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공허하다는 것을 알고, 비방에 직면해서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원문

속담에 사람들이 나를 비방하고, 앞 글자를 쓸 때, 뒤 글자가 태어나지 않았다는 말이 있다. 후자의 글자, 글자의 시작은 이미 파괴되었다. 그렇습니다.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전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이것 때문에 화가 나서 까치가 울면, 너는 화를 내야 한다. 훌륭해요. 아니면, "당신이 그를 비방책으로 정하면, 한 눈에 그 글자가 충분하고 만고에 영원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어떻게 깨질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 "종이에 흰색 을 읽지 않는 사람, 잉크에 검은 사람 을 읽지 않는 사람, 비방 은 무엇입니까? 글자 하나하나 운율 ① 에서 아쉬운 대로 하지만 운율을 기록해 놓은 것은 tsumoru 비방의 책으로, 일찍이 등장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말 수수께끼다! 비록 이것이 바른 길이지만. 만약 네가 내가 비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누가 비방을 당할 것인가?

주다주석을 달다

① 운: 고대 문자 검색 참고서. 사전, 사전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번역

"유포세이경" 은 "현자가 욕설을 당하면 독서로 간주된다: 시기적절한 저주다" 고 말했다. 첫 글자가 나왔을 때, 뒤의 글자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글자가 태어나자 첫 글자가 파괴되었다. 그렇지 않다면 구름은 무엇입니까? 항상 바람. 내가 왜 화가 났지? 비방하는 소리가 바람처럼 곧고, 기가 막혀 완전히 진실이 아니라는 뜻이다. 만약 네가 이것 때문에 화가 난다면 까치의 울음소리를 들어도 화를 내야 한다. 이 말은 매우 훌륭하다. 그러나 누군가가 물었다. "그가 중상서를 썼다고 가정해 봅시다. 언뜻 보면 글자가 충분하고 오래도록 새로워졌습니다. 그는 어떻게 분노를 없앨 수 있습니까? "? 나는 그에게 말했다: 너는 왜 생각해 보지 않느냐, 흰 것은 종이이고, 검은 것은 먹인데, 무슨 비방이 있느냐? 게다가 천언만어는 모두 압운이다. 만약 네가 이 백지 검은 글자들이 모두 비방죄라고 생각한다면, 만약 네가 책상 위에 운서를 한 권 놓는다면, 그것은 줄곧 나타난 초묵한 비방과 다름없는 책이 아니겠는가? 너 이렇게 어리석을 수 있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표지의 도리일 뿐이다. 내가 비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누가 비방자인가?

학술 문헌 해석

연지 대사는' 유파세절경' 에서 사람들이 들은 비방-다른 사람이 욕설, 욕설, 중상, 중상, 중상, 중상, 비방, 비방, 비방, 비방, 비방, 비방, 비방, 그리고 비방이 좋고 언어가 좋다. 사실, 이 목소리와 말들 중 어느 것도 현실성이 없다. 관건은 우리가 그들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전에 육조는 두 스님을 만나 깃발이나 깃발 자체를 휘둘렀는지 논쟁을 벌였다. 육조는 바람도 깃발도 아니라 인심을 말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욕설을 듣는다. 만약 네가 그것을 저주로 여기지 않는다면, 그것은 저주가 아니다. 관건은 우리 자신이 어떻게 대하느냐에 있다. 사람이 욕설을 퍼붓는 것은 바로 그의 입에서 이런 말을 하는 것이다. 이 소리들은 사실 바람소리, 물소리 등의 소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학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학대가 아니다. 관건은 우리의 마음이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있다. 비방서도 마찬가지인데, 단지 그 말들을 한데 모은 것일 뿐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이 우리를 비방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화를 낼 것이다. 그러면 그것의 비방은 비방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이 말들을 글로 이해한다면, 네가 이것이 비방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방이 아니다. 일이 이렇다.

마찬가지로, 연지스님은 사전을 찾아 책상 위에 놓는 것처럼, 우리 대부분은 이 사전이 우리를 모욕하는 책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전에는 모두 단어이고, 욕하는 말도 있고, 욕하는 말도 있지만, 이 사전은 욕하는 말이나 문장 욕하는 말로 취급하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공허한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아니 "비방", "비방", "비방". 모든 것이 허황된 것이다. 그래서 우리 자신은 이 근본적인 이치를 이해하고 모욕과 모든 것을 외면하는 것은 인연과 화합에 지나지 않는다. 각종 문자와 물질이 한데 모이는 것은 단지 하나의 현상일 뿐이다. 수렴이 있으면 분산이 있고, 영원한 것은 없고, 모두 거짓이다. 이렇게 이해하면 모든 일에 집착하지 않아도 되고,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인연을 따라가면 되고, 그대로 내버려 둘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마음은 움직이지 말고, 우리의 마음은 평화로워야 한다. 그래야 우리의 마음이 외연과 달리지 않고, 결과가 없다. 우리가 천천히 그렇게 한다면, 우리의 몸과 마음은 평온해질 것이며, 우리는 천천히 근원으로 돌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