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2. 일포북보산 아래, 왕만, 청산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가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간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지고 돛이 바람에 걸려 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3. 왕장령이 좌측에서 용표가마로 옮겨서 이백양화를 보내 울며 문도룡이 오계류를 넘는다고 합니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4, Qiantang 호수 봄 투어 바이 주이 Gushan 사원 북쪽 jiating 서쪽, 평평한 표면, 낮은 구름 발.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5. 어느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이상은은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기를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이 불었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6. 공원 진회두목연장은 찬물과 달우리에 있고, 공원 진회 부근의 식당은 밤에 있다.
상인과 여자는 망국을 미워할 줄은 몰랐지만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7. Huan Huan Xi sha Yan-Shi 신시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8, tianjingsha Qiushi 엄마 Zhiyuan 마른 포도 나무 황혼, 작은 다리 물 사람들, 고대 서풍도 마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9, "공자의 논어" 10 공자는 말했다: "배우고 배울 때, 나쁜 생각?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하고 만족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 쩡자는 말했다: "나는 하루 세 번 구출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불충실한가? 클릭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귀머거리가 된다. 무술한 사고를 배우지 않는 것은 위험하다. " 아들은 말했다: "왜 딸에게 지식을 가르치지 않습니까? 그것을 아는 것은 그것을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
아들은 말했다: "현사치를 보고,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반성한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쩡 지 (Zeng zi) 는 "학자들은 임중 먼 길을 간다" 고 말했다. 。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다. 아들은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쇠퇴하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8 학년 제 1 권 1 왕푸성산은 너무 웅장해요!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봄에는 두보 "산하가 산산조각 난다" 와 "초목 봄이 온다" 를 바란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3. 왕웨이를 꽂는 자전거를 만들어 물어보면 국가에 속한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4. 소모루유산계촌으로 여행을 갑니다. 농가의 술과 술은 모두 진흙입니다. 좋은 해경 고객들은 모두 닭과 돌고래입니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5, 누추한 방 유명 옥계산은 높지 않고, 선명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누추한 방이고 나만 현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6. 후아이린은 주돈이의' 수륙화' 가 달콤하다고 말했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당력이 온 이후로 전 세계가 모란을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7, 도화원 도연명 진 태원, 어업은 업, 시변, 길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이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 건물 안의 교통이 바쁘고 닭견들이 있습니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나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 이 사람이 있다고 하니 와서 알아보세요. 윤 마스터 는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그래서 외부인 과 분리,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었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8. 삼협도원은 삼협 700 리, 양안이 이어져 틈이 없다.
바위층이 겹겹이 쌓여 하늘을 가리고, 나는 정자에서 자정에 떠오르는 달을 볼 수 없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병을 앓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200 마일을 여행했다. 봄, 겨울, 두 계절, 녹색 연못이 세차게 용솟음치고, 그림자가 선명하다. 많은 기백, 현천비폭포, 비폭포가 있다. 그 사이, 밝고, 화사하고, 매우 재미있었다.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은 모두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은 고요하다. 늘 높은 유인원이 울부짖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공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는 "바동 삼협 무협장, 원숭이가 세 번 울며 눈물을 흘렸다" 고 노래했다.
9. 승천사 야유회 기억나? 2006 년 10 월 12 주야, 수시 원풍은 옷을 벗고 잠을 자려고 한다. 그는 달빛 아래 집에 들어가 즐겁게 출발했다. 한가한 사람은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는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한다. 달빛 아래 뜰의 푸른 물, 맑은 물, 물 속의 물조류, 나물은 원래 죽백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하지만 우리 둘과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8 학년 2 권 1, 푸롯데는 양주에서 처음 만났을 때 유우석을 알게 되었고, 23 년 동안 자포자기했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2. 중학교 문어문 명구를 찾아 시험을 잘 보고 자주 시험을 본다. 고대 중국어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친현자, 원소인, 그래서 선한자 창; 신사 악당, 멀리 비 현신, 그 이후로 한나라가 이렇게 불황이다.
누추한 실명: 대흔이 푸르고 풀이 커튼에 들어온다.
아이린이 말했습니다.
유일한 연꽃에게 더럽지 않고 맑고 요괴하지 않은 잔물결을 주다.
악양루: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기로 슬퍼하지 않는다.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날것, 내가 원하는 것.
뜻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해야지, 겸용해서는 안 된다.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공자 어록: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는데, 즐겁지 않습니까?
관로: 조숙녀님, 군자는 호호.
작은 석지: 계피, 옥, 진, 암. 푸른 나무와 덩굴, 덮고 왜곡하고 엇갈리고 솔질하다.
도화원: 저는 노란 머리를 가지고 있어서 행복합니다.
Jia Jian: Jia Jian 은 창백하고 흰 이슬은 서리입니다.
승천사 야유회를 기억합니다. 물 속에는 조류, 대나무, 노송 나무가 가득합니다.
잡사 (마석):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조기는 제왕 하블을 풍자한다. 아내는 사신이고, 첩은 나를 두려워하고, 손님은 나에게 물건을 달라고 한다.
3. 중학교 문어문 ~~ 1 권고 1. 한편으로, 주님은 충분히 사용하셨습니다. 반면에, 사람들은 덜 준다; 반면에 그는 농업 (격려, 보상) 을 권고했다. 2 시, 주유는 범양으로 보내졌고, 수는 유에게 63- 1 을 권하며 벽을 부축하고 서 있는 것과 비슷했다. 그 후 진나라는 조국을 공격했다. 뒤돌아 떠나가다) 4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늦비 (여전히, 또 온다) 5 나의 아내와 나의 아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 (등) 6 을 치웠다. 모두들 향음 속에서 점점 낯설게 느껴졌지만, 그 꾀꼬리의 목소리가 노산 (하지만) 처럼 64-예 1 잠시 앉아 있다가 화장실처럼 반복되는 것을 싫어한다 달도 열지 않는다 (요프: 한 단락의 시작 부분에' 그렇게-'를 의미함) 66-선 1 적선성덕, 신선만족 (선행자, 선행자) 2. 착한 유후 장량 (친절, 선의의) 3. 군자는 다르고, 좋은 휴가도 좋다. 우리는 먼저 공구를 빨리 갈아야 한다. 9 선함이 사물의 획득일 때, 우리는 우리의 인생 여정이 쉬고 있다고 느낍니다 (사랑과 부러움). 66- 적어도 1 다른 사람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누가 행복합니까? 양이 적고 많지 않다.
여기 몇 사람이 있습니다. ) 2 장례식 이후 수면이 적어지고 긴 밤이 축축하다. (부족, 부족) 3 손님이 불편해서 약간 앉는다. 4 그러므로 그들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길지도 짧지도 않다. 젊음) 5 당신은 천하의 치안을 지켜야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빼기, 빼기) 6 왕이 수진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경멸, 경멸). 67-초인이 강을 건너다 (강을 건너다) 2. 중국 학자들이 강호 () 4 를 멀리 유람하게 하다. 탐구: 책을 대량으로 읽는 것이 반드시 그 정수를 찾는 것은 아니다 68. 참을 수 있다) 2 범인은 짓눌릴까 봐 (기진맥진) 3 뇌물을 주지 않으면 이길 수 있는 잠재력 (승리, 승리, 승리) 4 사람의 지능이 세상에서 원하는 모든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초월, 초월). 5 팔릉승 (미, 선) 69- 지음 1 우리가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알고, 알고 있다) 2 사별하다. 주현절) 3 내가 웃었기 때문에, 나는 70- 1 굴원헌령 (파견, 지휘) 2, 환영하는 것이 낫다, 조귀화 (양보, 양보) 3, 라고 말했다. 책임) 8 삼국이 그 집 (if) 7 1- 1 을 사랑하게 하다. 오늘은 어제 (맞아, 옳다고 생각) 2 자신이 또 6 개국 아래 (이것, 이것, 이것) 3 자신이 베이징의 딸이라고 생각한다. 두꺼비산 아래 사는 부모의 집 4 는 신성하고 성인에게 유익하고 어리석고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개원간 (에 따르면) 72- 1 주흥유 (문제임) 73- 1 이 책은 "진 (쓰기, 기록) 3 후에 법원에 책을 보냅니다 왕이나 왕자는 누구입니까? 친숙하다. 어느 것이 더 많습니까?) 75- 는 1 에 속하며 좋은 문장, 실행 가능 (시스템, 예) 76- 65438 입니다. 생존 원칙 (운명) 4 미터 육사 맹숙조카가 역역 (명단) 5 범증수 왕상 (반복) 6 나는 따라야 하지만, 할 수 없다. 제자가 일본에 가는 것을 세어봐, 북향도 김비 대군의 날에 자패해 제아들들 (계산) 77-/Kloc-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하고 (말) 2, 세부 사항을 듣고, 그는 공을 세운 사람 (말, 진술, 관점) 3' 교사노트' 와' 뱀잡이자 노트' (문체) 4 범증설 항우가 말했다 개인) 4 일단 이기심을 견딜 수 없다면, 어른의 뜻 (이기심, 사적인 일) 을 다치게 하는 것이다. 5 왕은 범증과 한사통, 약득권 (사적인 교제, 비밀활동) 80- 수 1 13 직조, 14 가학재단사 (백생사) 를 의심한다 문채 없음) 8 1- 국 1 국철 냄비 (뜨거운 물, 끓는 물) 2 를 올려주세요. 나는 수프 (수프) 3, 수프 파마 ("파마", 뜨거운 물로 끓이는 것) 5, 수프를 버리지 않았다. 왕연은 울었고, 두 제자는 울었고 (눈물), 83 명의 제자 1 제자, 그들의 성현들은 공자 (동료, 한 부류의 사람), 두 명의 진성은 괴롭힘을 당할까 봐 (헛수고), 세 명의 제자가 우리와 함께 있었다 죽음은 불의한 (탈출, 탈출) 2 제후의 죽음이고, 패한 후 죽은 사람 (실패, 손실) 3 유표 신사 (죽음, 죽음) 4 패로 죽고, 부득이하게 (절대) 죽는다.
4. 구 10 중학교 과외 문어문 읽기 (1) 포구 조린 중학교 어문조 1. "조비상의 주요 연구는 왕자 시절 1, 러시아 시절 2, 삼이마와 3 후기 3 이었다.
대사님이 말했다. "내 아들이 나에게 호신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아직 연습을 끝내지 않았다." 그는 말했다: "나는 이미 기술을 다 써 버렸지만, 만약 내가 사용한다면, 나는 통과할 것이다."
왕실이 어디에 있는지, 말은 차 안에서 편하고, 마음은 말에게 맞춰져 있고, 그런 다음 속도를 따라 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군주 이후, 빨리 대신이 되고 싶었는데, 먼저 대신에게 끼일까 봐 두려웠다.
남편이 도를 유인하여 멀리 다투고, 앞이 아니다. 그리고 마음은 항상 신하에게 있는데, 왜 말에게 옮겨야 하는가? 이 군은 6 이다. ""
가이드 가이드: 태자 시절 조글라이딩에게 어술을 가르쳤는데, 특히 "어술이 어디에 있는지, 말은 차 안에서 편안하고, 인심은 말에게 맞춰야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사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이렇다. 집중해야 하고,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
참고: ① Zhao Xiang: Zhao Xiangzi. 왕립: 운전하세요.
태자시대: 고대에는 운전을 잘하는 사람. 2 추격: 추격, 이것은 경마를 의미합니다.
③ 쉽습니다: 교체. 뒤: 방위명사는 동사로, 뒤로.
4 톤: 조화. 5 유도: 안내.
이 ... 그래서; 이것이 바로 ... 먼저 추가된 글자 1 을 설명하고, 조비상은 태자시절 공부 () 2, 그의 기술은 완성되지 않았다 () 3. 우선, 그는 부장에게 약점을 잡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남편이 길을 유인하여 먼 거리를 싸우다 () 2. 그는 번역 1, 기교가 다 떨어졌다. 그가 썼을 때, 마음은 말로 옮겨졌고, 그런 다음 속도를 추구하고, 멀리 도달할 수 있었고, 마음은 신하에 있었다. 왜요 너는 조향왕이 낙후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당신은 왕자 시절의 생각에 동의합니까? \ "오래된 말 \" 관중과 펭 몇 Huan 의 에서 고독한 대나무를 자르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봄 겨울 안티-겨울, 혼란 은 방향을 잃었다.
관중은 말했다: "오래된 말의 지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늙은 말을 풀어 따라가서 길을 얻는 것이다.
산에 물이 없어서 친구가 말했다. "개미는 겨울에 산의 태양 아래 살고, 여름은 산의 그늘 아래에 산다. 개미 토양 1 인치, 물 있다. " 그것은 땅을 파서 물을 채취하는 것이다.
약력: 자연의 모든 것에는 나름대로의 개성이 있다.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데 능숙하다면, 모든 것이 우리가 사용하고 인류에게 유익할 수 있다. 참고: ① 관중과 기 (xρ) 친구: 그들은 모두 신하들이며 환공이 챔피언이 되도록 도왔다.
고독한 대나무: 고대 이름. ② 혼란과 잃어버린 방향: 잃어버린, 집에가는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3 파다: 파다. 증가된' 봄겨울, 겨울, 반' () 혼동 () 물 () 번역 관중은 "노마의 지혜도 쓸 수 있다" 고 설명했다.
개미는 겨울에 산의 햇빛 아래 살고, 여름은 산의 그늘 아래 산다. 문장 속 이야기는 성어의 유래로, 지금은 비유로, 중학교 수업이 끝나고 문어문 (1) (1) 조비상이 태자 시절부터 운전을 배웠다. 잠시 동안 배우고, 조비상과 태자시대 시합은 세 번이나 말을 바꾸었는데, 모두 뒤떨어졌다.
사회자가 말했다. "너는 나에게 운전을 가르쳐 주었지만, 나에게 모든 기술을 가르쳐 주지는 않았다." 왕자는 대답했다. "나는 이미 너에게 모든 기술을 가르쳤지만, 너는 그것들을 사용할 때 실수를 저질렀다."
모든 경마 경기, 가장 중요한 것은 말이 차 안에서 편하고, 사람의 정신과 말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다. 그래야만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을 따라잡고 먼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지금 네가 뒤떨어졌으면 나를 따라잡으려 하고, 앞서고 또 내가 따라잡을까 봐 두렵다.
사실, 만약 네가 앞서면, 너는 뒤떨어질 것이다. 네가 앞서든 뒤처졌든, 너의 정신은 모두 나에게 집중되었다. 너는 어떻게 말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니? 이것이 바로 네가 뒤떨어진 이유이다. "1, .. 항목 2, 힘 3, 등 4, 구 2, 1, 모든 기술을 다 가르쳐 줬는데 네가 잘못 썼어.
2. 인간의 정신이 말과 조화를 이루어야 우리는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을 따라잡고 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3. 당신이 앞서든 뒤처졌든, 당신의 정신은 나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말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니? 셋째, 운전은 사람의 정신과 말의 조화에 초점을 맞추고, 전방의 목적지에 초점을 맞추고, 조비상은 왕자 시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네. 사실 모든 것이 똑같다.
관중과 펑수는 제환공을 따라 고독한 대나무 나라를 정복하고 봄에 출발하여 겨울에 돌아왔지만, 그들은 방향을 잃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했다. 관중은 "노마의 지혜는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늙은 말을 놓아주었고, 차량 행렬이 뒤따라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다. 산에 들어갈 때 마실 물이 없다. 펑수는 "개미는 겨울에 산의 남쪽에 살고 여름은 산의 북쪽에 산다. 개미집 위의 흙은 1 인치 높이이고, 밑에는 7 ~ 8 피트 깊이의 물이 있을 것이다. "
그래서 저는 이것을 바탕으로 물을 찾았습니다. 1..1.돌아가세요. 2.3 번 도로입니다. 2 를 찾습니다. 1. 관중은 "노마의 지혜, 쓸 수 있다" 고 말했다.
2. 개미는 겨울에는 산남에 살고 여름에는 산북에 산다. 셋째, 노마는 길인로에 경험이 있어 초심자를 이끌고 중학교 문어문 과외 독서에 종사할 수 있다. (2) 포구구 조린 중학교 어문팀 1. "사실" 1 사실 2, 선생님은 꼭 아셔야 합니다.
사람이 공부하거나, 많이 잃거나, 적게 잃거나, 쉽게 잃거나, 그냥 지는 것. 이 네 가지 마음은 다르다.
그의 마음을 알면 너는 그의 손실을 만회할 수 있다. 가르치는 사람도 좋은 사람이 되어 잃어버린 사람을 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참고: ① "의식" 에서 선택하십시오. 2 손실: 과실, 단점.
3 결손: 네가 많이 잃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4 정지: 어려움에 부딪히면 멈춘다.
⑤ 다른 마음: 다른 마음. 읽기 훈련: 1, 문장에 추가된 단어를 설명합니다.
(1) 또는 손실이 많은 경우 (2) 그 다음 손실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또는 손실이 쉬운 경우 _ _ _ _ _ _ "그것" 은 다음 문장에 있다. (1), 학자는 네 가지 잘못이 있으니 선생님은 꼭 아셔야 합니다.
②, 그의 마음을 알고 나서야 그의 손실을 만회할 수 있다. (3) 가르치는 자는 선하고, 구원자는 선하다.
둘째,' 양보타개' 양주의 형 악보, 이사복으로 데뷔했다. 비, 일반, 옷, 옷 (1).
그의 집 개는 알아보지 못하고 돌진해서 그를 불렀다. 양포는 매우 화가 나서 개를 때릴 준비를 하고 있다.
양주는 말했다: "나는 뛰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여전히 (2). 네 개가 하얗게 걷고 검은 색으로 온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 참고: ① 옷: 검은 옷.
2 주드는 이렇습니다. 3 make: 만약.
교육 읽기 1. 아래에 추가된' 의' 글자는 용법이 다른 것과 다르다. () A. 양주의 형 악부 B. 그는 C 라고 불렀다. 그는 연꽃이고, 꽃의 군자도 D. 중력의 소리가 무너지다. 2. 아래에 추가된 단어를 설명합니다. (1), 이소옷 출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이역일 _ _ _ _ _ _ _
(1), 하위 점프 없음, 하위 정지. (2), 너의 개가 되어라.
5. 중학교 문어문 (단순) 지쳐서 음료수를 만들고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2) 시를 쓰고 술을 마신다
2. 문장 는 사상 성격, 취미, 생활 상황 등 방면에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현재의 이해에 따라 경멸적인 의미가 있다. 왜 "이해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까?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6. 중학교 과외단문 문어문백과 조지휘조지년 10 대,' 시',' 론' 수십만자를 읽으며 글쓰기에 능하다.
태조는 그 글을 맛보며 말했다. "사람을 초대하여 악행을 저질렀습니까?" " 식씨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말만 하면 쓰고, 쓰면 쓰고, 면접은 상관한다. 왜 사람을 청해야 합니까? " 그의 만년필이 제조되었을 때,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털은 확연히 다르다. 주 ① 시론:' 시경' 과' 논어' 를 참고한다.
② 푸: 고대 스타일. ③ 태조: 조조를 가리킨다.
4 이론: 토론. ⑤ 잎: 허난 성의 고대 이름.
⑥ 구리 참새대: 조조가 요성에 지은 정자. 문화 상식 작가 조식.
조식은 조조의 아들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계몽을 받았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십 대 때 이미 상당히 많은 책을 읽었고, 문장 역시 잘 썼다.
그의 재능 때문에 조조의 주목을 받아 한때 태자가 되고 싶어 동생 조비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카오 파이 황제 후, 카오 다우 는 더 의심, 우울증 으로 사망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오언이다. 초기의 몇 군데 상처는 사회의 격동과 자신의 야망을 반영하고, 후기에는 그의 억눌린 심정을 표현했다. 오늘' 조자건 소장' 이 있습니다.
사고와 실천 1, 설명: ① 구 ③ ④ 주 ⑤ 도움말 2, 번역: 문필이 좋다. 2 왜 사람들을 초대하는가? 3 태조는 매우 다르다 3. 이해: "상당한"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4. "칠보시" 를 묵묵히 쓰다. 만두는 손님으로 쓸 수 없다. 제천조 상정, 식객 천만 원.
물고기 거위를 바치는 사람이 있는데, 밭은 그것을 보고 있다. 그러므로 "천도는 국민에게 부유하다! 오곡을 경작하고, 생어새를 써서 사용하다. " 모든 손님은 매우 조화롭다.
밥의 열두 살 난 아들도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가 말하길, "네 말보다 못하다. 세상의 만물은 나와 함께 태어나고, 계급도 마찬가지다.
고귀함도 없고, 지혜만 있고, 서로 먹고, 서로를 위해 태어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먹을 수 있는 것을 가지고 먹는다. 천국은 살기 위한 것입니까? 그리고 모기에는 가죽이 있고, 호랑이 늑대는 고기를 먹고, 모기와 호랑이 생육도 자연스럽지 않다! 주 ① 티안: 제나라 티안 (귀족).
② 조상: 고대인들이 먼 곳에서 연회를 열어 제사를 지내는 것을' 조상' 이라고 부르는 길신이다. 3 복합체: 나머지.
4 백생: 서로의 생존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⑤ 모기: 피를 빨아 먹는 벌레.
⑤: 깨물다. 문화 상식 식객.
춘추전국시대에는 한 가지 기량으로 귀족에게 의지하는 사람을' 식객' 이라고 불렀다. 권세 가문은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실력을 과시하기 위해 식객이 많으면 3 천, 적으면 수백 명이다.
어떤 식객들은 계획을 잘 세우고, 어떤 사람들은 외교적 사령에 능하며,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는 데 능한 사람들은 때때로 식객이 될 수 있다. 식사자는 능력에 따라 등급을 매긴다.
사고와 실천 1, 해석: ① 와 ② 도 ④ 2 종, 번역: ① 날이 민보다 두껍다. ② 너만큼 좋지 않아. ③ 작은 영리한 문제 일뿐입니다. ③ 제목' 만두는 손님하기 어렵다' 의' 어려움' 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카오 shaokui 낙양에서 "이상한" 스님, 아니 방, 낮과 밤 노래를 잡았다.
스님은 이상하다고 느꼈고, 공포는 병이 되었다. 흑 마법사 는 금지 의 모든 종류 를 추구, 또한 가질 수 없습니다.
소규는 스님들에게 잘해서 질문을 하러 왔을 때, 스님들은 모두 그들에게 말했다. 그리고, 음, 재계종을 두드렸고, 끝났을 때 침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Shao kui 는 웃으며 말했다: "내일 잔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스님은 소규의 말을 믿지 않지만 효과가 있기를 기대하므로 기다리고 있다. 다 먹고, 품에서 파일을 꺼내고, 몇 군데 파일을 쓰고, 울렸다.
스님은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소규운은 "이 청화종율동, 상격이다." 라고 말했다. 스님은 기뻐서 그의 병이 나았다.
참고 ① 청나라: 타악기. 스님은 그것을 불교에 사용한다.
2 흑 마법사: 마법을 가진 사람. (3) 라마단 시계: 성전에서 먹는 시계.
4 리듬: 같은 주파수를 나타냅니다. 문어문 지식은 "있다" 고 말한다
"저기" 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저것" 과 "저것" 을 의미하고, 위에 있는 "서로 부딪치는 것" 은 그것을 부딪히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호응한다.
성어' 하나 하나 하나' 는 여기까지 내려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그" 와 "그들" 을 의미합니다.
성어' 지기가 서로를 안다' 는 것은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이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그리고'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내 마음에 떳떳하다' 는 말이 있다. 즉, 그가 비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이 창피하지 않을 수 있을까? 사고와 실천 1, 설명: ① 선, ③ 러시아, ④ 선, ⑧ ⑧ 선,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⑧ 93 19
동료들과 어울려' 수중의 날은 하늘의 날' 이지만 권리가 없으면 양대년은 일하지 않고 얻는다. 내가 그에게 옳고 그른지 물었기 때문에, 큰 해가 대답했다. "눈에 보이는 사람은 바로 눈앞의 사람이다." 앉자마자 호통을 쳤다.
주 ① 궁래: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인 코준 () 은 레공 () 이라고 불린다. ② 중서: 중서성.
코우 Zhun 당시 총리 였다. ③ 양대년: 양이, 당시 작가.
문화 상식은' 옳다' 이다. 커플링은 고대 계몽 교육의 중요한 내용이다.
예를 들어 "검은색" 은 "흰색", "하늘", "땅" 입니다. 백무' 는' 자포도' 에 해당한다. 여기서' 흰색',' 보라색' 은 색깔을 나타내는 형용사이고,' 무' 와' 포도' 는 모두 접속사이다. 그래서 이 쌍은 합격이다.
"백사 주전자" 를 사용하여 "백무" 에 대항하면 안 된다. 하나는 "자사 주전자" 가 접속사가 아니고, 다른 하나는 "자사 주전자" 가 먹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맞아" 를 잘 이해하면 앞으로 시사가부에서 문장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천상이' 과정양' 시에서 "해변은 공포라고 말하고, 과정양기는 지나간다" 고 말했다. 이 대립하는 문장은 아주 잘 쓰여졌다.
대련은 춘련을 쓰고 대련을 감상하는 것과 같이 여전히 유용하다. 사고와 실천 1, 설명: ① ① 답변 2, 번역: 혜양대년은 백질 3 에 적합하다. 이해: 양대년은 어떤 이점이 있는가? 진민 맛 진미를 풀고 내원을 유람하다.
다리를 오르자 그가 물었다. "제가 어떤 언어를 사용해야 하나요?" 예: "이것은 뒤가 앞만큼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릭합니다 큰소리치다.
어느 날 스님이 말했다: "당신은 궁전에서 밤에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시 한 곡이 될 수 있다. " 김방은 말했다: "왕은 어젯밤에 김용을 던졌다."
그가 말하길, "딸이에요." 즉, "창어 9 중으로 변해야 한다" 고 말해야 한다. "
그는 "나는 죽었다" 고 말했다. 그는 "물질은 세상에 보존할 수 없다" 고 덧붙였다. "
그는 "물이 이미 던져졌다" 고 말했다. 그는 "몸을 돌려 수정궁에 뛰어들다" 고 말했다.
나는 궤변에 갇히고 싶다. 나는 내 시의 예민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주 ① 샤오 진: 명나라. ② 내원: 어원.
③ 위: 명나라 개국 황제 주디를 가리킨다. 문어문 지식은 "청" 이라고 말한다
"청" 은 원래 고대 고위 관리의 호칭이자 칭호였다. 서주 춘추시대에는 황제와 그 부하의 고위 관리들이 모두' 경 의사' ('경',' 의사') 와 같은' 경' 이라고 불렸다.
전국시대에는 작위로 상경 () 아경 () 이 있었다. 또한 군주대 신하, 어른대 후배 호칭이기도 하다.
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