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파의 풍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무상파의 풍수 특징은 무엇입니까?

앞차의 교훈, 뒷차의 교훈

백가호 |02- 13 12:34

세심하게 주의하다

풍수 전문가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비한 지리 중에서 무상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공선풍수에는 어떤 파벌이 있습니까? 무상현학 풍수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첫째, 무상파 공선풍수학은 공선학을 가장 세밀하게 해석했다. 일반적으로 현지천은 시간, 공지지, 공간을 나타낸다. 심 씨는 형이상학 자는 하나, 빈, 즉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아홉 가지 요령이 있으므로 아홉 가지 요령이라고 한다. 이것은 공선이라는 단어로, 1 부터 9 까지입니다. 일구, 즉 9 대행성과 현학, 즉 9 대행성의 비행천 원리가 풍수 나침반에 구체적으로 적용된다. 이론의 기초는 진한 이래 유행하는 구궁 가십과 구성의 술이다. 무상은 장쑤 성 무석 상주시의 지명을 가리킨다. 이 학교는 장쑤 무석에 거주하는 저명한 지리학자 장충산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정현공기풍수학' 은 동진의 곽후로부터' 장서',' 청낭경',' 당대의 구연한',' 양동송',' 송초 진교 오크성',' 원말명 초 냉겸강사 오경루안' 까지 전해졌다. 명말 청초, 장대홍사는 오천주, 무이도인 이후 범일빈, 주효화, 은일보, 장신염, 채민선, 청대 무석으로 전해졌습니다. 근대에는 심소훈, 공소수, 담, 오, 심조미안, 유학흥이 있습니다. 진나라에서 청나라까지 천여 년이 지났고, 심소훈이 출서할 때까지. 전해 내려오는 신비한 지리 중에서 무상함이 가장 효과적이다.

현천학의 지리적 특징은 <역경> 속 할로, 태극, 가십 이론을 바탕으로 응용에서 많은 독특한 혁신이 있어 다른 학파와 크게 다르다. (a) 시간과 공간의 주기성. 원운은 현학 지리의 영혼으로, 그 밀지는 20 년을 1 운으로, 60 년을 1 운으로, 180 을 3 운으로 한다. 그래서 삼원현학 지리라고도 합니다. 형이상학 지리학은 지구 운동이 주기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자연계의 경관과 방향은 변하지 않지만, 천지 사이에 흐르는 기체는 변한다. 이 학파는 운세의 주기적인 변화의 원인과 신비를 밝히는 능력은 다른 풍수학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능력이다. (2) 구궁득성으로 길흉을 구분하다. 공선지리는 구궁 근성의 방법으로 산과 주변 산수의 성쇠를 구분하고, 형세에 맞춰 별과 산, 별이 만나는 길흉을 보고 정, 부, 계서, 수, 선, 우우, 병, 방 등을 판단한다. (3) 나침반의 사용 방식이 다르다. 일반적으로 세 개의 컴퍼스가 있는데, 앞 바늘 (내부 링) 은 지반이고, 중침 (중앙) 은 인판이고, 바느질 (외부 링) 은 상단판이다. 삼합파는 정침으로 재키 찬 버티고, 중침은 모래를 제거하고, 바느질은 물을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중침과 바느질로 직립하는 것은 옳지 않다. 공선지리는 항상 긍정적인 바늘을 사용한다. (수직 바늘은 지자기 방향을 좌표로 한다) (4) 수산 수수 수집 방법이 특별하다. 공선지리는 산성의 생과 영류를 산으로 배출하고 퇴각, 죽음, 질식을 물 속으로 배출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별의 생명과 활력을 물속으로 배출하고 퇴각, 죽음, 질식을 산으로 배출한다. 그래야만 산을 모아 물을 제거하고 영당에 들어갈 수 있다. (5) 반음과 복음의 해석. 공선지리는 산과 설날이 같은 방향으로 별에 도착했을 때' 윤복' 이라고 부르고, 반대로' 반음' 이라고 부른다. 계절에 반대하고 외우는 것은 유행이고, 반절기에는 재앙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계절명언) 이런 현상은 형이상학 지리학의 이론으로만 설명할 수 있다. (6) 금을 분배하는 방법은 특별합니다. 통속적인 120 점은 산당 5 칸, 24 개 산은 120 점입니다. 공선지리에서는 각 산 한가운데 있는 세 개의 정사각형을 다음 점괘라고 하고, 맨 왼쪽과 맨 오른쪽에 있는 정사각형을 대체점 또는 별이라고 부른다. 용법상 부추와 대체 부추는 큰 차이가 있는데, 형이상지리학의 개산작이다.

둘째, 공선 풍수 6 파의 소개 만청시대에는 공선 지리를 다스리는 6 파가 있었다. 장충산만이 신비로운 날으는 별이 풍수와 정말 연관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유명한 30 년이다. 장종중산시 무상로 1 호. 민국 이후 심조미안, 장지이, 왕택현 세 사람이 선인의 유풍을 모아 비적을 증편해 심씨 현학, 지리의혹 해답, 현학 고의사해, 현학을 편찬했다. 유학흥, 영백운은' 주택 수송의 새로운 사례',' 두 집의 실험',' 세계의 눈 가이드' 를 집필했다. 유문은 음양학을 보급하고, 나를 키우고, 대현에서 로이터를 쓰고, 대현에서 실험을 쓰고, 오류에서 새로운 해석을 쓰고, 공소수가 구멍의 신비한 보물을 쓴다. 2. 남남학파 종범일빈, 명은허, 호반풀, 1758 년' 건곤법교' 를 썼다. 소주 학파 종효와 저서는' 지리의 정' 이 있다. 저장성 상우시 사슴원로 4 번 종욱혜제 상우학교. 단목국호는 지리문연의 저자이다. 5. 샹추 학파, 종윤은 본 (윤 한 숟가락), 1806 년' 사비전서' 를 집필했다. 강과, 음인, 자종성, 호. 윤안, 18 14 년' 정통 지리' 를 썼다. 등공, 강서 남안인, 자현경, 호맹각산,' 지리금잠금',' 지리금옥' 등의 책이 있다.

6. 광동파, 채민산, 본명 본강, 청해동호향인,' 사실정오' 가 있습니다. 그 아들 채 () 는 이름 () 에' 어지러운 신법 도기 ()' 가 있다. 오 () 는' 지학의 비밀' 을 썼고, 공소수 () 는' 공씨의 수수께끼' 를 썼고, 유 () 는' 입체지리 진전' 을 썼고, 왕정지 () 는' 중주파 현학' 을 썼다. 또 양장화의' 천학연재' 는' 건곤 국보',' 파징산도',' 파금책' 을 포함한다. 장신염, 장쑤 염도인 1827 년' 지리의 의의가 희박하다' 를 쓴 뒤 64 괘' 반의파' 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