 확률이 치명적인 타격을 입는다. 저항속성 상한선 5% 증가 59 < P > SUR 실명 타깃; 최대 Mana 값이 5% 증가했습니다. Mana +5 (방패) 61

Ber 2% 확률 결정적인 타격; 피해를 8% 감소 63 < P > 조 목표 속도 25% 완화 최대 생명값은 5% 증가했습니다. 생명값 +5 (방패) 65

Cham 냉동 목표; 얼지 않는 67

Zod 는 절대 마모되지 않습니다. 절대 마모되지 않는 69

플레이어가 정확한 순서로 리그에 부적을 꽂고 장비의 유형과 잭의 수도 정확히 일치하면' 독특한' 이름을 갖게 되며 금색을 띠며 부적의 언어의 강력한 법력을 갖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신의 장점은 신이 요구하는 잭 수와 일치하는 모든 장비에 마법 속성

3 Thul(1#)+1 깨진 사파이어 = AMN (11 #) < P > 3 amn (11 #)+;

3 셸 (13 #)+1 깨진 루비 = Dol (14#)

이 공식은 독립 실행형 게임, 오픈 캐릭터, 라이더 모드 캐릭터에서만 작동합니다. 일반 서버 게임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3 Dol (14#)+1 깨진 에메랄드 = Hel(15#)

3 Hel (15#)+1 깨진 화이트 보석 = io (16 #)

3 ii

3 Ko (18#)+1 금이 간 사파이어 = Fal (19#)

3 Fal (19#)+1 금이 간 루비 = lem (2 #)

;

2 Um (22#)+1 사파이어 = Mal (23#)

2 Mal (23#)+1 사파이어 = ist (24 #)

2 ist +1 에메랄드 = Ohm (27#)

2 Ohm (27#)+1 백보석 = Lo (28#)

2 Lo (28#)+1 무결함 황보석 =; +1 무결함 사파이어 = Jah (31#)

2 Jah (31#)+1 무결함 루비 = Cham (32#)

2 Cham (32#)+1 가장 큰 역할은 예를 들어 검은 리본 무기를 파란색 무기로 바꾸는 것이다.

3 무결점 보석+1 마법 무기 = 구멍이 있는 마법 무기 < P > 는 일반 파란색 무기에 구멍을 뚫으며 구멍 수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없어 무작위로 생성되어야 한다. 속성이 완전히 변경됩니다.

.

1 Tal(7#)+1 Thul(1#)+1 완벽한 사파이어+일반 갑옷 = 같은 유형의 구멍 갑옷

잭 수가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1 ral (8 +1 Thul(1#)+1 완벽한 사파이어+일반 헬멧 = 같은 유형의 구멍 헬멧

잭 수는 무작위로 변한다.

1 Tal(7#)+1 Amn(11#)+1 완벽한 루비 +1 깨진 보석+저품질 무기 = 같은 유형의 고품질 무기

1 엘 (1 #)+1 깨진 보석+저품질 방구 = 같은 유형의 고품질 방구

1 Ral(8#)+1 Sol(12# +1 완벽한 에메랄드+일반 암금무기 = 이 무기 확장판 < P > 이 공식은 일반 등급의 암금무기를 확장등급의 암금무기로 끌어올리는데, 원래 속성은 변하지 않고, 단지 물품의 기초유형을 높이는 것이다. ETH 물품도 유효하다. < P > 1tal (7 #)+1 셸 (13 #)+1 완벽한 백보석+일반 암금방구 = 이 방구 확장판 < P > 이 공식은 일반 등급의 암금방구를 확장 등급의 암금방구로 끌어올린다. ETH 물품도 유효하다.

1 Lum(17#)+1 Pul(21#)+1 완벽한 에메랄드+확장 암금 무기 = 이 무기 에센스판 Ladder Only

이 공식은 확장 등급의 암금 무기를 엘리트 등급의 암금 무기로 끌어올린다 ETH 물품도 유효하다.

1 Ko(18#)+1 Lem(2#)+1 완벽한 백보석 ETH 물품도 유효하다.

1 Ort(9#)+무기 = 완전 복구무기 내구성 < P > 이 공식으로 CUBE 에서 당신의 무기 내구성을 잘 수리할 수 있고 ETH 물품은 무효입니다. 충전물도 가득 차게 됩니다. < P > 1 방구 내구성을 잘 고칠 수 있습니다.

1 Hel(15#)+회성 두루마리+모든 구멍이 있는 장비 (물건을 넣기 위해) = 빼서 물건을 넣을 수 있습니다. < P > 참고: 이 공식은 이미 장비에 놓여 있는 보석, 부적을 만듭니다. 보석 등의 물건이 사라지다

1 Ort(9#)+1 Amn(11#)+1 완벽한 사파이어+일반 (기본) 금무기 = 확장 금무기

속성은 변하지 않지만 기본 유형은 올라간다.

그러나 기본 유형 상승.

1 Fal(19#)+1 Um(22#)+1 완벽한 사파이어+확장 밝은 금 무기 = 에센스 밝은 금 무기

속성은 변하지 않지만 기본 유형 상승.

1 ko ( 하지만 기본 유형 상승.

3 깨진 보석+마법 아이템 = 새로운 마법 아이템 < P > 아이템 유형은 변하지 않고 마법 속성, 무작위 1~2 홀. (공식 미공개) < P > 블랙 (Black)3 몽둥이 스파이크 해머계 서+파/유럽+나부 4% 가 폭발해 상해력을 증폭시킬 확률이 12% 증가 공격 속도 15% 감소 마법 피해 2 시 적중률 감소 2 시 시체 폭행 기술 급수 증가 4 급 < P > 분노 (Fury)3 근전형 무기 조/ 여어+구르+에스는 상해력을 29% 강화하고 공격속도를 4% 증가시켜 괴물이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을 막는다. 66% 의 확률로 피를 흘릴 확률이 6% 생명력 33% 를 흡수할 확률로 치명적인 타격을 가한다. < P > 신성한 번개 (Holyhunder) 4 홀계 에스+랄+오트+타르 강화상해력 6% 추가 2-6 점 전기충격부상증가 최대 상해력 1 시 증가 전기계 항성 6 시 증가 전기계 항성 상한 5 시 신성충격 기술급수 증가 3 급 < P > 영광 (Honor) 5 근전형 무기 암+엘+에스+텔+솔은 상해력을 16% 강화시켜 재생력을 1 포인트 증가시킨다. 모든 기술급수 증가 적중률 1 급 증가 적중률 2 시 25% 확률 치명적인 타격 증가 1 시 힘 증가 < P > 왕의 자비 (King'sGrace)3 검계, 홀계 암+랄+술강화 상해력 1% 증가 적중률 15 점 악마계 적에 대한 상해력 1% 증가 5% 증가 악마계 적에게 1 점 적중률 증가 불사생물에 대한 1 점 적중률 증가

잎 (Leaf)2 곤계 텔+라르화계 기술급수 증가 포인트 방어력 증가 빙계 저항 33 시 지옥의 화재 기능 시리즈 증가 3 급 화재 폭탄 기능 시리즈 증가 3 급 난방 기능 시리즈 증가 3 급 < P > 사자심 (Loreheart)3 호갑계 하이얼+럼+파르 15 시 힘 증가 2 시 체력 증가 15 시 민첩성 강화 부상력 2% 증가 5 시 생명력 증가 모든 저항 3 시 < P 2 헬멧계 오트+솔이 1 시 에너지 증가 모든 기술급수 증가 1 급 시각적 범위 증가 2 격 적 1 명 쓰러질 때마다 2 시 법력 < P > 원한 (Malice) 3 근전형 무기 이스+엘+에스 1% 가 피를 흘릴 확률이 적수 방어력 감소 1 시 몬스터가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을 막고 부상력을 강화하는 것을 막는다. 가시 범위 33% 감소 1 격 재생력 증가 5 시 < P > 멜로디 (Melody)3 원격형 무기 여름/ 샤르+과+나부는 부상력 5% 활과 십자궁 기술급수 증가 3 급 치명적인 공격 기술급수 증가 3 급 회피 기술급수 증가 3 급 느린 화살기술급수 증가 3 급 증가 악마계 적에 대한 상해력 3% 증가 < P > 메모리 (Memory)4 봉계 럼+파열/ 에우+솔+에스는 법력을 2% 증가시켜 마법 피해를 7 시 줄여방어력을 5% 더 빠르게 시법율 33% 여법사 기술급수 증가 3 급 에너지 방패 기술급수 증가 3 급 < P > 천저 (Nadir)2 헬멧계 나부+텔 강화 방어력 5% 증가 1 시 방어력 시각적 범위 감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