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이미 집과 함께 주문공의 후손에게 팔렸다. 마지막 만남도 7, 8 년이나 지났는데 잡초만 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그것은 나의 천국이다. 녹색 채소밭은 말할 필요도 없고, 매끄러운 석정, 키가 큰 아카시아 나무, 보라색 뽕나무, 말할 필요도 없이 나뭇잎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알고, 뚱뚱한 말벌이 채소꽃에 쭈그리고 앉아 천자 (백령새) 에 대한 빠른 부름이 갑자기 풀숲에서 하늘로 돌진했다.
짧은 진흙 벽 주변에는 무한한 재미가 있다. 기름파리는 여기서 노래하고, 귀뚜라미는 여기서 피아노를 친다.
깨진 벽돌을 뒤지고, 때로는 지네를 만난다. 그리고 얼룩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손가락으로 척추를 누르고 있다면, 그것은 박수를 치고 뒤에서 담배 한 대를 뿜어낼 것이다. 하수우와 목련의 덩굴이 얽혀 있다. 목련은 연밥풀 열매가 있고, 하수우는 팽창한 뿌리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하수우의 뿌리가 인간형이라 먹으면 신선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종종 그들을 뽑았고, 나도 계속 그것들을 뽑는 데 참여했고, 그래서 나는 흙담을 깨뜨렸지만, 나는 사람 같은 뿌리를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라즈베리를 따도 됩니다. 이 라즈베리는 작은 산호구슬로 만든 공입니다. 그것들은 시큼하고 달콤하며, 색깔과 식감은 모두 오디 보다 훨씬 낫다.
너는 풀숲에 갈 수 없다. 왜냐하면 이 화원에는 붉은 큰 뱀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나의 큰어머니는 옛날에 한 독서인이 오래된 절에 살았는데, 그는 열심히 일했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녁에 그가 마당에서 바람을 쐬고 있을 때, 갑자기 누군가가 그를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나는 약속했지만 주위를 둘러보니 벽에 미녀의 얼굴이 드러나는 것을 보고 그에게 미소를 지으며 사라졌다. 그는 매우 기뻤다. 그러나 밤에 말을 하러 온 옛 스님은 기관을 간파했다.
그는 그의 얼굴에 어떤 사악한 것이 있다고 말했는데, 그는 틀림없이' 아름다운 뱀' 을 만났을 것이다. 이것은 인두사신의 괴물이다. 그것은 사람의 이름을 부를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승낙한다면, 저녁에 이 사람의 고기를 먹으러 올 것이다. 당연히 놀라서 죽을 지경이었지만, 늙은 스님은 괜찮다고 해서 베개에 올려놓기만 하면 베개에 누워 있을 수 있다고 작은 상자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그는 여전히 이렇게 하지만, 그는 늘 잠을 잘 수 없다. 물론 잠을 잘 수 없다. 한밤중에, 역시 사샤 부자시지! 문밖의 비바람 소리처럼 들린다.
그가 한 덩어리로 흔들렸을 때, 그는 또렷한 소리를 들었다. 금빛 한 줄기가 베개에서 날아 나왔는데, 밖에는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았다. 금빛도 날아와 상자에 모아졌다. 나중에 어떻게 됐어? 나중에 늙은 스님은 이것이 하늘을 나는 지네라고 말했다. 뱀의 뇌를 빨아들일 수 있고, 아름다운 뱀은 그 뱀에게 물린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지막 교훈은: 그래서 당신의 이름을 부르는 낯선 목소리가 있다면, 당신은 그에게 승낙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이야기는 나로 하여금 인간으로서의 위험을 느끼게 했다. 여름밤에 바람을 쐬고, 벽을 보지 못할까 봐 늘 걱정하는데, 정말 늙은 스님처럼 날아다니는 지네 한 상자를 만들고 싶다.
파라쿼트 초원을 걷다 보면, 나는 늘 이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는 아직 얻지 못했지만, 붉은 뱀과 미녀뱀을 만나지 못했다.
이상한 소리가 내 이름을 부르는 것은 자연스럽지만, 그것들은 아름다운 뱀이 아니다. 겨울의 파라쿼트 정원, 무미; 눈이 올 때는 달라졌다.
눈사람 (눈밭에 자신의 완전한 몸매를 각인함) 을 찍고 설로한을 만드는 데는 사람들의 감상이 필요하다. 이것은 황량한 정원이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새를 잡아야 한다. 얇은 눈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눈이 지면을 덮으려면 하루나 이틀이 걸리는데, 새들이 오랫동안 먹이를 찾을 곳이 없을 때 더 좋다.
눈 한 조각을 쓸어 바닥을 드러내고, 짧은 막대기로 큰 대나무 커튼을 세우고, 아래에 곡식 껍질을 뿌리고, 막대기에 긴 줄을 묶고, 사람이 멀리서 들고, 새가 내려와 쪼아먹는 것을 보고, 대나무 커튼의 바닥에 이르러 밧줄을 잡아당기고, 뚜껑을 덮었다. 하지만 참새도 많고 볼이 하얀 "날짐승" 도 있다. 그들은 참을성이 없어서 그들을 밤새 머물게 할 수 없다.
이것은 윤토 아버지가 가르치는 방법이지만, 나는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없다. 분명히, 나는 그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았고, 밧줄을 끌고 달려가 보니 아무것도 없었다. 나는 서너 마리를 잡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윤토의 아버지는 반나절 안에 수십 마리를 잡아서 포크 봉지에 넣고 비명을 지르며 부딪칠 수 있다. 내가 그에게 득실의 원인을 물어본 적이 있는데, 그는 단지 조용히 웃었을 뿐이다. 너는 너무 조급해서 중간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왜 가족들이 나를 서점에 데려다 줄지 모르겠다. 시 전체에서 가장 엄한 서점이라고 불린다. 아마도 하수우 때문인 것 같다. 파괴된 진흙 벽은 벽돌이 양가의 칸막이 벽에 던져졌기 때문인지, 석정 담장을 뛰어내렸기 때문인지 ... 알 수가 없다.
결론적으로: 나는 자주 파라쿼트에 가지 않을 것이다. 사슴 한 마리, 내 귀뚜라미! 에드, 내 복분자와 목련! 동쪽으로, 반 리도 채 안 되어 돌다리를 건너면 바로 우리 남편의 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검은 대나무 문을 지나 들어가면 세 번째 방이 서재입니다. 중간에 평평한 길이 걸려 있다: 삼담 영월; 아파트 아래에는 한 폭의 그림이 있고, 풍만한 사슴이 한 그루의 오래된 나무 밑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공자 패가 없으면 우리는 평사슴에게 경의를 표한다. 첫 번째는 공자를 숭배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선생을 숭배하는 것이다.
두 번째 경례를 할 때 왕선생은 옆에서 친절하게 대답했다. 그는 키가 크고 날씬한 노인으로 백발이 흰 수염에 큰 안경을 쓰고 있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이 도시에서 고지식하고 순박하며 박학한 사람이라고 들었기 때문이다.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동방삭도 박학해요. 그는' 이상한' 이라는 곤충을 알고 원망에 녹아 술로 소멸했다.
나는 자세한 이야기를 알고 싶지만, 아창은 모른다. 왜냐하면 그녀는 결국 식견이 없기 때문이다. 이제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께 여쭤봐도 됩니다.
"선생님,' 이상한' 이 벌레는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 "나는 책을 뒤지고, 곧 은퇴할 때, 빨리 물어봅니다. 나도 몰라! 그의 얼굴은 매우 불쾌하고 화가 난 것 같다.
나는 단지 학생으로서 이런 것들을 묻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내가 공부하는 한, 그는 해박한 학자이기 때문에, 그는 영원히 무지하지 않을 것이다. 무지한 자는 말하기를 꺼린다. 나보다 큰 사람은 늘 이렇다.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다.
나는 책을 읽고, 정오에 글씨를 연습하고, 저녁에 수업을 한다. 처음에 요 며칠 왕 선생님은 나에게 매우 엄격하셨는데, 나중에는 좋아졌지만, 점점 책을 많이 읽고, 수업시간에 단어를 더하고, 세 단어부터 다섯 단어까지, 마지막으로 일곱 단어까지.
삼담이 달을 비친 후에도 정원이 하나 더 있다. 작지만 그곳의 화단에 올라가 섣달 매화를 접고 땅이나 계화나무에서 매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일은 파리를 잡아서 개미에게 먹이고 소리 없이 조용히 하는 것이다.
그러나 학우들이 정원에 너무 오래 갔는데도 소용이 없었다. 왕선생은 서재에서 소리쳤다.
2. 이야기의 신조어와 100 자를 다 본 느낌 아이고. ) 을 참조하십시오
아니면 구역을 잃어버리고 칼을 한 대 먹었더니 이렇게 된 거야? 아이고. ) 아니면 침상 헷갈려, 부모님 아내에게 미안해서 이렇게 된 거야? 아이고. ) 을 참조하십시오
자살이 약자라는 것을 모르십니까? 오! ) 아니면 밥을 먹지 않고, 옷을 입지 않고, 이렇게 되는가? 아이고. ) 또는 오래 된, 죽은 이상, 이렇게? 아이고. ) 을 참조하십시오
아니면 ... 아이고, 이건 내가 헷갈리는 거야, 마치 내가 연기를 하고 있는 것 같아. 답이 있을 거예요.
다행히 추 (Chu) 에서 멀지 않으니 바쁘지 않아도 된다. 나는 여전히 큰 신에게 외형을 회복하고, 그의 고기를 낳고, 그와 한가한 나날을 이야기하고, 그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그의 골육과 재회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채찍을 내려놓고 동쪽을 향하고 양손을 하늘로 향하며 목청을 높이며 외치다.) 정례 경배, 대불 호령! ... "너 오늘 떠나야 해." 모지가 말했다.
"내년에 다시 오세요. 초왕에게 제 책을 보여 주세요." [2 1] "너 괜찮다고 하지 않았니?" 지는 것과 같다.
"열심히 일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돕는 것은 암캐다. 어른들은 놀라지 마라. 그는 대왕이다, 고향! 클릭합니다 \ "그것은 아니다.
실크, 마, 쌀은 모두 암캐로 만들어졌으니 어른이 다 주세요. 하물며 의리를 하는가? ""
[22] "사실입니다." 패자는 행복하게 말했다. "나는 너를 보지 못했고, 이 노래를 가져가고 싶다. 너를 보자마자, 네가 곽송백을 나에게 보내도, 만약 이것이 불공정하다면, 나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야기의 신편" 은 노신 선생이 고대 신화 및 역사적 전설에 근거하여 쓴 단편 소설집입니까? 그가 여러 시기에 쓴 여덟 편의 작품을 포함한다.
이 여덟 편의 소설은 무엇입니까? 보천, 달달, 치수, 장미 따기, 주검, 통관, 공격 안 함, 시작, 죽음. 서문을 붙이다.
이 책은 주로 신화 텔러입니까? 재미있는 이야기? 상상력이 풍부하다. "이야기의 신편" 은 노신의 마지막 창작작품입니까? 이 여덟 편의 문장 중 다섯 편은 노신 생명의 마지막 시기에 쓴 것이다.
죽음의 위협에 직면하는가? 내우외환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피로한가? 하지만' 새로운 이야기' 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전례 없는 냉정함, 풍부함, 유머, 소탈함을 보여준다. 노신의 타고난 슬픔이 아직도 뼈속에 숨어 있기는 하지만? 유머러스한' 게임 필묵' 으로? 이것은 노신의 사상과 예술이 새로운 환경에 도달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어떤 진보가 있다.
그것의 많은 문장 중? 당신은' 엄숙함' 과' 황당무계함' 이라는 두 가지 색깔과 색조나 은색이나 현시, 혹은 진하거나 옅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까? 서로 보충하고, 서로 침투하고, 서로 용해한다. 노신 선생이 말한 적이 있습니까? "새로운 이야기" 의 작품은 모두 신화? 전설과 역사적 사실의 낭만. ""
그 중? 보천' 짱 입에 침이 마르나요? 설렌가요? 행복음? 그 그림은 웅장하고 웅장한가? 구조가 웅대하다. 보천의 여신은 고서에서 기원했지만? 하지만 이 묘사에 낭만적인 기운이 좀 더 들어있나요? 매우 특이하고 감동적인 예술 화면을 만들었습니다.
달뛰기'' 주검' 은 낭만주의 색채와 함께 무거운 억압감을 띠고 있다. 주검' 에서 미간 통치자가 머리와 보검을 흑의인의 복수에 맡긴 장면? 흑인과 왕궁에 섞였나요? 계획에 대한 설명? 현실의 논리에 맞지 않지만? 하지만 이 때문에 놀라운 호소력을 얻었나요? 로맨틱한 색채 강화? 그러나 무거운 느낌도 적지 않다.
보천, 달뛰기, 주검? 노신 후기에 쓴 5 편의 역사소설' 치수'? 전반적으로 낭만주의는 약간 약화되었다. 이것은 주로 이야기 자체의 환상성이 처음 세 편보다 못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다른 방면에서요? 주로 현대 생활의 세부 사항에? 하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도 끌어올렸다. 리수',' 비공격',' 관문장',' 채비' 에 자산계급 문인 등이 있나요? 현대 생활의 단편이 있다.
예컨대' 리수' 는 달관 귀인 문인 묵객에 대한 묘사를 예나 지금이나 다 가지고 있는가? 문화산' 은 독자들에게 현실에서 소위' 문화성' 이라고 부르는 것을 생각나게 하는가? 그리고' O.K.' 와' 좋은 두유도' 와 같은 외국어 어휘의 출현? 유머에서 함축적으로 반봉건 반식민지 구 중국의 양노를 가리켰는가? 비공' 에서 묵자는 송국에서' 모금 구국대' 를 만났습니까? 사실, 이것은 1930 년대 국민당 반동정부가 일본 침략에 직면하여' 구국' 이라는 이름으로 약탈행위를 속이는 암시이다. 이런 예들? "새로운 이야기" 에서 "주검" 을 제외하고? 다른 문장 들도 있습니다.
위아래는요? "장자" 의 우화에서 주제가 나왔기 때문인가요? 그 자체가 단수인가요? 개편 후, 그것의 낭만주의 색채가 갈수록 짙어지는가? 더 재미있다. 이 소설에서? 자살은 약자의 행동이다' 와 같은' 매끄러운' 곳도 있다.
상대적으로? 뒤에 있는 문장 들은' 기름' 이 많은 곳이 있다. 노신은 그의 역사 소설에서 이런 현대 생활의 세부 사항을 삽입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까? 그것을 "기름" 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보천' 에' 고풍스러운 남편' 을 썼다고 자칭합니까? "처음의 진지함에서 아첨으로 변했다. 부유는 창조의 적입니까? 나는 나 자신에게 매우 불만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문장 "아직도 기름?" " 13 년 후? 아직 진전이 없다. "그게 무슨 뜻이야? 역사 소설 창작에서? 노신은 어떻게 자신을' 기름' 으로 썼습니까? 불만족스러운 면이 있습니까? 의도적으로 계속할 의향이 없는 면도 있다.
항상 "기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까? 단지 이런 표기법이 노신의 창작심리에서 내재적인 근거가 있다는 것을 설명할 뿐입니까? 그의 창작 심리의 전체 구조에서 무시할 수 없는 면이 되었다. 대규모로? 문제의 본질에서 출발하는가? 이것은 노신 잡문의 풍자예술과 관련이 있습니까? 비판받는 인물들의 내적 독백을 포함해서요? 만화 캐릭터 스케치 (주로 캐릭터 언어로 표현) 는 서로 통한다.
여기까지? 노신 잡문과 역사 소설? 창조심리학에서 같은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까? 주체는 감정과 의지 사이에 내재적인 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런 긴장으로 작가는 만화 수법을 채택하게 되었는가? 비판받는 대상의 코믹한 얼굴을 드러내는가? 강한 풍자와 현실을 비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신화 전설과 역사를 소재로 한 새로운 이야기? 이와 관련하여 강화되고 두드러졌다. 이것은 일단 당신이 진정한 주제를 떠나면 볼 수 있습니까? 주체 창작 심리에서 줄곧 부차적인 지위와 잠복 상태에 있었던 로맨틱한 천부적인 재능이 강렬하게 고무되었다.
정말? 어떤 구체적인 연상 형식이든 새로운 이야기에 현대 생활의 세부 사항을 삽입하는가? 예외 없이 모두 자신의 오랜 사고와 글쓰기에서 역사의 주체를 확립하였다.
3./ 신판 성어 이야기' 신판 성어 이야기' 는 이야기 장르에 따라 300 여 개의 상용성어 이야기를 집필해 스타일이 선명하고 의미가 깊으며 성어에 함축된 역사문화 궤적을 보여준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성어가 있다. 그것의 출처는 광범위하고, 어떤 것은 역사적 전고에서 비롯되고, 어떤 것은 명언경구에서 비롯되고, 어떤 것은 민간 전설에서 유래한다.
신편성어' 작가는 고금의 성어를 광범위하게 읽고 광범위하게 모으는 기초 위에서 각 성어의 역사적 배경과 형성 과정을 진지하게 연구하여 생동감 있고 활발한 이야기를 만들었다. 신판 성어 이야기는 사람들이 일상생활과 직장에서 자주 필요로 하는 사상을 표현하는 성어를 정선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각 이야기의 끝은 정수를 정확하게 설명하고 원작과 출처를 지적할 수 있다.
이야기와 성어 해석은 서로 연결되어 융합되어' 신편성어 이야기' 를 지식성이 강한 성어 이야기책으로 만들었다. 이 책을 읽으면 독자들이 성어의 기초를 배우고 익히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관련 문사 지식도 쉽게 늘릴 수 있다.
4.' 이야기 신편' 노신의 좋은 문단 감상 3 단 좋은 문단 2 단 모방. 노신 선생이 샤먼 대학에서 가르칠 때, 한번은 이발소에 가서 이발을 한 적이 있다.
이발사는 노신을 모르는데, 그의 옷차림이 소박한 것을 보니, 그는 틀림없이 돈이 별로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의 머리를 전혀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이에 대해 노신 선생은 화를 내지 않고 이발 후 이발사에게 많은 돈을 내는데, 이는 대처할 돈보다 훨씬 많다.
이발사가 반가워하자 얼굴에 웃음이 넘쳐흘렀다. 잠시 후 노신은 또 이발하러 갔다. 이발사는 이것을 보고 기뻐서 즉시 모든 가사 기술을 꺼냈다. 그의 얼굴에는 겸손이 적혀 있다. "느릿느릿 일을 한다."
밥을 다 끝내지 못하자 노신은 그의 관대함을 드러내지 않고 돈을 꺼내 이발사에게 하나씩 세고 한 푼도 더 주지 않았다. 이발사는 의아해했다. "선생님, 지난번에 그렇게 주셨는데, 오늘 어떻게 이렇게 주셨어요?" 노신은 웃었다. "지난번에 네가 지리가 조심하지 않아서 내가 부주의하게 주었다. 이번에 네가 지리를 진지하게 한다면, 나는 진지하게 주겠다. ""
이발사는 매우 어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