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파 대표 시인

신월파 대표 시인: 좀 더, 서지모, 주향, 라오맹칸, 손호우 등.

신월시파의 의미

신월파: 현대 신시사에서 중요한 시가 유파는 타고르의' 신월집' 의 영향을 받는다. 1923, 신월사 행사가 베이징에서 시작됩니다. 1925 년 서지모가' 조간신문 부간' 을 인수한 뒤 시와 연극을 편집해 신월시파를 결성하기 시작했다.

전반적으로 시파는 전후 두 시기: 1927 기간으로 나뉜다. 초기부터 1926 봄부터 주향, 라오맹칸, 손비, 냄새 많이, 서지모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1927 년 봄, 후시, 서지모, wenyiduo, 양실추 등이' 신월서점' 을 창설하고 이듬해에' 신월월월간지' 를 창설했다. 신월파의 주요 행사는 상해, 즉 신월파 후기로 이사했다. 주요 진지는' 신월' 월간지와' 시' 잡지로 1930 에 창간됐다. 새 멤버는 진, 측, 측면이다.

초기: 그들은' 오사' 이후' 자유주의 시인' 이 시 예술의 풍격을 무시하고, 신율시를 주장하며,' 이성감정 통제' 의 미학 원칙과 형식 율시를 주장하여 이 이론 원칙을 실현하였다. 신월파 시인은 시 예술에서 유익한 시도를 했다. 첫째, 그들은 객관적인 서정시를 창작했다. 즉' 직설적인 억측' 의 서정적 방식을 주관적인 감정의 객관적 객관화로 바꾸었다.

그런 다음 상상으로 모호한 이미지의 윤곽을 가장하고 주관적인 감정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바꾼다. 이 글은 시의 난잡함과 산문화 경향에 반대하며, 신시의 격율화에 대해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진지하게 탐구했다. Wen Yiduo 는 "시의 법칙" 에서 "음악 (음절) 의 아름다움, 그림의 아름다움, 건축의 아름다움, 문장의 깔끔함" 이라는 유명한 "삼미" 사상을 제시했다.

그것은 당시 신시 형식이 너무 분산되어서 제기된 것이다. 이 명제는 신율파의 이론적 기초를 다지고 신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기여했다. 이에 따라 신월파는' 신율시파' 라고도 불린다. 신월파는 초기 시 창작의 약점을 바로잡았고, 신시를 독립 창작 시대로 접어들게 했다.

후기 신월파는' 건강' 과' 존엄성' 의 원칙을 내세우며 초공리, 자기표현, 귀족화의 순시 입장을 견지하며' 본질의 순수함, 기법의 철저함, 격법의 엄밀함' 을 강조하지만, 시의 예술적 표현과 서정적 방식은 현대파에 가깝다.

삼미 중의 음악미는 신월시체의 각 절이 음악처럼 다르다는 것을 가리킨다. 음악미는 시의 음절을 가리키며, 리듬이 있고, 운율이 있고, 읽기에 낭랑하다. 건축미는 매듭의 대칭과 문장의 깔끔함을 말한다. 그림의 아름다움은 시의 수사, 색채와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가리킨다.

소개하다

시 출판파와 신월파는 같은 파에 속하여 구별하기 어렵다. 시간' 민국 15 년' 베이징 조간신문' 에 발표됐다.' 신월' 민국 17 년 상하이에서 열렸다.

신월파에 크게 기여한 것을 신월파라고 합니다. 이 파의 중요한 시인은 손비, 용맹칸, 진, 린, 변, 유, 로롱키, 간현아, 심종문, 손옥당이다.

그리고 그의 고모와 방령여도 있다. 진' 신월시선' 은 손우우를 이렇게 평가했다. "14 행 시는 격율에서 가장 엄밀한 시체이다. 리듬상 운율이 필요하다. 열쇠와 자물쇠의 연결 중 가장 밀접한 연결은 또한 조화로운 진도를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손호우의 세 편의 올라온 시는 우리에게 더 많은 시도로 써온 성공의 희망을 주었다. 그는 외국 규칙의 사용에서 풍족한 조작의 증거를 얻었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