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유니콘 (Peter S. Big 의 책) 은 완전한 세부 세트입니다.

피터 S 비그는 마법문학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대표작' 마지막 유니콘' 은 20 세기 최고의 마법 고전 중 하나다. 이 책은 나오자마자 그해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돼 루카스상을 수상했다.

기본 소개 제목: 마지막 유니콘 작가: 피터 S 비그 번역자: 유종디 페이지 번호: 30 1 출판사: 길림문사 출판사 개본: 16 소개, 카탈로그, 관련 보도, 소개 수십 년 비격은 우수한 소설가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작가이기도 하다. 그는 톨킨의 동명 소설에 근거하여 할리우드 판타지 블록버스터' 반지왕' 을 각색했다. 1982' 마지막 유니콘' 이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돼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만화 중 하나가 됐다. 외로운 유니콘 한 마리가 줄곧 조용히 아름다운 숲 속에 살고 있다. 그녀가 세상에서 마지막 유니콘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되자, 의연하게 익숙한 숲을 떠나 동류를 찾는 긴 여정에 올랐다. 길을 따라, 그녀와 그녀의 인간 친구-미숙한 마법사와 따뜻한 여자 도둑-온갖 어려움과 위험을 무릅쓰고 마녀 클럽에 뛰어들고, 밤에는 어두운 숲에 갇혀 위험과 생사가 가득한 여마성을 탐험했다. 이것은 위험한 여정, 아름다운 전설,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마법 고전을 이루었다. 목록 1 장 여정 2 장 위험 3 장 마술사 4 장 마술사와 동행한 5 장 강탈 6 장 소목공 7 장 저주받은 여자 마법의 도시 8 장 붉은 불 9 장 초췌한 성 10 장 리어 왕자 11 장 사랑의 씨앗 12 장 비밀 통로 13 장 원형 14 장 작별의 노래 관련 보도' 유니콘' 은 출판 이후 4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수천만 권을 발행했다. 그것은 이미 톨킨의' 반지왕' 과 함께 서양 판타지 소설 역사상 서로 잘 어울린다. 영화업계에서도 마지막 유니콘은 조금도 약해지지 않는다. 반지왕' 이 각색한 영화' 반지왕' 이 전 세계를 휩쓸었을 때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륙간 영화사들은 즉시 1 억 달러에 가까운 마지막 유니콘을 스크린으로 옮겼는데, 그들의 구호는 유니콘과 반지의 제왕의 승이다. 해리 포터' 의 매력이 신비하고 특이하다면' 반지왕' 의 생명력은 그 복잡성과 무게에 있고' 마지막 유니콘' 의 귀여움은 스릴과 아름다움에 있다. 피터 S 비거 (Peter S. Bigger) 작가는 우리에게 위험하고 로맨틱한 판타지 이야기, 청춘과 성장에 관한 동화를 보여 주었다. 「뉴욕 타임스」지에 따르면, "생색생향, 흔들림, 상상력, 광채. 반지왕' 과 마찬가지로' 마지막 유니콘' 은 처음부터 끝까지 신비와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다. 사라진 유니콘, 먼 전설의 위험한 성, 그리고 여마성의 종말의 주문 ... 일련의 서스펜스,' 반지왕' 의 반지처럼, 줄곧 독자의 심금에 걸려 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단숨에 책을 다 읽게 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유니콘의 운명을 밀접히 따르고 위험한 여정을 밟게 했다. 그러나 서스펜스가 독서 재미의 모든 원인은 아니다. 사실, 만약 책 한 권이 서스펜스로만 사람을 매료시킨다면, 독서는 무거운 부담이 될 수 있다. 소설을 읽는 것은 장거리 여행과 같다.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최종 목적지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여행을 재미있게 하려면 적어도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 하나는 길을 따라 눈부신 풍경이고, 다른 하나는 재미있는 여행 동반자이다. 이 두 가지 조건은 바로 이 소설이 구비한 것이다. 사실 이 책 자체는 모험 여행, 탐험 여행이다. 한 번의 조난, 한 번 구조되자 독자들은 유니콘을 따라' 산중수복궁도 없고, 류암화명 또 한 마을' 의 여정을 밟은 것 같다. 이 밖에도 슬픈 마술사 스만데릭과 망명녀 몰리 양이 유니콘과 독자들과 함께 있었다. 그 마술사는 아마추어이다. 법력은 두터웠지만 공부는 잘하지 못했다. 긴급한 고비에 다다를수록, 그는 더욱 걸림돌이 되어 가는 길에 적지 않은 농담과 번거로움이 생겼다. 그 재스민 양은 반늙은 서랑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소녀의 꿈으로 가득 차 있고, 천성적으로 다정하다. 이런 식으로, 2 개의 살아있는 보물은 우연히 만났고, 옳고 그름이 없으면 옳고 그름이 있었고, 모험은 로맨스로 변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독서의 즐거움은 이 책이 말하는 모든 것이 친숙하고 신기하다는 데 있다. 여행보다 100 번 가 본 곳을 여행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에게 피로와 재미를 가져다 줄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너는 전혀 낯선 곳으로 쉽게 갈 수 없다. 어쩌면 너는 거기서 자신을 잃고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익숙하고 낯선 곳만이 옛 꿈을 되새기고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가장 매력적인 여행이다. 마지막 유니콘' 은 유니콘, 마녀, 마녀, 성, 마법, 주문, 민요, 잠복한 괴물, 말을 할 줄 아는 야수, 사악한 왕, 잘생기고 착한 왕자, 아름답고 다정한 공주 왕자는 곤경에 빠진 공주를 구해냈고, 그때부터 공주와 왕자는 성에서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이런 것들은 사실 호머 서사시, 그린 동화, 안데르센의 동화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어린 시절의 꿈에 한 번 이상 나타났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저자는 우리가 옛 꿈을 되새기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전통적인 의미의 유치한 동화를 꾸며 사라진 중세를 회상하고 싶지 않았다. 사실, 저자는 이 고전 동화의 원시 원소들을 조화시켜 새로운 이야기, 어린이 이야기, 성인 이야기, 청춘과 성장에 관한 동화를 정성껏 꾸며냈다. 작가는 작가로 극단과 함께 미국 각 주를 순회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극작가들은 모두 조롱에 능하다. 타고난 탐욕, 유머, 웃음과 욕설, 모든 장면은 모두 문장; 고정관념과 상투적인 어조는 모두 나를 위해 쓰이고,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옛 이야기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이 책에서 작가는 그 여자들과 아이들이 모두 알고 있는 위대한 동화들을 놀린다. 나도 모두의 어린 시절을 가지고 좋은 농담을 했다. 언뜻 보면 저자는 위엄 있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기복이 심한 줄거리로 유니콘의 모험을 이야기하며 독자들을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유니콘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네가 그의 서술을 따라 내려가면 작가는 갑자기 자신의 이야기에서 튀어나와 조용히 이야기 속 인물과 농담을 한다. 예를 들어, 그는 나비 한 마리가 경전을 인용하고, 시로 가득 채우고, 셰익스피어의 시와 미국 인디언 민요를 혼동하게 했다. 망명자는 부자를 강탈하고 빈궁을 구제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자신의 영웅 서사시에 푹 빠져서, 어느 날 이런 엉터리 노래가 유명한 민간 연예인 공자가 소장될 것을 꿈꾼다. 그 자신도 고대의 영웅 로빈 후드처럼 청사에 이름을 붙일 것이다. 중세 전원풍으로 가득 찬 개울 잔디밭에서 한 중세의 왕자가 시집갈 공주에게 잡지를 한 권 읽어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것이 파리 패션 잡지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한다. 잘생긴 왕자는 갑옷을 입고 있었지만, 그는 폐금속, 말구철, 통조림으로 만들었다. 아마도 저자는 코카콜라 ... 이런 식으로 작품 전체에 강한 풍자적 의미를 부여한다. 극작가 출신의 작가는 장난이 심하다. 그는 너를 위해 중세의 꿈을 엮었다. 당신이' 무작정 수확' 을 놓쳤을 때, 그는 때때로 당신을 꿈에서 부드럽게 깨우며 소녀가 존재하지 않는 유니콘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너를 꿈과 깨어난 사이, 어린 시절의 기억과 성장 고민 사이를 헤엄쳐 다니게 했다. 2000 여 년 전 그 아침처럼, 장주라는 중국인, 잠자는 눈이 게슴츠레해서 자신이 장주인지 나비인지 분간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막막하고 의미심장하여 찾아 말하고 싶었다. 이것은 마지막 유니콘이 반지왕보다 1 피트 높은 곳으로 판타지 문학에 속한다. 아마도 이것이 이 책이 전 세계 젊은이들을 매료시킨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