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장난 완송 아카데미 원신

학교를 소중한 물질적 문화유산뿐만 아니라 중요한 역사적 유산으로 보호하여 오래된 것을 꺼내고, 현재를 위해 과거를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꽃이 붉고, 버드나무가 푸르르고, 나무가 무성할 때면 계단을 오르내리곤 했습니다. 완송학원은 항저우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어렸을 때 자주 가던 곳입니다. 한때 유명했던 장소의 오래되고 새로운 모습.

"동남이 아름답고 전당은 예로부터 번영을 누렸다"는 말이 있습니다. 절강은 중국 문명의 발상지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문화의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지역 문화 발전과 고대 문명 확산에 기여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저우에는 유명한 현과 지방의 수도로서 고대부터 많은 학원, 서적 시장, 학자들이 있었습니다. 항저우에는 당나라 이래로 만송서원, 종문서원, 자양서원 등의 고대 서원이 번성해 왔으며, 가장 유명한 곳은 만송서원으로 당나라 진원시대(785~804년)에 건립되었으며, "보은사"로 알려진 사찰과 서원은 천년 이상 결혼하여 공존해 왔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완송학원은 우리나라 다른 학원의 특징과 차별점을 모두 갖고 있는 곳입니다.

위치가 우수하고 풍경은 세계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항저우 봉황산 완송 링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 도로가 그늘을 이루고 자연적으로 귀족적입니다. 남송(南宋)의 성은 동쪽으로 굽이치는 전당강을 바라보고 있고, 북쪽으로는 매력적인 서호를 바라보고 있으며, 도시와 분리되어 있고 연결되어 있는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독서를 위한 휴양지이자 설교하기에 좋은 정원입니다. . 당나라 때 항저우 관찰사였던 백거이가 여러 차례 서원을 방문해 시를 지었다. 제방." 그 학원은 유명해졌습니다. 청나라 때 강희제와 건륭제가 여러 차례 장강 이남과 항저우를 방문하여 완송서원에 명판을 새겼는데, 실제로 건륭제는 완송서원을 다섯 번이나 방문했다는 사실이 완송서원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만송학원은 '나비연인' 이야기의 탄생지이기도 하다. 진나라 은주 출신의 양산보와 상우 출신의 주잉타이는 둘 다 절강성 출신으로 '여기서 3년 동안 공부한 동급생'이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전설이 아카데미에 추가되었습니다. 끝없는 뒷맛으로 Zhou Enlai 총리는 "Liang Shanbo와 Zhu Yingtai는 중국의 로미오와 줄리엣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치가 절묘하고 독특하며 중국 전통 건축 양식이 강하다

학원이 처음 건립되었을 때 본체는 공식 학교의 '왼쪽'을 따랐으며 규모가 컸습니다. 절과 바른 학교'를 건설하고 학교 운동장을 마련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지속적인 확장과 재건축을 통해 점차 양쯔강 남부의 건축적 특징을 지닌 유명한 서원이 되었습니다. Wanli 시대에 내각 장관 Zhang Juzheng은 Zhejiang 주지사 Xie Shiqi와 Tixue 주지사 Qiao Qiao가 "Wansong Academy는 조상에게 헌정 된 것이므로해서는 안된다"는 이유로 항의서를 제출했습니다. 멸망당하라'고 하여 마침내 멸망에서 벗어났습니다. 청나라 초기 통치자들은 학원강의가 명나라 생존자들 사이에서 반청사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두려워하여 학원교육을 탄압하였고, 완송학원 역시 쇠퇴하였다. 강희(康熙), 옹정(永縣), 건(錦)시대에 조정에서 서원을 금지하기 시작하였고, 만송학원 역시 번영기에 접어들었다. 청나라 중기에는 강희(康熙), 옹정(永鄭)이 건립한 뒤 계속해서 규모가 확대되었다. Jiaqing, Daoguang. 정리하자면 정덕 16년(1521년)부터 충진 6년(1633년)까지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만송서원은 예측할 수 없는 정치의 부침과 함께 영욕의 부침을 겪었다. 18년(1902)에 안정중학교로 교체되었다. "모든 시대의 스승"의 아치형 입구와 "가장 신성한 스승인 공자상"의 석판이 여전히 현장에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사회, 새로운 세기는 학계에 새로운 세계를 열어준다. 2001년 7월, 항저우시는 성, 시 당 위원회와 정부의 관심을 받아 총 면적 50,000m2의 완송 서원 재건축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명나라 건축 양식에 따라 완전히 복원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원분위기가 강한 문화공원이 되었고, 100년 넘게 휴면상태에 있다가 폐허가 될 뻔했던 완송학원이 500년 전의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완송서원의 3대 기능인 도서수집, 예배, 강의를 충실히 재현하기 위해 양성문, 명도당, 대성당, 우수각 등 주요 건물을 복원하여 복원한 서원이 그 중 명도당이다. 서원 강당과 가구 전시 중국 과거 왕조의 고시 문화 대청은 공자를 숭배하는 곳이며 "공자 가르침"이라는 벽화가 있습니다. 우수각은 원래 방문 학자들을 맞이하는 장소였으며 현재는 Liang Zhu가 열심히 공부하고 "함께 일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Liang Zhu Study Room"이 있습니다. "No Guess"의 장면이 초기 연구실, 황실 비석, 파빌리온 등을 원래 상태로 복원했습니다. 그리고 전체 아카데미는 자연의 산, 나무, 고대 덩굴, 이상한 돌과 통합되었습니다. 학원에서는 소나무가 하늘을 찌르고, 대나무 커튼이 태양을 가리고, 멀리서 뇌봉봉에 지는 해를 볼 수 있고, 근처에는 보석 구름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나무, 파도, 샘, 곤충과 새의 조화로운 리듬.

양쯔강 이남에서 유명해 많은 학생들을 양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학원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을 유지해 왔습니다. 학문적인 분위기죠.

특히 명청시대에는 가장 번영하여 항저우에서 가장 큰 학원이자 저장성에서 가장 높은 대학이 되었습니다. 명나라 홍치 11년(1498년) 절강성 우파 정치관 주목이 만송학원의 이름을 바로잡기 위해 비문을 써서 학교를 확장하고 학생 수를 늘렸다. 청나라 강희(康熙) 10년(1671년) 절강성 관찰(浙江縣) 판성모(汉成節)가 만송서원을 중건하고 강희(康熙) 55년(1716)에 이름을 '태화서원'으로 바꾸었다. 강희제는 서원에 "절강수부문"이라는 명패를 새기고 그에게 "고문원견", "원강뇌한", "주역의 절중", "주자전서" 등의 고전을 하사하였고, 서원은 건륭 16년(1751년) 3월에 다시 "부문학원"으로 개칭되었고, 고종홍력이 처음으로 만송학원을 방문하여 "호산미(湖山美)"라는 제목의 명판과 《사본》을 하사하였다. Wuying Palace에서 출판 한 "13 개의 고전"과 "22 개의 역사"는 당시 Jiangning Zhongshan만이 Suzhou Ziyang Academy에서이 영예를 누렸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완송학원 전성기에는 “강의를 통해 많은 학자들이 탄생했다.” 각계각층의 학자들이 완송학원을 찾아와 설교하고 가르치는 곳으로 여겨졌다. Wang Yangming, Lu Jie, Zhu Yizun, Lu Zongkai, Sang Tiaoyuan, Qi Zhaonan 및 Jin Gang을 포함하여 30명이 넘는 훌륭한 학자들이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지식을 구할 수 있는 곳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또는 방문강의를 하여 위안메이(Yuan Mei), 주델린(Zhu Delin) 등 수많은 재능 있는 학자들을 양성해왔습니다.

엄격한 학문 규율, 학문 원칙 강조, 도덕 교육 제창은 고대 국가의 문화유산을 계승하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중국 학자, 서원을 위한 문화 및 교육 기관으로서 예로부터 종교적 원칙과 인(仁), 의로움과 도덕성을 옹호해 왔습니다. 완송학원의 교장은 대개 존경받는 학자들이고, 진시 출신의 유명한 교사들이 고용되어 가르친다. "명나라 역사"에 따르면, 정덕(鄭德)과 가경(嘉靈) 시대에 학자들은 "강의를 위해 모여서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멀고 가까운 곳에서 서로를 바라보았다"고 합니다. 당시 강의 방식은 여러 학원에서 유행하고 있었는데, 성리학자 왕양명의 '지행일치' 이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진리를 밝히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학문윤리, 학문의 자유를 옹호하고 학생을 옹호하는 자율 학습, 자율 학습, 자율 연구는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을 발휘하고 재능을 함양"하는 과목을 선택하도록 보장하여 학생들이 "합리성의 본질을 탐구하고 거버넌스의 원천'을 마련하고 엄격한 심사 및 보상 시스템을 구축한다. 도덕교육은 효도, 성실, 신앙과 실천을 말하고, 명예와 부를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반대하며, "미래를 밝고 번영하게 하기 위해" 매년 봄과 가을에 제사를 지내야 하며, 성현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항상 공 가문의 직계 후손이 주재해 왔습니다. 그러나 만리초기에는 지배계급이 성주와 주의 학문철학인 『거징충리』를 부활시켰고, 서원도 관학교와 마찬가지로 고과의 가신이 되어 서원의 진출을 어렵게 만들었다. 팔다리 에세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세요.

문화 건설을 위해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고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중국 민족 문화의 발전과 계승에서 아카데미는 어떻게 귀중한 물질 문화 유산으로 보호합니까? 중요한 력사유산으로서 낡은 것을 돋보이게 하고 새것을 돋보이게 하며 과거를 현재에 리용함으로써 사회주의 문화의 발전과 번영을 촉진하고 현대화를 건설하는데서 새롭고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물질적으로 부유하고 정신적으로 부유한" 절강성? 문화건설을 중시하는 항저우시는 '학습도시'를 조성하는 과정에서 절강성 등 6개 문화선전단의 후원을 받아 2009년 시민을 위한 '완송강의실'을 개관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다. 대학유교경영 및 동아시아문명연구센터***가 공동주최하며 강연, 세미나, 연수, 교류 등을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대중의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시민의 문명적 자질을 향상시키며, 중국 전통 문화와 현대 사회 가치를 대중에게 전파하는 것이 주요 임무입니다. 창립 이래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유단 등 유명 인문학자들이 다수 초청되어 강연을 하였으며, 완송아카데미는 계속해서 집필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화 장. 오늘 여러분이 큰 관심을 갖고 완송학원에 발을 들이고 옛 모습이 새 모습으로 변하면 틀림없이 시가 가득할 것입니다. 책은 향기롭고 안뜰은 과거와 현재에 깊이 숨겨져 있습니다!"

(저자는 절강 성 정부 자문위원회 사무 총장, 절강 성 수필회 회장, 회원 중국작가협회 부회장, 전국수필협회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