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현숙한 인재가 멋있습니다.
재능은 미덕의 자본이다. 4, 순 불행; 아쉬움과 달갑지 않다. 평화는 사치스럽지 않다. 위험을 두려워하지 마라. 가슴에 노발대발하는 것이 마치 평호자처럼 장군을 경배할 수 있다. -기록
5. 굴원 가생 열전: 천하잡화 (모두) 그리고 나 혼자, 모두 취해, 나 혼자-'사기'
6. 나는 젊었을 때 현의 소관이었다. 관저 화장실의 쥐가 깨끗하지 않고 개에게 접근하는 것을 보고 나는 매우 놀랐다. 창고에 들어가 창고 안의 쥐를 바라보며 좁쌀을 먹고 대경호 아래 살면서 사람과 개의 걱정을 보지 못했다. 그래서 리 네 한숨을 내 쉬었다:' 사람 덕이 쥐처럼, 귀에도!' 을 (를) 클릭합니다 -기록
7. 백발은 새것과 같고, 표지는 예전과 같다-'사기 여중염 조양열전'.
8, 장막 운영, 수천 마일 떨어진 승리. -기록
9. 당신이 누군지 모르지만 친구를 대하세요.
10, 추 3 가구, 진 필추! -'사기 항우본기'
모든 사람은 죽는다. 그러나 죽음은 태산보다 더 무거울 수도 있고, 홍모보다 더 가벼울 수도 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사기' 12, 이렇게 악사, 이렇게 뜨거운 피, 정기와 정기가 흐른다. -기록
지혜-"사기 주본기" 14, 장막 운영, 무형보다 낫다. 자방은 그 일을 계획하고, 무공명용은 그림이 어렵고 쉬워서, 너무 정밀하다. -기록
15, 상군 열전 천노노, 선비-사기에 감탄하는 것이 낫다.
16,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기 익살스러운 열전'
17, 귀인, 좋은 작신, 청정함. -지박의 《도묘의 책》
18, 슬림함은 지혜의 집, 사랑의 끝, 다른 사람의 의의 상징을 취하고, 용감하게 부끄러움을 느낀다.
19,' 태사공서': 한 번 발을 헛디뎌 천고의 미움-사기.
(20), 집이 지치지 않아 천하가 불안하다. -기록
2 1, 남편이 점령할 때, 시의 지망도; 공로를 보고 덕을 보는 자는 군자의 마음이 있다. 시장의 야망을 믿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군자의 마음으로 사람을 보아야 한다. (시마 키안 (Sima Qian) 한 신 (Han Xin) 에 대한 논평--역사 기록
22. 현자가 말을 탈 때,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23. 일본인전: 즐겁지 말고 미워하지 마세요. -기록
24. 제환공은 관중의 계략을 이용하여 경중권을 획득하고, 산해업을 중시하여 제후로 이름을 날렸다. -"역사 기록 평준서"
25.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중국 신문의 서민
26. 그의 말은 충실할 것이고, 그의 행동은 결실을 맺을 것이며, 그의 약속은 성실할 것이다. --역사 기록: 레인저 전기
27. "용무에 관해서는, 나는 모르지만, 그는 폭풍을 타고 천국에 갔다. 나는 오늘 노인을 만났는데, 그는 여전히 사악하다! 클릭합니다
(28), 적우 침몰선, 군경접축, 입만 금, 뼈가 사람을 망친다. -'사기 장의열전'
(29), 오필이면 움직이고, 보름달이면 반드시 손해를 본다. -"역사 기록 팬 후아 카이 저 전기"
30, 가족 피곤, 당신은 앉을 수 없습니다. -\ "역사 기록 시마 xiangru 열전 \"
사마천의 명언
사마천의 명언
1, 물고기는 물에서 태어나 물에서 죽는다. 식물은 흙에서 태어나고 흙에서 죽는다. 타오에서 태어나 타오에서 죽었다. 사마천
2. 덕에 의지하는 자는 창창, 힘에 의지하는 자는 망한다. 사마천
3. 할 수 있는 것이 반드시 말할 필요는 없고, 말할 수 있는 것이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마천
4, 태산은 토양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사마천
5.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좋은 약은 병에 이롭다. 사마천
6, 세상은 분주하고, 모두 이익이 오고, 천하가 번화하며, 모두 이익이 온다. 사마천
7. 득자는 창창, 실자는 망한다. 사마천
8. 나는 국가의 긴박성에 대해 자주 생각한다. 사마천
9, 새, 좋은 활 숨기기; 교활한 토끼는 죽고, 앞개는 요리한다. 사마천
10, 부자는 돈을 주고, 인자는 말을 한다. 사마천
1 1, 용감하고 소심하고 강하고 연약하며 판단이 얼마나 이상한가. 사마천
12, 군자는 사람 중심적이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한다. 사마천
13, 친구를 모르는 사람. 사마천
14, 누가 낚싯바늘을 훔치고 누가 벌을 받는지, 나라를 훔치는 자는 어색하다. 부귀한 인의의 문은 존재한다. 사마천
15, 천인노노는 한 선비보다 못하다. 사마천
16, 물극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품질 문장, 결국 변경 됩니다. 사마천
17, 슬림함은 지혜의 집, 사랑의 끝, 다른 사람의 의의 상징을 취하고, 용감하게 부끄러움을 느낀다. 사마천
18,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19, 군자는 덕이 있고 소인은 어리석다. 사마천
(20), 황금의 입, 뼈 파괴. 사마천
2 1,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사마천
22. 학습은 공부보다 비싸고, 구도는 욕망보다 비싸다. 사마천
23.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사마천
농업을 할 수 없다면 식량이 부족하다. 일을 할 수 없다면, 물건이 부족하다. 휴업해서는 안 되고, 돈이 적다.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고, 돈이 적지만, 산은 열리지 않는다. 이 네 사람은 인민의 의식주의 원천이다. 원래 큰 사면, 원래 작은 신선한, 부유 한, 부유 한, 부자와 가난한 방법 이 승리 하지 않습니다. 사마천
25, 사람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사마천
26. 지혜로운 사람은 먼저 싹트지 않고, 지혜로운 사람은 먼저 피하지 않는다. 사마천
27. 항장무검의 뜻은 다른 곳에 있다. 사마천
(28), 가오 이안, 잠재적 인 높은 이순신 위험. 사마천
29,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사마천
30. 통치가 극에 달하고 이웃 나라가 서로 마주보고 있다. 닭견의 소리는 귀에 그치지 않고, 백성은 그 음식을 먹고, 옷은 그 아름다움을 누리고, 속사람은 그 안전을 누리며, 그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사마천
3 1, 천인을 연구할 때 우리는 고대에서 현대로 전환할 수 있다. 사마천
32. 그래서 심거가 간소하고, 신토가 떠나지 않는 사람들은 그들의 이기심을 싫어하고, 세계와 문채가 없다. 사마천
(33), 관우 () 는 어디에도 없고, 루는 공덕을 받지 않는다. 사마천
(34), 자비와 위세, 이익과 편지, 수련이 제가하여 천하에 보답하다. 사마천
35.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사마천
36. 군자는 그의 친구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친구를 믿는다. 사마천
37, 외모도 아름답고, 진실, 쓴말과 약, 감언이설과 병이 있어야 한다. 사마천
38.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부도가 가라앉으면 102 진관은 결국 추로 돌아간다. 노력하는 사람,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는 사람, 그들은 용기를 맛보았다. 삼천여 갑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사마천
쿠신 명언 한비 명언 란도 명언 사마천 명언
연도: 한대
시마 키안 작품: "역사 기록"
시마 키안 소개:
사마천 (전 145 또는 전135-지난 90 년) 서한하양 (현재 산시 한성 남쪽) 은 용문 (현재 산서하진) 이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의 한 위대한 역사학자, 문학가, 사상가, 사마담의 아들이 태사령으로 임명되어 이릉 사건으로 횡령의 징벌을 받고 도사직을 맡았다. 그는 자신의' 사기' 를 완성하려고 노력했고, 후세 부처에 의해' 감동의 역사',' 태사공',' 역사의 아버지' 라고 불렸다.
그는'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연구하고 고금의 변화를 관통하여 통일설을 형성한다' 는 사학 지식으로 중국 최초의 전기적 사적 (본명' 태사공서' 또는' 태사공') 을 창조했다. 그것은 중국 사서의 전범으로 인정받아 전설의 황제 시대부터 한무제 개국 원년까지의 삼천여 년의 역사를 기록하였다. "25 사" 의 으뜸으로 노신에게 "사가의 절창, 무운시 이소" 로 칭송받았다.
사마천에 관한 명언
1, 장막을 짜서 천리를 이기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2. 백발은 새것과 같고, 표지는 처음처럼-사마천 \ "사기 여충염 열전 추양 \".
당신이 누군지 모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4, 번화 한 세계, 모든 이익; 세계의 모든 토양은 유익하다. 아무리 총명한 사람이라도 걱정이 많아도 실의에 빠질 수 있다. 바보도 똑똑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간다. -시마 키안
5, 태산은 토양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강 바다 는 미세 흐름 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깊이 할 수 있습니다; 국왕은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미덕을 이해할 수 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리스 전기"
6 ~ 35 년, 추 같은 절단. 이삭은 말했다: "나는 무죄입니다. 클릭합니다 추 는 말했다: "나는 야만인 이다. 클릭합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추 가족"
7. 할 수는 없지만 동경-사마천' 사기 공자세가가'
8. 개빈 왕은 체포되어' 주역' 에서 행동을 취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병법 개정판의 자;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는 진 () 에 수감되어 있어 기억하기 어렵고, 외롭고, 시 300 수가 있는데, 대부분 선현의 노력 덕분이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
9, 순 불행; 아쉬움과 달갑지 않다. 평화는 사치스럽지 않다. 위험을 두려워하지 마라. 가슴에 노발대발하는 것이 마치 평호자처럼 장군을 경배할 수 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10, 어떤 왕자님을 원하십니까? -응? --시마 키안 "역사 기록"
1 1, 굴원, 자생열전: 천하가 뒤섞여 (모두) 나 혼자, 모두가 취하고 나 혼자-사마천' 사기'
12,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재미있는 전기"
13, 할 수 있는 것이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손자병법 오기열전"
14,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시마 키안
스마트 승마, 더 이상 오지 않을 때, 기회를 놓칠 수 없다-시마 키안
16,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고,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
17, 술주정, 희우.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재미있는 전기"
18, 천 마리의 양의 가죽은 한 마리의 여우의 겨드랑이-사마천' 사기' 보다 못하다
19 공자 집: 산이 꼭대기까지 올라가고 풍경이 멈춘다. 부귀한 사람은 돈을 주고, 착한 사람은 말을 한다-사마천 \ "사기 \"
20. 규율에 따라 행동하는 자는 영광스럽게 할 수 없고, 수치스러운 자는 큰 공을 세울 수 없다. -시마 키안
2 1, 이 장군은 그 절개를 전하고, 명령이 없다. 시마 키안 \ "역사 기록 \"
(22), 오필이면 움직이고, 보름달이면 반드시 손해를 본다. --시마 키안 \ "역사 기록 팬 후아 카이 저 열전 \"
23.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시마 키안
24. 지혜로운 사람은 선견지명이 없고, 지혜로운 사람은 먼저 위험을 피하지 않는다-사마천.
25. 일본인전: 즐겁지 말고 미워하지 마세요. --시마 키안 "역사 기록"
(26), 적우 침몰선, 군경접축, 입만 금, 뼈가 사람을 망친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장 이순신 전기"
추 비록 세 가구, 진 추 죽음!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시앙 유 본기"
28. 태사공서: 일념천리-사마천 《사기》
(29), 상군 열전 천노노, 학자에 감탄하는 것이 낫다-사마천의 \ "사기 \"
30. 진섭세가: 연지홍지의 뜻-사마천 《사기》
3 1,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32. "엄관전": 아름다움을 용인하고 그 악을 보존하기 때문에 예절을 위아래로 알 수 있고, 의식도 영욕을 알 수 있다.-사마천 《사기》
33. 당신이 도살되었지만, 당신은 후회했습니까! --시마 키안 "역사 기록"
34. 월왕 군웅가: 새다, 좋은 활 숨기기; 교활한 토끼 죽음, 개 요리-시마 키안 \ "역사 기록 \"
35. 용병을 잘 쓰는 자는 짧은 타격이 아니라 긴 타격으로 짧다. -시마 키안
36. 그의 말은 충실할 것이고, 그의 행동은 결실을 맺을 것이며, 그의 약속은 성실할 것이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레인저 열전"
37. 증조부의 역사: 장막을 짜고 천리를 이기다-사마천 《사기》
38. 한 남자를 알지는 못하지만 그를 친구로 여긴다. -시마 키안
39. 후회음전: 현자는 근심하면 지고, 어리석은 자는 근심하면 얻는다-사마천' 사기'.
40. 득자는 창창, 실자는 망한다. -시마 키안
4 1, 항상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국급을 위해 죽고 싶다. -시마 키안
42. 슬림함은 지혜의 집, 사랑의 끝, 의리를 취하는 의미, 용감함을 부끄러워하는 것이다. -시마 키안
좋은 전사는 그의 잠재력에 의해 인도됩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손자병법 오기열전"
44. 고대 사람들은 돈이 있어서 말할 수 없었지만 매력적이었다. 개빈 왕은 체포되어' 주역' 에서 행동을 취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Qu yuan 의 망명은 "Li Sao" 에 대한 찬사입니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병법 개정판의 자; 아니 슈, 세계 전기 \ "루 란 \"; 한비는 진 () 을 감금하여 난처함, 외로움, 분노를 표했다. 시 삼백 곡, 지하 선현의 행동, 또한 분노. 이 사람은 정체감이 있어 이해할 수 없어 과거를 이야기하고 신인을 생각한다. 좌구에 눈이 없다면, 그의 손자가 발을 부러뜨리면, 그는 영원히 출전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책에서 물러나서 화를 풀고 생각해 볼 것이다. --시마 키안 \ "신문 ren \"
암살자 열전: 비 기장, 마승교-사마천 사기
46, 그럼 뮤지션, 그렇게 거센 피, 정신과 정확한 심장을 통과한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47. 해마다 좋은 것보다는 벼슬하는 것이 낫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48, 이 두 호랑이 * * *, 그 잠재력. 그래서, 이를 위해, 나는 먼저 국가를 긴급하게 가져간 다음 개인의 원한을 가져간다. --시마 키안 \ "리안 린 패스 \"
49, 장막 운영, 무형에서 승리; 자방은 그 일을 계획하고, 무공명용은 그림이 어렵고 쉬워서, 너무 정밀하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50. 같은 악으로 서로 부축하고, 같은 선을 지키며, 같은 병상련하고, 같은 욕망으로 추구하고, 같은 이익과 함께 죽는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왕 잉 전기"
5 1. 말을 밟는 것이 낫다-사마천' 사기 회음후열전'.
52. 노자의 귀도는 허무하다. 그가 쓴 글은 미묘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는 변화와 무위에 대응하기 때문이다. 장자의 도덕학설은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 신자는 비천하고 허명만 있다. 한자가 줄을 끌어 잉크를 끌어들이고, 참수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매우 처참하고, 배은망덕하다. 도덕적 의미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노인은 의미가 깊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53. 굴원은 "새 목욕자가 관을 연주한다고 들었는데, 새 목욕자가 옷을 떨었다. 누가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고, 누가 또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시마 키안 \ "숨어 위안 전기 \"
54. 외모도 예뻐요. 진실해야 해요. 쓴말과 약, 감언이설과 병. -시마 키안
55. 큰 은행은 세부 사항을 따지지 않고 작은 양보를 아끼지 않는다-사마천' 사기 항우본기'
(56),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57. 왜 대야를 들고 하늘을 보나요? 행동과 목적이 정반대여서 주관적인 소망은 실현하기 어렵다. )--시마 키안 \ "보고서 ren shaoqing \"
58. 제환공은 관중의 계략을 이용하여 경중권을 얻고 산해업을 중시하며 제후의 이름으로 이름을 날렸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핑 준 책"
59. 선물은 아직 금지되지 않았고 법은 이미 뒤에 있다. -시마 키안
(60), 여자는 아름다움이 없고 악도 없고, 입궁은 질투한다: 어떤 수재가 거리낌 없이, 북한으로 들어가 의심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마천' 사기 편작궁 열전' 입니다.
6 1, 그 뜻은 성공할 수도,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 뜻은 더욱 자연스럽고, 그 뜻을 속이지 않고 후세에 이름을 올리지 않는다. 정말 실수야! --시마 키안 "역사 기록 암살자 열전"
62. 먼지 속에서 고금의 일체, 굴욕을 당하지 않는가? --시마 키안 \ "신문 ren \"
63. 군자는 그의 친구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친구를 믿는다. -시마 키안
64.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시마 키안
65. 만약 네가 병이 심하다면 부모님께 전화를 해서는 안 된다-사마천' 굴원 열전'
66. "그 말은 작고, 그 뜻은 깨끗하며, 그 행동은 비천하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qu yuan Jia sheng 전기"
67. 차를 탄 사람은 사람을 태우고, 옷을 입은 사람은 근심하고, 사람을 먹는 사람은 죽는다. 사마천' 사기 회음후열전'.
68. 지혜는 비 지혜를 꾸미기에 충분하다고 충고하기에 충분하다-시마 키안 \ "사기 주본기 \"
69. 왕상은 슬프고 호탕한 사람이다. 그는 시를 썼다. "네가 큰 산을 뽑고 세상을 분노하게 할 때, 너는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죽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노래 산수, 미녀, 그리고 그것. 항왕은 여러 번 울었고, 양쪽은 모두 울었고, 감히 고개를 들지 못했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70, 단지 변화를 찾고, 무죄를 추구하지 않는다. -시마 키안
7 1, 남편이 이득을 볼 때, 시정의 지도; 공로를 보고 덕을 보는 자는 군자의 마음이 있다. 시장의 야망을 믿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군자의 마음으로 사람을 보아야 한다. (사마천 논한신)--사마천
72. 일반적으로 성현이 성난 상태에서 하는 행동-사마천
73.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 "한보 서민 \"
74. "모든 사람은 죽지만 죽음은 태산보다 더 높거나 태산보다 더 가벼울 수 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75. 현숙한 인재가 멋있다. 재능은 미덕의 자본이다. -시마 키안
사마천의 40 개 철학 명언
시마 키안 (Sima Qian) 에 관해서, 우리 모두는 그가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자연과 인류의 역사 지식을 연구하고, 통일 된 견해를 형성하고, 중국 최초의 전기 통사 "역사 기록" (이전의 "태사 공서") 을 창조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 사서의 전범으로 인정받아 노신에게 사가의 절창 () 으로 칭송되고, 이소 () 는 무운 () 으로 칭송되었다. 제가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것은: 정선된 사마천 40 구의 철리명언입니다. 한번 보시죠!
1,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2. 부자는 돈을 주고, 어진 사람은 말을 한다.
3. 학습은 공부보다 비싸고, 구도는 욕망보다 비싸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범주: 야망
5. 지혜로운 사람은 먼저 싹트지 않고, 지혜로운 사람은 먼저 피하지 않는다.
6, 자비와 웨이, 이익과 편지, 자기 재배 및 세계 서비스.
9. 불쾌할 때의 충고는 유익하고, 고통스러울 때의 좋은 약은 질병에 유익하다.
10,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수천수만의 노노는 한 학자의 탄복보다 못하다.
12, 새 끝, 좋은 활 숨기기; 교활한 토끼는 죽고, 앞개는 요리한다.
13, 날지 않고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14, 항상 자신의 삶을 생각하며 나라의 급급함을 위해 죽는다.
15,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을 성사시키고, 주전자를 깨고 침몰하고, 102 진관은 결국 추로 돌아간다. 노력하는 사람,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는 사람, 그들은 용기를 맛보았다. 삼천여 갑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16, 그의 친구를 모른다.
17, 물극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품질 문장, 결국 변경 됩니다.
18, 슬림함은 지혜의 집, 사랑의 끝, 다른 사람의 의의 상징을 취하고, 용감하게 부끄러움을 느낀다. 카테고리: 재배
19, 항장무검, 피공을 의미한다.
(20), 황금의 입, 뼈 파괴.
2 1, 덕에 의존하는 자는 창창, 힘에 의지하는 자는 망한다.
22.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23,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농업을 할 수 없다면 식량이 부족하다. 일을 할 수 없다면, 물건이 부족하다. 휴업해서는 안 되고, 돈이 적다.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고, 돈이 적지만, 산은 열리지 않는다. 이 네 사람은 인민의 의식주의 원천이다. 원래 큰 사면, 원래 작은 신선한, 부유 한, 부유 한, 부자와 가난한 방법 이 승리 하지 않습니다.
25, 외모도 아름다우니 진실, 쓴말과 약, 감언이설과 병이 있어야 한다.
26, 용기와 소심함, 강인함과 연약함, 판단, 무슨 이상한 일이 있는가.
27. 권리 합칙권은 폐지된다. 범주: 우정
28. 통치가 극에 이르자 이웃 나라는 서로 마주보고 있다. 닭견의 소리는 귀에 그치지 않고, 백성은 그 음식을 먹고, 옷은 그 아름다움을 누리고, 속사람은 그 안전을 누리며, 그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29), 관우 () 는 어디에도 없고, 루는 공덕을 받지 않는다.
30. 군자는 그의 친구를 알지 못하지만, 그의 친구를 믿는다.
3 1 그래서 묵묵히 살면서 더러움 속에서 일하려 하지 않는 사람들은 끝없는 자기증오, 세상에 대한 경멸, 졸렬한 문체를 가지고 있다.
(32), 세상은 분주하고, 모두 이익이 되고, 천하는 희희희희희희희희하고, 모두 이익이 온다.
33. 할 수 있는 것이 반드시 말할 필요는 없고, 말할 수 있는 것이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34), 가오 이안, 잠재적 인 높은 이순신 위험.
35. 군자는 덕이 있고 용모는 우둔하다.
36. 천인을 연구할 즈음에 고금의 변화를 참고할 수 있다.
37, 사람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38. 갈고리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반드시 난처할 것이다. 부귀한 인의의 문은 존재한다.
나는 종종 국가의 긴급성에 대해 생각한다. 범주: 국가
40. 군자는 사람을 도구로 사용하고, 각자 소장을 취한다.
위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선된 사마천 40 구의 철리 명언으로 나누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