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왕 사당 안천의 시.

1. 왕시에 관한 시

2. 당전 문제 엄시

왕시에 관한 시. 왕셰와 관련된 시.

메이데이 레인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도살자의 두 번째 운의 두 번째 신청.

연도: 원 작가: 왕관

나그네가 동남에서 무엇을 원합니까?

들새는 놀라서 배가 늦다.

임신이라면 술에 취해 현장에 관한 시를 썼을 것이다.

왕셰가 지나가니, 불경기가 옛날과 같다.

서하 금릉

시대: 송 작가: 주방언

남조의 대사인 가리디를 누가 기억합니까? 산이 고국을 둘러싸고 청강을 둘러싸고 상투를 틀어 맞은편에 있다. 노랑이 고성을 때리자 바람이 하늘에서 휩쓸려 갔다.

낭떠러지 위의 나무 한 그루가 여전히 기울어져 있다. 근심이 없는 배는 한때 묶여 있었다. 한가한 낡은 흔적은 어둡고 안개는 반루이다. 저녁에 여담에 와서 동망하를 감상하다.

곳곳에 술깃발과 북소리가 가득하다. 어렴풋이 왕시 부근의 아가씨. 제비는 이 세상을 모른다. 네가 평범할 때, 상대적으로 석양 아래에서 기복을 말하는 것과 같다.

하늘을 찌르고, 연말에 경작해도 가난을 원망하지 않는다

시대: 송 작가: 신 qiji

늦었을 때 가난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닭 한 마리가 술을 싸우고, 이웃을 모으다. 진 송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다. 당연히 황시 위의 사람이다. 천 년 후, 100 편의 문장 들이 여전히 존재한다. 불분명한 단어는 없다. 왕 시에 zhulang 을 가르치는 경우, 아직 chaisang 에 도착하지 않았다.

2. "왕시에 씨, 당전 쌍연이 누구의 집에 살았습니까?"

타이성 관광과 물조전문입니다

작가: 호죽 (송)

남국이 소탈하다. 6 대 럭셔리. 예타이성이 있습니다. 음표는 궁중 인형으로 귀속될 수 있다.

구름관은 맑은 여름에 상륙한다. 달이 긴 밤을 머물렀다. 술에 취해 세월을 보내다. 돌이켜 보면 나는 여름방학을 보낼 것이다.

우물 안 개구리가 부럽다. 오읍을 방문하여 백사가 되다. 자동차가 없어요.

왕세씨. 당전 쌍연이 누구의 집을 방문했습니까? 건물 밖에서는 강물이 물통에 걸려 있다. 화이 하천 조수가 서리를 내리다.

그림자가 차가운 모래밭에 떨어지다. 상인의 차양 창문. 나는 아직도 뒷마당의 꽃을 부르고 있다.

블랙테일

저자: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3. "왕시에 씨, 당전 쌍연이 누구의 집에 살았습니까?"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이 두 문장은 당대 시인 유우석의 & gt 에서 나온 것이다!

유우석: 51 골목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금릉 5 문제' 의 두 번째 곡입니다. 51 골목은 금릉 남문 주작교에 위치해 있다.

부근은 동진왕 지도, 셰안 등 세가대족이 모여 사는 곳이다. 처음 두 문장은 바로 이 다리 이름과 차도를 사용한다.

맞아요. 정말 기묘해요. 기묘한 한 쌍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시인의 세계에 녹아들어 더욱 기묘하다.

느낌: 석양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혼수상태에 빠지다. 이런 추운 심정에 들풀은 미친 듯이 자란다.

그것은 마치 밝은 색채와 왕성한 생명력으로 세계의 변천을 풍자하고 있는 것 같다. 아마도

자유로운 생활은 한때 번화했던 이 곳이 이미 황폐해졌다는 것을 암시한다.

희소하고 잡초는 길이 없다. 아름다움은 끝이 없다. 아름다움은 방향과 방향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스타일, 심지어 원래의 미녀를 배경으로 바꾼 새로운 미녀. 시인은 약간의 영감을 얻어 하나를 빌렸다.

제비가 산전수전을 다 읽다. 진대 부현' 엄복서' 는 "엄소가 여기에 있다고 전해진다. 금명" 이라고 말했다.

몇 년 후에 다시 오겠습니다. 그것은 죽을 것이고, 발톱을 자르면 알 수 있다. 결과는 심오하다. "이 시는 제비를 잡기 위한 것이다.

낡은 둥지를 인정하는 본능이 있고, 이성에서 비이성을 쓰고, 비이성에서 심오한 이치를 함축하고 있다.

400 년 전 왕사당 앞의 제비는 이렇게 오래 살 수 없고 대대로 날 수 없었다.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다. 하지만 시는 시간을 농축시켜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기상천외하고 독특하다.

제비 한 마리가 날아와 왕사추와 당나라가 함께 사는 곳을 일반인이 함께 사는 곳으로 만들었다.

, 이중 시공간을 맞춰서 이런 귀족 가정이 자취를 감추었다.

운명과 파멸로 가득 찬 깊은 한숨. 이로부터 쓴 시는 천고의 명문이다.

쓴 제비도 역사적 깊이가 있는 유명한 제비다. 강남 같은 통치인 것도 당연하다.

사람들은 우이골목 왕셰 옛집의 현판을 가리키며' 래언' 이라고 적혀 있다고 한다.

단어.

4.' 만강홍금릉회고' 와' 우이골목' 외에 어떤 시가 왕씨를 언급했습니까?

유우석' 금릉오문': 구사회에서 왕카이옌은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사두개의' 금릉회고': 왕사당은 쌍제비와 무이골목을 만났다.

주방언 \ "서하 \": 왕셰의 이웃을 어렴풋이 그리워하며 제비는 세상 일이 어떠한지, 거리의 예사로운 사람과 마주하여 석양의 기복과 같다.

신 qiji "자지천": 왕 Xie zhulang 을 가르치십시오, 먼지가 아닙니다!

왕세정' 진회잡시': 청계수목이 가장 청화이고, 왕세무이가 6 대를 자랑한다.

진량의' 염노교': 왕셰의 모든 사람을 비웃었기 때문에, 나는 높이 올라갔고, 미래를 품고, 용감하게 우는 법을 배웠다.

단락 "만남": 왕 샤오 (Wang Xie) 는 표지를 날아 산을 내려갔다.

당 앞의 그 얼굴에 관한 시는 1 이다. 전전 앞 안시, 겨울철 여름 보기. 작가는 전 앞 칸을 주제로 한다. 왜요

이 시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홀 앞 연, 겨울과 여름에 보자;

두세 명의 형제가 그의 현에 살고 있다.

그래서 옷은 누가 수선해야 하고, 새 옷은 누가 열어야 합니까?

라이더현 마스터, 좀 봐주세요.

남편이 문에서 와서 북서쪽에 기대다.

\ "분명히 말하고, 욕하지 마라. 너 스스로 볼 수 있어. "

먼 길을 떠나는 것보다 집에 가는 것이 낫다.

1. 후세 사람들이' 시경' 에 대한 방식을 모방하여 첫 문장을 주제로 한다.

\ "당나라 qianyan, 겨울과 여름에 보자. 클릭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비흥적인 방법을 사용했다. 당전의 제비, 겨울에는 여름이 오고, 때로는 나,' 두세 형제, 그의 현에 체류한다' 는 것도 있지만, 나는 오래 나왔고, 이미 자라서 외지인이다. 시의 마지막 문장인' 먼 여행은 집에 가는 것보다 낫다' 는 교묘한 결합과 함께, 전체 자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티베트' 라는 글자는 겨울에 제비를 볼 수 없다는 뜻으로 남천 겨울을 나는 습관을 반영한다.

2.' 남편이 문 앞에서 온다', 여주인의 남편이 집으로 돌아왔다. 문에서, 즉 문 밖에서. 우리 남편은 이 장면을 보고 심상치 않지만 이해할 수 있는 반성을 했다. "그는 서북으로 향하는 타향인이다." 그는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지도 않고 손님을 맞이하지도 않고 문에 기대어 눈을 가늘게 뜨고 있다. 그는 문을 나서서 돌아와서 이 장면을 보고 의심을 품었지만, 히스테리로 발작하기 어려워 순식간에 이런 정태를 보였다.

해석된 대상을 더욱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외모를 모방하는 묘사 방법을 채택했다. 이 클로즈업에는 부부 사이의 내면 세계가 담겨 있다. 이때 남편은 여주인이 노숙자에게 옷을 꿰매려고 하는 것을 보았다. 시에 갈등과 갈등을 더했다.

3. 제비에서 남쪽으로 겨울을 옮기는 습관이 있고, 먼 곳에서 집에 돌아가는 것보다 낫다는 사실은 제비가 둥지를 식별하고 돌아가는 본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 왕셰의 주소는 현재 일반인의 가정에 거주하고 있다. 제비는 여전히 둥지를 선택한다.

2. 당에 관한 시

정부 시험을 앞두고 비서에게 경우를 저술하다

어젯밤 동방의 촛불이 밤새 켜져 새벽녘에 시아버지에 제사를 지내기를 기다렸다.

화장이 작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는데, 눈썹을 그리는 것이 유행이 아닌가?

51 골목의 유우석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두보 "이거북년 하하" 를 만나다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악양루 백거이

웨양 강 잠재력 호탕한, 끝없는; 혼자 높은 건물에 서서 난간에 기대다.

봄, 녹색은 먼 동정호의 초목과 멀리서 호응하고, 저녁 노을은 호수 속의 붉은 파도와 멀리서 호응하며, 붉은 파도는 지척에 가깝고, 수도 장안인 것 같다.

기슭의 유인원은 나무에 서서 처참하게 울부짖었고, 하늘의 기러기는 큰 힘을 들여서야 끝없는 호수를 날아갔다.

이 곳은 웅장하고 아름다우며, 단지 장벽으로 그려서, 너의 부자의 로비에 걸어 그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임강 조헌설금

봄날 백운청 앞에서 춤을 추고, 동풍이 고르게 휘몰아친다. 꿀벌이 나비를 둘러싸고 몰려들었는데, 또 몇 번이나 물과 함께 사라졌습니까? 진방을 임명할 필요가 있습니까?

천리는 고치지 않고, 그가 만나도록 내버려 두고, 그가 떠나도록 내버려 두었다. 청춘에는 웃음이 뿌리가 없다: 좋은 바람, 그 힘을 가지고 나를 청운으로 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있는 곳이 없다.

나는 행복한 한 쌍이니 먼 산에 대해 말하겠다.

가을의 심야, 삼나무가 물방울을 떨어뜨릴 때.

바람이 오랫동안 흩어지고, 월말에 초당을 짓다.

좌선은 인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어느 봄날 밤 내 친구 진지앙에게 작별을 고했다.

은촛불이 연기를 토하고 금상이 잔치를 벌인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밝은 달이 나뭇가지 끝에 높이 걸려 있고, 긴 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낙양에 가면 언제 열리나요?

강촌 두보

맑은 강물이 구불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긴 여름, 마을의 모든 것이 우아해 보인다. 로비로 가서 삼키고,

가까운 친척, 수중갈매기. 노부인은 바둑판을 사용하고, 막내아들은 주사를 맞고 갈고리를 만들고 있다.

많은 병에 필요한 유일한 것은 약인데,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3. 사람의 잘못을 묘사한 중국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물건은 사람이지 모든 것이 아니다.

송나라 성씨

이청조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써버렸다.

2. 지금 상황이 바뀌었어요.

송나라 성씨

신 기아

새로운 연꽃잎과 조덕장운

상황이 다르다.

송나라 성씨

안도제

봄비가 내린 후 신선의 노래.

4. 상황이 다르다.

송나라 성씨

황상

"양산백과 축영대, 달 중한불을 누가 압니까?"

5. 상황이 다르다.

송나라 성씨

채신

Shuilong 숨겨진 qiaohua 리우 물 taoxi 도로

4. 노래와 고시에 자주 등장하는' 전전 연연' 은 어떤 전고와 의미입니까?

그것들은 전고가 아니다. 모두 제비의 습성으로 사물이나 사람을 묘사한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환생의 제비는 아직 소파에 있다." 연추귀춘으로 둥지를 잊지 않고 시사변천을 표현하고, 과거의 성쇠, 인사 신진대사, 망국, 집안이 망한 정서와 분노를 표현한 것이다.

제비는 항상 자웅동체로 함께 날아가 사랑의 상징이 된다. "쌍으로 날고, 진흙을 들고 너희 집 둥지에 온다." (시경) "연아 신혼은 형제처럼." (시경) "연아가 날고, 그 깃털을 그리워하고, 그 아들은 들판으로 돌아간다." (시경) "텅 빈 규와 쓸쓸함" "어두운 거미줄, 빈 들보가 진흙에 빠진다.

제비는 봄에 북상하고 가을은 남쪽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많은 시인들이 그것을 봄의 상징으로 미화하고 찬양한다. 예를 들어, "몇 마리의 오리올스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가" (백거이' 전당춘유'), "꽃 한 조각을 깊이 숨기다" (위' 수도에서 만나다'), "제비가 온다, 통신사, 배꽃이 떨어진다" (안주 빨리 꽃 끝을 불고, 푸른 꼬리가 붉은 그림자를 사이에 두고 있다. 클릭합니다 매우 연구가 있어 모양과 신이 모두 닮았다. 봄빛이 맑고 제비가 작고 귀엽고 문인이 다정하다. 봄이 지날 때 시인은 무한한 슬픔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구양수는 "여행객에게 가서 봄빛이 텅 비어 있다고 생각한다" 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커튼이 드리울 때 두 제비가 가랑비 속에서 돌아오자, 조희는 "제비가 봄을 숨기고, 꾀꼬리가 수줍어하며 짝을 찾고, 한태보관 (꿀을 따다), 까마귀가 배고프다" (수선화) 는 슬픔이 있었다.

대대로 책을 전하며 사랑의 아픔을 가볍게 하소연하다. 당대에 이르자 곽소란의 연조시가 남편 인종에게 전해졌다. Renzong 집 jiahu, 몇 년 동안 반환하지 않습니다. 소란의 시는 안조가 쓴 것이다. 당시 경주에 살았는데, 얼굴이 갑자기 그의 어깨에 기대어 발에 책 한 권을 묶고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이 아내가 보내온 것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다. 그의 시' 배달부' 는 이렇게 말한다. "남편은 중호에 가고, 나는 창문 앞에서 피를 흘린다. 나는 부지런하고, yiyan 은 나에게 얇은 애인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누가 "안자량은 너무 무정하다" 고 말합니까? 바로 연자태의 호감 때문에 남편이 마음을 바꿔 부부가 만났다. 예를 들어, "슬픈 제비 한 마리가 붉은 선을 남기고, 귀찮아 그늘에서 배회한다" (장코구 사구홍 춘정), "눈물이 바닥에 기대어 독어를 한다. 쌍연이 온다, 우리 낯선 사람 위에서 만날까? " (풍연사의' 죽은 화련'), 그 슬픔과 갈망은 감동을 주고 눈물을 흘렸다.

화조화충어는 모두 문인들이 쓴 것으로, 새와 짐승은 시인의 재능을 보여준다. 거위 슬픈 외침 가을, 원숭이 상 음, 매미 높은 거리 를 보냅니다. 제비가 거주하는 땅의 불확실성은 시인에게 풍부한 상상력 공간이나 유랑을 남겼다. "해마다 새 제비처럼 망망대해를 헤엄쳐 서까래를 수리한다." (주방언 "만방정") 또는 인생 경험의 기복, "장안을 바라보다, 앞길이 얼룩져 남북을 여행하기 어렵다" (장코구' 궁 앞'); 또는 만나 하지, "사회 연의 와 같은, 만남 이 제대로 전송 되지 않습니다" (스시 \ "첸 유 탄 상태 를 보내 \"); 또는 때때로 "자석이 날고, 운모가 물을 오고, 토룡이 비를 가져오고, 기러기가 대신 날아간다" ("류안 화이난자"). 제비는 더 이상 제비 한 마리가 아니다. 이미 중국 전통문화의 상징이 되어 모든 화하 자손의 핏줄에 녹아들었다.

홀 앞에서 삼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전연: 집에서 삼키다. 당대의 시인 유우석이 지은' 오 E69DA5E887AAE799bee5baa631333656136 의권' 이었다.

바로 유우석이' 왕사당 앞의 제비' 를 이용해 세계의 변천을 쓴 것이다. 제비가 장소를 바꾼 것이 아니라, 예전의 왕사당이 오늘의' 예사로운 사람' 으로 변해 작은 제비 한 마리를 중심으로 세상 변천, 인생 무상함을 보는 느낌은 생각을 자극한다.

확장 데이터:

1. 원시는 우이골목입니다.

주작교 옆에 있는 잡초와 꽃,

51 골목 입구에서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구사회에서 왕 셰안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가다.

2. 연비 이미지의 디자인은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작가의 예술적 독창성과 풍부한 상상력을 구현한다. 김부현의' 엄복서' 는 "올해 둥지가 엄하다고 전해져 내년에도 갚는다" 고 말했다. 그것은 죽을 것이고, 발톱을 자르면 알 수 있다. 그 결과는 광범위합니다. " 물론 생활 속에서 수명이 매우 긴 제비라도 400 년 전' 왕사당 앞에' 있던 늙은 제비가 될 수는 없다.

3.' 우이골목' 은 우이골목의 예술적 표현 현황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단지 그것의 과거의 미묘한 암시일 뿐이다. 시인의 감정은 숨기고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 경물의 묘사에 함축되어 있다. 그래서 그 경치는 평범하고 언어가 소박하지만, 함축적인 아름다움이 있어 기억에 남는다.

4. 저자가 제비가 거주하는 주인집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옛 주인의 현상이 아니다. 부귀영화는 지키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한때 풍광이었던 달관 귀인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시 속에는 아무런 평론도 없고, 들풀과 석양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제비를 기복이 심한 증인으로 삼아 역사를 현실과 교묘하게 연결시켜 시대의 발전과 사회의 변천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메이데이 골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