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인
당인 (1470- 1523), 자백호, 자위자, 명헌종 성화 6 년, 은월은일, 그래서 당인. 한족, 명대 소주인, 출신 상인 가정, 아버지 당광덕, 어머니 추. 어려서부터 총명하다. 그가 스무 살이 넘었을 때, 집안은 변고를 당했다. 그의 부모, 아내, 누나가 연이어 세상을 떠나 가세가 기울었다. 친한 친구 주운명의 건의에 따라 그는 공부에 전념했다. 스물아홉 살 때 응천부 공시험에 참가하여' 사원' 1 등상을 받았다. 30 세에 북경에 가서 응시했지만 시험장 부정행위로 관직으로 지목되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리기로 결심했다. 9 년 (15 14), 닝왕주의 초청에 응해 남창반년 넘게 갔다. 나중에, 그는 왕녕이 꾀를 부리는 것을 발견하여, 그는 미친 척하고, 심지어 도망가기 전에 거리에서 벌거벗은 채 뛰어다녔다. 만년 생활이 어렵고, 54 세가 병으로 돌아가다.
역사상 당백호는 재능이 뛰어나고 이상과 포부가 있는 천재 화가였지만, 그의 냉소적이고 오만한 성격은 이 사회에 적합하지 않았다. 그는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마지막 54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가 임종하기 전에 쓴 마지막 시는 세상에 대한 미련과 분노에 지친 뼈에 사무치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죽은 사람이 이미 태어났으니 지옥에서 죽는 게 어때?" " 。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은 모두 비슷하니, 너는 타향에서만 방랑해야 한다. ""
그는 산수, 인물, 화조화에 능하다. 그의 산수화 초창기 스승은 주헨에서, 이후 당력, 유송년으로부터 스승이 되었다. 그는 산을 그렸고, 도끼로 쪼개고, 웅장하고 험준하지만, 필로 정교하고, 배치가 희박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인물화는 벼슬녀와 역사 이야기로 당대의 전통을 계승하고, 선이 또렷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우아하며, 체태가 아름답고, 조형이 정확하다. 그도 프리 핸드 캐릭터로 펜으로 간결하고 재미있다. 그의 화조화는 자유스럽고 소탈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그림 외에도 당인은 서예에 종사했고, 스승은 조맹에서, 서예 풍격은 기이하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당나귀를 타고 귀향한다", "산길 송음", "분명히", "왕숙궁 기생", "이단거", "가을바람과 팬", "거북즈" 등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그림들이 있다.
당인은 문학 방면에서도 조예가 깊다. 공의 시행은 여러 해 동안 쓴 그림과 감상적인 작품으로, 방종한 마음과 세계에 대한 냉막 정을 표현했다. 시사에서 비속어와 비속어를 사용하는 것은 통속적이고 의미가 간단하다. 그는' 육유거사집' 을 썼고, 청나라는' 육유거사 전집' 을 집필했다.
《당백호 점추향》
당백호의' 점등 추향' 은 중국 고대의 역사 이야기로 명나라에서 발생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재자 당백호, 즉 당인입니다.
일찍이 명대 가징 () 이나 만년 동안 항목의 노트' 바초창 잡기 ()' 에는 추향과의 이야기가 기재되어 있었다. 이후 주선용의' 임정잡기' 에서 당백호와 추향에 대한 이야기가 더욱 상세하게' 삼웃음' 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명나라 말년에 풍몽룡은' 당제원 소예혼' 이라는 제목으로 널리 전해지는' 경세서' 를 편성했다. 명말에 맹순경이 쓴' 꽃전 미소', 한 달 동안 쓴' 화선연' 등 잡극이 등장해 무대 공연 형식으로 수많은 가구에 진입했다. 사실, \ "찻집 이야기 \", \ "귀 이야기 \" 등 노트에 따르면, 명나라 역사상 확실히 노예로 몸을 파는 일이 있었지만, 이것은 진이라는 선비였다. 좋은 사람이 그것을 붙인 이름이다. 역사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추향은 명나라 성화년 동안 임노아라는 창녀로 당백호보다 20 살 더 컸다. 화태사는 무석인으로 당백호보다 27 살 어리다. 그래서 당백호와' 삼소' 는 혼인 관계에서 벗어났다.
일부 오페라에서는 당백호를 호색한 사람, 탕부, 건달, 89 명의 불만족스러운 아내가 있는 문학 건달로 묘사했다. 그는 여자와 새롱거리는 것도 잘하고, 수작 부리는 것도 가장 잘한다. 당백호가 천국에서 살면 억울하게 될 것이다. 이 백년' 억울한 사건' 은 또 번안할 것이다.
당백호는 가난한 학자이다. 반성실에서 병이 깨져서 옷과 신발 외에 많은 것이 있다. (당인' 문징명서'). 그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지만, 생활은 여전히 유지하기 어렵다. 그는 어떻게 팔구 명의 아내를 키울 수 있습니까? 사실, 탕인은 첩을 데리고 어린 소녀와 결혼하지 않았다. 그의 원래 아내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두 번째 부인은 당백호가 벼슬을 할 희망이 없다고 생각했다. 마지막 홍안지기는 심구어머니, 민간소문은 구부인이다. 게다가, 소문의 또 다른 원인은' 낭만' 이라는 단어에 대한 다른 해석이다.
당인은 오중재자로 문징명 축지산과 함께 유명하다. 당백호는 특히 글쓰기와 그림에 능하다. 그는 잘 생겼지만, 때로는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다.
무석귀족 가정의 중국 학사의 아내가 하녀 한 명과 하인을 데리고 오중으로 분향을 하러 왔는데, 공교롭게도 문정명과 축지산의 초청을 받아 호구의 당백호를 참관했다. 이때, 당백호는 워싱턴의 많은 사람들 속에서 아름답고 감동적인 여종을 보았고, 마음속으로는 은희를 느꼈고,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따라 절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무전이 로비로 들어가 불상 앞에서 경례를 하고, 당백호도 하녀 옆에 무릎을 꿇고, 하녀가 실수로 손수건을 땅에 두고 당백호에 주웠다. 워싱턴에서 온 사람이 호구에 왔을 때, 당백호는 바위 옆에서 이 작은 여종을 만나 손수건을 돌려주었다. 여종은 손수건을 든 선비를 보고 웃었다.
문화주가 길에서 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스스로 돌아가야 했다. 워싱턴 일행이 호랑이산에서 수영을 한 후 배로 돌아왔을 때, 당백호도 배 한 척을 빌려 그들과 동행했다. 여종은 추향이라고 하는데, 화부인이 가장 총애하는 여종이다.
배가 도중에 나와 물을 부을 때 추향은 마침 당백호의 몸에 엎드렸다. 추향은 당백호를 보았는데, 그는 서두르지 않고 그곳에서 미소를 지으며 이를 위해 미소를 지었다. 배가 무석에 도착했을 때 워싱턴에서 온 사람들이 모두 해안에 오르자 당백호는 급히 회복되었다. 화부 문 앞에서 추향은 당백호가 아직도 어리석게 그를 쫓고 있는 것을 보고 웃으며 문으로 들어갔다. 이로써 당백호는 그녀의 마음속의 미인 세 웃음을 얻었다.
심학을 계속하기 위해 당백호는 사복으로 갈아입고 화안 () 이라는 교직을 신청하여 화안 () 이라는 두 아들 문화 () 와 화무 () 를 가르치고 글을 썼다. 어느 날 추향은 페이룬하이 형제에게 다과를 보냈다. 그녀는 화안의 책상에서' 바보 한 쌍' 이라는 제목의 초상화를 보고 몰래 아내에게 보여 주었다. 이 여성은 분노했지만 그림 그리는 정교한 필법을 거의 보지 못했고, 둘째 며느리가 당백호의 사촌 여동생이 구해낸 뒤 관음상을 그려 모델로 삼자고 제의한 뒤에야 그 여인은 비로소 노여움을 기쁨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당백호는 기회를 틈타 추향에게 잉크를 갈아서 추향과 더 접촉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당백호는 추향과 여러 차례 만났지만 추향은 약속했지만 약속대로 가지 않았다. 원 () 과 주 () 가 무석 () 에 와서 오랜 이별을 보러 왔다. Zhu Zhishan 은 Hua' an 이 가출의 종이며 그를 집으로 데려 갈 것이라고 거짓말했습니다. 돌아가고 싶지도 않고, 화도 그를 가게 하고 싶지도 않다.
문과 주가 어쩔 수 없이 워싱톤에서 나왔을 때, 뒤쫓아 모든 것을 설명하자, 세 사람은 이 중국 홀아비가 모든 여종 중 한 명을 그의 아내로 삼겠다고 약속하도록 책략을 설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후아 부인은 워싱턴에 있는 모든 여종이 함께 모여 고르라고 동의했다.
그러나 당백호는 거의 모든 하녀를 보았지만 침묵을 지켰다. 그는 단지 낮은 소리로 말했다. 나는 모든 하녀를 보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친절하기 때문이다. 부인은 의아해하며 둘째 며느리에게 물었다. 둘째 할머니는 추향만 나오지 않았다고 하셨다. 여자가 그녀에게 말하자 추향이 나타나 당백호가 매우 만족했다.
다음 날, 학사들은 가을향과 그날 밤 도망쳤다는 것을 알고, 주가에 사람을 보내 알아보았지만, 화안이 집에 있다고 들었다. 중국이 진상을 알게 되자 당가에 도착하여 화안인인 것을 보고 추향을 초대했고, 진상이 밝혀지자 화하하는 크게 웃었다. 그때부터 당화의 두 가족은 그들을 인척으로 여기고 서로 사귀었다.
축지산
주운명 (1460- 1527) 은 본명 히철, 본명 산치였다. 그의 오른손에는 손가락이 여섯 개 있기 때문에, 그는' 지승' 이라고 불리며, 그는 또한 산지와 산간 인민들의 오래된 땔나무를 가리킨다. 한족 상주시 (오늘 장쑤 소주) 사람. 그의 가족 출신, 그의 시문 서예 능력, 특히 그의' 들풀' 은 세인들에게 칭송받아 당인, 문징명, 서진경과 함께 유명하다. 이명은 그를' 오중사재자' 중의 하나라고 부른다. 그들이 당인과의 밀접한 관계로 민간에는 그들에 대한 많은 일화가 전해지고 있다.
나는 Zhizhi mountain 이 어린 시절부터 재능 있고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다섯 살 때 한자를 한 자 쓸 수 있고, 아홉 살 때 시를 쓸 수 있어' 신동' 이라고 불린다. 10 세의 그는 많은 책을 읽고, 문장 아름답고, 재치가 비범하다. 7 세는 수재이고 32 세는 배심원이다. 일찍이 흥녕군에서 천부를 벼슬으로 삼았다. 천애의 천성과 관직의 부패에 대한 불만으로, 그는 친구를 사귀고, 손님을 초대하며, 소주를 핑계로 근심을 풀고, 직무를 그만두고 소련으로 돌아가 마음속의 분노를 토로했다.
축지산은 오문서가의' 명중엽 3 대 서가' 중의 하나이다. 그의 서예는 당대의 우세남, 원대 조맹경의 서예 신수를 흡수하여 김대왕희지, 왕헌지, 당회소의 초서를 끌어올렸다. 융합하여 자신의 독특한 들풀로 발전하여' 명대 1 위' 로 불린다. 주운명은 명화가 없어도 그림을 그릴 수 있지만 글씨를 거의 쓰지 않고 전세 작품이 적다.
가정 5 년 (1526) 사망, 향년 67 세. 죽은 후, 축지산은 쑤저우 교외의 형산주의 조상의 무덤에 묻혔지만, 무덤은 이미 평평하게 깎였다.
나의 할아버지 주호는 주윤명 (1439) 에서 태어나 명나라의 한 학자이다. 그는 부스로 산서에 가서 정치에 참여했고, 60 세 후에 사직했다. 그는 시사에 능하고, 초서를 쓰는 것을 좋아하며, 글자는 멀고 가깝다. 쑤저우의 독서인들은 모두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와 친구를 사귀는 사람은 수십 명이다. 성화 계모 (1483) 가 7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주운명의 아버지 주이삭은 그의 할아버지보다 명성이 크지 않아 할아버지보다 5 개월 일찍 세상을 떠났다. 그 해 주운명은 스물네 살이었다. 주운명의 생모는 그가 열여섯 살 때 세상을 떠났다. 그러므로 주운명의 청춘은 매우 불행하다. 할아버지 서유리 잠 (1407-1472), 쑤저우 오현인. 명선덕 8 년 (1433), 진사. 나중에 영국 교파 복원에서 공을 세웠기 때문에 병부 상서, 화개전 대학사, 무학 아저씨로 임명되었다. 서유리 잠의 재능은 월등하다. 그는 천문학, 지리, 도교, 불교, 그리고 기술에 정통하다. 서예는 초서 () 에 능하고, 회소 () 쌀필법 () 을 얻었는데, 당시에는 매우 유명했다.
문징명
(1470 ~ 1559) 초명벽, 자명, 후자시계, 정지운, 시호형산거사, 호문형산. 상주시 (오늘 소주) 사람. 명나라 xianzong Chenghua 6 년 출생, 명나라 세종 jiajing 년 동안 사망, 90 세, 핸린 에서 공식. 오파 창립자 중 한 명. 당백호, 축지산, 서진경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일명 오문사재) 라고 불렀다. 심주, 당백호, 원수영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부른다. 54 세 때, 54 세 때, 공승은 벼슬을 하려고 시도했고, 그는 국자감청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미봉조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문정명은 한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초창기 명성과 벼슬길은 순조롭지 못했다. 명청시대에는 각급 시험에 합격하여 관주 현학교에 합격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학생' 이라고 불리며' 진사' 라고도 불린다. 문징명은 학생 연령으로 시험을 보고 가정 원년 (1522) 53 세까지 시험을 못 쳐서 이미 소년이었다. 54 세 때 그는 공업부 상서 이충사에 의해 북경의 조정에 추천되었다. 인사부의 심사를 거쳐 국자감에게 저임금직을 수여받았다. 이때 그의 서화는 이미 좋은 입소문을 타고 그의 서화에 대한 요구가 많아 국자감 동료들의 질투와 따돌림을 받았다. 문징명은 마음이 매우 불쾌하다. 이듬해에 북경에 도착했기 때문에, 그는 사직하고 귀가할 것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다. 그는 3 년 안에 3 건의 사직 보고를 한 후에야 비준을 받았다. 57 세에 베이징을 떠나 돛을 올리고 남하하여 쑤저우에 정착했다. 그 후로 그는 시화에 몰두하여 더 이상 벼슬을 구하지 않고, 잉크로 자신을 보냈다. 만년에는 명성이 탁월하여, 평소에' 천하를 두루 쓰다' 라는 별명이 있다. 그의 서화를 산 사람은 문지방을 밟자마자 "바다가 부러워하고 산이 부러워한다" 고 말했다. 구순에 가까운 그는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사람들을 위해 묘비명을 썼다. 그는 글을 다 쓰기 전에 "펜을 내려놓고 앉아서 죽었다. 클릭합니다
서진경
서진청 (1479-1511년) 은 장곡과 곽창이라고 불린다. 창수 메이 리 젠 사람들, 우 카운티 (현재 소주) 로 이동 한 후. 명대 작가. 당백호, 축지산, 문정명과 함께' 강남 4 대 재자' (일명 오문사재) 라고 불렀다. 강좌집, 안개월 양주 꽃나무' 라는 절구로 유명하다.
서진경은 천성적으로 총명하지만, 문과는 그다지 좋지 않다. 16 살 때' 돈 신집' 을 쓰며 오중으로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그는 초기에 여러 번 시도했다. 그는' 이소' 를 읽고 탄식집을 썼다. 명나라 홍지 14 년 (150 1 년) 이 쓴' 유강기'. 명홍지 16 년 (1503), 문징명과 합편' 태호신지' 입니다. 명나라 홍지 18 년 (1505), 타타르 침공, 장병 항전 실패, 장시' 유어대' 를 썼다. 같은 해 진사 후 대리사 좌사 부관장에게 수여되었다. 명정덕 5 년 (15 10), 국자감 박사로 강등됐다.
서진경은 시 분야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웅문' 이라고 불리는 시가 많다. 나중에, 그는 명대 작가 이몽양, 하경명과 친분을 맺고, 뉘우치고 소행을 하며 복고를 주장했다. 그들은, 하경명, 변공, 강해, 왕, 그리고' 전칠자' 라고 불린다. 그가 쓴' 진일록' 은 한위만 이야기하고, 육조를 소홀히 한 후 복고론을 서술한다. 그의 시는 격조가 고아하여 한당 사이를 질주하고 있다. 일부러 복고풍이지만 오중에서는 여전히 낭만적인 느낌이 든다.
서진경은 만년에 도교를 믿고 양생을 연구했다. 명정덕은 6 년 (15 1 1) 서혜경의 다른 작품으로는' 땅',' 이문',' 임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