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 대련의 손으로 쓴 신문에는 다음과 같이 그려져 있습니다.
대련은 문대련, 봄기둥, 대조대련, 대련, 복숭아부적 등으로도 불립니다. 단정하고 이중적이며 간결하고 절묘한 말은 시대적 배경을 반영하고 좋은 염원을 표현하는 우리나라 특유의 문학형식이다.
매년 봄 축제는 도시와 농촌을 막론하고 모든 가정에서 빨간색 봄 축제 커플을 선택하여 문에 붙여 축제 분위기를 더합니다.
이 풍습은 송나라에서 시작되어 명나라 때 유행하게 되었고, 청나라에 이르러 춘절 대련의 사상적, 예술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다양한 작품의 유래와 특징이 논의된다. .
춘절 커플렛은 사용 장소에 따라 도어 센터, 프레임 페어, 수평 커튼, 스프링 스트립, 버킷 스퀘어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어 센터"는 도어 패널 상단 중앙에 부착되어 있으며, "프레임 쌍"은 왼쪽 및 오른쪽 도어 프레임에 부착되어 있으며, "스프링"은 도어 크로스바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트립"은 다양한 내용에 부착되어 해당 위치에 부착됩니다. "도진"은 "도어 리프"라고도 불리며 정사각형 및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주로 가구 및 스크린 벽에 부착됩니다.
창 그릴 붙이기, '복' 글자 거꾸로 붙이기
민중에서는 창문에 다양한 종이 컷(창 그릴)을 붙이는 것도 좋아합니다. 창 그릴은 축제 분위기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장식, 감상 및 실용성을 통합합니다.
종이오리기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대중적인 민속예술로 수천년 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대부분 창문에 붙여진다고 하여 '창꽃'이라고도 불린다. 창살창살은 특유의 요약과 과장기법으로 상서로운 상징과 좋은 염원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축제를 번영과 화려함으로 장식합니다.
춘절 대련을 붙이는 동시에 집 문, 벽, 인방에 크고 작은 '복' 문자를 붙여야 하는 가족도 있습니다. 춘절에 '복'이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은 우리나라의 오랜 민속 풍습입니다.
'복'은 축복과 행운을 의미하며, 행복한 삶에 대한 염원과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염원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그리움과 염원을 더욱 잘 표현하기 위해 단순히 "복"이라는 단어를 거꾸로 붙여서 "행복이 찾아왔다", "축복이 찾아왔다"를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장수 별, 장수 복숭아, 용문을 뛰어 넘는 잉어, 풍작, 용 봉황 등 다양한 문양으로 '푸'라는 단어를 정성스럽게 그려내는 민속 사람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