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대 기계 빨강을 짜는 원준의 설명에 대한 원준의 설명은 무엇인가요?

시 이름:진청구. 본명:웬. 별명 :, 웬, 웬, 웬 바 자오, 웬 반인. 캐릭터 이름 :페이 칭 어지. 시간:당나라. 민족:한족. 출생지:제나라, 타이위안(현재 산시성 치셴). 생년월일: 약 812년(또는 824년). 사망: 약 866년(또는 882년). 주요 작품: 천린의 무덤을 지나며, 귀국의 노래, 강경, 귀국의 노래, 누화의 불평 등. 주요 작품: 천린의 무덤을 지나며, 귀국의 노래, 강경, 귀국의 노래, 누화의 불평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다음에서 '원준직조갈대기적'을 소개하고자 한다.

I. '진청구' 전문 '진청구'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수산 맑은 눈, 죽순과 고사리가 아홉 겹 싹을 틔우네.

강단풍은 여름의 베일을 교묘하게 자르고, 꽃은 수천 개의 진달래 피를 흘린다.

진달래는 바위로 날아가고, 밤은 그리움의 산에서 달을 부른다.

바수이양의 감정은 끝이 없고, 원준의 직조는 매우 유명하다.

쓰라린 영혼은 풀이 죽은 곳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장토우는 서로를 그리워하는 법을 배웠다.

나무는 향수병, 바이디시 5,000 마일을 보냅니다.

둘. 참고

사막 도시 : "도시 황무지"

셋째, 텍스트의 다른시

먼저 상산, 낙양, 연꽃, 많은 비가 누출되어 동쪽으로 보냈습니다. 넷째, 감사

위대한 네 줄에 대한이 시는 세 줄로 나뉩니다.

첫 연은 비단 짜는 사람이 있는 지리를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수산은 맑고 눈이 내리고, 죽순과 고사리는 아홉 겹이네."

"수산은 맑고 눈이 내리고, 죽순과 고사리는 아홉 겹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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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들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고, 죽순처럼 빽빽하게 모여 있을 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높아서 오랜 세월 쌓인 눈의 차가운 빛이 봉우리 정상에 비춥니다. 이 산 정상에 서면 에메이산과 칭청산이 쪽빛 고사리 꽃봉오리처럼 구름에 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수히 많은 수와 무한대로 모여 있습니다. 시인은 처음부터 이처럼 높고 위험하고 끝이 보이지 않는 촉산의 상황을 당당한 표정으로 독자의 눈앞에 밀어 넣습니다. 높고 가파른 산은 관광객에게는 아름다울지 모르지만 집에서 멀리 떨어진 이곳에서 고통받는 연약한 여성들에게는 뚫을 수없는 봉쇄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 설정이 선택된 것은 바로 그들을 구금하기 위해서입니다. 불길하고 광활한 환경에서 이 연약한 여성들을 상대하는 것은 그들의 운명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수감된 연약한 여성들은 다시는 경작지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종사하는 비단 직조 수공예 직업은 "부업"이라고 할 수 없었으며, 이는 그들이 "노동 계급"의 기본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중국 산업의 발전은 봉건주의와 심지어 노예제까지 특징지었습니다. 반봉건 시대와 반식민지 시대에도 이러한 노동 계급의 조건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중국의 노동자 계급이 천 년 이상 지속되어 온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이 제국주의 체제를 전복하고 '포장 노동자'를 쓰기 전까지는 여전히 원자바오의 시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했다.

원 시인은 뛰어난 시인이라고 불릴 만합니다. 그는 산과 깊은 감정이 가득합니다. 시인은 "노기는 길거리에서 누에를 기르는 사람이 아니다"와 같이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퉁명스럽게 말하지 않지만 이해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그는 사실주의의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삶을 재현합니다. 그는 단지 진청에서 비단 직공의 전형적인 삶의 환경에 대해 진실하게 쓰려고 노력하여 독자가 비단 직공들을 가두는 산을 그들의 슬픈 눈으로 볼 수 있도록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주관적인 감정 때문에 객관적인 진실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는 자연을 자연주의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진실하게 묘사했을 뿐입니다. 독자가 비단 짜는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면 그의 시도 이해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문 시인과 같은 작가의 시를 읽으려면 그가 독자를 위해 설정한 특정한 감정 세계로 들어가서 시의 주인공이 되어 읽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무관심한 태도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그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자연 풍경을 보면 그를 미학주의자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가 '원준'이나 '샹시' 같은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보자마자 퇴폐적으로 들리는 것에 충격을 받았어요. 그는 괜히 정치적 구호를 외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작가입니다. 그의 작품을 읽으면서 그런 부분들을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시인은 독자에게 지역 환경의 개요를 알려준 후, 독자의 관심을 유명한 진강으로 유도하여 강가에서 일하는 다른 노동자 집단의 노동을 엿보게 함으로써 시의 요점을 빨리 파악하려고 합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노동을 찬양하며 이렇게 노래합니다."강바람은 교묘하게 불어 여름 베일을 자르고 꽃은 진달래의 피를 흘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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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케티쉬"는 물론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브로케이드 직조의 색상과 패턴을 보여주는 브로케이드 직조를 말합니다. 칭찬이기도 하지만 브로케이드 직공의 지혜와 손재주에 대한 찬사이기도 합니다. 강바람이 섬세한 브로케이드를 하늘에서 방금 떨어진 화려한 안개처럼 날려 보내고, 그 위에 그려진 무늬는 마치 산 전체에 피어난 진달래처럼 보입니다. 말 그대로 브로케이드의 노동과 정교한 브로케이드에 대한 글은 샤오시위인의 말처럼 "글을 만드는 데 뛰어나고 매우 아름답다"고 할 정도로 매우 생생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의 화려한 말 때문에 그를 "천량의 궁전 스타일도 다르지 않다"고 일축 할 수는 없지만 그의 아이디어의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시에는 노동자들의 노동에 대한 높은 찬사와 그들의 운명에 대한 깊은 동정이 결합된 애정이 가득합니다. 노동자들은 고도로 숙련되고 완제품은 절묘하지만 그들의 운명은 비극적입니다. 그래서 그는 의도적으로 '꽃'과 '피'라는 단어를 함께 연결했습니다. 브로케이드의 디자인은 아마도 사천의 진달래일 것입니다. 산의 붉은 색이라고도 불리는 진달래는 진달래의 피와 눈물로 물든다고 합니다. 뻐꾸기는 전설적인 불평의 새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뻐꾸기는 향수병에 걸려 너무 심하게 울어서 그 눈물에는 종종 피가 뒤따른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마치 여성 노동자가 이곳에 집중되어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는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는 왕족, 부호, 부유층이 입는 브로케이드가 직조공들이 젊은 날의 삶과 평생의 피와 눈물로 짠 태피스트리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이것은 심오한 깨달음이었습니다. 물론 원청천은 계급이 무엇인지, 착취가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현실에 대한 충성심과 여성 노동자에 대한 동정이라는 진보적인 태도 덕분에 계급적 대립의 본질에 대해 이렇게 적나라하게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두 푸는 계급 적대와 불의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반면, "주홍 문에서 술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 죽는다"보다 훨씬 더 심오한 "천 진달래의 피"는 착취하는 자와 착취당하는 자 사이의 계급 관계까지 드러내는데, 이는 노동자들에게 직접 신사들의 드레스에 달린 꽃이 여성 노동자들의 피와 눈물로 짜여졌다고 말하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더욱 심오합니다. 여성 노동자들의 피와 눈물로 짜여졌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에는 큰 감동과 감동이 있습니다. 계급의 본질을 더 깊이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깨어난 자의 외침이 아니라 이미 시체들의 숲에서 증오의 뱀이 울부짖는 소리다.

두 번째 생각은 여성 노동자들의 비극적 운명을 더 묘사한다:

뻐꾸기는 바위 속으로 날아갔고, 산의 달이 그리움을 부르는 밤이었다. 바수양 사랑은 충분하지 않아, 원준은 봄 기계를 붉게 짜고 있습니다."

"진달래" 이 문장은 꽃과 새 두 진달래를 함께 쓴 시입니다. 시인은 능숙하게 브로케이드의 산붉은 무늬를 숲속에서 울고 있는 진달래로 바꿨습니다. 그런 다음 시인은 뻐꾸기 새의 전설을 빌려 집을 뛰쳐나와 죽을 때까지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 여공에 대한 은유로 삼습니다. 꽃의 붉은 색에서 새의 피로, 새의 울음소리와 통곡에서 여공의 잠 못 이루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그리고 '밤 생각'이라는 문구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 때 또다시 창밖에서 뻐꾸기의 "집에 가는 것이 좋겠다"는 울음소리가 들려오면 매우 슬퍼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인이 풍경에 색채를 입히는 데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긴 밤이 지나고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지만 낮에는 평소처럼 일을 해야 했다. 킨초르의 여성 노동자들은 고향에 대한 향수와 나른함이 너무 커서 킨초르에 있는 동안 기계적으로 움직이기만 했습니다. 눈앞의 물은 점차 생각으로 바뀌고, 썰물과 썰물이 흐르고, 그 다음에는 그녀의 '그'와 부모님, 그리고 부서졌지만 따뜻한 집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끝없는 느낌"은 천 명의 여성이 천 가지 생각을 할 것입니다. 웬은 천 년 이상 알려진 몽타주 예술의 대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피스트리 직공들은 기계 위에 앉아 생각을 전환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삶의 열기 속에서 고군분투하며 마침내 쓰러져 죽을 때까지 젊음과 노력을 브로케이드에 엮어냅니다. 그들은 여성으로서의 모든 권리를 갖지 못하고 사장님의 공장에서 기계에 불과합니다. 위안젠의 "직공의 말"에는 "사장의 백인 자식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결혼할 수 없다"는 말이 나옵니다. 그는 "공링후에게 결혼하지 않은 딸이 있다는 것을 징저우에게 증언했다"고 설명합니다. 이는 여전히 자유민 곤돌리어들에게도 마찬가지이며, 매춘으로 자유를 잃은 여성 노동자들에게는 더더욱 그러합니다. 시인은 "원준은 큰 성공을 거두며 직조를 한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그는 주원군에 대한 암시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원군은 결국 버려졌고 사마 샹루의 아름다운 노래 "불사조에게 구걸하는 불사조"는 실제로 속임수에 해당했기 때문에 또 다른 의미의 층이 있습니다. 여성 채용 사기와도 매우 흡사합니다.

"원준 봄 직공 빨강"과 "빨강"은 브로케이드의 대명사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진달래의 붉은색, 진달래의 피입니다. '빨강'이라는 단어는 이 둘을 밀접하게 연결합니다. '원준'과 같은 망상에 빠진 여성들이 어떻게 젊음의 색과 평생의 업적을 브로케이드로 바꾸었는지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여기서 '원쥔이 춘기를 짜는 붉은색'은 아름답고 향기롭기까지 합니다. 원쥔은 사람들에게 이별을 연상시킬 수 있고 '봄'과 '빨강'은 에로틱한 단어로 분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인은 사람들이 사회가 복잡하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사회는 여러모로 모순적인 전체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봉건 사회의 장식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추악한 내면을 보는 방법을 알고, 그 위쪽 꽃에서 하층 계급의 억압의 피비린내를 맡길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는이 화려한 장미 잉크를 사용하여이 사회를 묘사하여 화려하고 복잡하며 변화하는 사회처럼 사람들이 괴로움, 자부심 및 환멸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도록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 기꺼이기 때문입니다. 진시황과 도피 생활을 한 낭만적인 역사도 있지만, 그녀는 바람을 피우고 버림받은 비극적인 역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여기서 "피"와 "붉은"이라는 단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고 "다이를 구하다"와 "황폐한 도시"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봄날"과 "불만"은 서로 대조적으로 쓰여 있습니다. 이 여성 노동자들은 죽음과 가난에 직면했지만 마음과 영혼을 다해 기계에 길상적이고 축제적인 문양을 엮어 멋진 태피스트리를 하나씩 엮어 나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다른 사람들의 행복과 평온함 속에서 지쳐 죽었고, 결국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황야에 뼈를 던졌습니다. 션리의 "한 톨의 곡식도 고된 노동"에 비하면 이들은 여전히 농민공에 머물렀고, 그들의 운명은 더욱 비극적이었습니다. 물론 중국 노동자의 선조들도 모두 농민공이었지만 시골에서 살 수 없는 농민공이었습니다. 따라서 여성 노동자의 비극적 운명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중국 농촌의 쇠퇴에 대한 심오한 설명입니다. 일반 농민의 곤경에 대해 글을 쓰는 것보다 역사적으로 더 중요하고 인지적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어조가 고르고 비스듬한 운율에서 고른 운율로 바뀌고, 이 모양으로 되어 있어 마치 이를 갈고 원망하는 소리를 듣는 듯이 읽을 수 있다: 풀은 아직 죽지 않았고, 강머리는 서로 오래 닮은 것을 배운다. 나무는 그리운 사람, 바이디시를 오천 리나 보낸다.

그리운 영혼과 풀은 두 세대에 걸친 비단 직조공, 혹은 여러 세대에 걸쳐 삶과 죽음을 번갈아 가며 비단 직조공에 대해 쓴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여성 노동자들이 벗어날 수없는 비극적 인 운명을 강조하기 위해 두 푸는 죽은 자의 유령이며 불만의 새로 변모했지만 여전히 자유롭게 날아갈 수없고 밤낮으로 북쪽으로 울 수밖에 없으며 피가 묻은 눈물, 피로 물든 붉은 풀, 풀조차도 그 슬픔을 견딜 수없고 죽었습니다. 이것은 "사람이 어떻게 그런 나무에 합당할 수 있습니까?"와 같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것은 공장 주인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않았고 뻐꾸기 새는 이곳에서 밤낮으로 울 수있었습니다. 죽은 자들은 새를 비난하고 새는 피를 흘렸고 피는 풀 소나무를 만들었습니다. 이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지 못한다면 이 모든 것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노동자들의 슬픔과 그들을 일으킨 사람들에 대한 분노에 대해 글을 쓰는 것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멈추지 않고, 남편을 그리워하며 나무 밑에서 팥으로 죽어라 울부짖는 원통한 딸의 이야기를 통해 한편으로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여성 노동자들의 강인하고 불굴의 정신을 강조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 원한의 각성에 대해 벗겨내는 방식으로 글을 쓴다. 앞서 간 노동자들은 죽었고, 그들이 죽은 뒤 나무가 된 아카시아 나무는 모두 자라서 씨앗을 생산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런 잔인한 현실의 교훈을 얻은 후, 그들은 아무리 통곡하고 흐느끼고 새나 나무로 변해도 이 공기업과 사기업의 탐욕스러운 마음을 움직일 수 없으므로 비참한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과거 자신처럼 여전히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입 노동자들에게 "아무리 생각해도 희망이 없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절대 나갈 수 없습니다. 게다가 당나라 육전공부(唐六典工部)는 이미 "일단 장인에 들어가면 다른 색깔의 장인에 들어가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결국 다른 나라에서 우리처럼 슬프게 죽을 수밖에 없으며, 황야를 연장하고 황폐함을 더할 뿐이다!"

시인은 여기서 봉건 사회의 표면을 벗겨내고 독자들에게 피비린내 나는 식인 생활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말하는 브로케이드 수도가 사실은 브로케이드 직공들의 뼈 위에 세워진 텅 빈 도시임을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시의 마지막은 부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지배 계급의 절망을 보여줍니다. 지배 계급의 절망은 지배 계급이 각성하는 첫 신호가 되어야 합니다. 그는 여성 노동자 시대의 슬픔, 즉 농촌 붕괴의 슬픔에 대해 깊이 쓰고 다가오는 혁명에 대해서도 깊이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이 농민 반란이 도처에 있고 당나라가 멸망 직전에 있던 시대에 살았다는 사실은 그의 탈출구가 없다는 느낌이 시대에 깊이 각인되어 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그의 시는 "당대의 특정 사상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탈출구가 없다고 느낄 때 새로운 혁명이 일어날 것입니다. 만은 그의 시에서 이것을 명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사상가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양심적이고 진보적인 예술가의 감수성으로 시를 활로 채웠고, 그것은 충분히 공격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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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구", "따뜻한 채소", "쉬칸과의 작별", "애도의 시", "자섬의 묘비명", "천태사 부부", "영원한 증오의 노래", "강남의 추억", "첸탕의 봄 여행", "목강에 대한 시"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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