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생활 (단테의 초기 대표작) 상세 정보 수집

싱그러움' 은 이탈리아 시인 단테의 초기 대표작으로 베야 테레즈 (나중에 그의 일생의 뮤즈가 된) 에 대한 그의 사랑과 그녀가 일찍 세상을 떠난 비극을 묘사했다.

기본 소개 중문명: 신입생 MBTH: 라비타 누바 작가: 단테 국가: 이탈리아 영웅: 베아트리치 범주: 비극적인 사랑문학에서 가장 높은 계시인' 신입생', 단테의 베아트리스에 대한 사랑이' 신입생', 단테의 정신적 사랑' 신입생' 을 낳고 있다. 영롱한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복잡성을 지닌 이 작품은 줄곧 사랑 문학에서 가장 높은 계시 중 하나였다. 신선함도 그의 첫 작품이다. 단테대 1 왕은 단테와 아트리스의 사랑을 번역하여 단테의 생애와 창작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를 낳았다. 한 가지는 베아트리체라는 여자에 대한 그의 사랑이다. 단테가 아홉 살 때, 아름다운 봄날, 정확히 5 월 1 일, 그는 한 무리의 아이들과 놀다가 또 다른 어린 소녀를 만났다고 한다. 어린 소녀의 이름은 베아트리스입니다. 그는 처음으로 베아트리스를 보았는데, 이상한 느낌, 감탄의 느낌이 그의 마음속에 떠올랐다. 나중에 단테는 그의 시집' 신입생' 에서 그가 아홉 살 때 베아트리스를 만났을 때의 느낌을 묘사했다. "이때 생명의 가장 깊은 곳에 숨어 있던 생명정신이 격렬하게 떨리기 시작했고, 심지어 매우 미약한 맥박에도 떨렸다." 우리는 아홉 살짜리 소년이 어떻게 어린 소녀에게 이렇게 호감을 가질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그 시대에는 중세 말기와 르네상스 시절, 단테, 박가추,' 10 일 이야기' 를 쓴 또 다른 위대한 작가, 그리고 위대한 시인 페트라크, 그들의 머릿속에는 추앙하는 여자가 있었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이 여자들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세속적인 사랑이 아니라 영적인 사랑이다. 마치 성모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독실한 사랑과 같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그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우상으로 여긴다. 이런 사랑은 그들의 정서를 키우고, 그들의 영혼을 씻고, 그들의 마음을 승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을 더욱 순결하고 고결하게 하는 거대한 정신과 도덕적 힘이다. 단테는 아홉 살 때 베아트리스를 처음 만났을 때 이런 강렬한 정신적 호감을 갖게 되었다. 8 년 후 단테는 다시 한 번 피렌체 (그의 고향) 의 거리에서 베아트리스를 보았는데, 특히 아놀드 강 위의 다리 옆에 있었다. 그의 마음은 또 맹렬하게 뛰기 시작했고, 그의 감정은 또 맹렬한 충격을 받았다. 단테가 피렌체의 고대 다리에서 베아트리스를 두 번째로 만났을 때 많은 화가들이 그림을 그렸다. 이것은 단테의 초상화, 이것은 피렌체, 이것은 유명한 아놀드 강, 이것은 고대 다리입니다. 단테는 베아트리스를 두 번째로 만났다. 베아트리체는 옅은 색의 롱스커트와 짙은 갈색 셔츠를 입고 손에 아름다운 장미 한 송이를 들고 있다. 베아트리스를 두 번째로 만났을 때 단테는 놀라서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그녀는 그에게 충격적인 인상을 남겼다. 이 그림은 매우 유명하다. 피렌체로 여행을 간다면, 많은 신문정에서 이 그림에 근거하여 창작한 엽서' 단테가 베아트리스를 만났다' 를 살 수 있다. 나중에 베아트리스는 시집가서 젊은 나이에 죽었다. 단테는 매우 슬펐다. 그는 베아트리스를 애도하는 시와 산문을 연결시켜 산문과 서정시를 융합한' 새로운 생활' 이라는 작품을 썼다. 오랜 시간 동안 단테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공부하고 글을 쓸 수 없었지만, 마침내 그는 그가 더 우울하고, 비교 아트리스의 추억과 슬픔에 더 깊이 빠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는 사실 그와 비교 아트리스의 사랑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기운을 북돋워 열심히 글쓰기를 시작하기로 했다. 그는 감정세계에서 철학세계로 뛰어 올라 인간성을 보완하는 길을 탐구하고, 이탈리아 정치도덕적 부흥의 길을 탐구하고, 자신의 창작 성과를 사랑하는 여자인 베아트리스에게 선물로 주고 싶어 한다. 그래서 그는 신곡을 쓰기 시작했다. 베아트리스에 대한 사랑이 없었고, 그의 정신은 승화되고, 정서는 도야되고, 베아트리스에 대한 사랑이 없었고, 그는 개성과 이탈리아의 부흥을 탐구하는 길을 가기로 결심했다. 그는' 신곡' 을 쓸 수 없다. 베아트리스가 단테의 일생에서의 역할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단테의 지옥 연옥 여행은 고대 로마 시인 버질의 지도를 받았고, 단테는 그를 자신의 스승이자 지혜의 바다라고 존칭했다. 버질은 단테가 지옥연옥을 방문하도록 안내했지만, 버질은 베아트리스가 그를 인도하도록 파견되었다. 지옥의 연옥을 참관한 후, 그는 천국에 갔는데, 베아트리스는 그를 9 중 하늘을 참관하도록 안내했다. 신곡' 의 안배에서 베아트리스가 단테의 일생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시에서 베아트리스가 "사랑의 화신" 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끝없는 부드러움과 우아함" 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광채는 "하늘을 빛나게 한다" 고 말했다. 단테는' 신입생' 에서 아트리스에 대한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뒤 애인을 천국 진리를 추구하는 화신으로 묘사했고, 그녀의 영혼은 하늘로 날아가 신입생을 얻었다. 노년에도 단테와 아트리스의 집착은 여전히 마음을 놓을 수 없었다. "신곡" 에서 그는 베아트리스를 진선미의 하나로 묘사하여 그를 천국의 여신으로 인도하여 베아트리스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사랑은' 새로운 생명' 을 낳고,' 새로운 생명' 은 그의 만년에' 신곡' 을 창작하기 위해 감정과 물질적 준비를 했다. 이 모든 것은 현관교의 우연한 만남에서 비롯되었다. 바로 이번 현관교에서의 만남으로 단테가 중세의 마지막 시인이자 신시기 최초의 대시인으로서의 지위를 형성하고 그의 서사시' 신곡' 을 만들었다. 단테의 정신 연애' 신입생' 은 여러 가지 연애 방식이 있는데, 단테의 연애는 플라톤식이다. 외국의 유명한 문학 선생님이 단테와 그의' 새로운 생활' 을 이야기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나는 정말 감동했다. 단테의 짝사랑이었지만 천고에 전해진' 새로운 삶' 을 창조하도록 격려했다. 사랑의 힘이 이렇게 크다고 감탄할 수밖에 없다. 단테 알리그이첼리호 전열함은 르네상스 시대의 위대한 이탈리아 시인으로 엥겔스가' 중세의 마지막 시인, 새 시대의 첫 시인' 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한때 정계를 제패했지만, 더 큰 업적은 문학작품에서' 신입생' 과' 신곡' 을 대표한다. 단테의 첫 시집' 신입생' (1292-1293) 은 시인의 첫사랑 경험을 담은 자서전 시화 소설이다. 작품은 산문시로 이야기를 서술하며 3 1 첫 서정시를 잇는다. 벨테리는 단테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여자인 단테의 정신적 기둥이다. 단테는 아홉 살 때 또래 벨테리를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 9 년 후, 그는 벨테리와 거리에서 만났고, 그는 더욱 존경했다. 하지만 단테가 벨테리에게 어떻게 동기를 부여했든 간에, 그녀는 어렸을 때 단테를 한 번 만났던 기억이 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단테가 상당히 유명한 시인이라는 것을 알았고, 당시 단테는 피렌체에서 이미 유명했다. 이때 단테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쓰기 시작했다. 벨탈리 2 1 나이는 은행가와 결혼했고, 예의상 벨탈리는 단테에게 초대장을 주었다. 그녀는 단테가 오랫동안 그녀를 존경했다는 것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이것은 그들이 세 번째로 만난 것이다. 벨테리는 25 세에 세상을 떠났지만 단테는 애도를 표하기 위해' 신입생' 을 썼다. 그의 책에서 그는 걸작을 쓰겠다고 맹세했다. 이것이 바로 이후의' 신곡' 이다. 바로 이런 여자인데 단테는 그 여자를 세 번만 만났지만, 그녀에 대한 이런 비길 데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다. 벨테리는' 신곡' 에서 단테를 천국으로 이끄는 멘토이다. 단테의 벨테리에 대한 정신적 사랑은 그의 중요한 인생 경험 중 하나이다. 첫사랑에 대한 시인의 집착과 그에 따른 신기한 창의력은 문학사의 좋은 말이다. 그들은 단지 세 번 만난 적이 있는데, 그것뿐이다. 그러나 벨테리의 이미지는 단테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그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기독교인의 눈에 비친 성모 마리아처럼 진선미의 화신이 되었다. 그녀의 죽음은 그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단테가 추구하는 것은' 플라톤식' 의 정신적 사랑이었다. 마음이 육체를 버리고 진리를 갈망하면 사상이 최선이다. 영혼이 육체의 죄악에 감염되면 진리를 추구하려는 욕망은 충족되지 않는다. 인간은 * * * 에 대한 강한 수요가 없을 때 마음이 평화롭다. * * * 는 인간성 중 * * 의 표현이자 모든 유기체의 본성이다. 사람이 이른바 고등동물이라는 것은 인간성이 * * * 와 정신교류보다 강하기 때문에 아름답고 도덕적이기 때문이다. 서양 철학자 플라톤의 이름을 딴 이성 간의 정신적 연애, 정신교류 추구, 거부 * * *. 현실을 폭로하고, 마음을 깨우고, 이탈리아의 정치와 도덕적 부흥을 위한 길을 제시한다. 벨테리를 기념하고 그녀의 아름다움과 거룩함을 찬양하는 것은 단테가 창작한 원동력이자 그가 창작한 주요 내용이다. 신입생' 에는 3 1 수서정시 (산문으로 연결됨) 가 수록돼 벨테리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하며 회고록과 자백의 성격을 담고 있다. 시는 단테의 삶에 대한 집착 추구, 순결한 사랑에 대한 열정적인 찬양,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중세 종교 계명과 도덕규범에서 벗어나는 몽롱한 소망을 표현했다. 고박미, 처량함, 사람을 감동시켜' 부드러운 신체' 시의 최고 성과를 거두었다. 정신적인 사랑, 이렇게 강력한 추진력. 밤의 처음 세 시간이 지나고, 모든 별들이 우리를 비추고 있다. 내 사랑이 얼마나 갑작스럽게 왔을까? 그것은 여전히 내 영혼을 뒤흔들고 있다. 큐피드가 중천처럼 느껴져 지금 내 마음을 손에 쥐고 있어. 나는 아직도 내 품에서 자고 있다. 내 애인은 베일을 쓰고 그녀를 깨웠다. 그녀는 그의 손에서 떨리고 길들여 나의 불타는 마음을 먹었다. 나는 하나님의 사랑이 떠나는 것을 보고 눈물을 글썽이며 ... 이 세상에는 단 한 사람밖에 없다. 너에게는 그녀 (그) 가 완벽하다, 너에게만.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사람은 그의 완벽한 상대를 가지고 있고, 오직 하나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