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은 무슨 뜻입니까? 불교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혼란을 끊다

산스크리트어 클레시/아프라하이 야테. 곤혹은 번거로운 또 다른 이름이다. 즉, 누출되지 않는 힘에 따라, 고민은 바로 제거하고, 장애물은 태어나지 않는다. 매듭짓기 (매듭, 번거로움의 또 다른 이름), 장애물깨짐, 분리라고도 합니다. 무간도는 번뇌를 깨뜨릴 수 있고, 해탈은 열반의 이치를 증명할 수 있다. 양자를 통칭하여 판단 혼동 이론이라고 하며, 약칭하여 판단 증거 이론이라고 한다.

부처는 모든 고민을 없애고 나한과를 깨달기 위해' 견도' 의 사상적 실수와 지식혼란 (즉 미혹, 혼란) 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련' 에서 인간성을 이탈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본연의 악덕 (사물을 혼동하거나 혼란을 고치는 것) 이다. 혼란을 보면 단시간에 빠르게 깨질 수 있기 때문에 혼란을 회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다시 깨질 수 있다. 그래서 혼란을 보면 갑자기 깨지고, 혼란을 복구하면 점점 깨진다.

고민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성인의 지혜가 새지 않고, 고민의 씨앗이 완전히 끊어져 다시는 태어나지 않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설하지 않거나 끝까지 말하는 것이다. 하나는 일반인의 6 선 누출관을 키우고, 상대적, 지관적으로 고민을 끊거나, 현재의 고민을 억누르는 것을 누출이나 상실이라고 한다. 만물론' 21 년 설에 따르면 존재하는 모든 사물 (18 경지) 은 혼동되어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깨진 것을 보고, 깨진 것을 보고, 깨진 것을 보고 깨진 것을 보고; 파승자는 파승자라고 불리며, 파승과 수리도 한다. 만약 누출법이 없다면, 계속할 수 있다면, 그 방법은 깨지지 않고, 깨지지 않고 계속된다.

번뇌를 끊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이를 단곤이라고 하는 네 가지 이유가 있다. 이 가운데 처음 세 가지는 혼란의 원인이고, 후자는 혼란의 원인이다. 곤혹을 보면 고생, 정, 소멸, 도사미로 나뉘고, 그들의 4 도 역시 두 종류로 나뉜다. 쓴맛과 모이는 두 가지 진실 아래 자계의 미혹과 타계의 미혹이 있고, 멸망과 도두 가지 진실 아래 미혹과 미혹이 있다. 표해법은 왼쪽 그림과 같다.

(1) 잘못을 알고 다시 오는 것, 즉 미혹의 고통을 없애는 것, 둘째, 아래의 자계 미혹을 없애는 것, 둘째, 진실 아래의 미혹을 없애는 것; 자계 미혹은 자신이 처한 경지만을 대상으로 한 미혹이고, 무누설 미혹은 무누설 법과 도를 소멸하는 제 2 의 진실만을 대상으로 한 미혹이다. 이 두 수수께끼는 모두 4 대 진리에 집착하는 수수께끼이기 때문에 모든 가장자리 (당신이 매료되는 물체) 의 이론을 알면 수수께끼가 깨질 수 있다. 예를 들어, 괴로움의 참혹함은, 괴로움의 진상에 의해 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리집 아래의 곤혹은 진리집의 원인을 알고 깨졌다. (2) 끊어질 수 있다. 즉 고난에서 벗어나, 2 제를 모아 남을 현혹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세상을 원하는 사람들은 색계와 다른 것들에 현혹된다. 그의 국경의 혼란은 바로 그의 국경의 혼란이다.

가장자리, 그래서 자기 경계의 가장자리가 헷갈리고, 다른 경계의 가장자리도 헷갈린다. (3) 깨진 이유는 깨져서 꺼지고, 도두진 밑에 누출이 있어 어지럽다. 누설 측 혼동이 있다면, 누설 측 혼동이 없기 때문에, 누설 측 혼동이 없고, 에너지 측 누설 측 혼동은 자연스럽게 깨진다. (4) 올바른 치료, 즉 올바른 치료만이 혼란을 바로잡을 수 있다는 뜻이다. 구지구품 중 상품과 하품이 혼동되어 치료할 수 있고, 하품과 상품이 혼동되어 치료할 수 있다.

인터럽트는 그 성격에 따라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자기 인터럽트, 즉 번뇌 자체가 그 성격에 오염되어 더 이상 올라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인터럽트할 수 있다. (2) 운명에 얽매여 다시 운명에 얽매여 헤어지다. 좋은 누출이나 색누출 등이 있는지 여부. 고민의 대상이 되고, 고민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자신을 끊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에 얽매일 수 있는 고민을 없애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승, 유일하게 아는 자는 사단, 사교교, 사념의 차이를 주장하고, 생사는 것은 깨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천적인 고민, 즉 모든 생소한 고민은 모두 수행이 깨뜨린 것이다. 보기 때문에 고민하는 씨앗을 자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행이 번뇌의 씨앗을 끊는 것은 금강비유의 시기이다.

결론적으로, 모든 학자들은 지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경제부와 유일한 학자들은 지능이 부족하면 현재의 번거로움을 통제할 수 있을 뿐, 그들의 씨앗을 깨뜨릴 수는 없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누출되거나 유출되지 않은 무간도는 혼동할 수 있는데, 이를 단두길이라고 합니다. 한편, 유식종주 장가지 () 는 은도 () 로, 단절 () 은 아니지만, 근본적인 지혜는 나중에 지혜로워지고, 누설하지 않는 것은 은도 () 이며, 단절도 () 는 바른 길, 즉 번뇌를 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쳉 웨이 (Cheng Wei) 는 자기 파괴, 분리, 깨지지 않는 세 가지 말을 제안했다. 차례로 파괴, 누출, 덮개 없음, 모든 악리, 무상. 쳉 웨이-지 "의등론" 볼륨 5 는 네 가지 오류론, 즉 자기 잘못, 대응 오류 (자신이 오염되지는 않았지만 그에 상응하는 고민에 오염되어 일단 해당 고민이 제거되면 고민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의미), 연계오류, 비생과오를 인용했다.

또한 삼론, 화엄, 옥상 등 교파들은 모든 존재의 진리가 의식의 본체라고 생각하는데, 번뇌를 깨뜨렸지만 결국 깨지지 않았다. 밀교는 명교의 중단은 모든 고민을 번뇌 (재난) 로 여기고, 수련을 통해 깨달음의 지혜로 없애는 것이 고민의 중단이라고 생각한다. 밀교의 중단은 고민을 원초의식의 덕행과 같은 것으로 보고, 없는 (즉 없는) 것이 고민을 끊는 것, 즉 공덕중단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대승보살, 권 51, 권 53, 권 16, 권 25, 논과 의의, 권 10, 요가사 땅, 권 54, 권 59, 대승 아파다 잡저, 권 9, 대승의장]

정 불교사전' 은' 단안' 에 대해 다음과 같이 해석한다.

진정한 지혜로 혼란을 판단하다. 만약 네가 곤혹스러우면 진상이 밝혀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이유다. 논쟁의 결과도 사람을 곤혹스럽게 한다. 길을 볼 때, 처음에는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당연히 나는 성인이 되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었다.

"중국 불교 백과사전" 의 "파혹" 에 대한 해석은 다음과 같다.

혼란을 끊다

반 클레스/아! Prahi^yate, 티베트어 n ~ ons-mon% s-pappon% s-ba)

곤혹스러움은 번거로움을 의미한다. 매듭' 과' 장애' 와 동의어이다. 그래서 깨진 매듭이라고도 합니다. 번뇌를 벗어나거나 (각오를 방해할 수 있음) 번뇌를 벗어나는 과정을 뜻한다.

막막한 과정은 고민의 분류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학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모든 것에 있어서, 10 대 근본 고민은 3 계 4 제에 속한다. 따라서 편견으로 인한 88 가지 고민과 수양에 따른 10 가지 고민을 구분한다. "사제 16 현관" 중 상위 15 현관의 관점에 따르면 전자의 곤혹을 타파할 수 있다. 제 16 관 (도가 지혜) 의 마지막 관점에 따르면 점차 후자의 곤혹에서 벗어나 나한고의 증거를 얻을 수 있다.

요가파 (법상종) 의 경우 깨달음에는 두 가지 장애물이 있다. 하나는 자기집행으로 인한 번거로운 장애물이고, 다른 하나는 법 집행으로 인한 지식 장애이다. 이 두 가지 장애는 각각' 현재',' 씨앗',' 습관' 의 형태로 존재한다. 보살은 중학교 1 학년으로 입성한 후 도리에 따라 수행을 하고, 정착한 지 1 일 후에 수리하여, 중학교 10 이 되어 마침내 습성이 다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아리안의 지식은 부처의 지혜로 바뀌었다. 이것이 바로' 깨달음' 이다.

또한' 중단과 혼란' 이론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것은 번거로움이 진리를 증명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시 불교와 장관급 불교는 진리를 얻는 과정을 무간도와 해탈의 두 방면으로 나누었다. 무간도는 정치로 고민을 판단하는 단계를 말한다. 해탈이란 긍정적인 지혜로 진리를 실현하는 단계를 말한다. 그러나 대승 불교는 빈 입장에 서서 고민은 보리이고 비구니는 정토침묵이라고 생각한다. 중생을 돕기 위해 보살은 열반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소승처럼 의심론을 중시하지 않는다.

[자원] "모든 포기론" 제 4 권, 2 권1,25 권; "대보살" 권 51 권, 권 53 권, 권 55; 순정론, 볼륨 6; \ "쳉 weizhi 이론 \" 볼륨 8, 볼륨 10; \ "쳉 weizhi 이론 yideng \" 볼륨 v (완료); 요가 선생님의' 지론' 제 54 권과 제 59 권; "대승론 아피아다미르 잡기" 권 9; 대승 의장, 권 9; "사대주의" 제 1 권, 제 4 권, 제 7 권; 《화엄 오장》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